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Religion)와 사명

예술가의 이름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8. 8. 13:43

예술가의 이름

김태익 논설위원 tikim@chosun.com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8/07/2011080701185.html

 

 

이름,,,

 

사람의 이름과 사람의 사후 세계에 관한 대화를 했던 일이 1965-70년도 사이의 어린 아이 때 있었다.

 

물론, 사람의 종교적인 신분과 사람의 사후 세계에 관한 대화를 했던 일도 1965-70년도 사이의 어린 아이 때 있었다.

 

어릴 때부터 이름을 바꾸려고 하거나 사려고 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수 천 명의 사람들로 하여금 사람을 에워싸고 인적 사항을 바꾸게 하는 도전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래서 어떤 외국인의 인적 사항과 바꾸려고 하고 어떤 분야의 사람의 인적 사항과 바꾸려고 하고 그 결과로서 사람과 세상에 관한 사실을, 특히 종교에 관한 사실을, 왜곡하여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사람의 눈에 보이는 하늘에는 구름과 비와 비행기와 새 밖에 없더라도 하늘의 신의 세계로부터 사람에게 발생하는 종교현상이란 것이 있으면 그것을 사람의 이성과 지식으로 알려고 하는 것이 학문, 과학, 기술의 발달의 기초이고 원동력이다.

 

세상물정을 모르는 어린 아이에게 하늘의 신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이 발생을 했고 그 결과로서 하늘의 신의 세계로부터 인류의 미지의 사실인 환영, 헛것, 착각, 꿈과 현몽, 독심술, 이심전심, 심령관찰, 빙의, 순간이동, 인류의 존재의 기원, 지구와 태양계의 존재의 기원 등을 조금이라도 알 수가 있으면 그런 것이 학문, 과학, 기술의 발달의 기초이고 원동력이다.

 

대한민국의 신의 세계의 정체성이나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신의 세계의 정체성은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나 육체가 없는 존재이고 사람의 물질 개념을 초월하는 존재이고 살아서 활동하고 있는 존재이고 천지창조 자체가 신의 세계에서 살아서 활동하고 능력을 나타낸 결과이다. 대한민국의 경우뿐만 아니라 동서고금 동일한 사실이고 우주의 사실이기도 하다. 유일신이란 개념이 발생한 이유들 중 하나이다.

 

성경(The Bible)을 믿는 사람만 신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 및 신앙의 마음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은 성경도(The Bible) 잘못 알고 있고 신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도 잘못 알고 있는 것이다.

 

서양 사람만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신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 및 신앙의 마음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은 성경도(The Bible) 잘못 알고 있고 신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도 잘못 알고 있는 것이다. 

 

신의 세계와 통하는 것 및 그 결과로서 신의 세계의 실존을 증거하고 대한민국의 신의 세계의 정체성과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신의 세계의 정체성이 같은 것을 증거할 것이라고 말을 하니 그 사실로서 고아의 발생의 원인으로 지목하고 이민자의 발생의 원인으로 지목하고 종교인들의 고통의 원인으로 지목하고 그 결과가 수 십 년 동안의 사람의 인생을 시험들게 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도 성경도(The Bible) 잘못 알고 있고 신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도 잘못 알고 있는 것이다.

 

The Film Scenario

 

2011-08-08

 

정희득, JUNGHEEDEUK,

 

 

'종교(Religion)와 사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과 책 그리고 경제가치, to be continued,,,  (0) 2011.08.24
2001년 중반의 심령관찰과 결과  (0) 2011.08.12
기억력과 글  (0) 2011.07.31
국가와 이민  (0) 2011.07.27
처가살이 [만물상]  (0) 2011.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