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삼국지 병법은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9. 9. 21. 13:14

삼국지 병법은 전쟁 또는 전쟁 같은 인생을 위한 것이니 그 말이 전쟁의 결과만 놓고서 말을 만들면 사람을 죽이는 것을 정당화 하는 것으로 말이 만들어지고 그 결과가 오늘 날에는 사람과 세상 등에 대해서 서로 다른 생각과 지식과 이해를 가진 사람을 삼국지 병법으로 치는 것으로 나타난다.


사람 대 사람의 관계나 사회 구조가 사람 대 사람 사이의 비리, 부정, 편법, 불법 등을 유발하고 그런 것이 구조적으로 고착화 되는 모습을 보이고 그런 것이 사람의 말과 말이나 대화로 해결이 될 것 같지 않으면 그런 행위 주체를 치기 위해서 쿠데타나 혁명이 발생하고 그런 것조차도 여의치 못하면 심지어 전쟁까지 발생을 하게 된다.


당위성의 문제가 아니고 사람 대 사람의 일이 말과 말이나 대화로서 해결이 되지 않고 개인의 물리적인 폭력이나 다수의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구조적인 물리적인 폭력을 동반하는 식으로만 진행이 되면 그 결과가 사람 대 사람 사이의 비리, 부정, 편법, 불법 등을 유발하게 되고 그 결과가 그런 행위 주체를 치기 위해서 쿠데타나 혁명으로 이어지게 되고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서 전쟁까지 발생을 하게 된다. V라는 사회의 사회 구조 및 사람의 생활 방식이 나이나 사회적인 지위나 사회적인 신분이나 물질과 지식과 자본 등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살면서 만들어진 온갖 유형 무형의 것에 의해서 지배와 피지배의 관계로 존재하고 그 결과가 사람 대 사람의 비리 부정 편법 불법 등의 행위로 나타나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자유롭고 동등한 인생이 힘들게 되어 있고 생물학적으로 사람이란 존재적인 본질로서 동일하고 서로 다른 재능과 능력을 가진 사람의 사회 경제 활동이 먹이사슬처럼 연결된 사회 구조에 의해서 일생 동안의 정신적인 육체적인 노동의 결과가 ‘생존’만 가능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므로 더 이상의 탈출구가 없고 그 결과가 사람의 인품이나 성품 등과 무관하게 특권층이나 소수층의 지배와 착취 활동만 남아 있게 되고 다수의 다수 간의 범죄 행위만 가능하게 되면 그 결과가 그런 행위 주체를 치기 위해서 쿠데타나 혁명으로 이어지게 되고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서 전쟁까지 발생을 하게 된다.


그 목적이나 이유가 무엇이든, 즉 사람 및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 및 이 세상의 물질의 개념과 본질적으로 다른 존재로서의 신 또는 하나님과 천사님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말하고 그 내용이 성경의 내용과 유사한 것을 말을 한 것이든 또는 사람, 사람 간의 인사 예법, 사람의 육체와 영혼,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 사람의 영혼과 육체의 교감,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과 이 세상 사람과의 교감, 본질적으로 사람과는 다른 존재로서의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세계의 실존 등의 관점에서  언급된 어린 아이 때부터의 제사에 대한 말이 가문과 조상을 부정하는 것으로 이간당하고  성경의 우상이란 말을 부정하는 것으로 이간을 당한 것이든 또는 총선출마를 거치지 않는 대선출마란 말이 언급된 것이 국가나 정당이나 지금까지의 대선 활동 관련 조직의 권위에 대한 도전이라고 여겨진 것이든 또는 로마의 바티칸의 교황이란 말이 언급된 것이 신성모독으로 간주가 된 것이든 등등 무엇이든, 지금까지 3-40년 동안 또는 2-30년 동안 다수란 말로서 조직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개인에 대한 다수의 네트워크 형 행위가 표적이 말문을 닫을 때까지, 표적이 사회 경제 활동을 중단할 때까지, 표적이 정치 활동을 중단할 때까지, 표적이 하나님의 세계와 성경과 종교에 대한 자신이 말을 철회할 때까지, 표적이 인생에서 해야 할 일들과 반대가 되는 것을 하도록 인생 설계를 하고 Mr ELS의 인생 설계대로 표적이 움직일 때까지 등등 그 결과가 표적을 상대로 기획 연출을 한 것을 이룰 때까지 진행이 되어서 표적을 몰락시킬 때까지 개인을 상대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 전체적으로 발생하면 그 결과는 북한과 같은 일당 독재의 특권층의 사회로 가기 전에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은 사회 현상이 먼저 발생하게 된다. 1900년이나 1945년이 아닌 오늘 날과 같은 사회에서는 북한과 같은 일당 독재의 특권층의 사회로의 이행이 힘들다.


