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2007년, 17대, 대선 출마의 변, 부록, 09, 02,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7. 12. 30. 17:24

조심조심하며 살자! 02

 

 

잠 잘 시간 부족하게 매일매일 3년 간에 걸쳐서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특히 사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초월하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현재까지의 과학 및 의학의 인지 능력 수준을 초월하여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의 증거에 대해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한 문장이 몇 줄 십 수 줄 몇 십 줄 몇 페이지가 되는 경우가 수두룩한 글에 대해서, 맞춤법 틀린 것 찾기에, 문장 끊어 읽기 찾기에, 아는 단어 찾고 있기에,,,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잠 잘 시간 부족하게 매일매일 3년 간에 걸쳐서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특히 사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초월하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현재까지의 과학 및 의학의 인지 능력 수준을 초월하여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의 증거에 대해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한 문장이 몇 줄 십 수 줄 몇 십 줄 몇 페이지가 되는 경우가 수두룩한 글에 대해서, 현실의 흐름에 맞는 것인지 경제적인 가치가 있는 것인지 누군가의 신앙심에 맞는 것인지 누군가의 목회 활동에 맞는 것인지 어느 교회의 설교 활동에 맞는 것인지 등등이 말로서 오도하기에,,,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잠 잘 시간 부족하게 매일매일 3년 간에 걸쳐서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특히 사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초월하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현재까지의 과학 및 의학의 인지 능력 수준을 초월하여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의 증거에 대해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한 문장이 몇 줄 십 수 줄 몇 십 줄 몇 페이지가 되는 경우가 수두룩한 글에 대해서, 조직의 논리 동원하고 자본의 논리 동원 하기에,,,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잠 잘 시간 부족하게 매일매일 3년 간에 걸쳐서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특히 사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초월하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현재까지의 과학 및 의학의 인지 능력 수준을 초월하여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의 증거에 대해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한 문장이 몇 줄 십 수 줄 몇 십 줄 몇 페이지가 되는 경우가 수두룩한 글에 대해서, 어린 아이 동원하여 훈계하고 교훈하고 가르치기에,,,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잠 잘 시간 부족하게 매일매일 3 년 간에 걸쳐서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특히 사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초월하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현재까지의 과학 및 의학의 인지 능력 수준을 초월하여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의 증거에 대해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한 문장이 몇 줄 십 수 줄 몇 십 줄 몇 페이지가 되는 경우가 수두룩한 글에 대해서, 존칭어 및 존댓말의 개념이 없는 어린 아이 때 어른들과의 대화에서 발생한 상황에 대해서, 그것도 예의와 관습과 제사와 종교 등에 대한 서로 다른 의견의 결과로 발생한 발생 한 상황에 대해서, 그것도 일대 다수의 대화 및 논쟁의 상황에서, 특히 실질적으로 존재를 하지만 당사자 외의 사람들에게는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하게 존재를 하는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과 관련이 된 논쟁의 상황에서, 또한 실질적으로 존재를 하지만 당사자 외의 다른 사람들이 