종교(Religion)와 사명

‘그런 것은 그냥 그렇게 나두는 것이다.’의 의미,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6. 23. 14:25

‘그런 것은 그냥 그렇게 나두는 것이다.’의 의미,


아래 내용은 1965-70년도 또는 1965-76년도 무렵에 발생한 일들 중 하나입니다.


제가 어린 아이로서 및 성장하며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으로서 알게 된 것에 대해 마을 사람들 또는 제가 길을 가다가 만난 사람들과 대화를 한 것에 대해서, 특히 하늘의 하늘님의 존재론적인 본질과 정체성에 대해서 대화를 하고 신앙과 종교에 대해서 대화를 한 것에 대해서, 그 사람들을 찾아다니면서 제가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한 것을 확인하고 수정하고 부정하려는 환갑의 연세의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과 그 사실에 대해서 대화를 할 때 언급한 말이 ‘그런 것은 그냥 그렇게 나두는 것이다.’이란 말이었습니다.


그 환갑의 연세의 사람이 누구이고 누구를 위해서 무슨 활동을 하고 있었는지 몰라도 제가 하늘, 신앙, 종교에 대한 말만 하면 그 말을 확인하고 부정하려는 말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제가 어린 아이로서 및 성장하며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으로서 알게 된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 그런 것은 그냥 그렇게 나두는 것이고 다른 사람이 쫓아다니면서 훼방하고 거짓말을 할 것은 아니고 만약에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사람과 세상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으면 먼저 그 사실에 대해서 저와 직접 대화를 해야 할 것이고 국가의 법에 어긋난 것이 있으면 국가의 법에 말을 해야 할 것이지 제 말과 행동을 방해하고 막을 것은 아니라는 말을 했었고 저를 표적으로 정하여 제가 만나는 사람이나 방문하는 장소를 쫓아다니면서 제 말과 행동에 시비를 거는 것은 사람으로서 다른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막는 폭력에 해당하는 것이란 말을 할 때 언급한 말이 ‘그런 것은 그냥 그렇게 나두는 것이다.’이란 말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또 다른 다수의 집단의 시비로 발생하고 있는데 그런 종류의 민생 사범이나 인생 파괴범에 대해서 국가의 법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1970년 전후에 리니지 게임처럼 저를 표적으로 정하여 정치, 종교 분야에서 제가 해야 할 말과 일을 방해하고 막아서 흡수하려는, 즉 적대적인 M & A 같은 방식의, 다수의 집단행동이 여러 가지 범죄적인 모습으로 있었고 그 가운데 대한민국의 하늘의 하늘님이나 성경(The Bible)에 대한 지식과 정보만 훔치는 모습이 있었고 그래서 하이면 파출소(?) 또는 경찰서(?)에 찾아가면서 일단락 된 일이 있었고 오늘날, 즉 1965년도 말의 저의 출생부터 발생한 대한민국의 하늘의 하늘님과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과 현상의 결과로서 그 실존과 정체성을 증거하는 글을 작성하고 성경에 대한 말을 하고 종교에 대한 말을 하고 그 결과 지구상의 종교 분쟁을 종식시키는 개념 정리를 할 것이라고 말을 한 2005년경부터 약 5~6년 동안의 시기에, 다시 저를 상대로 리니지 게임과 같은 게임을 해서 정치, 종교 분야에서 제가 해야 할 말과 일을 방해하고 막아서 정체불명의 집단이 대리, 대행하려는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을 했었는데 그 말의 재현을 다수의 단체 행동으로, 여러 가지 범죄적인 모습으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체불명의 집단이 정치, 종교 분야에서 할 말이 있으면 그 말을 하면 되는 것이고 다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고 막을 것은 아니고 특히 몇 천 명의 사람들을 동원하여 외모, 컴퓨터 실력 등으로 비교 경쟁할 필요가 없는 일입니다.