어느 중앙정보부 요원이 도끼 만행으로 사망을 한 것은 나의 어린 아이 때 발생한 일이지만 나의 행위와 무관하고 그 방법도 나의 말과 무관한 것이다. 그런데 국가 활동 및 정치 활동이란 말로서 만들어진 비하인드 스토리란 말에 현혹되어 사람을 살해 하는 행위로 나타나면 사람의 사람에 대한 살해 행위일 뿐이다.


사람 및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 및 이 세상의 물질의 개념과 본질적으로 다른 존재로서의 신 또는 하나님과 천사님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증거할 때 하게 될 말이나 행위를 돕는다는 행위가,  종교 활동을 할 때 하게 될 말이나 행위를 돕는다는 행위가,  정치 활동을 할 때 하게 될 말이나 정책을 돕는다는 행위가, 책을 출판하고 영화나 만화를 제작할 때 하게 될 행위를 돕는다는 행위가, 대리제의 민주주의나 투표제의 민주주의나 다수의 의사결정의 민주주의 또는 조직이란 말로서 사람의 사회 경제 활동을 막고 정치 활동을 막고 종교 활동을 막으면 상호협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행위를 막고 방해하고 지식과 재산을 훔치는 범죄 행위라고 말을 한다. 자연법이든 실증법이든 원시사회이든 국가가 있는 사회이든 마찬가지이다. 앞의 행위가 삼국지 병법의 이상을 실현할 것인지 몰라도 사람 대 사람의 관계에서 다른 사람의 행위를 막고 방해하고 지식과 재산을 훔치는 범죄 행위라고 말을 하고 자연법이든 실증법이든 원시사회이든 국가가 있는 사회이든 마찬가지이다.


 

하나님의 세계를 말하면 성경으로서,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에 대한 증거를 하면 하나님의 세계로부터의 현상들과 증인으로서, 정치 활동을 말하면 정치권력으로, 돈 벌이를 말하면 돈의 권력으로서, 컴퓨터 프로그램을 말하면 컴퓨터 헤커로서,,,사람을 해치는 기획과 연출에 중독이 되니 사람을 해치는 것 자체에 불감증이 걸린다. 기획과 연출이 다수의 이익을 도모하는 일을 추구하자 하는 것으로 나타나면 그 효과가 배가 될 것인데 앞의 경우에서 조차도 다른 사람과 그 인생을 시험 들게 하는 것이 있으면 몇몇 사람들의 tension은 생길지 몰라도 십중팔구 범죄 행위가 될 수 있다. 십계명의 내용도, 즉 부모님을 공경하는 것도, 십계명의 순서에 따라서 우선 순위가 정해지는 것이 아니라 5-10절 모두가 동시에 지켜져야 할 일이고 그렇지 않으면 십중팔구 사람에 대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다. 사람에게 비유적인 표현으로서 하나님이란 말을 사용하는 것이 십계명의 3절의 어기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신성을 보호한다고 하나님의 이름으로 또는 하나님의 복음을 전할 직분으로 사람을 판단하고 심판하고 단죄하고 심지어 범죄 행위의 도구와 수단으로 삼는 것이 십계명의 3절을 어기고 심지어 1절과 2절을 어기는 행위가 된다. 돌로서 동상을 만드는 것 자체가 우상을 만드는 것이 될지 몰라도 사람의 행위 기준에서 보면 돌로서 동상을 만드는 것 자체는 우상을 만들거나 섬기는 행위가 아니고 돌로서 만든 동상을 중심으로 만물의 영상인 사람으로서의 생각과 이성과 정신과 의지를 빼앗긴 채 신앙 행위를 하는 것 자체는, 즉 무생명체인 돌을 중심으로 생명체인 사람이 그 인생과 길흉화복과 사후 세계를 구하는 신앙 행위를 하는 것 자체는, 십계명의 1절과 2절을 어기고 우상을 만들거나 섬기는 행위가 된다. 그러나 그런 일은 사람 대 사람의 관계로서는 대화를 할 일이고 다른 사람의 인생까지 판단하고 심판하고 단죄하는 행위는 십계명의 1절과 2절과 3절을 어기는 행위가 된다. 왜 그럴까?


최소한 2055년까지의 내가 해야 할 일들 중 1970년도 전후 무렵부터 2009년까지의, 지금 작성하고 있는 글의 작성을 돕기 위한 1970년도 가치의 50억원의 후원금(1억평의 땅과 15억원의 은행예치금)의 신탁관리기간까지의, 내가 해야 할 일들은 거의 일단락되어가고 있고 그 다음의 일들을 해야 할 때가 가까워 온다.


