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납에 노출되면 빨리 늙는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9. 2. 03:30

 

“납에 노출되면 빨리 늙는다”

 

사람의 지식문명 과학문명 물질문명의 발달 자체를 막을 수는 없다. 왜? 사람이 살아 있고 활동을 하고 있으니까.

 

그래도 사람의 지식문명 과학문명 물질문명의 발달이 사람에게 자연적으로 인공적으로 유익하게 발달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자본가나 기업가나 경영자나 사원의 후손이 사는 세상에도 인생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묻지마 방법으로 지식문명 과학문명 물질문명의 발달을 촉진을 하면 그 과정에서 몇몇 사람들의 욕망은 채워질 수 있을지 몰라도 당사자나 그 후손들이나 다른 사람들에게도 궁극적으로는 그렇게 도움이 되는 것이 없고 오히려 자연 환경 오염이나 사람에게 해가 되는 물질문명의 개발 등으로 인하여 사람에게 자연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피해가 될 뿐이다.

 

어떤 개인의 문제가 아니고 시간의 흐름과 함께, 그리고 사람은 지식문명 과학문명 물질문명의 발달로 인하여 점점 스스로의 모습을 자각을 하게 되는 것이고 그 결과는 결국 스스로의 존재론적인 모습, 자연의 회복,,,등으로 이어질 것이니 그 과정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아귀다툼만 남게 되고 자연적으로 물질적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범죄만 남게 된다는 것이다.

 

최근에 집단 범죄가 유행을 하고 있다. 그런데 특정한 사람을 겨냥한 범죄를 위한 범죄가 아니고 행위의 결과가 집단 범죄가 되는 그런 집단 범죄이다. 실제로 사람의 행동일 발생하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의사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사람에 대한 이해 및 사람이란 존재에 대한 가치가 없이 단지 자신의 생각이나 사고나 말만 존재를 하는 것과 같은 가치 판단을 상실한 어린 아이들에 의한, 미래를 위한 훈련이란 명목으로 발생하는 어린 아이들에 의한, 집단 범죄가 유행을 하고 있다.

 

성경을 이해를 해도 어떻게 이해를 했는지 모를 현상들이 사람이 사는 사회에 대한 활동들로 나타나고 있다. 성경도 사람의 언어로 기록이 되어 있으니 다양한 지식을 접할 필요도 있고 다양한 책들을 읽을 필요가 있는데 성경 외의 것을 읽는 것이 신앙과 대립되는 것으로 아는 아이들의 편협한 생각과 사고가 사람이 사는 사회에 대한 활동들로 나타나고 있다.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9-01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