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2007년, 17대, 대선 출마의 변, 부록, 12,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7. 12. 31. 10:56

촌철살인

 

촌철살인이란 말처럼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로서 사람의 다르고 다른 뉘앙스를 이용하고 명분 좋은 기획 및 씽크에 대한 협조를 악용하고 사람의 사람에 대한 호의를 악용하여 연출되고 �업(Set_Up) 된 장면 등으로 사람의 인격 및 품위 및 인신 공격을 하여 사람을 해치는 불법무기들이 이곳 저곳에서 활개를 치고 있다. 같은 운동 선수란 말로서 상호 보증까지 하니 그 피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기가 쉽지가 않다.

 

내가 나의 글들에서 말을 하고 있는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의 실존의 증거와 종교 활동 및 정치 활동 및 경제 활동 등의 사유로, 특히 지금과 같이 글을 쓰고 있는 것 및 향후의 영화 제작 등과 관련하여 영리 추구 및 투자금을 받아 내기 위한 것과 같은 사유로, 어느 곳에서 내가 나의 42년의 삶 동안 이곳 저곳에 다닐 때 나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그러나 우리 사회의 정치 및 각종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나의 이름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말을 한 것인지, 즉 성범죄자의 명단에 올라 있는 사람이나 전사자의 명단에 올라 있는 사람의 이름이나 실종자의 명단에 올라 있는 사람이나 특히 해외에서의 사건 사고자의 명단에 올라 있는 사람 등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말을 한 것인지, 몰라도 별의별 현상들을 다 보는 것 같다. 특히 인터넷 웹사이트 사용 시 웹 사이트에 따라서 실명 외에 필명 또는 가명을 요구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나의 실명을 필명 또는 가명으로 사용을 하는 경우는 있어도 나의 이름 자체가 실명인데 마치 나의 이름이 가명인 것처럼, 그래서 남녀노소를 비롯하여 자신들이 자신의 이름을 빌려 주어야 내가 도서관을 사용을 할 수가 있고 인터넷 웹 사이트를 사용을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뉘앙스를 풍기는 짓거리 등 이런 저런 해괴한 경우들을 가끔 보는 것 같다.

 

국민학교 때, 즉 내가 몇 살 되지 않은 1970년도의 몇몇 어른들의 표현으로는 국민학교이나 요즈음의 말로는 초등학교 때, 나의 고향에서 5학년을 마치고 6학년 초에 부산시로 전학을 가니 나의 이름을 L,,,라고 말을 하는 현상 및 내 본명이 마치 L,,인 것처럼 말을 하는 현상들이 있었고 그 이후 중`고등하교를 다닐 때도 상황적인 요소를 이용하여 마치 나의 이름이 L,,,K,,,J,,,인 것처럼 말을 하고자 하는 현상들이 가끔 있었듯이 이곳 저곳의 사람들로 하여금 나의 이름 자체를 전혀 다른 이름으로 알게 하는 현상들도 가끔 보는 것 같다. 연예인의 경우에도 내가 연예인 얼굴과 이름을 따로 따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고 또한 우리 사회의 저명 인사들의 경우도 이름만 알지 실제로 얼굴을 모르는 경우가 많으니 그런 것을 빗대고자 하는 것과 마찬가지이고 그 이면에서는 현재까지의 우리 사회의 대통령이나 저명한 정치인 경제인 종교인 학자 등의 사람들 중에 나의 부모님이 계시고 나의 부모님을 위해서 마치 자신들이 자신들의 삶을 헌신 한 것으로 이간과 농간을 당하고, 아래 참조, 그 결과 이제는 내가 자신들 및 자신들의 자녀들을 위해서 헌신할 차례라는 말로서 시비가 걸리는 것과 유사한 것이 아닌가 싶다.

