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왜 내 교회 팔았어” 조용기 목사 피소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6. 18. 14:37

 

“왜 내 교회 팔았어” 조용기 목사 피소

헤럴드생생뉴스 | 기사전송 2012/06/18 08:37


http://media.paran.com/news/view.kth?dirnews=1874538&year=2012



기사의 교회 매각에 관한 것이 사실이면 전후 내용으로 보면 미국의 P씨의 교회를 팔아서 자신의 재산으로 만들기 위한 계략의 하나로서 P씨를 한국으로 불러들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 전후 내용이 어떻게 진행이 되는 것이 맞을까요?


실업자들을 모아서 당을 만들어 정치활동을 도와 어떤 무형의 권력을 만들고 또 사람들을 교회에 보내고 그 결과 투표에 관한 정치 놀이로 교회에서 정착하고 장기 집권하고 교회를 차지하려는 하는 경우도 있듯이 교회를 이용한 사기성죄 행위도 제법 있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하는 일 없이 앉아서 놀면서 먼 훗날 일확천금을 노린 것처럼 또는 제가 사람의 지적 능력으로서 및 가문의 이해관계를 위해서 선지자 같은 하나님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결과로서의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에 대한 말을 한 것처럼 거짓말을 유포하는 사람도 교회에  제법 있고 특히 교회에서의 직분을 가진 사람들 중에서 그런 거짓말을 하는 사람도 제법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고 목적이 무엇일까요?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교육과 훈계?


누가복음 16장 8절 및 로마서 12장, 고린도전서 12장, 에베소서 4장, 골로새서 1장 24-25절 등등의 성경(The Bible)을 잘못 이해한 것처럼 가장을 하고 사람이 하나님의 세계 및 그 능력을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증명할 수 없는 것을 이용하고 사람은 사람의 사회경제적인 권위에 약한 것을 이용하여 자신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지식과 자신의 성령(Holy Spirit)과의 교통으로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발생하는 하나님의 세계로부터 교통과 동행에 의한 사명 및 그 결과로서의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를 대신할 수 있는 것처럼 거짓말을 하고 하나님의 세계의 말씀이 임한 것처럼 말을 하는 사람도 교회에  제법 있고 특히 교회에서의 직분을 가진 사람들 중에서 그런 거짓말을 하는 사람도 제법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고 목적이 무엇일까요?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교육과 훈계?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발생하는 하나님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사명 및 그 결과로서의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에 대해서 천벌의 검증이란 말로서 인권을 유린하는 듯한 행동을 하고 있으면서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발생하는 하나님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사명을 행한 사람이 지금껏 살아오면서 한두 마디씩 말을 한 것은 철저히 악용하여 행동을 하는 사람도 교회에  제법 있고 특히 교회에서의 직분을 가진 사람들 중에서 그런 거짓말을 하는 사람도 제법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고 목적이 무엇일까요?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교육과 훈계?


오래 전 과거에는 하나님의 성전을 지키는 제사장인 하나님이 보내신 천사와 동행하는 예수가 모세의 율법에 대해서 자신과 다른 말을 한다고 모함을 하여 살해를 하는 경우도 있었고 또한 하나님의 보내신 천사를 통해서 하나님이 존재하는 것을 알았던 사람들 사이에서, 특히 스승과 제자 사이에서, 제자가 스승을 모함하여 살해를 하는 경우도 있었고 하나님의 말씀이 임한 선지자가 자신의 거짓말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속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이 임한 것으로 또는 제사장이란 사실로서 또는 목사 등의 종교계의 직분자란 사실로서 사람이 사람에 대해서 알 수 있는 것이 없고 사람으로서 다른 사람의 상대로 한 행위가 위선이고 거짓이고 사기 행위이고 권력 남용이고 권력이고 폭력이면 그것으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말하는 것이 교회에서 지위를 차지하여 또 다른 어떤 목적을 노리는 것이 아니고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사실로서 믿으면 그 결과로서 나타날 수 있는 사람의 말과 행동은 어느 정도 추측될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으로서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사실로서 믿는 것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삼으면 그것은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문자 그대로 해석해서 사람을 해치는데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악용하는 경우에 속할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6. 18.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