1965-70년도 사이의 일로서,

1970년도 무렵과 1986년도와 20010816일에 말을 한 것처럼 지금 현재 5년 동안 작성하고 있는 글의 작성을 돕기 위한 1965-70년도 가치의 50억원의 후원금(1억평의 땅과 15억원의 은행예치금)과 책의 출판(what was the condition?) 결과로서 발생할 수도 있는 6663천만원에서 6666천만원의 책의 판매권에 대한 나와의 대화 내용 중 글(writing)==>걸(girl)로 말바꿈하고 책(books)==>정책(policies)으로 말바꿈하여 책의 저작권과 판매권을 정치 활동의 정책과 정치판의 판매권에 대한 말로 바꾸고 또한 내가 그 댓가를 받아야 할 나의 글의 내용의 정치화, 영화화, 만화화, 책의 출판화에 대해서 오히려 나로부터 또는 나의 정치 종교 경제 활동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그 댓가를 말을 하고 생명과 목숨과 생체실험 등의 당위성을 말한 주체는 어디였고 그 결과로서 특정 정치 단체(what was my expression of childhood? N-PO B-FO)와 딜(deal)을 한 지상최고의 황당한 행위의 주체는 어디였을까? 나의 글의 작성을 돕기 위한 것으로서 1965-70년도 가치의 50억원의 후원금도 언급이 되었듯이 다른 사람이 나의 글의 내용을 정치화, 영화화, 만화화, 책의 출판화 할 때는 내가 그 댓가를 받아야 할 일이고 지금까지 그 어느 누구로부터 그에 대한 댓가를 받은 일은 없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정치 역량을 인정받아서 정치 활동을 권유 받으면 사람의 능력을 인정 받으니 감사할 일이다. 그 결과로 정치인이 되었으면 더욱 더 감사할 일이다. 정치 활동과 관련하여, 특히 정치 자금 등 금전과 관련하여, 정치 활동을 권유한 사람에게 요구하거나 강요할 것도 없다. 특히, 경쟁상대나 경쟁관계란 말로서 나의 일거수일투족에 시비를 걸 것도 아니다. 나는 내가 살아가야 할 길을 살아가고 있고 내 인생에서 해야 할 일들을 하고 있는 것이고 그 과정에 일꺼리가 필요한 사람들과의 상호 협조를 말하는 것이고 나와 경쟁 관계나 경쟁 상대를 설정하여 나의 일거수일투족에 침투하고 그 결과로서 정보를 얻고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노출과 도둑과 이간이 되게 만들고 그 결과로서의 자격검증이나 경쟁이란 말로서 말을 하면 그 때는 다수의 조직적인 네트워크 형 범죄 행위가 된다. 영화의 모방 범죄에 대한 나의 의견이나 영화 산업에 대한 나의 의견에 대해서 시비 꺼리를 만들 것도 아니고 나의 말은 일절 믿지도 않지만 지금 현재의 시기가 약 40년 동안의 실제 현상들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과 정체성을 증거 하는 글을 작성할 것이라고 말을 한 시기인 것을 이용하여 나의 글의 내용을 보고서 사람과 인생과 세상과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와 하나님의 세계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특정한 분야에 대한 방향을 잡는 것이 아니라 앞의 사실만 이용하여 특정한 분야나 조직이나 사람을 치고 그 결과로서 나에게 원인을 돌리고 그 결과가 생체실험과 같은 복수무정의 행위로 이어지게 하는 것도 다수의 조직적인 네트워크 형 범죄 행위가 된다.


나의 글에서 언급한 자금은 크게 두 가지 성격의 것으로서 그 하나는 지금 작성하고 있는 글과 관련된 것으로서 유산이든 기부금이든 후원금이든 투자이든 전적으로 나의 개인의 돈과 재산이고 현실로 실현이 될 수 있던 없던 어떤 다른 사람이 어떤 이유라도, 즉 성경의 내용 강산의 법 가문의 법 국가의 법 등 어떤 이유라도, 간섭할 수 있는 것이 전혀 없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오래 전부터 존재한 관행 중의 하나로 1970년도 전후의 어릴 때 및 성인이 된 1986도부터의 대선출마와 관련된 유형무형의 것으로서 오래 전부터 존재한 공공의 성격 및 십시일반의 성격이 있으니 비록 개인의 사유화할 항목은 아니고 내가 소유하고 있는 것도 아니지만 내가 나의 정치 활동을 위해서 사용할 것은 있으니 그런 것에 대한 말을 하는 것이다.