 

내가 지나가면 기다렸다는 듯이 나타나서 언행을 하는 것을 비롯하여 나의 이름을 할머니 외할머니 고모 이모 등이 무엇에 올렸다니 어딘가에 올렸다니 하는 말을 하는, 즉 무엇어딘가가 무엇을 말을 하고 있는지 몰라도 나에 대한 것이지만 내가 모르는 일로서 사람을 조직적으로 희롱만 하는, 별의별 해괴한 언행을 다 듣는다. 나와 관련이 된 일이고 내가 지나갈 때를 기다려 말을 하면서 자신들의 언행이 나에게 행한 조직범죄의 정당성이나 당위성의 근거라도 되는 것처럼 말만 이런 말 저런 말 상대방과 대화를 하듯이 말을 한다. 나와 관련 없는 상대방끼리의 대화가 있을 수 있지만 내가 지나갈 때를 기다려 말을 하고 있는 모습이, 그리고 내가 지나갈 때면 음성이 커지는 현상이, 나타나니 그리고 한 두 곳이 아니고 그와 같은 대화의 형태가 이곳 저곳에서 반복되어 나타나니, 그것도 나의 지금껏 삶의 기간 중 특히 2003년 중반부터 지금까지의 4 동안의 삶의 기간 동안 반복되어 나타나니, 이렇게 언급을 하게 된다. 아파트에서도 비슷한 모습이다. 아파트 구성원 중 정상적인 주건 공간으로서 살고 있기 보다는 잠복 근무나 에이전트로서 근무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는 것 같다. 아파트에 살고 있는 사람인지 외부에 살고 있는 사람인지 몰라도 외출을 하고 돌아오면 어떤 날은 끊임 없이 호기심과 궁금증과 시비만 걸리게 하는 모습들과 언행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도 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2007년 17대 대선 출마자 가운데 일본에서 출생을 한 사람이 있는 것으로, 즉 우리 나라 백제국 사람의 후세인지 우리 나라 교포의 2세인지 아시아 국가의 일본 교포인지 일본 사람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일본에서 출생을 한 사람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해외에서 이민 온 사람인 양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 양 뉘앙스를 풍기는 별의별 해괴한 경우들을 다 보는 것 같다. 즉, 2007년 17대 대선 출마자의 정치 활동의 경우를 보면 민족의 미래나 국가의 비젼이나 정치 및 정책의 실효성 유효성 등과는 전혀 관련이 없이 어딘가의, 또는 누군가의, 이해 관계 집단의 이해 관계와 맞아 떨어지고 또 이름 값이 허상의 브랜드 값을 하고 또 어딘가에서 누군가를 위해서 일을 할 사람이 있고 또 몇 년 전부터의 명퇴 및 각종 붐을 타고 형성이 된 대량 실업자들로 인하여 생계 거리 찾기 힘든 현실에서 실업자로 지내기 보다는 무엇인가 작은 것이라고 활동을 할 거리가 있는 사람도 있고 정치 영역에서는 정치 활동을 할 사람들이 필요하니,,,이곳 저곳에서 한번씩 내질러 보는 정책에 따라서 및 가정파괴범과 같은 이런 저런 전략 전술로 일정 정도는 세력 및 여론 형성이 가능한 현상이 많이 발생을 한 것 같았는데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에 의해서 연기 연습 및 '아' 다르고 '어' 다른 말의 뉘앙스를 이용한 별의별 해괴한 경우들을 다 보는 것 같다.      

 