입장에서는 Spirits as God and Angel의 능력의 결과만 볼 수 있는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과 관련된 논쟁의 상황에서, 약  30~40 년이 지난 시점까지 손자 손녀를 동원하여 복수무정하기에 바쁜 그러나 알고 보면 삶의 행로의 발목 잡기에 바쁜 것이 사유인 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잠 잘 시간 부족하게 매일매일 3 간에 걸쳐서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특히 사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초월하고 사람의 인지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현재까지의 과학 및 의학의 인지 능력 수준을 초월하여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의 실존의 증거에 대해 50권이 넘게 작성하고 있는 분량의 글에 대해서, 한 문장이 몇 줄 십 수 줄 몇 십 줄 몇 페이지가 되는 경우가 수두룩한 글에 대해서, 목소리가 닮은 얼굴이 닮은 누군가가 연기 연출 등을 핑계로 조직적으로 벌인, 그것도 영화나 드라마의 시나리오를 핑계로 조직적으로 벌인, 반 인륜의 사기 행각에 대한 복수를 한다고, 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그것도 나이 마흔 대의 사람을 상대로 벌인 호로비스츠의 반 인륜의 범죄 행위가, 그것도 사람의 '아' 다르고 '어' 다른 말로 벌인 이간과 농간의 말에 희롱 당한 반 인륜의 범죄 행위가, 정치란 말로 관습이나 관례란 말로 정당화 되고 미화 되기에 바쁜 현실 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누군가가 나의 부모님을 사칭하고 대부를 사칭하여 온갖 몹쓸 질을 한 것인지 몰라도 나의 부모님을 위해서 자신들이 활동을 한 것을 핑계로, 또는 그 동안 정치 활동을 위해서 활동을 한 어려움을 알게 한다는 핑계로, 더불어 물질 문명의 발달 및 생활의 다양화 및 생활 속도의 가속화 등으로 스스로의 모습을 생각할 겨를 조차 없이 점점 각박해져 가고 사람의 사고와 의식의 벽으로 막혀 가는 우리 사회를 열어 가자는 목적의 삶의 경험과 체험이 악용된 것으로, 나에게 발생한 다수의 현상들 중 하나로 인하여 서울시의 국회 도서관을 비롯한 몇몇 도서관들이나 수원시의 8개 도서관들을 비롯하여 이곳 저곳으로 걸어 다니면서 글을 작성을 하고 있으니 몇 개월 동안은 이런 방법 저런 방법으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알아내는 작업들이 성행을 하더니 근래의 몇 개월 동안은 마치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빌려 주어야 도서관 예약이 가능하거나 또는 자신의 아이디를 빌려 주어야 웹 사이트 사용이 가능한 것처럼 행동을 취하는 현상들도 자주 발생을 하는 것 같다. 이렇게 말을 해도 또는 말을 하지 않아도 몇몇 불법 무기들의 말과 말은, 즉 도서관 직원과 대화를 하니 ‘벙어리가 아닌가 보다’ ‘우리 나라 말을 할 줄 아는 모양이다’ 컴퓨터 및 인터넷으로 글을 쓰니 한글을 아는 모양이다’ ‘그 동안 어디서 한글을 배운 모양이다’ ‘나도 아직까지 저 정도 글을 쓰지 못하는데 저 정도의 글을 쓸 수 있을 정도의 한글을 그 사이에 배웠으면 말이 되냐?’ 등등의 말들이 도서관 및 PC 방 등의 장소에서 만들어지듯이 몇몇 정치 경제 종교 등 사회 활동 단체 소속의 불법 무기들의 말과 말은 만들어질 것이지만, 지금 현재 나의 라이프 스토리의 하나를 기록 중이니 기록을 한다. 몇몇 곳의 활동 단체들에 있는, 특히 정치 경제 종교 연예 활동 등의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누군가가 특정한 표적을 대상으로 불법 이민자니, 불법 체류자니, 범법자니,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하나님이라서 사회 활동을 위한 신분이 없니, 무엇이니 등등의 말을 하여 마치 우리 사회에서의 사회 활동의 신분이 없는 것처럼 말을 하니 그런 말만 바탕으로 전후좌우 생각 없이 계속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이 번지고 이런 저런 행위들이 연출이 되는 모양이다.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참조로, 앞의 ‘불법 이민자’니, ‘불법 체류자’니, ‘범법자’, 등의 말들의 기원은 아마도 특정한 활동 공간에 대한 비유적인 표현들 및 누군가가 만든 개인의 법에 대한 비유적인 표현들일 것이며 그것도 어릴 때 나의 고향을 찾는 사람들 중 사람과 사람 사이의 대화에서 서로 간의 대화 없이 오로지 자신의 아집과 고집과 편견과 선입견 등만 강요를 하고 그 당시 시골의 실정에도 현실적으로 맞지가 않는 과거 조선시대의 사회 관습 및 풍습 등이 기준에서만 말을 하고자 하는 몇몇 사람들에 대해서는 세상 물정 및 사회 관습 및 사람의 지식 등을 모르는 어린 아이의 시각으로 ‘나의 고향에서의 법’이니’ 나의 법’이니 등의 말을 한 것에서 기인을 한 것일 것이다. 그런 말이 언급이 된 것도 세상 물정 및 사회 관습 및 사람의 지식 등을 모르는 어린 아이의 시각으로 볼 때 상대방이 사람과 사람 사이를 해치는 말이나 생각만 주로 하게 되니 그런 말이 언급이 되게 된 것이지 다른 사유적인 이해 관계 등과는 하등 관련이 없었다.

