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2007년, 17대, 대선 출마의 변, 부록, 13,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1. 6. 01:13

공지사항!

 

혹시나 나를 범인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한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이 있으면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군지 알지 못할 몇몇 남자들과 여자가 내가 있는 곳에 나타나서 성추행 겁탈 등의 말을 하는 경우가 간헐적으로 있었듯이, 그래서 누구며 무엇을 하는 사람이며 무엇에 대한 말인지 모르겠지만 내가 근무를 하는 곳이 어디이니 경찰청이나 검찰청 등에 신고를 하라는 말을 했듯이, 그러니 정치 등과 관련된 이런 저런 알지 못할 말들만 하고 사라지는 경우가 있었듯이, 물론 앞과 같은 나의 반응이 내가 일으킨 사건 사고에 대한 증거가 있으냐 없느냐의 문제가 아니고 나를 둘러싸고 발생하는 현상들이 알지 못할 누군가가 불쑥 나타나서 욕만 하고 사라지던가 이런 저런 시비 거리를 만들어서 대화를 하다가 자신에게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나로부터 무엇인가 확인을 하고자 한 것이란 말을 하거나 사기를 치려다가 들키면 무엇에 대한 확인이니 시험이니 등의 말을 하는 경우가, 즉 나의 이미지를 구기고 사사건건 나에게 시비를 걸고 있으나 내가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이 발생을 하여 그런 것이고,

 

이미 나의 글들에서 구구절절 말을 한 것처럼 우리 사회의 전래적인 전통 및 우리 사회의 전통적인 종교 및 약 30~40년 전의 나의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실제로 우리 사회에서 발생을 하고 있는 종교 관련된 현상들로, 즉 나와의 교통 및 동행 등의 말이 언급이 된 영 또는 신 또는 Spirits as God and Angels 또는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이라고 하는 존재 및 그 정체성이 우리가 전통적으로 알고 있던 종교들이 아닌 성경(The Bible)과 관련이 된 것들로 인하여 그러나 약 30~40년 전의 어릴 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몇몇 브랜드 붙은 신앙심들이 성경과 관련하여 말을 한 것들과 나의 성경에 대한 말들이 일정 정도는 다른 것들로, 인하여 천지 창조니 돈의 창조니 등의 성경에 언급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과 관련된 시험 거리들로 인하여 나와 관련이 없게 된 2007년 대선 활동도 끝이 난 것이고,

 

나아가 내가 쓴 글들을 인터넷에 올려 두었듯이 나의 현재 모습이 누군가 여성이 나로부터 당한 피해를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한다고 해도 신고한 사실로 인하여 나로부터 피해를 받을 사실이 전혀 없으니,

 

혹시나 나를 범인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한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이 있으면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록 약 10년 전의 운전 면허시험장에서만 통할 수 있는 운전 실력으로 취득한 운전면허증은 있지만 지금껏 차량을 소유한 적도 없고 한적한 시골이 길이나 야외의 길에서 2~3번 운전을 한 것 외에 도시에서는 운전을 한 일도 없는데 나를 범인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한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이 있으면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과거에 누군지 모를 자신에 대한 나의 성 추행 겁탈 등의 사건 사고를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하지 않는 이유로 나에게 말을 한 것과 같이 나로부터 당한 피해를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한다고 해도 신고한 사실로 인하여 나로부터 피해를 받을 사실이 전혀 없으니 나를 범인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한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이 있으면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사회의 개인이 정치적인 활동으로부터 완전히 벗어 나기가 힘들고 나도 나의 나이 마흔 무렵부터 정치 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는 말을 나의 어릴 때를 비롯하여 지금까지의 이런 저런 몇몇 상황들에서 만나게 된 누군지 모를 몇몇 사람들에 말을 했듯이 우리 사회의 정치 활동으로부터 완전히 분리가 되기 힘들고 그러니 알게 모르게 정치 활동 및 정책 방향 등과 관련하여 이런 저런 말들을 하게 되었고 그런 것이 정치 활동 단체의 이곳 저곳과 연관이 되게 되었고 또한 나만의 정치 활동 방식 및 정책 방향이란 것도 있을 수도 있지만 2007년 대선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었고 믿거나 말거나 나의 삶에서 내가 2007년 대선과 관련이 되게 된 것에 대한 것도 인터넷에 글로 올려 두었듯이 나아가 지금 현재까지의 우리 사회의 흐름 및 주요 정책 관련된 나의 의견도 인터넷에 올려 두었듯이 나로부터 당한 것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하여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을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한다고 해도 신고한 사실로 인하여 나로부터 피해를 받을 사실이 전혀 없으니 혹시나 나를 범인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한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이 있으면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터넷에 올려 둔 글들을 읽어 보면 알겠지만 나로부터 당한 범죄적인 피해를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해도 신고한 사실로 인하여 나로부터 피해를 받을 사실이 전혀 없으니 나로부터 당한 것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하여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을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말을 하는 것이 나의 결백증이 아니고 우리 사회에서 누군가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사회 활동의 방법의 하나로서 이런 저런 방법들로 언행을 한 것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하여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 등 이런 저런 말들이 내가 나의 글을 쓰는 과정 중 이곳 저곳에 다니다 보니 공공 기관을 비롯한 사 기관 이곳 저곳에서 지금 현재까지 들려 오게 되고 그 결과로서 약 30~40년 전 나의 어릴 때 및 약 20년 전 국방의 의무 기간 및 20010816일에도 언급을 한 것으로서 나의 나이 마흔 무렵에 작성을 할 것이라고 말을 한 나의 Life Story 및 나의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에 대한 증거의 행위 및 글에 대한 것까지 온갖 유언비어 휩쓸리게 되어 사회적인 저명 인사가 동조의 증거의 말을 해도 믿기 힘든 현상들에 대한 것이 더욱 더 믿기 힘들게 된 것이어서 이렇게까지 언급을 하게 됩니다.