나의 어릴 때 몇몇 아이들이 나의 머리 카락이 노란색인 것처럼 말을 하고자 하는 경우가 있었던 것처럼, 즉 내가 거울이 무엇인지 모르니 나의 얼굴 및 머리 카락 색깔을 볼 일이 없었고 또한 색깔의 개념 자체도 별로 없었으므로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무엇인지 알 수가 없으니 나의 어릴 때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노란색인 것처럼 말을 하고자 하는 몇몇 아이들이 있었던 경우처럼, 더불어서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 에 대해서 내가 말을 하고자 하는 것은 그것 자체만으로도 우리 나라 사람들이 오래 전부터 알고 있는 전통이나 관습이나 종교 등과 다르니 잘 믿지를 않을 것이고 특히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달라서 내가 우리 나라 사람과 다른 사람인 것처럼 나타나 보이면 더욱 더 나의 말을 믿지를 않을 것이라는 말과 함께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노란 색이니 나하고만 통하는 귀신에게,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에게, 부탁을 하던지 또는 사람의 방법으로 염색인지 무엇인지를 통해서, 그러니 염색을 해도 몇 번만 머리 카락을 씻으면 금방 색깔이 빠진다는 말을 하는 아이도 있었지만, 우리 나라 사람과 같은 머리 카락 색깔로 바꾸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는 말을 한 것처럼, 그래서 내가 Spirits as God and Angels에게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을 보여 달라고 하여 무엇인가의 색깔을 보았으나(채널 챔프의 갓슈벨의 노란 머리 카락의 꼬마 아이와 이미자가 비슷했던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 색깔이 무엇인지 몰랐고 특히 나에게 말을 하고 있는 몇몇 아이들이 마음이나 두뇌 속에서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을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으로 환영으로 볼 수 있었던 것인지 아니면 실제의 나의 머리 카락의 모습인지 몰라도 그런 일은 있었던 것처럼, 그 결과로 Spirits as God and Angels에게 나의 머리 카락의 색깔을 바꾸어 달라는 말을 하기도 하고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바뀌게 되면 먼 훗날 내가 여러 가지로 힘들어지게 되는 일이 많이 발생을 하게 될 것이라는 말도 들리고 내가 우리 나라 사람들과 대화를 해 보니 사람과 사람이 대화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유 저런 핑계로 사람이 사람에 대해서 구별을 하고 차별을 하고자 하는 성향이 강하고 앞과 뒤와 옆과 위`아래까지 꽉 막힌 모습이 많으니 나의 머리 카락의 색깔이 다른 이유로 내가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을 믿지 않게 될 사유가 더 많으므로 나의 머리 카락 색깔만 살짝 바꾸어 달라고 말을 했던 일이 있었던 것처럼, 그러나 먼 훗날 거울이라는 것을 알고 나의 모습을 보았을 때는 나의 본래의 머리 카락 색깔인지 아니면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에 의해서 바뀐 후의 색깔인지 몰라도 나의 머리 카락이 검은색이었던 일이 있었던 것처럼 등등,

 