개인의 소유 문제는 사람의 생각과 행위의 속성과 연관이 되는 것이고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살면서 발생한 사람의 일이고 하님의 세계 및 성경의 천지창조란 말과는 무관한 것이고 하님의 세계 및 성경의 천지창조란 말로서 개인의 소유에 대해서, 특히 하나님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과 정체성의 증거에 대해서, 다수가 조직적인 사기성의 폭력을 행사하는 것이 오히려 하님의 세계 및 성경을 명분을 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고 앞의 경우는 신앙인들이 공동으로 공동체를 구성하거나 집성촌을 구성하는 것과는 다른 문제이다.


개인의 사유화할 항목은 아니고 내가 소유하고 있는 것도 아니지만 내가 나의 정치 활동을 위해서 사용할 것으로서의 유형 무형의 것을 말을 하는 이유는 그 명분으로서 세월과 교훈과 교육 등 그 무엇을 말을 하던 오래 전부터 존재한 관행 중의 하나로 1970년도 전후의 어릴 때 및 성인이 된 1986도부터 대선출마와 관련이 되고 그 결과로서 대선출마의 정치 활동을 준비 하기로 한 2005년 무렵의 글의 작성이 일단락 될 시기가 되었는데, 즉 2009년 무렵이 되었는데, 다른 사람이 세상과 교훈과 교육 등을 핑계로 내가 사용할 유형 무형의 것을 사용을 해서 내가 전혀 활동을 할 수가 없고 예를 들어서 오늘 날의 주요 국책 사업들 중 하나인 4대 강과 관련하여 최소한 1-2년은 4대강을 따라서 이곳 저곳을 다녀할 일체의 행위를, 물론 국가 정책에 미주알고주알 관여하는 것은 아니며 정치 활동이나 종교 활동에 관련된 국민과 시민으로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행위를 말함, 할 수가 없으면 사람의 인생 자체가 시비에 걸리게 된다는 것이다. 청년기부터의 2-30년의 시간이면 사법고시를 몇 번 칠 수 있는 시간이고 컴퓨터 프로그램을 배워서 컴퓨터 프로그램을 만들어도 몇 개를 만들 수 있을지 모르는 시간이고 그 결과는 지금까지 2-30년의 시간 외에 향후의 몇 십 년의 시간과도 연관이 되는 아주 중요한 것이고 국가활동과 정치활동과 종교활동을 말을 하는 사람으로서는 절대 간과할 수 없는 것들이다. 무슨 분야의 활동을 하던 내가 인생을 걸고 목숨을 걸듯이 일을 하는 것과 그런 것을 가르친다고 사사건건 행동에 덫을 놓고 가는 곳마다 사람을 보내서 대화로 사람을 희롱하고 방해하고 그 결과로서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부터 교통과 동행을 말을 한 하나님의 세계의 전지전능 심령관찰 천지창조 등에 대한 검증을 말하고 성경과의 관련성 검증을 말하고 성경의 내용의 진실성 검증을 말하는 것은 하늘과 땅의 차이이고 앞의 경우는 사람의 행위에 대한 조직적인 네트워크 형 지능 범죄 행위에 해당이 될 수도 있다. 또 다른 예로서 1년 동안 집중적으로 컴퓨터 프로그램 관련 된 것을 배워서 무슨 일을 하고 있던 컴퓨터 프로그램을 개발을 하는 것과 인생을 걸고 목숨을 걸듯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배우게 만든다고 컴퓨터와 인터넷과 관련된 자료와 프로그램 CD와 자금의 융통 등 일체의 것에 에러와 시비 꺼리를 만들고 그 결과로서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부터 교통과 동행을 말을 한 하나님의 세계의 전지전능 심령관찰 천지창조에 대한 검증을 말하고 성경과의 관련성 검증을 말하고 성경의 내용의 진실성 검증을 말하는 것은 하늘과 땅의 차이이고 앞의 경우는 사람의 행위에 대한 조직적인 네트워크 형 지능 범죄 행위에 해당이 될 수가 있다.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부터 3-40년 동안 지속되는 다수의 집단 범죄 행위 및 또 다른 2-30년 또는 3-40년 동안의 집단 범죄를 계획하고 그 결과 사람을 잘못 봤다는 말을 하는 철갑상어들은 어느 곳에서 온 철갑상어들일까?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부터 나의 이름을 홍보한다는 말로서 나의 이름으로 행세를 하고 다니고 1986년도 이후에도 앞과 같은 행위를 하고 그 결과로 3-40년 동안 조직적인 사기 행각을 일삼는 곳은?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부터 내가 있는 곳에서 나의 장인이란 말로서, 특히 나의 행동을 유발하기 위해서, 나의 인생에 관한 의사 결정을 하고 그 결과로 3-40년 동안 조직적인 사기 행각을 일삼는 곳은?