 

아직 공소 시효 끝나지 않은 것이 더 많을 것이니 나로부터 당한 피해를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하면 수사를 하기에 적절한 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각종 선거 활동 등의 시기에는 어느 당 어느 정치인 관련 편파 수사란 말도 있을 수 있고 어느 곳에도 소속 되지 않았던 내가 어떤 곳에서 활동을 하게 되는 등의 미미한 사유로 행여나 경찰청이나 검찰청의 수사에 지장을 초래 할 수 있을 지 모르나, 즉 경찰청이나 검찰청의 수사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사건 사고 관련 당사자들의 입장 변화로 인하여 주로 물적 증거를 기준으로 활동을 하는 경찰청이나 검찰청의 수사에 지장을 초래 할 수 있을 지 모르나, 지금 현재는 그런 요소들이 있을 것이 없으니 나로부터 당한 것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하여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을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하면 수사를 하기에 적절한 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유야무야 한 것도 많을 것이고 공소시효가 경과하게 되는 것도 많을 것이니 가능한 빨리 누군지 모를 사람들이 나로부터 당한 것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하여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을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단지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의 뉘앙스를 이용하고 사람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악용하여 나의 이름, 정희득을, 사칭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것 같고, 또한 우리 사회의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 단체에도 나의 이름 또는 나와 관련된 정보들을 자신의 것으로 등록을 한 경우도 많은 것 같고, 나아가 나의 이름을 나에게 시비를 걸고 있는 자신의 이름들로 말을 하는 경우들도 많은 것 같으니, 즉 최근 약 3년 간에 걸쳐서 글을 쓰고 있는 지금 현재 이곳 저곳에 다니다 보니 나의 이름 자체를 전혀 다르게 알고 있는 경우도 많으니, 누군지 모를 사람들이 나로부터 당한 것으로 알고 있는 피해를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가능한 빨리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구나 거리에 따라서 위치에 따라서 저를 닮은 사람들도 많고 또한 목소리가 저를 닮은 사람들도 많으니, 물론 저 자신도 제가 아는 사람들의 목소리와 같은 사람들과 전화 통화를 많이 하고 대화를 길게 하면 끊어 버리는 경우도 많이 있었고 나아가 실제 목소리도 제가 아는 사람들의 목소리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보았으니, 괜히 억울한 경우에 처하지 마시고 누군지 모를 사람들이 나로부터 당한 것으로 알고 있는 뺑소니 차량 사고를 비롯하여 은행 강도 및 여성 범죄 관련 피해 사실들을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가능한 빨리 신고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조금 더 말을 하면 지금 현재만 해도 지구촌에 63억의 사람들이 살고 있고 사람으로서 자신의 존재론적인 모습에 대해서 쉽게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드물고 63억 인구의 존재론적인 모습에 대해서도 어느 누구도 쉽게 말을 하기가 쉽지 않듯이 또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 및 정체성 및 능력 및 이 세상의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의 관계 등에 대한 나의 말들을 비록 부족한 것이 많지만 글로서 옮기고 있듯이 비록 성경의 기록은 약 2천 년 전의 요한계시록까지일지 몰라도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존재를 하고 있는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사람과의 관계도 기도의 응답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모습으로 살아 있는 것으로 인정을 하고 있으니 지금 현재의 지구촌 63억의 사람들 중 다른 사람에게도 나와 유사한 경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특히 매일 같이 성령이 홍수 퍼붓듯이 퍼붓고 있거나 기도 능력이 소방차 호스의 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성령에 감동 감화된 신앙심들에게도 나의 글에서 말을 하는 것과 같은 유사한 경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에 대한 것만 말을 할 때, 즉 나의 라이프 스토리로서 나에 대한 것만 말을 할 때, 약 30~40년 전인 1970년 무렵의 나의 어릴 때 내가 나의 나이 마흔 무렵 이후의 대통령 및 로마 교황청의 교황과 관련하여 장애인 또는 중간인 중에서 대통령 및 로마 교황청의 교황 나올 것이란 말을 언급하게 된 것은, believable or unbelievable, 나의 육체의 근력 및 시각 및 청각 및 호흡법 등의 상태가 단어가 가지는 의미 면에서 최초의 창조된 모습으로서의 정상의 상태와 장애라고 말을 하는 상태의 중간이라는 의미에서 중간인 그리고 두뇌 또는 정신 또는 영혼의 