(거울을 보았을 때 나의 모습이 나타났다 사라졌다 하는 것이 신기해서, (물론 그 당시 나의 부모님의 말씀으로는 내가 더 어릴 때 거울을 가지고 잘 놀았는데 기억을 못하는 모양이란 말도 있었지만 그 때의 나의 상태는 아래 언급된 것과 같이 매일 매일의 하루가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여 할머니 할아버지의 모습을 끝이 난 하루였으니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관련된 것을 비롯하여 나의 하루 및 생활 자체가 일상적이지 못한 것이 많았던 상태였고), 여러 가지 모습으로 시험을 해보기도 하고 누군가가 거울을 가져가고자 할 때 나의 모습이 여기 있지만 그 거울 안에도 나의 모습을 담아 가지고 있으니 조심해서 가져가라는 말도 하지만 그러니 무엇이라고 말을 하기에 누군가가 들고 있는 거울에 나의 모습이 나타나는 것을 보여 주고 사라지는 모습도 보여주니 누군가가 반사 또는 반영이라는 말을 하기에 그 말 자체를 모르니 사람도 사람의 눈에 보이는 나의 모습이 있고 비록 사람의 눈에 보이는 나의 모습 속에 똑 같은 모습의 또 다른 모습도 있지만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는 모습도 있듯이 거울 속에도 이미 내 모습이 나타났으니 나의 모습이 거울 속 어딘가에 들어 있을지 모르니 혹시나 거울이 깨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들고 가라는 말도 하지만), 민족이나 국가나 애국 애족 등과 전혀 관련 없이 단지 영리 추구 및 이해 관계의 목적 때문에 누군가가 나에 대해서 끊임 없이 유언비어를 만들고 있고 내가 살고 있는 화서주공아파트까지 누군가가 포진을 하고 있었듯이 만의 하나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노란색이었다고 하더라도, 즉 우리 나라의 정씨 가문과 이씨 가문의 후손의 사람과 서양 여자 또는 서양 남자 사이에서 태어난 사람이라서 나의 머리 카락 색깔이 노란색이었다고 하더라도, 내가 대한민국의 시골에서 태어나서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하여 대학교를 다니고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사회 활동을 한지가 십 수 년이 넘으니, 특히 과거 조선시대나 수 십 년 전과는 달리 국제 결혼 자체가 이상한 현상도 아니니, 내가 우리 사회에서 정상적인 사회 활동을 하는데 일절 영향이 있을 것이 없는데 앞과 같은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에 의해서 연기 연습 및 '아' 다르고 '어' 다른 말의 뉘앙스를 이용한 별의별 해괴한 경우들을 다 보는 것 같다. (그 당시 나의 머리 카락의 색깔로 말을 하는 몇몇 아이들에게 나의 머리 카락의 색깔에 대한 언급들이 거울과 염색 약을 팔기 위한 것인가라는 나의 질문에 몇 가지 대답들이 있었는데 그 대답들이 무엇이었을까?)

 

우리 사회에서 정의 사회 구현이나 시민 운동이나 사회 운동이나 정치 활동 등을 하고 있는지 몰라도 나에게 발생한 현상들만으로 말을 하면, 몰론 그 때 그 때마다 언급할 가치도 없는 미미한 현상이 마치 티끌 모아 태산이 되는 경우이지만, 나의 어릴 때부터 약 30~40년 동안 그리고 1986년도부터 약 20년 동안 인해 전술 및 점 조직을 이용한 조직적인 범죄 행위를 보는 것 같다.

 

자본의 규모가 거대해지고 사회 분야가 다양해지고 물질문명이 풍요해지고 과학이 발달함에 따라서 과거와 같이 국가와 민족과 특히 사람 사는 사회의 모습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비젼과 정책으로만 정치 활동을 하기가 힘들어져서 약 20년 전에 각 산업 분야 등에서 정치 활동을 지원 및 후원하는 방법들을 만드니 그런 현상들이 각 산업 분야의 애로점을 해결하고 비젼을 제시하고 타 분야와의 유통 및 물류 형성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발전을 하는 것이 아니고 오히려 몇몇 이간과 농간에 놀아나서 몇몇 이해 관계 단체들이 세력을 형성하여 정치 활동을 영리 추구 및 이해 관계 단체의 이해 관계 실현으로 만들어서 새로운 정치인 및 정치 활동을 막는 현상으로 나타나는 것과 유사한 것이 아닌가 싶다. 정책의 실현의 어려움이 문제가 아니라 정책과 관련이 된 시간과 비용과 노력과 그 결과로의 효과 등을 고려를 할 때, 특히 남과 북으로 한반도가 갈라져 있는 상태에서는 더욱 더, 현실성이 별로 없고 나아가 자칫 잘못하면 경제 활동의 상승 효과가 아니라 우리 사회의 사회 활동 경제 활동 등 제 활동을 고착화 시킬 수 있는 정책들도, 즉 극단의 양극화를 부추길 수 있는 정책들도, 몇몇 사람들이 여기서 움직이고 저기서 움직이니 마치 조직적인 범죄 활동을 방불케 하는 현상들을 일으키니 마치 국민 여론이 그런 것처럼 말과 말이 만들어질 수 있는 것도 비슷한 현상이 아닐까 싶다. 스타를 보호 하기 위해서, 특히 성장기의 청소년의 스타가 온갖 사회 범죄 및 성 범죄 및 불륜 범죄 및 마약 등의 범죄 연루 되는 것으로부터 일정 정도 보호하기 위해서, 그리고 스타나 벼락 부자의 관점이 아니고 사회 구조상 수직구조나 양극화가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사람이 사람으로서 사람과 더불어 살 수 있는 모습에 적당한 구조가 아니니 연예 활동 분야도 재능이나 능력을 나타낼 수 있는 직업 분야가 될 수 있도록 자리 매김을 하기 위해서, 팬 조직들을 활성화시키니 그 팬 조직들을 이용하여 스타의 관련자를 정치인으로 만들기 위한 과정에서 갖가지 부작용의 현상들도, 즉 전혀 관련 없는 표적과의 허상의 경쟁 상태가 만들어서 서로 간의 활동과 삶이 시비에 걸리게 되는 현상들도, 가끔 나타나게 되는 것과도 비슷한 현상이 아닐까 싶다.