 

그 당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대화에서 곤혹스러웠던 것들 중 하나가 그 당시까지는 잘 모를 수 밖에 없었던 세상 물정 및 사회 관습 및 사람의 지식 등의 말로서 나와의 대화에서 시비를 거는 것과 더불어서 존대 말에, 정확하게 몇 살 몇 개월째부터 존대 말을 사용한 것인지 잘 모른다, 대한 것이 아니었나 싶다. 누군가가 시비를 걸고자 했던 것처럼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경시를 한 것이 아니고 또한 사회적인 신분 등과 관련이 된 것도 아니고 단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군가와 대화를 하다 보면 대화가 진행이 되면 될 수록 표현을 하게 되는 것들도 많이 늘어 나고 궁금한 것들도 많이 늘어 가니 대화를 하는 것에 치중을 하다 보니 그 당시까지 말 및 언어의 습관에 붙어 있지 않는 존대 말을 잊어 먹는 경우가 있었고 또한 이런 표현 저런 표현을 할 때마다 존대 말을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를 한 동안 몰랐었다. 나의 어릴 때의 특정한 시기들 중 “~다요”란 표현이 많이 있었던 것도, 즉 “먼저 내가 할 말을 한 다음 그 끝에 “요”자란 표현을 붙인 것도’, 그런 사유에 기인을 한 것인지 다른 여타의 사유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상대방을 무시하고자 한 것은 전혀 없었다는 것이다. 약 30~40년 시골이니 지금과 같은 텔레비젼이나 통신문명이나 물질 문명이 혜택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 그것도 바다와, 물론 나의 고향 주변만 해도 항구가 몇 개 되니 나름대로 갖출 것은 갖추었을 것이지만, 산으로 둘러 싸여서 외지와 왕래가 많이 단절이 된 시골에서, 성장을 하면서 말을 배우게 되는 것이 사람과 사람이 대화를 하는 것을 보고 배우게 되니 자연히 그 말 그 말투 그 표현들을 따라 갈 수 밖에 없는 것에서 기인을 한 것이고 때때로 나의 고향 마을에 사람이 사는지 살지 않는지 분간을 하기 힘들 정도로 한적한 곳에서 주로 어른과 어른이 대화를 하고 어른이 어린 아이에게 대화를 하고 그 중에서도 중점적으로 말을 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그 말 그 말투 그 표현들을 따라 갈 수 밖에 없는 것에서 기인을 한 것이다.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기 전이나 및 입학을 하고 난 후에도 내가 만날 수 있었던 사람들이나 언어 사용을 하는 경우가 한정이 되어 있으니 비록 내가 이것 저것 인식을 하고 또 사람 사는 세상과 관련된 것을 주제로 대화를 하지만 그 결과 세상 물정 및 사회 관습 및 사람의 지식 등에 대해서 기존이 전래적인 사고 방식과 다른 사고 방식으로 인하여 때때로 그것이 문제가 되고 나아가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의, 실존에 대한 말이 시비가 되지만 언어 사용 및 언어 표현에 있어서는 한계가 많을 수 밖에 없었지 않는가 싶다.