지난 몇 년 동안 우연의 일치라고 말을 하기에는 반복 및 set-up 된 것이 너무 많아서 언급하는 말이지만 지금까지의 5년 동안의 나의 글의 내용을 지구상의 기독교 종파나 정치 제도와 관련된 정치 조직으로 분류하지 말기 바라고 그렇게 될 성격의 것도 아니다.


신앙은 이론이나 논리가 아닌 경험과 체험이고 민간 영역의 것이라는 말로서, 또는 시간이란 말로서, 나의 글에 대해서 자의적인 판단을 하고 다수가 말을 만드는 것과 같은 횡포가 경험과 체험이나 교육이란 말로서 복수무정이란 말로서, 특히 유명세를 타는 사람들의 겉모습만 흉내 내게 한다는 말로서, 기획 연출된 것이 많은데 나의 글의 내용을 기존의 종교 개념이나 정치 제도와 관련된 정치 조직으로 분류하지 말기 바라고 그렇게 될 성격의 것도 아니다.

경로사상이란 말이 언급되면 연장자의 말에 따라서 그리고 지금까지 인류의 지식으로 분류하는 것처럼 나의 글의 내용은 읽지도 않고 몇 가지 단어만으로 나의 종교 활동이나 정치 활동을 분류하고 그에 따라서 자동화 시스템으로 처리하는 것처럼 말과 말을 만들어서 내가 해야 할 사회 활동을 사회로부터 격리시키고자 하는 기획 연출도 있는데 그러지 말기를 바라고 그렇게 될 성격의 것도 아니다.


특히, 내가 내 인생에서 해야 할 일들이란 것들이 현실 세계에서 이루기 힘든 것이니 가상의 세계에서 실현시켜준다는 핑계로서 내가 글을 작성하고 책을 출판하고 영화나 만화를 제작하는 것에 사용하게 될 자금이나 내가 대선출마의 정치 활동에 사용하게 될 유형 무형의 것을 가상의 세계 구축을 위한 것은 전용하고 그 후속 조치로서 사람들을 보내서 자격 검증이란 말로서 거짓말과 유언비어만 만들고 있거나 또는 나의 글의 내용을 정치화 종교화 이상실현화 돈벌이화 한다는 명목으로서 내가 해야 할 사회 활동을 사회로부터 격리시키고자 하는 기획 연출도 있는데 그러지 말기를 바라고 그렇게 될 성격의 것도 아니다.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1970년도 전후의 몇 년 동안 다른 사람들과의, 특히 유학자 도학자 스님 등의 사람들과의, 논쟁에서 말을 했고 성경의 내용 중 성모 마리아님과 그리스도 예수님과 신앙 생활에 대한 서로 다른 견해로 인하여 논쟁을 한 것처럼 그러나 그 결과가 오히려 하나님의 세계도 무시되고 성경의 내용도 무시되고 하나님의 세계와 교통과 동행이 되는 어린 아이도 무시되고 누가복음 16장 8절만 핑계의 말로 말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던 것처럼 2004년 후반부터 지금 현재까지 5년 동안 실제로 글을 작성하고 있으니 나의 글을 바탕으로 책을 출판하고 영화나 만화를 제작하는 일은 일을 도모할 수 있는 회사와 자금과 사람만 있으면 되는 것이고 그래서 1970년도 무렵에 1970년도 가치로서 50억원을, 즉 1억평의 땅과 15억원의 은행예치금을, 기부할 것을 말하는 사람도 있었고 그렇게 되면 내가 내 인생에서 해야 할 일들의 절반은 이루는 셈이 되는 것이고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도 언급한 말이다.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의 나의 말을 누구의 말로 기록을 한 것인지 몰라도 2005년 무렵이 되어서 1970년도 전후의 몇 년 동안 다른 사람들과의, 특히 유학자 도학자 스님 등의 사람들과의, 논쟁에서 말을 했고 성경의 내용 중 성모 마리아님과 그리스도 예수님과 신앙 생활에 대한 서로 다른 견해로 인하여 논쟁을 한 것처럼 2004년 후반부터 지금 현재까지 5년 동안 실제로 글을 작성하고 있으니 수원시의 몇 퍼센트에 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의 정체성과 글의 내용을 부정하는 거짓말과 유언비어만 난무하고 있는 것 같다.