 

근래의 인본주의 신본주의 등의 붐을 타고서 사람의 능력과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의 능력의 실험적인 경쟁 관계가 만들어져서 신앙인을 공격하는 행위가 나타나는 것이나, 사람의 능력과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과의 기도 응답 또는 교통 및 동행이 가능한 사람의 능력과의 실험적인 경쟁 관계가 만들어져서 신앙인을 공격하는 행위가 나타나는 것과도, 일정 정도 유사한 것이 아닐까 싶다. 나아가 사람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서 사람의 고유한 양심 및 인간성과, 즉 사람 스스로 선과 악을 구별을 할 수 있는 양심 및 인간성과, 사람의 이해 관계나 경쟁심이나 자본력이나 물질문명 등의 우위를 결정하기 위한 실험적 경쟁 관계를 형성하여 사람이 사람을, 특히 다수가 조직적으로 특정한 개인을, 시험들게 하는 현상들과도 일정 정도는 유사한 것이 아닌가 싶다.   

 

17대 대선 출마자 중 그리고 18대 대선에 출마할 사람 중 그리고 그 이후의 대선에 출마할 사람 중 나의 부모님은 안 계신다.

 

약 30~40년 전의 어릴 때부터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의 실존의 증거와 관련된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현상들이 언급이 되기 시작하고, 나아가 유태인의 왕이란 말 및 성경(The Bible)이란 말 및 Lord, I AM, Spirit, God, Yahweh, Jehovah, Angels,,,의 말 등이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로부터 언급이 되고, 또한 사람 사는 사회의 전도 활동 과정으로 인하여 우리나라 및 해외의 교황청 소속 전도사님들을 만날 수 있었고, 또한 나의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과 관련이 된 사실로 인하여 특정한 사람이 대부가 될 수 없으니 교황청이 대부가 되게 된 사실 등이 있었고, 더구나 약 30~40년 전의 시대의 대한민국이란 곳에서는 그것도 경상남도 고성군 하이면 덕명리란 곳에서는 감히 생각조차도 하기 힘든 것으로서 교황이 될 것이라고 말을 하는 사실 등도 있었고, 그런 사실들이 각종 정치 경제 종교 등의 사회 활동의 이해 관계에 엮이어 이 지역 저 지역 및 이 국가 저 국가 및 이 교회 저 교회 등 곳곳에 대부가 존재를 하게 되고 더불어 영적 부모를 자처 하는 사람도 교회란 이름으로 나타나게 된 것이 아닌가 싶다. 그런데 당사자 사이의 실질적인 관계와 전혀 관련이 없이 당사자도 모르게 그런 사실을 만든 또는 당사자도 모르는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 다른 누군가에 의해서 단지 나의 정치 종교 경제 활동 등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특히 살기 힘든 현실이 실정으로 인하여 각종 이해 관계에 엮이게 되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이용이 된 것이 아닐까 싶다. 2007년 대선이 끝났으니 이렇게 말을 해도 별로 관련이 없을 것이다.