 

Believable or unbelievable, 어느 날 같이 놀 아이들이 모두 어디로 가고 없으니 심심하여 내가 Spirits as God and Angels,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과, 같이 놀이를 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에게는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한 Spirits as God and Angels,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에게, 어린 아이들의 놀이 및 게임을 설명을 하고 있을 때 나의 고향 집 담 너머로 누군가 ‘쇼를 하고 있네’, ‘지랄 생 쇼를 하고 있네’, ‘육갑 떨고 있네’,라는 표현을 사용을 하고 그 표현이 사람과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s,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과의, 교통 및 동행을 통한 실존의 증거에 대한, 또는 전도에 대한, 표현인 줄 알고 나의 고향을 방문한 누군가에게 ‘쇼를 하러 온 것인지’, ‘지랄 생 쇼를 하러 온 것인지’, ‘육갑 떨기 위해서 온 것인지’,,,등의 표현으로 인사 말을 했다가 나의 존재적인 가치만 엄청나게 떨어진 일이 있었듯이 그 결과 그 당시 나에 대한 다수의 표현들 중 하나인 귀신이나 마귀나 악마 등과 교통 하는 것으로 간주가 되는 표현만 강하게 굳히는 상황도 유사한 것이 아닌가 싶다. (참고로 believable or unbelievable, 지금도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s,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존재를 하고 있고 이 사람 저 사람과의 기도의 응답 및 이런 저런 교통과 동행이 존재를 하겠지만 이미 전후 사정을 상세히 언급을 했듯이 약 30~40년 전 나의 어릴 몇 년 동안은 Spirits as God and Angels이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으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을 이 세상에 증거를 하기 위해서 이런 저런 방법들을 찾고 있었으므로, 물론 수시로 지구와 같은 것이 창조가 되고 있는 먼 우주 어딘가로 왔다 갔다 하는 것 같지만, 나의 고향 하늘에 상주를 하다시피 하고 있었으니 앞의 현상들이 상대적으로 쉬운 편에 속했었다.)

 

나아가 나의 부모님들에 대해서 특별한 호칭이 필요가 없다가 어느 날 아저씨와 아주머니가 대화를 하는 것을 보고 아주머니 아저씨라 표현을 하게 된 것도 그 결과가 어린 아이의 성장에 대한 이해로 이어지는 사람들도 있었던 반면에 인륜지도 등의 각종 지도를 말을 하는 것으로, 그러나 조상 가문 관습 풍습 등의 말과 더불어 그 말로 다른 사람의 인생에 시비를 거는 경우는 보았지만 인륜지도를 그리는 모습은 못 보았다는 말도 나의 어릴 때 하게 되지만, 이어지게 되는 사람들도 있었던 것도 유사한 상황이 아닌가 싶다. 다. 그런데 앞의 말도 그 순간뿐이었는데 꼬리표가 되고 있다.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비록 내가 이런 저런 사유들로 대통령, 교황, 대한민국을 벌만큼 돈을 많이 버는 것 등의 말을 하지만 누군가가 나의 고향을 방문을 했을 때 국가 원수니 대한민국을 대표하니 애국애족이니 등의 말에 대해서 별다른 개념이나 반응이 없었던 것도 사람 사는 사회의 사회 역학적인 현상과 전혀 관련이 없고 바다와, 물론 나의 고향 주변만 해도 항구가 몇 개 되니 나름대로 갖출 것은 갖추었을 것이지만, 산으로 둘러 싸여서 외지와 왕래가 많이 단절이 된 시골에서, 성장을 하면서 언어를 배우고 의식이 성장을 하는 어린 아이의 성장 과정에 의한 것과 특히 believable or unbelievable,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Spirits as God and Angels,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과의, 교통 및 동행에 기인을 한 것이 많이 않는가 싶다. 앞의 현상이 그 당시 텔레비전의 대량 보급으로 이어지게 되고 관련 산업이 급 성장을 하게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비록 내가 이런 저런 사유들로 대통령, 교황, 대한민국을 벌만큼 돈을 많이 버는 것 등의 말을 하지만 눈 앞에 있는 대통령에 대해서 대통령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말을 할 때 무엇을 어떻게 말을 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행동을 할 때는 무엇을 어떻게 행동을 하는지도 모른 것이 사람 사는 사회의 사회 역학적인 현상과 전혀 관련이 없고 또 상대편을 무시하거나 결례를 범하고자 하는 것과도 전혀 관련이 없고 단지 바다와, 물론 나의 고향 주변만 해도 항구가 몇 개 되니 나름대로 갖출 것은 갖추었을 것이지만, 산으로 둘러 싸여서 외지와 왕래가 많이 단절이 된 시골에서 성장을 하면서 갖추게 된 모습 그대로의 모습만 나타낼 수 밖에 없었던 것에 기인을 한 것이고 그런 것이 또 텔레비전과 같은 분야의 산업이 급 성장을 하게 되는 것으로 정책이 만들어지게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할 것이다. 그 당시의 대화들 중 나는 내가 아는 대로 말과 행동을 하고 있을 뿐인데 내가 말을 하면 귀엽게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고 앞으로 세상이 변할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와는 달리 내가 말을 하면 마치 무엇인가 문제가 되는 것처럼 반응을 보이는 사람이 있는데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는지 대답을 해달라는 질문에 무슨 말들이 오고 갔을까?