영역 등의 경우도 엇비슷하게 사람과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중간 영역이라는 의미에서 중간인이란 말이 언급이 되게 된 것이니 근래의 각종 불감증과 같은 기이한 현상들의 붐을 타고서 장애인 단체의 지지를 얻겠다고, 즉 우리 사회의 각 분야 및 영역에서는 중심적으로 지지하는 정치인 등이 이미 내정이 되어 있으니 내가 정치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명분상으로라도 나를 지지할 단체가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장애인 단체의 지지를 얻겠다고, 심지어 나의 정치 활동이니 아니고 2007년의 대선 레이스 중의 누군가의 또는 2012년 대선 레이스 중의 누군가를 위한 장애인 단체의 지지를 이끌어 내겠다고, 특히 사람의 능력과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이란 주제로 불감증에 걸린 어느 곳의 지지를 이끌어 내겠다고, 나를 장애인으로 만들기 위한 행위로서 우연을 가장한 각종 사고를 일으키거나 생체 실험을 하는 것 등은 잘못된 판단이니 행여나 우연을 가장한 각종 사고를 일으키거나 생체 실험을 하는 것 등과 같은 위험한 생각은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20010816일이후부터의 나의 삶이 2003년 중반까지는 광화문에 있는 회사에서 매일 같이 야근을 하고 저녁 10시나 11시에 퇴근을 하고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는 생활 패턴이었고 2003년 중반부터 2004년 말 및 2005년 초까지는 서울시 근교의 15개 산을 매일 같이 하루 1~3개의 산을 등산을 한 생활 패턴이었고 2005년 초부터는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서울시 및 수원시 및 1986년도에 언급이 되게 된 그러나 내가 국방의 의무 중이라서 개입을 할 수가 없었던 또한 나에게 도움이 되는 상황들 및 적대적인 상황들과 연관이 되게 된 이곳 저곳에 다니지만 하루에 상당한 시간을 걸어 다니는 생활 패턴이었고 특히 2007년 무렵부터는 수원시의 이곳 저곳을, 하루에 2~3 시간을. 걸어 다니는 생활 패턴이었으니 비록 2004년 후반부터 글을 쓰기 시작하여 2008년초까지 약 3년 동안에 걸쳐서 50권이 넘는 분량의 글들을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하여 글을 쓰고 있고 수면 시간이 부족하지만 나의 신체에 나타나는 각종 이상 증세들은 쉽게 느낄 수 있는 상태이니 물이나 음료수나 음식이나 컵 등을 이용한 생체 실험과 같은 현상에 대해서 언급을 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쯤은 언제 그런 있었냐는 듯이 종적을 감추고 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그 배경에는 실제로 적용 여부를 떠나서 나의 어릴 때 성경에 언급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들과 내가 말을 하는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수명 조절 및 근력 조절 및 여타의 사람의 신체에 대한 영향들을 바탕으로 사람의 과학이나 의학적 능력과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을 경쟁을 하는 현상들이 많이 나타나고 그 중에는 사람의 과학 및 의학을 통한 수명 조절을, 물로 사람의 수명과 관련이 된 사람의 능력들 중의 하나로는 고혈압을 유발하는 민간 요법 및 과학 및 의학을 이용하여 합병증을 유발하는 현상 등을 통한 수명 단축의 능력이었고 근래에는 생식이니 선식이니 하는 말로 사람의 타고난 수명까지는 살 수 있게 하는 능력 등을 발휘하는 것이었지만, 하는 것에 대한 말이 있었고, 그리고 21세기 대한민국의 과학지상주의 의학지상주의 물질만능주의 이념지상주의 이상지상주의 등의 모토를 내 걸고 있는데 시대의 조류에 맞지 않게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을 말을 하는 나를 이런 저런 방법들로 병원의 응급실로 내원하게 하는 것으로 및 내원한 후 사람의 과학 및 의학을 통한 치료 능력과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치료 능력을 경쟁을 하려고 하는 말들이 있었고, 나아가 곁다리로 사람의 과학 및 의학을 통한 치료 능력 중에서도 수술 및 양약 등을 통한 서양 의학과 침술 및 약초 등을 통한 동양 의학의 경쟁이란 것도 있었고, 또한 브랜드 붙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신앙심들을 무시하고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을 말을 하는 나를 이런 저런 방법들로 병원의 응급실로 내원하게 하는 것으로 및 내원한 후 나와 누군지 모를 자신의 기도 능력 및 누군지 모를 자신의 성령의 능력 등을 경쟁을 하고자 하는 말들이 있었고, 심지어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존재 및 정체성 및 능력에 대한 이해 부족과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사람과의 교통 및 동행 상태 및 현상 등에 대한 이해 부족과 Spirits as God and Angels이 이 세상 사람과의 교통 및 동행을 통하여 각종 가능한 방법들로 이 세상에 그 실존을 증거 하는 목적 등에 대한 이해 부족에 기인을 한 것이지만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을 말을 하는 나를 이런 저런 방법들로 병원의 응급실로 내원하게 하는 것으로 및 내원한 후 누군지 모를 자신이 접신한 것으로 알고 있는 신의 능력 및 각자의 종교와 연관이 된 종교인들의 능력과의 경쟁으로 종교의 우위를 말을 하는 등등 나의 글들에서 미주알고주알 언급을 한 경우들도 있어서 언급을 하게 된다.