 

Visible-audible-tangible-to-me-and-invisible-inaudible-intangible-to-others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의 실존의 증거와 관련하여 내가 대한민국의 정치 활동과도 연관이 되게 되니 정치 분야에서의 관례로 정치 분야에서 활동을 한 사람들 중 누군가가 대부가 된 일이 있을 것이고 당사자 사이의 실질적인 관계와 전혀 관련이 없이 당사자도 모르게 그런 사실을 만든 또는 당사자도 모르는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 다른 누군가에 의해서 단지 나의 정치 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특히 살기 힘든 현실이 실정으로 인하여 각종 이해 관계에 엮이게 되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이용이 된 것이 아닐까 싶다.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의 실존의 증거와 관련하여 내가 대한민국을 살 만큼 돈을 버는 것과 연관이 되고 경제 활동 분야에서 누군가가 상징적으로 대부가 되게 된 일이 있을 것이고 당사자 사이의 실질적인 관계와 전혀 관련이 없이 당사자도 모르게 그런 사실을 만든 또는 당사자도 모르는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 다른 누군가에 의해서 단지 나의 정치 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특히 살기 힘든 현실이 실정으로 인하여 각종 이해 관계에 엮이게 되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이용이 된 것이 아닐까 싶다.

 

나의 부모님 및 가족과 관련하여 온갖 악성 루머들이 나돌고 있는데 대체로 각각의 활동 분야별로 대부 및 영적 부모 및 군사부일체 등과 관련된 말일 것이고 나아가 사해 동포 및 이웃사촌 및 친구의 부모는 부모 등 사람 사는 사회의 현상과 관련이 된 것일 것이다. 그런 사실이 당사자 사이의 실질적인 관계와 전혀 관련이 없이 당사자도 모르게 그런 사실을 만든 또는 당사자도 모르는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 다른 누군가에 의해서 단지 나의 정치 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특히 살기 힘든 현실이 실정으로 인하여 각종 이해 관계에 엮이게 되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에만, 이용이 된 것이 아닐까 싶다.

 

이미 지난 간 일들이고 나의 사회 활동의 과정 중 그 때 그 때마다의 핑계 거리로만 이용이 되었겠지만 여성 관련 각종 말들도 실제로는 영화나 드라마 등의 시나리오를 이용하고 이곳 저곳에서 활개를 치고 있는 불법무기들을 우연히 보게 되고 그 휘하의 미혹의 영을 자처하는 사람들을 보게 된 것이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로서만 이곳 저곳에 떠다니게 되는 것과 마찬가지의 현상이 아닐까 싶고 실제인지 유언비어의 말만인지 몰라도 내가 모임이나 여타 약속이 있어서 나타났다 간 곳에는, 특히 우리 나라에서 보기 드문 미모의 여성을 우연히 조우하게 되는 날의 경우에는, 누군가가 나타나서 이런 저런 사고를 치는 것인지 그 다음 날 또는 며칠 지나면 마치 내가 누군가 여성을 건드리기라도 한 것과 같은 말들만 떠다니게 된 것과 비슷한 현상이 아닐까 싶다.

 

