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Letter)와 사명

컴퓨터와 검증과 주의할 것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7. 6. 20:00

 

 컴퓨터와 검증과 주의할 것


안녕하세요?


조금 전 예약 시간에 관련된 오류에 대해서 말을 한 정희득이라고 합니다.


제가 컴퓨터 프로그램을 모르지만 예약 시간 등 예약 프로그램이 1+1=2와 같은 사람의 로직 및 물리적인 개념으로 되어 있고 사람이 만든 물질의 컴퓨터의 기능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 및 컴퓨터에 관한 책에서 말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제가 예약을 하려고 한 시간이 예약하는 컴퓨터의 시간에 의하면 5시에서 5시 10분사이었고 그래서 그 시간부터 5시 59분까지 예약을 하려고 5:00~5:59분을 예약시간으로 선택하고 예약 여부를 확인하니 5:00~5:59분까지 예약이 된 것으로 되어 있고 그 대신에 '이용안함, 사용완료'란 메시지가 표시 되어 있었습니다.


만약에, 예약시간이 5시 10분을 넘었으면 예약이 되지 않아야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5시에서 5시 10분사이의 시간부터 5시 59분까지 예약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앞과 같은 메세지가 뜬 것입니다.


그러니 앞의 사실이 컴퓨터나 예약 프로그램의 오류라고 하면 수정을 하면 될 것이고 컴퓨터와 통신의 오류라고 해도 수정하면 될 것이며 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를 상대로 심령관찰이나 독심술이나 이심전심의 현상과 같은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이런 저런 상황을 연출하고 그 결과로서 무엇을 검증하려는 경우처럼,

만약에,

앞의 행위에 대해서 저로부터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실존 여부,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여부,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능력과 컴퓨터와의 관계 여부 등의 확인하여 제가 최근 몇 년 동안 작성하고 있는 글의 내용의 사실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컴퓨터 프로그램에 인위적으로 영향을 미친 경우라고 한다면 사람들이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에 대해서 잘못 이해를 한 것이고 전지전능이란 능력에 대해서 잘못 이해를 한 것일 것입니다. (참고로서, 앞에서 말한 하나님과 천사님들은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나 육체가 없는 비 물질의 영(Spirit)의 존재이고 컴퓨터 전문가, 법률 전문가, 이윤창출 전문가, 권력가 등 사람을 말한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이 발생하고 그 사람이 컴퓨터를 사용하려고 하고 하나님이나 천사님이 컴퓨터를 통해서 그 능력을 발생하여 사람이 직접 알 수 없는 하나님과 천사님들에 대해서 말을 하려고 할 경우에는 그 능력이 그렇게 발생할 수 있고 앞과 같은 경우에는 5시에서 5시 10분 사이의 시간부터 5:59분까지로 예약되게 되어 있는 예약 프로그램을 무시하고 제가 예약하기 위해서 선택한 5:00 ~ 5:59분까지로 예약이 될 수 있고 그 반대로 5:00 ~ 5: 59분까지의 선택 시간 및 사람의 장난을 무시하고 5시에서 5시 10분 사이의 시간부터 5:59분까지로 예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의 발생에 사람이 인위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없고 사람의 검증을 위한 기획연출에 맞추어서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니 사람을 상대로 그 행위에 간섭을 해서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의 발생을 검증하는 것은 그렇게 바람직한 검증 방법이 아닐 것입니다.


특히, 앞의 경우에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관한 것 및 예약 프로그램에 관한 것도 프로그래머 본인이 아니면 다른 사람이 직접 알기 어렵고 그런 상황에서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이 발생해도 그 사실도 사람의 물질 개념 및 사람의 방식으로 직접 확인하기 어려우니 두 경우가 섞여서 사람만 시험 들기 쉬울 것입니다. 그리고 앞의 사실 외에 제 글에 대해서 여러 가지 경제적인, 종교적인, 정치적인 가치가 있으니 제 글의 내용을 반증하고 부정하고 그 실리를 챙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간이 많은 경우에는 더욱 더 사람만 시험 들기 쉽고 그 결과는 가끔 사람을 통해서 환영, 투시, 줌인, 빙의 등 여러 가지 현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의 발생마저도 방해하는 것이 될 수도 있을 것이고 그 결과로서 사람이 이 세상에 관한 것 중 하나님과 천사님들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드문 기회마저도 방해하는 것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성경(The Bible)의 누가복음 16장 8절에 근거해서 신앙의 마음으로 사명을 행하는 사람이나 성경(The Bible)에 대한 학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이 선지자 같이 그렇게 하나님이나 천사님과 교통하고 동행하여 그 능력과 현상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고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을 작성할 것이라고 말을 한 사람을 교육하고 훈계하려는 것은 사람들이 선지자(Prophet) 및 하나님과 천사님들 및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선지자와의 교통과 동행에 대해서 무엇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일까요?