또한 나의 글의 내용을 정치화 종교화 이상실현화 돈벌이화 한다는 명목으로서 사람을 보내고 사람의 연봉이나 노동값을 계산하여 얼마를 투자했으니 그에 대한 이자 계산을 하거나 댓가를 말을 하는 곳도 있고 심지어 1986년도부터나 1999년 3월 1일부터란 말로서 나로부터 댓가를 받을 것이 있거나 내가 감당해야 할 의무라도 있는 것처럼 말을 하고 그 결과로서 생체 실험을 할 권리라도 있는 것처럼 말과 말을 만드는 곳도 있고 그 결과로서 내가 해야 할 사회 활동을 사회로부터 격리시키고자 하는 기획 연출도 있는 모양인데 다른 사람이 나의 글의 내용을 정치화 종교화 이상실현화 돈벌이화 한다면 내가 그 댓가를 받아야 할 것이고 2005년 무렵이 되어서 1970년도 무렵에 말을 한 것처럼 내가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면 1970년도 가치로서 50억원을, 즉 1억평의 땅과 15억원의 은행예치금을, 기부할 것을 말하는 사람도 있었고 6663천만원에서 6666천만원의 4개 국가에서의 책의 판매권을 말을 하는 사람도 있었으니 앞의 경우는 내가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할 경우에 속할 것이다.


또한 나의 글의 내용을 내가 직접 정치화 종교화 이상실현화 돈벌이화 하고자 하면 몇 년 동안 외부의 간섭을 받지 않고 글을 작성하고 책을 출판할 수 있는 출판사가 필요하고 영화 제작이나 만화를 제작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하고 그와 관련된 자금이 필요할 것이고 또한 내가 4대 강과 관련된 곳곳을 최소한 1-2년 동안 버스나 지하철이나 기차로 다닐 수 있는 자금이 필요한 것이니 나의 해야 할 일을 돕는다는 핑계로서 사람을 보내고 사람의 연봉이나 노동값을 계산하여 얼마를 투자했으니 그에 대한 이자 계산을 하거나 댓가를 말을 하는 곳도 있고 심지어 1986년도부터나 1999년 3월 1일부터란 말로서 나로부터 댓가를 받을 것이 있거나 내가 감당해야 할 의무라도 있는 것처럼 말을 하고 그 결과로서 생체 실험을 할 권리라도 있는 것처럼 말과 말을 만드는 곳도 있고 그 결과로서 내가 해야 할 사회 활동을 사회로부터 격리시키고자 하는 기획 연출은 오히려 내가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할 경우에 속할 것이다.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 이후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의 증거에 대한 것은 성경의 기록을 벗어날 수 없다는 말의 의미는 무엇일까? 기독교 종파 개념도 아니고 기적의 종류도 아니고 동서양 사람이란 개념도 아니고 영(Spirits as God or Angels)의 존재인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 중 사람을 통해서 나타날 수 있거나 물질의 방법으로 증거될 수 있는 것에 대한 말이다. 요나의 기적과 예수님의 기적의 차이와 같은 것이다.


경계선이 묘하지만 나에게 발생한 현상들 중 순간적인 공간이동이나 팽이를 깎고 풀을 벨 때 발생하는 전신갑주와 같은 현상은 요나의 기적에 가깝고 허공답보, 투시, 줌인, 환영, 방언 등은 예수님의 기적에 가깝다.


그러면 허공에서 잠을 잘 수 있는 것, 물 속에서 숨을 쉴 필요가 없는 것, 30년 동안 기억의 망각 후 43년의 동안 발생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과 관련된 현상들을 기억하여 글을 작성하고 있는 것은 어디에 해당될까?


복식호흡과 더불어 1년 6개월 동안 북한산을 일주하여 등산한 후에도 뛰어서 등산할 수 없는 신체의 근육 상태나 큰소리로 연속하여 책을 읽을 경우에 십 수 분 후 쉬고서 다시 읽어야 하는 것은 어디에 해당될까?


1970년도 전후의 어린 아이 때 언급한 앞과 같은 사실을 이용하여 나의 신체 부위 중 약한 부위를 찾아서 생화학의 약물이나 약초로 장애로 만들 것을 연구하는 곳이 있다고 말을 하면 어느 영화의 시나리오와 비슷하고 어떤 곳에서 가능한 일일까?