 

그 배경에는 나도 그 원인을 모르지만 약 30~40년 전 나의 어릴 때부터, 아마도 1965년도에 내가 태어난 이후부터, 어린 아이로서 종교적인 개념 및 사람의 지식의 개념은 거의 없었지만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과 관련이 된 이런 저런 현상들 및 관련된 말들에 대한 언급들이 있었고 그러나 Spirits as God and Angels이라고 하는 존재 및 그 정체성이 우리가 전통적으로 알고 있던 종교들 및 신의 개념이 아닌 성경(The Bible)과 관련이 된 것들이었고 또한 나의 말들 및 현상들이 우리 사회의 전통적인 종교 및 관습 및 신의 존재, 즉 영의 존재, 및 그 세계 및 사람의 사후 세계에 대한 것과는 일정 정도 차이가 났었고 특히 사람이란 존재에 대한 이해 등에 있어서 차이가 난 것 등에 기인을 한 것이 아닌가 싶다. 나아가 약 30~40년 전의 전통적인 우리 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이 발생을 하는 것도 그렇지만 부모님 외에 Spirits as God and Angels에 대해서, 즉 귀신이나 도깨비로 표현이 되는 하늘에 존재를 하고 있는 존재에 대해서, Lord 아버지 등 성경에 언급이 된 표현들이 사용이 될 수 있는 것 등이 문제가 되고 시비 거리가 된 것이 아닌가 싶다. 비록 사람이 사는 사회에서도 친부모님은 아니지만 양부모님의 개념도 있고 또한 대부 대모 후견인 스승 등의 개념도 있고 특히 학문 및 정신 영역의 분야에서는 부모님에 해당하는 이런 저런 표현들 및 관계들이 있듯이 어릴 때부터 누군가가 실제로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이 가능하면 그래서 대부분의 시간을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 및 동행으로 보낼 수 있으면 비록 정신 영역 또는 영혼의 영역에 대한 것이지만 사람이 사는 사회의 표현을 빌어서 표현이 가능한 것인데 단지 누군지 모를 몇몇이 이 세상에 알고 있는 것들로 우리 사회에서의 각종 권력과 금력을 이용하여 자신과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에 대한 조직적인 시비 거리가 된 것이 아닌가 싶고 테러와 같은 행위로 발전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싶다.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71219,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