제가 해야 할 말과 일은 비교 경쟁으로 결정할 것도 아니고 게임으로 결정할 것도 아니고 복궐복으로 결정할 것도 아니고 제가 제 인생과 더불어서 제 인생을 살아가듯이 추구해야 할 것이니 경쟁이란 말로서 저에게 사람을 보내는 일은 삼갈 일입니다. 제 행위를 이용하여 저와 무관한 일에 대해서, 즉 고속도로를 건설 할 때 모두 중요하고 가치 있는 3개의 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서, 복궐복의 판단을 하는 것과 제 행위를 이용하여 제가 해야 할 일이나 저에게 관련된 일을 복궐복으로 판단하여 결정하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서 제 언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이고 후자의 경우에는 사람 대 사람의 관계 및 사회적인 규범 및 국가의 법의 관점에서 불법의 폭력이 됩니다.


특히, 오늘날 제가 1968~70년도에 말을 한 것처럼 그렇게 글을 작성을 했고 제 글에는 오늘날의 인류의 과학, 기술로서도 알 수 없는 사람과 세상에 관한 사실 및 증거와 증명을 담고 있고 책의 출판, 영화 제작, 정치활동에 필요한 경제 가치가 있고 저작권,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의 경제 가치도 있으니 정체불명의 집단에서 꼭 참조할 일입니다. 특히, 정체불명의 집단이 오늘날의 제 글을 책으로 출판하고 영화로 제작하는데 사용될 기부금을 이미 전용을 했거나 또는 향후에 전용을 할 목적으로 저를 상대로 적대적인 M & A 같은 활동을 하고 있으면 그 때는 사기 행위 및 폭력 행위가 될 수도 있으니 꼭 참조할 일입니다.


제 글에서 말하고 있는 것으로서 1968-70년도 가치의 50억원, 1억평의 땅과 15억원, 1억명의 사람들과 15억원, 5~6년 동안 대한민국을 여행을 할 여행경비 등의 기부금 및 1천억원의 책의 판매권 및 국가 정책에 관한 250-300억원의 경제 가치 등은 제가 받아야 할 경제가치로서 1968~70년도 무렵에 이미 발생한 것 또는 오늘날 제가 글을 작성하게 되면 발생할 것 또는 1970년도 전후부터 오늘날까지 추구하여 이룰 펀드 또는 1970년도 전후의 제 말의 사실성을 확인하기 위한 소재꺼리 등 어떤 경우이든 동일한 경우이고 그 이유도 대한민국의 하늘의 하늘님으로부터 발생한 실질적인 종교 현상에 관한 종교와 종교적인 지식의 가치 및 책과 영화의 가치가 그런 것이고 각자의 인생에 지장 받는 것 없이 더불어 활동을 하면 대한민국의 대선에 출마할 활동을 도울 수 있는 인력들이 사람을 표적으로 정하여 네트워크 활동으로 시비를 만드는 것은 앞의 경제 가치를 훼손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의 인생까지 파괴하는 경우일 것이니 정체불명의 단체에는 앞의 사실을 명심할 일입니다.


1. 물질을 원자까지 분석할 수 있고 엑스레이로 사람의 육체 안의 뼈까지 볼 수 있고 매일 사람의 육체를 해부하는 수술을 하고 있고 망원경으로 천체를 살필 수 있는 오늘날 사람의 물질 개념을 초월하고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나 육체가 없는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말하는 것이나 사람의 영혼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말하는 것이 거짓이고 비과학적이라고 판단되면 그 때도 저와 직접 대화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행위일 것이고 정치, 종교 단체의 네트워크로 제 정체성 및 제 말에 대해서 거짓말을 퍼트리는 것은 글과 책에 관한 저작권,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의 경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이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행위뿐만 아니라 국가의 법에도 어긋나는 행위이고 더불어 일을 할 사람끼리 경쟁이란 말로서 범죄자가 되는 상황에 불과합니다.