사람의 신체 부위 중 약한 부위를 찾아서 생화학의 약물이나 약초로 신체 장애를 일으키는 것은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에 대한 반증도 아니고 하나님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대한 반증은 더더욱 아니고 단지 사람의 이해 관계에 의한 사람의 사람에 대한 범죄 행위일 뿐인데도 성경을 그렇게 이해한다. 사람에게 비유적으로 하나님이란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성경의 내용이나 십계명의 내용을 어기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란 말로서 사람이 사람에게 범죄 행위를 하는 것이 성경의 내용이나 십계명의 내용을 어기는 것이고 그러나 어떤 경우이든 사람이 사람을 심판하고 단죄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앞의 행위에 대한 심판은 하나님의 세계의 영역의 일인데도 하나님의 신성을 보호하고 유일성을 보호하고 성경을 보호한다는 말로서 사람의 신체 부위 중 약한 부위를 찾아서 생화학의 약물이나 약초로 신체 장애를 일으키는 것이 정당한 것처럼 성경을 이해하고 그런 행위를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에 대한 반증을 하고 하나님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대한 반증을 하는 것으로서 성경을 이해한다. 앞의 행위는 하나님의 세게 및 성경의 내용과 무관하고 사람의 사람에 대한 범죄 행위일 뿐이다.


내가 말을 하는 신의 세계 또는 하나님의 세계의 정체성이나 특히 성경의 내용에 대한 이해를 미국, 유럽, 아프리카, 인도, 중국, 일본, 에스키모, 아메리카 인디언 등으로 분류하는 것 자체가 나의 글이 내용에 대한 사실 왜곡에 가깝고 성경의 내용에 대한 사실 왜곡에 가깝다.


내가 말을 하는 사람, 세상, 국가, 국가 활동, 정치 제도 등에 대한 이해를 자유민주주의, 공산주의, 사회주의, 입헌군주, 공동체 등으로 분류를 하고 그 결과 나의 정치 활동을 특정한 정치 조직과 피라미드로 묶는 것도 본질 상실에 가깝고 정치 활동이 무엇인지를 망각하는 것에 가깝고 나의 글의 내용에 대한 사실 왜곡에 가깝다.


나의 글의 내용을 개념 정리하여 기존의 종교 활동이나 정치 활동에 묶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것 같지만 서로 동귀어진 하는 것이고 서로가 당면하고 있는 문제의 해결책이 없는 것이고 무슨 분야에 대한 것이든 나의 해야 할 일들은 내가 내 활동을 할 수 있어야 서로가 산다.


250억원 * 10곳으로 투자를 하여 나의 정치 종교 행위를 기존의 종교 활동이나 정치 활동에 엮는 것 보다는 나의 글에서 언급한 것들을 내가 내 방식대로 직접 할 수 있는 것이 서로에게 수익을 주는 투자이다.


1970년도 무렵의 어린 아이 때의 일로서 나를 도와 주고 싶다는 사람이 있어서 정말로 나를 도와주고 싶으면 돈을 벌어서 2005년 무렵에 내가 해야 할 일을 돕는 것이라고 말하니 종교란 말로서 '말씀'만으로 사는 사람들과 연결시킨 곳은 who?


1970년도 무렵의 어린 아이 때의 일로서 하나님의 세계나 사람의 일에 대해서 나와 대화를 한 후 내가 말을 한 것이나 내가 필요로 하는 것들과 정반대로 말을 하고 인생 설계를 계획한 곳은 who?


1970년도 무렵의 어린 아이 때의 일로서 40대 연령의 사람이 무슨 일을 하면 좋을 것인지 묻기에 무슨 일을 하던지 돈이 있어야 하니 돈벌이를 하면 좋을 것이란 말을 하니 돈을 부정하게 여기는 사람의 인생교훈을 받들어서 내가 말을 한 것과 반대로 인생설계를 하거나 성경과 예언이란 말을 엮어서 앞의 일을 나의 40대 무렵에 내가 해야 할 일들로서 나의 인생설계를 계획하고 그 결과로 어디선가 놀고 먹으면서 인생을 유희할 것을 계획한 곳은 who?


나의 하나님의 세계와 신앙과 종교에 대한 이해를 인도 또는 그 때 그 때마다의 상황에 맞추어 특정한 대륙이나 지역이나 국가 등의 종교 개념에 맞추면 마치 나의 종교 활동 방향을 잡고 그 결과로서 무엇인가 일을 한 것처럼 보일지 몰라도 신앙과 종교와 인생에 대한 이해를 1+1=2로만 이해하고 있는 사람에게 세뇌 당한 것일 뿐이고 서로에게 불이익이고 하나님의 세계의 실존과 정체성에 대한 나의 증거 활동을 죽이는 것이고 나의 5년 동안의 글을 일단락 짓고 책을 출판하고 영화나 만화로 제작할 수가 있어야 서로가 산다.