그러므로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의 도움으로 오늘날 몇 년 동안 어떤 방식으로 글을 작성할 것으로 말을 한 제가 2005년경부터 몇 년 동안 어떤 장소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을 사용하여 글을 작성할 것이란 사실이 미리 알려진 것을 이용하여 컴퓨터와 인터넷을 사용한 검증 행위에 필요한 상황을 연출한 후 그 결과로서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실존 여부,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여부,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능력과 컴퓨터와의 관계 여부 등의 확인하여 판단을 하고 그것이 제 글의 내용을 반증하는 것으로 이어지게 되면 그 때는 위증 및 사기 행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이 컴퓨터를 통해서 발생하게 되면 그 결과로 믿는 것은 증거 및 신앙이 될 수 있는데 반증을 하면 그 때는 위증 및 사기 행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방식으로 확인 가능한 관점에서 말을 할 때 오늘날 제가 작성하고 있는 글의 내용 중 하나님과 천사님들에 대한 것은 오직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에 의해서 작성 가능한 것인데 그런 상황에서도 하나님과 천사님들 자체를 사람의 물질 개념 및 인지 능력 및 과학·기술의 방식으로 알 수가 없습니다.


최근에 놀고먹으면서 다른 사람의 것을 약탈하는 재미에 흥이 붙은 사람들이 종교인 등을 상대로 시비를 즐기고 물질의 구성단위로서 원자, 전자, 원자핵을 말하고 해부학을 말하고 X-ray를 말하고 현미경이나 망원경을 말하는 어처구니없는 일도 어디에서 사주를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사람의 존재의 기원도 밝히지 못하고 있고 스스로의 모습 중에서 살과 뼈와 피라는 물질로서 설명할 수 없는 것이 있는 것이나 사람이 경험하고 체험한 것 및 사람을 통해서 발생한 것도 무시하는 그런 교만과 폭력을 사주하는 곳은 어떤 곳일까요? 서로의 의견이 다른 주제에 대해서 상대방과 대화를 하지 않고 검증과 반증이란 말로서, 즉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성령치료의 검증과 반증이란 말로서. 식음료에 약초나 약품을 사용하여 사람을 병들게 하는 것으로서 사람과의 시비를 즐기고 사람의 말을 부정하는 그런 유형의 행동은 어느 나라에서 볼 수 있는 행동일까요?


사람의 과학·기술이란 것도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것이고 자연의 물질로부터 발생한 것이니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의 발생이 사람의 과학·기술을 반대하거나 방해하지 않고 오히려 사람의 과학·기술의 발달을 부추길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X-ray란 것이 있지만 과거에는 하나님이나 천사님으로부터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의 발생으로 사람이 사람의 눈으로 사람의 신체 안을 투시하여 볼 수 있는 현상이 발생하면 그런 것이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사람이 언제든지, 원할 때마다, 사람의 신체 안을 투시하여 볼 수 있는 X-ray란 것을 발명하려는 노력으로 이어질 수도 있을 것이고 그 결과가 과학·기술의 발달로 이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과 천사님들에 대한 것은 사람과의 경쟁의 요소가 아닙니다. 사람의 눈과 손 등 사람의 물질의 육체의 5감만으로 직접 알 수 없고 사람에게 나타날 때만 사람이 인지한 것으로 알 수 있는 비 물질의 영(Spirit)의 존재와 비 물질의 영혼이 있어도 물질의 육체로서 활동하는 존재 간에 어떻게 경쟁이 될 수가 있을까요? 하나님과 천사님들에 대한 것은 사람이 창조할 수 없는 사람과 세상에 대한 사실에 관한 것이고 인류의 경험과 체험에 관한 사실이고 아직까지 사람의 과학·기술로 밝힐 수 없는 사람과 세상에 대한 사실입니다.


다른 자세한 것은 http://blog.daum.net/wwwhdjpiacom/를 참조하시면 감사할 일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1. 7. 6.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