 

나의 고향에 드나 드는 사람을 상대로 나의 이름을 달리 부르는 것을 비롯하여 나에 대한 유언비어를 만드는 것과 나의 고향에 대한 유언비어를 만드는 사람들도 있었다. 내가 1999년말부터 2003년 중반까지 서울시의 광화문에서 직장 생활을 할 때도 나의 이름을 달리 부르는 것을 비롯하여 나에 대한 유언비어를 만드는 것과 나의 고향에 대한 유언비어를 만드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런데 ‘나를 위해서, For Me, 좋은 것, Something Good’,이란 말로서 그와 같은 언행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나를 위해서, For Me, 좋은 것, Something Good’은 이런 저런 사유로 나를 간접적으로 해치거나 장애인으로 만들거나 사회적으로 고립 및 매장을 시키는 것인데 어느 정도의 조직이 갖추어지고 자본력이 갖추어지면 앞과 같은 일을 공개적으로 할 수가 있을까?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참조 끝.)

 

사유나 목적이 무엇이든 조직적인 범죄 행위의 결과가 아닐까 싶다. 다른 글들에서 이미 상세히 언급한 사유들로 인하여 나의 나이 마흔 무렵부터 정치 활동을 하게 될 것이란 말로서 누군가가 나의 삶의 경력이 정치 활동을 하기 위한 준비 과정이라고 말을 하니 나의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의 과정과 교사 생활과 직장 생활 등의 실제 활동 없이 감투인줄 알고서, 특히 누군지 모를 자신들이 나의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의 과정과 교사 생활과 직장 생활과 특히 급여를 받는 것과 관련하여서 무엇인가 해 준 것이라도 있는 것처럼, 사람과 사람의 말과 말은 만드는 철판 성형 수술을 받은 모습을 나타내 보이는 것과 유사한 것이 아닌가 싶다. 실제이든 말만의 현상이든 나의 직장 생활과 관련하여 내가 알기로는, 특히 나의 어릴 때 및 1986년도 및 20010816일에 나의 삶의 과정 중에 나에게 발생한 현상들을 believable or unbelievable한 현상으로 알 수 있게 된 결과로는, 특히 몇몇 사람들이 나의 삶에 대해서 부정적인 기획 및 계획을 했던 사실들을 알 수 있게 된 결과로는, 내가 정치 활동을 할 것이라는 사실을 이용하여 나의 경력과 커리어를 돕는다는 핑계로 나의 급여와 관련하여 장난을 친 것이, 물론 순수한 의도이겠지만 다수의 사람들과 다수의 이해 관계가 엮여 있는 사회이니 뜻대로 된 것이 아니겠지만, 나의 급여 및 직장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만 미치게 된 것으로 알고 있고 그 결과가 십 수 년의 직장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끔 누군가에 의해서 그 때 그 때마다 악용이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의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의 과정과 교사 생활과 직장 생활과 특히 급여를 받는 것과 관련하여서, 그것도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의 진학 및 고등학교에서 대학교로의 진학 및 여타 사회 활동이 시험 및 시험과 관련된 현상의 결과인데, 마치 무엇의 행위라도 한 것이 있는 것처럼 마치 철판 성형 수술을 받은 모습을 나타내 보이는 것과 유사한 것이 아닌가 싶다. 