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응대 행위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2. 9. 13:56

교총·전교조 "교사 입건 신중해야"

YTN | 기사전송 2012/02/08 18:18


http://media.paran.com/news/view.kth?dirnews=407983&year=2012



학생의 폭력으로 인한 교사의 입건 신중해야


응대 행위


혹시라도 사람을 타켓으로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고 차단하는 방법의 응대 행위는 가능한 삼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고객이 고객 센터에 문의를 한 문제는 문제를 해결하는 식으로 업무를 처리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최근에 각 분야에서 사람을 타켓으로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고 차단하여 사회경제활동이나 정치활동이나 종교활동 등을 방해하고 차단하고 그 결과 인생을 시비 거는 방법의 조직적인, 다단계의, 네트워크 형, 불법 및 인권 유린의 응대 행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심지어 시험에 떨어진 것, 오디션에 떨어진 것, 공윤 등의 심의로 공연이나 상영이 불가한 것 등에 대한 한풀이나 복수의 행위가 불법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우연히 A와 B사이에서 발생한 말과 행동 중 A의 경우 없고 부족한 시시비비의 행위는 전혀 생각하지 않고 A의 감정으로만 B의 말과 행위 대해서 판단을 하고 A의 조직원인 C가 전혀 장소 및 상황에서 B의 말과 행동을 그대로 B에게 재연하는 식으로 사람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고 차단하여 사회경제활동이나 정치활동이나 종교활동 등을 방해하고 차단하고 그 결과 인생을 시비 거는 방법의 조직적인, 다단계의, 네트워크 형, 불법 및 인권 유린의 응대 행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의 국가기관, 정치단체, 종교단체, 기업 등에서의 각자의 위치로서 자신의 위치를 굳히기에 좋아 보일지 몰라도 그 결과가 오히려 사람과 사회를 구속하거나 속박하게 되고 사람으로서의 행위를 벗어난 것일 뿐만 아니라 기업 발전 및 국가 발전에도 죄악이 되는 행위일 것입니다.


수 천 명이 특정한 사람을 중심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표적을 정한 후 조직적인, 다단계의, 네트워크 형, 불법 및 인권 유린으로 그 표적의 사회경제활동과 인생을 무너뜨리고 그 과정에 재산을 파괴하고 그 자리를 수 천 명의 네트워크의 일인이 차지하는 형태의 조직적인 범죄 행위가 많은 모양입니다. 특정한 지역에서 몇 명의 표적을 중심으로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듯 마는 듯, 발생하니 당사자가 아닌 사람들은 전혀 인지할 수 없지만 그런 유형의 조직적인 범죄 행위가 제법 많은 모양입니다. 사람의 행위 자체가 문제가 될 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는 사회에서 다른 사람의 사람으로서의 인생과 생명을 조직적인 방법으로 해치는 행위이니 사회와 국가의 차원에서도 해악이 되는 범죄 행위일 것이고 앞의 문제는 범죄 행위에 가담한 사람의 수로서 용서가 되는 것도 아니고 과거의 쿠데타에 대한 복수로서 용서가 되는 것도 아니고 국가 간의 전쟁에 대한 복수로서 용서가 되는 것도 아니고 학교 졸업장과 성적, 자격증 등으로 인력을 채용하는 것에 대한 시시비비로서 용서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국민의 투표 및 득표 수로서 국가 운영자인 대통령이나 입법자인 국회의원이나 지방자치단체 운영자인 지방단체장 등을 선출하는 것에 대한 시시비비로서 용서 될 수 있는 것도 아닐 것입니다. 물론, 앞의 경우는 종교 단체에서 투표 및 득표 수로서 종교단체의 목사나 전도사 등 종교인을 초빙하는 것에 대한 시시비비로서 용서될 것도 아닐 것입니다.


물론 앞의 문제는 과거의 노동운동, 학생운동, 민주화 운동 시위자가 사회경제활동으로부터 차단되는 것에 대한 시시비비로서 용서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과거의 이민자 등이 그 사회의 사회경제활동으로부터 차단된 것처럼 보인 것에 대한 시시비비로서 용서될 수 있는 것도 아닐 것입니다. 


앞의 행위는 그 이유나 목적이 무엇이던,

사람이 사람을 타켓으로 정한 후 그 사람을 상대로 시비를 만들어서 괴롭히고 그 결과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고 차단하여 사회경제활동이나 정치활동이나 종교활동 등을 방해하고 차단하고 그 결과 인생을 시비 거는 방법의 조직적인, 다단계의, 네트워크 형, 불법 및 인권 유린의 응대 행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2. 9.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