2. 대한민국의 하늘의 하늘님의 정체성에 대해서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비교하는 것이 거짓이고 사기이고 부모와 조상을 외국에 팔아먹고 죽이는 매국 행위라고 생각되면 그런 말을 한 저와 대화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일 것이고 특히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시절과는 다르게 오늘날에는 제가 사람의 언어, 지식, 학문, 종교의 개념에서 앞의 사실에 대해서 대화를 할 수가 있고 저를 통해서,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발생한 하늘님의 능력과 현상에 대해서 사람의 언어로 표현할 수 있고 약 1년 정도는 세미나 형식으로 대화를 하는 것에 시간도 낼 수도 있고 이렇게 글을 작성해서 말을 하고 UCC 등을 촬영해서 말하고 있으니 만약에 정치, 종교 단체의 네트워크로서 제 정체성 및 제 말에 대해서 거짓말을 퍼트리는 것은 글과 책에 관한 저작권,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의 경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이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행위뿐만 아니라 국가의 법에도 어긋나는 행위이고 더불어 일을 할 사람끼리 경쟁이란 말로서 범죄자가 되는 상황에 불과합니다.


3. 대한민국의 하늘의 하늘님의 정체성에 대해서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비교하는 것이 성경(The Bible)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이고 예수님의 재림에 어긋나는 것이라고 생각되면 그런 말을 한 저와 대화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일 것이고 그런 것 없이 각자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지식에만 의존하여 정치, 종교 단체의 네트워크로서 제 정체성 및 제 말에 대해서 거짓말을 퍼트리는 것은 글과 책에 관한 저작권,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의 경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이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행위뿐만 아니라 국가의 법에도 어긋나는 행위이고 더불어 일을 할 사람끼리 경쟁이란 말로서 범죄자가 되는 상황에 불과합니다.


4. 1965년도 말에 대한민국에서 출생하여 성장하는 제가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을 말을 하고 심지어 선지자 같은 활동 및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의 작성을 말을 하는 것이 성경(The Bible)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이고 예수님의 재림에 어긋나는 것이라고 생각되면 그런 말을 한 저와 대화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일 것이고 그런 것 없이 각자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지식에만 의존하여 정치, 종교 단체의 네트워크로서 제 정체성 및 제 말에 대해서 거짓말을 퍼트리는 것은 글과 책에 관한 저작권,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의 경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이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행위뿐만 아니라 국가의 법에도 어긋나는 행위이고 더불어 일을 할 사람끼리 경쟁이란 말로서 범죄자가 되는 상황에 불과합니다.


5. 성경(The Bible)의 마가복음 5장 28절과 같은 마음으로서 및 저와 하나님의 세계와의 약속된 의사소통의 방법을 이용하여 제가 활동을 하고 있는 곳에 있다가, 특히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의 능력의 도움으로 1965년도 말의 저의 출생부터 저를 통해서 발생한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을 기억하여 글을 작성하고 있는 도서관의 디지털 자료실 등에 있다가, 그런 것이 하나님의 세계와 통해서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 저에게 신앙을 가르친 것 등으로 말을 하고 제 글의 저작권에 대한 가치를 말을 하면 성경에 대한 이해 및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에 대한 이해 여부를 떠나서 거짓말이나 사기 행위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1965년도 말의 저의 출생부터 지금까지의 제 말과 행동, 또는 제 신체가 병들고 다친 것으로서, 또는 성경(The Bible)에 대한 각자의 지식으로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 있는 제 글의 내용을 부정하게 되면 그 때는 위증 및 사기 행위가 될 수도 있고 제 글에 관한 기부금 등의 경제 가치를 훼손하고 전용하는 것에 공범이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할 일입니다.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서 말하는 종교에 관한 말이 사실일 경우에 개인의 일, 국가의 일, 인류사의 일 그리고 어떻게 확인을 하고 증명을 할 것인가?


The Film Scenario


2011. 6. 23.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