나의 정치 활동을 자유민주주의로 분류하고 Mr. K 및 노조에 맞추면 나의 정치 활동 방향을 잡는 것처럼 보이고 어디서 폼은 잡을 수 있을지 몰라도 오히려 서로에게 남는 것이 없고 나의 정치 활동을 죽이는 것으로 나타난다,


행정관료, 정당의 당원, 정치인 등도 아니고 재벌의 후원도 아니고 과거의 몇몇 대선 조직으로부터 시건방진이란 말로서 발생하는 인생교훈으로 우스운 처지지만 4대강 정책을 돕는다고 최소한 1-2년 동안 4대 강을 따라서 전국을 다닐 수 있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


4대강을 말하면 이미 몇 년 전에 또는 3-40년 전에 계획된 4대강 정책에 대한 시나리오가 완결되었고 그 주체가 어디였는가의 문제가 아니고 4대강이 2-3년으로 끝날 것이 아니고 4대 강에 수질 개선만 있는 것이 아니고 강물만 있는 것도 아니니 정치 활동이나 종교 활동을 해야 할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런 것을 매개체로 필요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H당을 매개체로, 특히 언론이나 인터넷을 매개체로, 시나리오만 짜고 글만 내보내서 사람들을 모으는 방법도 있고 자본의 규모가 커지고 기술이 발달하고 산업 분야가 자본력이나 기술력 중심으로 구조화 되어가고 있는 오늘 날은 그런 방법도 상당히 좋은 방법에 속할 것이지만 나에게 맞는 방법이 아니고 나에게는 별로 의미 없는 일이란 것이다.


하나님의 세계와 신앙과 종교에 대한 나의 견해를 인도에 맞추는 행위의 배경은 소에게도 영혼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한 것과 어릴 때 인도에 나타난 것과 '잔다라'란 영화 촬영 장소 등에 나타난 것인데 주객이 전도된 경우다.


앞과 같은 방식으로 분류하면 지금까지 43년 동안, 특히 1970년 전후 약 10년 동안, 지구상의 5대양 6개 대륙의 중요 국가들과 특히 유럽과 아시아와 남아메리카의 왕궁들과 유태교 기독교 이슬람교 불교 등의 지구상의 중요 종교 사원들과 세계 도처의 영화 촬영 장소들에도 나타났었는데 주객이 어떻게 되어야 정상일까?.


나의 말을 믿던 믿지 않던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내가 태어나자 마자 하나님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있었었고 그런데 나와 하나님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이 몇 번 또는 어릴 때의 몇 년 동안의 교통으로 끝난 것이 아니고 일생 동안 이어지는 경우이고 특히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과 방법으로 하나님의 세계에 대한 말을 하기 위해서 몇 번의 예정된 시기들이 최소한 2055년까지 있는 것이고 그 과정에서 나와 하나님의 세계와의 약속된 의사 소통의 방법도 있는 것이고 지금까지 나의 글에서 언급한 것과 같은 현상들이 발생한 것이고 그 결과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내가 태어나자 마자 교통하고 동행한 하나님의 세계의 정체성이 성경의 내용과 유사하다는 것이고 하나님의 세계의 정체성은 비물질의 영의 존재로서 이 세상의 물질의 개념을 초월하고 사람의 동서고금의 사회적인 개념을 초월한다는 것이다


앞과 같은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내가 무슨 일을 하던 중요하고 돈 벌이나 정치 활동이나 종교 활동을 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이고 앞의 말은 종교 국가 개념이 아니라 조작이 아닌 정상적인 사회 활동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the film scenario.


20090911


정희득, JUNGHEEDEUK,


If there is any word to say about the contents of my writings, from the viewpoint of the contents of The Bible or The world of God and Angels as Spirit or the world of mankind and human being and human being's society, my email address and my blogs can be available. Please, it would be better to be sure that you can have a conversation with me about the contents of my writings in public way in public place, such as church or university with the existence of police and public prosecutor, and therefore, the contents of my writings cannot be led to harming other peoples and their lives, which will lead one to deny oneself.


heedeuk_jung@hotmail.com, jungheedeuk@paran.com,

http://blog.daum.net/wwwhdjpiacom, http://blog.paran.com/wwwhdjpiacom, http://blog.naver.com/heedeuk_jung, http://blog.chosun.com/jungheedeuk, http://blog.joins.com/jungheedeuk,,,,

,,,


Right now 'www.hdjpia.com' is not my web sites nor my domain since several years ago during my writings of several years since Year 2004 for the existence and identity of Spirits as God or Angels, as my writings of several years since Year 2004 had been said around several years of Year 1970 all over in this world and several weeks of 1986 in army training center in NonSanGun and several hours of Year 20010816 on 18th floor of SA Building in GwangHwaMoon in GwangHwaMoon in Seoul in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