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Religion)와 사명

제천시의 의림지에 다녀 온 2015. 9. 25일에 만난 6명의 감사할 아이들 및 범죄자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5. 9. 27. 17:56

제천시의 의림지에 다녀 온 2015. 9. 25일에 만난 6명의 감사할 아이들 및 범죄자들

 

제천시의 의림지에 다녀 온 2015. 9. 25일에 만난 그리고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의 도움으로 나의 그 나이 때의 유사한 장소에서의 나의 행동을 재연하는 듯이 행동을 할 수 있어서 내가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의 도움으로 나의 어릴 때의 일을 상기하게 하는데 협조를 해서 감사할 아이들

 

 

- 지하철과 기차로 제천시의 의림지에 다녀 온 날로서 1970년경에 정희득과 더불어 제천시 의림지에 동행한 사람이 아직 살아 있으면 그 사실에 대해서 정희득과 대화를 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것이고 1970년도에 몇몇의 사람들이 기도를 했듯이 그것이 20~21세기에 대한민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역사 및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고 있는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가 같은 사명에 참여하는 길일 것입니다. 또한 정희득이 출생한 곳 및 정희득이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 성장한 곳 및 정희득이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게 된 장소를 숨기거나 왜곡하고 그 결과 1965~1970년도부터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정희득에게 발생하고 있는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가 같은 사명을 돕기 위해서 1965~1970년도(Spirit)세계로부터의 감동으로서 그 사실을 알게 된 국내외의 왕권 국가에 관련된 사람들 및 국내외의 50~80세 정도의 사람들로부터 정희득에게 지급된 기부금을 이미 전용해서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거나 아니면 그 기부금을 전달해야 할 2005~2015년에 그 기부금을 가로채려고 계획을 하고 또한 정희득이 어릴 때에 성장을 하는 중에 발생한 대선출마와 총선출마에 관한 기회 및 그 후원금을 가로채려고 계획을 하고 고성군과 하이면 지역에 새로운 종교를 세워서 종교로서 고성군과 하이면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자 했던 사람은 그 사실에 대해서 회개를 해야 할 것이고 그 사실에 대해서 국가의 법으로 수사가 없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천벌이 없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계시가 없다고 그 사실을 무시할 것이 아닐 것입니다.

 

 

- 1970년경에 정희득이 의림지란 말에 대해서 의미로 부여했던 말은 무엇이었을까요?

 

             

- 1970년경에 정희득이 밖모산싼이란 산에 대해서 의미로 부여했던 말은 무엇이었을까요?

 

 

- 1970년경에 정희득이 안모산이란 산에 대해서 의미로 부여했던 말은 무엇이었을까요?

 

 

- 미래에 정희득이 산을 세우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때의 산 이름은 무엇이었을까요?  

 

 

1. 제천시 의림지에서 만난 몇 명의 아이들에게 감사할 일입니다.

 

1. 1. 처음에는 누군가의 요구대로 걸음걸이를 하다가 나를 만나게 되어서 내가 몇 마디 말을 한 후에는 손에 테이프를 든 채 뒷짐을 지고 걸으면서 동행하던 할아버지에게 이런 저런 말을 하던 아이에게 감사할 일입니다.

 

 

1. 2. 설탕 과자를 주니 받아 먹으려는데 사람들이 이런 저런 말을 하니 혼란스러워 하게 되는 이제 막 걸음걸이를 시작하는 아이 에게 감사할 일입니다.

 

 

1. 3. 상점 앞에 있던 무리 속에서 옷을 입혀 주니 일어나서 마치 무엇인가에 홀린 듯이 걸어가는 이제 막 걸음걸이를 시작하는 남자 아이 등등에게 감사할 일입니다.

 

 

2. 청량리에서 제천시에 갈 때 오고 가는 기차 안에서 만난 사람들도 2001. 8. 16일 오후에 연관된 일로서 감사할 일입니다.

 

 

그런 어린 아이들을 상대로 돈 벌이를 위해서 납치 및 인신매매를 할 수 있는 자들도 같은 하늘 아래 및 같은 땅 위에서 숨을 쉬며 생존할 수 있는 것이 하늘에 우주를 창조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의 의심을 받을 일일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5-09-26

 

정희득, JeongHui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