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Letter)와 사명

From God People, 그때는 내 인생의 가장 괴로운 시간이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6. 12. 18. 13:41



그때는 내 인생의 가장 괴로운 시간이었다


나의 삶은 매우 거룩한 상태였다, 그러나


2016 12 11


 


http://gp.godpeople.com/archives/31437


 


 


마치 그리스도 예수와 그의 12 제자들을 사명을 시험들게 하고 힘들게 하고 살인까지 하게 된 것이 그리스도 예수와 그의 12 제자들을 사명을 받들고 돕고 동행해야 할 야곱의 후손들과 그 제사장들과 그 관료들이었던 것을 모방하듯이 그 때나 지금이나 사람의 인생을 시험들게 하고 힘들게 하는 것은 기독교인, 특히 목사가 되지 말았어야 할 목사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잘못된 지식이었고 욕심이었습니다. 왜 그런 일이 발생할까요?


 


대한민국에는 그리스도 예수의 사명이 폼생폼사의 수단이 목사들이나 전도사들이 몇 명이나 있고 그 폼생폼사자들은 누가 왜 먹여 살리고 있을까요?


 


1965~1970년경부터 대한민국에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고 있는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와 같은 사명이, 특히 성경(The Bible) 및 인류의 종교들에 대해서 약 2000년 동안의 기독교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신학과는 다른 말을 하는 사명이, 사실화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하늘의 하나님(Spirit)의 복음을 전도한다는 명목으로, 특히 그리스도 예수란 이름으로 그렇게 하기 위한 교회를 세운다는 명목으로, 1965~1970년경부터 대한민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가로채기 위해서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귀신(Ghost: Spirit)의 일로 왜곡하고 그래서 성경(The Bible)의 누가복음(Luke) 16 8절 등에 근거하여 대한민국에서 그 사명을 행하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 및 그 사명자를 교육한다고 목사가 된 경우가 있으면 그 목사들은 어떤 나라의 어떤 사람들일까요?


 


1965~1970년경부터 대한민국에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고 있는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와 같은 사명이, 특히 성경(The Bible) 및 인류의 종교들에 대해서 약 2000년 동안의 기독교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신학과는 다른 말을 하는 사명이, 사실화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하늘의 하나님(Spirit)의 복음을 전도한다는 명목으로, 특히 그리스도 예수란 이름으로 그렇게 하기 위한 교회를 세운다는 명목으로, 1965~1970년경부터 대한민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가로채기 위해서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귀신(Ghost: Spirit)의 일로 왜곡하고 그래서 식품이나 약초나 의약품이나 생화학약품에 대한 생화학적인 지식으로 사람의 신체를 병들게 하는 일을 하고 특히 근무력증처럼 사람의 신체를 무력화 시키는 일을 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 종교단체, 정치단체, 문화예술단체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체불명의 유령단체를 동원하고 있고 상수도 시설이나 난방 시설 등을 이용하고 있고 그런 시간이 십 수 년에서 50년이고 그러나 그런 사건사고가 범죄로서의 신고 조건이 맞지 않는다고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가 될 수 없으면 그 배후에는 누가 있고 궁극적인 원인은 무엇일까요? 미국? 영국? 유럽? 중국? 일본? 국방부? 정치단체? 서울대학교?


 


성경(The Bible)의 누가복음(Luke) 16 8절에 대해서 신부나 수녀나 목사나 전도사나 신학자가 대한민국에서 그 사명을 행하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 및 그 사명자를 교육할 수 있는 것으로 이해를 하는 신학은 어떤 나라의 어떤 신학이고 성경(The Bible)의 누가복음(Luke) 16 8절에 대해서 그렇게 이해하려고 하는 이유가 무엇이고 그 배후에는 누가 있을까요? 미국? 영국? 유럽? 중국? 일본? 국방부? 정치단체? 서울대학교?


 


성경(The Bible)의 마태복음(Matthew) 11 13절 및 누가복음(Luke) 16 16절에 대해서 그리스도 예수 이후에는, 특히 가나안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 및 야곱의 후손들이 아닌 다른 민족에서는, 선지자나 그리스도와 같은 사명이 없고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의 사명만 있는 것으로 이해를 하고 있거나 아니면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가 선지자나 그리스도와 같은 사명이라고 이해하고 있는 신학은 어떤 나라의 어떤 신학이고 성경(The Bible)의 마태복음(Matthew) 11 13절 및 누가복음(Luke) 16 16절에 대해서 그렇게 이해하려고 하는 이유가 무엇이고 그 배후에는 누가 있을까요? 특히 대한민국에서 성경(The Bible)의 마태복음(Matthew) 11 13절 및 누가복음(Luke) 16 16절을 그렇게 이해하려고 하는 이유가 무엇이고 그 배후에는 누가 있을까요? 미국? 영국? 유럽? 중국? 일본? 국방부? 정치단체? 서울대학교?


 


The Film Scenario


 


2016. 12. 18.


 


정희득(JungHeeDeuk, JungHuiDeuk, JeongHeeDeuk, JeongHui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