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일본은 해외 ‘친일파 육성’ 연 1조 원 투입…우리는????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9. 8. 17. 16:11

일본은 해외친일파 육성 1조 원 투입우리는?

최형원 기자 roediec@kbs.co.kr

KBS 원문 | 뉴스줌에서 보기 |입력2019.08.17 13:06 |

 

 

http://news.zum.com/sns/article?id=1092019081754426821&cm=copy&tm=1566025400166

 

 

일본의 반도체 원자재 수출 규제를 자신들의 국가예산확보 등에 이용하는 사람들이나 일본의 반도체 원자재 수출 규제나 친일파나 북한의 무기개발을 이용하고 한반도의 통일을 이용하여 한반도를 공산주의화 하러 온 전 세계의 빨갱이들이 다를 바가 무엇일까요?

 

대한민국의 반도체 회사들이 수익이 없는 것도 아니고 반도체로 인하여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수익을 올리는 기업들이 되었고 경영자들이 되었고 오너들이 되었고 그런 시간들이 몇 십 년이 되었으면 반도체 기업으로서의 기업운영에 필요한 것은 스스로 준비를 했어야 하지 않을까요? 대한민국의 국정원과 버금간다는 막강한 기업정보망을(?) 자랑한다는 대한민국의 반도체 회사들은 일본에서 그런 일이 생길 줄을 모르고 있었을까요? 일본에서 그런 일이 생길 것은 오래전부터 예측된 일이 아닐까요? 그런데 마치 일본의 아베 총리가 반도체 원자재의 수출 규제를 해주기를 기다리기라도 했던 것처럼 일본의 반도체 원자재 수출 규제란 말과 더불어서 대한민국에서 국가를 상대로 예산요구를 하는 것을 보면 그냥 마음이 씁쓸하고 일본의 아베 총리의 행위보다 더 얄미운 짓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본이 대한민국을 위해서 존재하는 국가가 아닌 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을 것이고 그리고 일본에서의 그런 행위가 여러 가지 면에서 비난을 받아야 할 점이 있을 것이지만 일본 내의 자국 기업을 상대로 한 일본의 그런 행위는 일본으로서의 권리에 속하는 일이기도 할 것인데 일본의 그런 일을 계기로 대한민국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특히 국가를 상대로 예산을 뜯어내는데 치중하고 있는, 일을 보면 그냥 마음이 씁쓸하고 일본의 아베 총리의 행위보다 더 얄미운 짓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

 

 

2019. 8. 17.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