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검우강호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2. 21. 02:57

 

검우강호


아래의 내용은 영화와 직접 관련이 없으니 그 점 오해 없기 바랍니다.

영화에서 보여 지는 장소, 장면, 시나리오 등이 1965년도 후반의 저의 출생 때부터 대한민국에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저를 통해서 발생한 사실 및 현실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발생한 사실을 증거하고 증명할 때 참조하기에 좋아서 인용을 하는 경우가 있고 특히 우연의 일치와 같은 모습이 많아서 언급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런 사실이 제가 작성하고 있는 글이나 해야 할 말(http://blog.daum.net/wwhdjpiacom/)에 대한 해결 방법과도 무관한 것이니 그 점 오해 없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 글에서 제 글에 대하여 글과 책과 영화 및 저작권,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의 말이 언급되고 있고 또한 영화의 특정 장면도 캡쳐 되고 있으니 제가 영화 및 영화의 특정 사실에 대하여 저작권이나 판권을 논하는 것처럼 오해하는 경우도 있는데 두 사실은 전혀 무관한 사실이니 오해 없기 바랍니다. 지금 현재 그런 사실이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정도는 아닌 것으로 알고 있고 향후에 책의 출판, 영화의 제작 등에 필요할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을 할 수도 있으니 그 점 오해 없기 바랍니다. 상호간에 감사할 일 및 더불어 살아가기에 좋을 일이 이해관계, 경쟁, 처세술 등에 의한 다수 대 개인의 대립으로 인해 오해되는 경우가 많은 모양입니다.


검법 전수 시 4 개의 헛점을 숨겨서 제자를 토사구팽시킬 궁리를 한 희대의 살인마가 기연으로 및 실전으로 4개의 헛점을 깨달게 된 제자의 11번의 검법에 의해 죽게 됩니다.


강호 무림을 지배하던 살수 집단의 총수도 행정 관료였습니다.


4개의 헛점으로 서서히 제자를 죽여가면서 4번의 대권의 기회를 노려 지상에서 지존으로 군림하려던 살수집단의 총수가 단 번에 4개의 헛점을 깨닫게 된 제자의 실전 검법 및 11번의 칼침에 야망이 좌절됩니다.


감옥에 갈 필요 없이 죽어도 싼 살인마이지만 사람과 인생 및 도움과 댓가에 대한 이해가 잘못되니 도움과 댓가가 사람의 인생을 사기 치는 사기 행위가 되는데도 욕심에 눈이 멀게 되니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도움과 댓가만 계산하다가 자업자득으로 죽게 되는 모양입니다. 많은 의미가 담긴 숫자입니다.


제가 2005년도 무렵부터 1968-70년도 무렵의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예언처럼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작성하게 될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의 글 및 그 글의 글과 책과 영화 등을 위해서 언급된 기부금, 책의 판매권, 약 10년 동안의 여행 경비 등을 이곳저곳에서 종교단체 및 전도란 명목으로서 전용을 하거나 정치단체 및 정치란 말로서 전용하고 제가 작성하고 있는 글은 사후 유작으로 처리하거 지금 현재는 제 3자의 것으로 거래를 하려고 하거나 또한 불특정한 공동체로부터 저를 상대로 성령 치료, 전신갑주, 영생 등을 검증하는 상황을 유발하게 만들어서 제 생명을 위협하는 기획연출을 생각하는 지식공동체의 기획연출이 생각나게 하는 사실입니다.


정체불명의 단체로부터 저에게 주어진 4-5개의 대선 조직으로부터의 4-5번의 대권 기회로서 40대의 연령부터 60대의 연령까지의 정치 활동 및 대선출마에 관한 기획연출을 맡게 되니 그 결과가 사람과 조직과 자본이 생기는 것을 이용하고 사회적인 역학 관계를 이용하여 이곳저곳에 거래를 만들고 제가 추구할 4-5번의 대선출마 기회가 서서히 사라지는 약 20년 동안 권력을 누리려는 지식공동체의 기획연출이 생각나게 하는 사실입니다. 앞의 사실은 사전 선거 운동에 대한 말은 아니고 1970년도 전후 및 1986년도 전후 및 2001년도 전후까지 정치 분야에서 활동을 하던 5-60대의 관련자들이 정치활동을 준비하는 것에 대한 말이고 또한 중간의 이간계로 사람의 인생 자체가 시비에 걸리는 것을 막이 위한 말이니 오해 없기 바랍니다.


깨달음은 사람이 사람의 물질적인, 감정적인, 육체적인, 정신적인 방식으로 몰랐던 것을 알게 되는 것을 말하는 것이지 깨달음이 사람의 신체를 환골탈태시키는 것은 아니고 깨달음이 사람의 물질의 육체를 비 물질의 영혼(Soul)으로 변화시키는 것도 아니고 깨달음이 사람의 물질의 육체를 비 물질의 영(Spirit)으로 변화를 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의 영혼으로서의 비 물질의 영혼(Soul)과 신으로서의 비 물질의 영(Spirit)이 서로 비 물질적인 존재라는 것에서는 동일하지만 본질적으로 서로 다른 존재이니 그 점에 대해서도 오해 없기 바랍니다. 비 물질의 영(Spirit)이 사람에게 나타나도 사람은 그 사실을 알 수가 없고 비 물질의 영(Spirit)도 사람의 육체에 거하며 사람의 육체와 더불어 동행할 수 있지만 비 물질의 영(Spirit)은 사람에게 천지를 창조할 때와 같은 능력을 나타내어 사람에게 비 물질의 영(Spirit)이 존재하는 것 및 비 물질의 영(Spirit)이 나타난 것을 인지케 할 수 있지만 사람의 영혼은 그렇지 못하니 사람의 영혼(Soul)이 사람의 육체에 거해도 사람은 그 사실을 스스로 자각 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고 사람의 영혼(Soul)에 관한 것은 대체로 비 물질의 영(Spirit)과 사람과의 관계에 의해서 인식이 됩니다.