약 30~40년 전 내가 어릴 때 나의 고향 집 근처 화력 발전소 건립을 하는 것과 관련하여 그 당시 우리 사회에서 에너지 문제로 화력 발전소를 건립하는 것이 어느 정도의 타당성이 있는지를 살펴 보고 1970년대의 새마을 운동과 그 결과로 시골의 실정이 어떠한지를 알고자 Mr. RPP란 사람이 나의 고향을 방문을 하게 되었지만 갑자기 마을 사람이라고는 온데 간데 없고 나의 고향에 마치 나 혼자 있는 것과 같은 상황이 되어 나와 대화를 하게 될 때, 물론 자신의 신분에 대해서 말을 하지만 그리고 내가 나의 글에서 언급한 정치 종교 경제 분야의 활동을 나의 삶으로 말을 하지만 그 당시 나의 고향을 벗어난 일이 거의 없고 이 세상에 대해서 나의 고향 외에 본 것이 별로 없는 우물 안 개구리 같은 어린 내가 대한민국이란 개념 및 국가 원수란 개념 및 애국 애족의 개념 자체가 전혀 없었으므로 별다른 반응이 없고 오로지 나에게 직접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의 실존의 관련된 현상들에 대한 것만 관심이 있고 주절주절 말을 할 수가 있으니 황당해 하며 이런 저런 대화가 가능하게 되었을 때, Mr. RPP란 사람이 나타나는 곳에는 어김없이 누군가가 나타나서 이런 저런 온갖 말들이 무성하게 발생을 한 것과 비슷한 현상이 아닌가 싶다. 그 때도 Mr. RPP란 사람이 다녀가니 그 다음에 2~3명이 연속하여 나타난 일이 있었다. 물론 보통 때도 정치 종교 등의 활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민심을 얻기 위해서 전도를 하기 위해서 가끔 다녀가는 경우가 있지만 그 때는 마치 Mr. RPP란 사람과 경쟁을 하고자 하듯이, 특히 국가의 미래 및 발전 방향 및 정책 등으로 경쟁을 하고자 하듯이, 다녀 간 경우가 있었다.

 

그 당시가 다른 누군가와 대화를 하면 할 수록 내가 곤경에 처하던 때라 말문을 닫고 살던 때였지만, 즉 사람이 똑똑하냐 그렇지 못하냐의 문제가 아니고 세상 물정 및 세상 관습 및 사람의 지식 등에 문외한인 어린 아이라서 그런 것인지 Spirits as God and Angels in the sky과 관련된 것으로 인한 것인지 몰라도 우리 사회의 관습 및 풍습 및 종교 및 몇몇 가치관들에 대한 기본적인 시각 차이가 존재를 하고 있었고 그런 것을 바탕으로 이 세상 및 그 속의 사람을 다른 시각 및 관점으로 이해를 해보고자 하는 어른들도 있었지만 때때로 몇몇 어른들에게는 심각한 거부 반응을 불러 일으켰고 그런 거부 반응이 나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적인 행동으로까지 이어질 수도 있었고 그 당시에는 이미 상세히 언급된 사유들로 인하여 내가 Spirits as God and Angels와의 교통 및 동행으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을 이 세상에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것을 통해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에 대한 증거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고 이미 언급된 것처럼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약속된 다른 방법들을 통해서  먼 훗날의 때를 기다려야 할 상황이었으니 굳이 이 사람 저 사람을 긁어서 부스럼까지 만들어서 나의 삶만 곤고하게 할 필요가 없었으니 가능하면 말문을 닫고 살던 때였지만, 그런 일이 있었다. 물론 누군가가 20010816일에도 내가 있는 곳이 아닌 다른 공간의 어딘가에서 말을 했듯이 매일 아침이 새로이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난 것과 같이 나의 두뇌가 텅 빈 것과 같지만 하루 일과를 시작하면서 이것을 보고 저것을 보고 이 사람을 보고 저 사람을 보고 또 대화를 하게 되면서 점점 두뇌의 상태가 백지의 상태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하루의 해가 질 무렵이면 또 내가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할 상대가 없어지는 것과 같은 하루하루의 반복이었지만, 즉 매일매일이 개인의 어린 아이 상태에서 노년까지의 상태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축약되어 나타나는 것과 같이 하루가 일생인 하루하루의 반복이었지만, 즉 하루 인생이란 말과 같은 하루하루의 반복이었지만, 그래서 비록 초등학교의 학생 때였지만 저학년에서 고학년으로 올라 갈 수록 말을 하는 횟수도 점점 줄어 들게 되었던 때였지만, 그런 일들이 있었다.

 

To be continued,,,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