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CCTV의 기원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1. 4. 12:50

CCTV의 기원(?);

 

30~40년 전의 나의 고향에서의 나의 어릴 때의 일이지만 나의THE WORLD OF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과 관련된 말에 대해서 오해를 만들고 있는 사람들이 몇몇 있어서 조금 언급을 하면 누군가가 나의 고향 집에 있는 나를 찾은 일이 있었고 기존의 삶의 방식과 내가 생각을 하는 삶의 방식과 기존의 정치 활동을 하는 방식과 내가 정치 활동을 할 방식과 서로의 같은 점 및 다른 점과 그에 대한 대책과 내가 말을 하는 THE WORLD OF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 등등에 대한 말을 한 일이 있었다.

 

그 과정에서 나의 고향 마을을 설명을 하면서 나의 고향 마을이 누구나 드나들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것과 누구나 드나 들어도 도둑질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괴롭히지 않는다는 것을 말을 하고 그러나 근래의 몇몇 사람들은 비록 이런 핑계 저런 핑계를 말을 하지만 이곳 저곳을 드나들면서 다른 사람을 시험 들게 하고 괴롭히고 그 결과가 서로 간에 이기심과 시기심과 질투심만 불러 일으키고 있고 서로 간에 의심의 눈초리만 늘게 하고 경계심만 부추기고 있는 것을 말을 한 일이 있었다.

 

그 결과 두 모습의 공통점과 차이점과 그에 대한 대책에 대한 말을 한 일이 있었다. 특히 근래의 몇몇 사람들의 언행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이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말을 한 일이 있었다. 또한 내가 말을 하고 한, 그리고 그 당시 나의 고향 하늘에 상주를 하다시피 하고 있는, THE WORLD OF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과 이 세상과 이 세상의 사람과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사람과의 관계 등에 대한 말을 한 일이 있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이 세상에서의 사람의 삶의 방식과 이 세상의 모습과 사람의 과학의 발전이나 사람의 지식의 발전과의 관계에 대해서 오해를 하는 사람도 어딘가에 있었다. 동일한 사람의 과학의 발전이나 사람의 지식의 발전이라고 해도 사람의 과학의 발전이나 사람의 지식의 발전을 불러 오는 것은 전혀 다른 현상인데 이 세상에서의 사람의 삶의 방식과 이 세상의 모습과의 관계에 대한 오해를 하는 사람도 있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경쟁이 치열해지고 서로 간의 관계가 각박해지고 사람이 사람으로서 사람과 더불어 살기가 힘들어지게 되면 사람의 과학의 발전이나 사람의 지식의 발전이 더욱 더 촉진하는 것으로 이해를 하고자 하는 것과 같은 것이었다. 물론, 서로가 연관이 있을 수 있겠지만 직접적인 연관은 아닌데 동일한 현상을 두고 이해를 하는 방법의 차이이고 사람과 사회와 사람의 삶과 사람이 이 세상에서 사는 방법 등에 대한 이해 차이가 아닐까 싶었다.

 

정희득  : 나의 집을 방문하는 사람을 알 수 있기 위한 것을 만들고 설치하는 것을 말을 하고 어느 곳에 얼마나 설치하는 것이 좋을까에 대한 말을 하는 과정 중 언급이 된 것은 무엇일까?

(2008/01/02 17:47)    

 

정희득  : 앞의 상황에서 내가 누군가와 대화를 하는 도중 나의 고향 집 대문 위에서 볼 수 있었던 모습은 어떤 모습들이었을까?

(2008/01/02 21:09)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102,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