누군가의 부탁으로 1965-76년도 사이의 10살 무렵까지의 어린 아이인 저를 만나서 하늘의 신(Spirit)에 세계에 대해서 대화를 하는 중 저와 일면식 하게 된 분들이 아직까지 생존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저에 대해서 아직까지 기억하고 있으면 제 이름으로 알고 있을까요? 아니면 이 나라를 사람과 세상에 대한 새로운 지식으로 새로이 건국할 아이로 알고 있을까요? 아니면 1965년도부터 100년 안에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을 작성할 아이 또는 1965년부터 대한민국에서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Prophet)처럼 하늘의 신의 세계에 대해서 증거 할 아이 또는 21세기의 대한민국에서 성경(The Bible)에 대해서 완전 정복할 아이 또는 21세기의 대한민국에서 동서고금의 종교와 종교 현상을 완전하게 정리할 아이 또는 성경(The Bible)의 선지자나 코란(Koran)의 마호메트 같은 그런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이 가능한 아이 등등으로 알고 있을까?


영화에서 보이는 인도의 라마의 말과 실현이 무엇에 의한 것으로 이해되던 1965년도 후반부터, 특히 1970년도 전후부터,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으로부터 예정된 때가 되니 예정된 일이 이루어지고 있고 그 중에는 신의 세계의 신(Spirit)으로부터 발생하는 것도 있고 사람으로부터 발생하는 것도 있는데 그런 중요한 상황에서 사람들의 조직적인 다단계 활동이 제 일을 돕기도 하고 막기도 하는 것이 훈계와 훈수가 할 일 많은 앞 길을 막는 모습을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깨달아도 사람은 사람이고 사람의 육체는 사람의 육체이고 사람의 영혼은 사람의 영혼이고 사람이 무념무상의 경지에 올라도 그것은 사람의 육체적인, 정신적인 상태를 말하는 것이지 사람의 육체나 영혼이 다른 존재로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창세기에서 사람의 육체가 9백 년 이상을 살았던 것은 하늘의 신(Spirit)이 사람의 육체와 동행하는 중 그 능력이 그렇게 나타난 것이지 사람의 육체 자체가 그런 것은 아니고 예수의 죽은 육체가 살아난 것도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의 도움이지 예수의 육체 자체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아주 중요한 사실입니다.


제가 1965년도 후반의 저의 출생부터의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을 말을 하고 있고 그 결과로서의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Prophet) 같은 증거 및 2005년경부터 몇 년 동안의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의 도움에 의한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의 작성도 말을 하고 있지만 그것은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이 그렇게 나타나는 것이고 또한 저의 어릴 때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 중 사람들로부터 제 수명에 대한 말도 여러 가지로 언급되지만 그것은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사람들의 말일 뿐이고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이 제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식으로 나타나면 제 수명에 그렇게 나타나는 것이지 제가 제 수명을 마음대로 조절하는 것은 아니고 그런 것은 모세, 여호수아, 사무엘, 솔로몬 등을 봐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사람의 수명 등을 핑계로 사람의 인생에서의 일을 마음대로 조절하려는 기획연출은 사람의 사회경제활동만 방해하게 되고 인생만 방해하게 되고 그 결과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행위도 방해하게 되는 것이고 예수님조차도 예수님의 말과 행동을 말로 방해하는 것은 용서 받을 수 있지만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행위를 방해하는 것은 말과 말만의 행위라도 용서 받을 수 없다고 말을 하고 있으니 스스로의 생명 및 천지의 창조자가 아닌 사람으로서 각골명심할 일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2. 20.


정희득, JUNGHEEDEUK,



검우강호


감독 : 수 차오핑, 오우삼

주연 : 정우성, 양자경, 왕학기

장르 : 코미디

시간 : 114분

등급 : 15세 이상가

개봉일 : 2010-10-14


얼굴을 바꾸고 사라진 암살자! 그의 복수가 천하를 뒤흔든다


얼굴을 바꾸고 사라진 암살자! 그의 복수가 천하를 뒤흔든다! 명나라 시대, 8백년 전 사라진 달마의 유해를 차지하기 위해 전국의 검객들이 한 곳으로 모여든다. 황실의 명으로 달마 유해의 반쪽을 보관하던 지앙(정우성)의 아버지는 달마의 유해를 노리는 암살단에 의해 살해당하게 되고…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던 지앙은 얼굴도 바꾼 채 소박한 우편배달부의 모습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숨기며 살아가던 지앙은 같은 마을에서 비단 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