실제로는 학창 시절 동안은 누군가가 교사 및 교수로서 가르친 일이 있고 또 시험 감독을 본 일이 있고 또 사회 생활 동안은 면접을 보고 조직의 부서장 임원 등으로 근무를 한 것으로 이런 저런 가벼운 대화를 한 것이 이곳 저곳에 걸어 다니는 불법 무기들에 의해서는 반 인륜의 불법의 조직적인 범죄 행위를 하기 위한 말과 말이 만들어지게 된 것이 아닐까 싶다. 세계 12위의 경제 대국 및 대형 도시 개발들 및 큰 강 개발 등의 현실과는 전혀 다르게 근래의 먹고 살기 힘든 현실의 반영임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서로에게 도움이 될 것이 없는 삶의 방식이 아닐까 싶다. 나에게 시비를 거는 것이나 경쟁 관계 경쟁 상대 등 경쟁이란 말과 관련이 된 것으로 밥을 먹고 사는 사람들의 경우에도 내가 정치면 정치 경제면 경제 종교면 종교 등의 분야에서 무엇인가 실질적인 영향력이나 이름값이라도 만들 수가 있어야 나에 대한 시비를 의뢰를 하는 사람도 떡 값이나 떡 고물을 제값으로 주는 법인데 지금 현재는, 즉 최소한 20010816일부터는 이미 언급을 했듯이 직장에서 날이면 날마다 야근이고 그 이후 2003년 중반부터 약 1년 반 동안은 매일 같은 등산이고 그 이후 2004년 후반 또는 2005년초부터는 이런 저런 활동을 하고 버스나 지하철이나 도보로 이곳 저곳 다니는 중 컴퓨터나 도서관 등을 이용하여 지금처럼 글을 쓰고 있고 그 결과가 책 50권에서 100권의 분량의 글을 작성을 하고 있으니, 불법 이민자니, 불법 체류자니, 범법자니,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space,,,한 하나님이라서 사회 활동을 위한 신분이 없니, 무엇이니 등등의 말을 하여 마치 우리 사회에서의 사회 활동의 신분이 없는 것처럼 말을 하는 것이 상호 간의 사회적인 가치만 떨어지게 되는 것이지 별로 가치 있는 언행은 아닐 것이다.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나아가 누군가 어딘가의 권력이나 금력을 이용하여 반 인륜의 범죄 불법적인 범죄 사실을 저지르고 그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서 자신의 이름을 바꾸어 치기 할 사람이 필요 했던 것인지 몰라도 이런 저런 알지 못할 이름으로, 또한 정치 경제 종교 등의 분야에 어느 조직에서 사기꾼을 만들고 있고 그 사기꾼을 성공을 하기 위해서 다른 누군가를 희생양으로 삼는 새로운 사회 관습이나 풍습이 생긴 것인지 몰라도 이런 저런 알지 못할 이름으로, 그것도 인터넷 웹사이트에 인적 사항 입력 시 실명 외에 필명이나 가명 등을 필요로 하는 곳도 있으니 나의 실명을 필명이나 가명 등으로 사용을 한 것에 기인을 한 것으로, 나의 언행을 말을 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처럼 들려오는데 상호 간의 사회적인 가치만 떨어지게 되는 것이지 별로 가치 있는 언행은 아닐 것이다. 무엇을 하고자 하든 조심하자!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71200,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