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Letter)와 사명

할례(割禮)란 포경수술의 일종이고,,,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3. 27. 21:26

할례(割禮)란 포경수술의 일종이고,,,

 

참고) http://blog.chosun.com/gimbyngh/4237651

 

할례(割禮)란 포경수술의 일종이고 그것이 종교적인 행위나 사실과 연관된 것이고 그것이 지금 현재 종교에 대한 잘못된 지식으로 종교를 왜곡하고 있는 사람들처럼 각 지역에서 종교를 잘못 알고 있는 종교인에 의해서 또는 종교를 말하는 자를 종교로 희롱하고 능욕하기 위해서 종교인이 된 자에 의해서, 특히 금욕이나 종교적인 사명을 위해서, 왜곡되어 나타나게 된 것이 위에서 언급된 모습일 것입니다.

 

금식이란 것도 있는데 그런 것이 금욕 등과 더불어 왜곡되고 악용되는 경우도 있고 또한 종교인 중에서도 스스로를 드러내기 위한 방법으로 왜곡하고 악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동북아시아에서는 오래 전부터 종교적인 마인드가 강했으니 금욕적인 마이든 등이 관습이나 풍습처럼 널리 퍼져 있으니 이렇게 저렇게 왜곡된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종교가 천문학, 물리학 등과 적대시 할 것도 없고 다툴 것도 없는데 그렇게 알고 있는 것도 결국 종교에 대한 잘못된 지식에 기인을 한 것이고 20~21세기가 학문의 시대이고 과학기술의 시대이니 충분히 올바른 방향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종교가 유태교, 기독교, 이슬람교, 유교, 도교, 불교, 무당, 점쟁이로 다툴 것이 아닌데 다툴 것으로 알고 있는 것도 결국 종교에 대한 잘못된 지식에 기인을 한 것이고 20~21세기가 학문의 시대이고 과학기술의 시대이니 충분히 올바른 방향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