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민주당, 욕설논란 정면돌파... "진실은 친인척 비리 막기 위한 것": 일찍부터 공직을 그만두는 것이 더 적절했을 것입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2. 1. 20. 22:43

민주당, 욕설논란 정면돌파... "진실은 친인척 비리 막기 위한 것"

오마이뉴스 원문 박소희 sost38@ohmynews.com

입력 2022.01.20 18:05 최종수정 2022.01.20 18:36

 

https://news.zum.com/articles/73318392?cm=front_nb&selectTab=total2&r=5&thumb=0#_=_

 

더불어 민주당과 그 정치인들은 대한민국의 시장 자리나 도지사 자리나 대통령 자리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을까요? 대한민국의 건달 같은 사람들이 노닥거리는 자리나 특히 정체불명의 변호사들이 노닥거리는 자리 정도로 알고 있을까요 아니면 부동산투기꾼과 같은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합법적으로, 부동산 투기와 같은 시정운영이나 도정운영이나 국정운영을 할 수 있는 자리고 알고 있을까요?

 

더불어 민주당은 더불어 민주당이 과거 국방부출신 정치인들이 정치를 하는 동안에 국민들로부터 버림을 받았던 것에 대해서 언제까지, 어느 정도까지, 복수를 해야된다고 생각하고 있을까요? 더불어 민주당은 국방부출신의 정치인들이 대한민국의 정치권에서 물러난 후에 지난 30년 동안 대한민국의 정치권을 장악하다시피 했는데 지난 30년 동안의 그 결과가 무엇일까요?

 

그 동안 언론에 보도된 내용만 보더라도 이재명후보는 그냥 성남시 시장 자리에서 사퇴를 해야 했었고 경기도 도지사 자리에서 사퇴를 했어야 했었고 물론 지금 현재 대통령 후보 자리에서 사퇴를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그 근원적인 사유가 무엇이었던지 간에 이재명후보와 그 가족들 간의 관계를 보거나 또는 이재명 후보가 성남 시장 시절에 성남시의 대장동 지역을 개발하는 것과 관련된 사실을 보면 이재명 후보는 그냥 성남시 시장 자리에서 사퇴를 해야 했었고 경기도 도지사 자리에서 사퇴를 했어야 했었고 물론 지금 현재 대통령 후보 자리에서 사퇴를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런데도 그런 이재명 후보를 계속 지원하고 있는 더불어 민주당은 그 속셈이 무엇일까요? 이재명 후보를 시장 자리에 앉히고 도지사 자리에 앉히고 대통령 후보로 내세우는 것을 통해서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을 희롱하고 농락하는 것 외에 그래서 1960년대부터 약 30년 동안 대한민국에서 무시당했던 것에 대해서 복수를 하는 것 외에 다른 무슨 목적이 있을까요?

 

위의 기사에 언급된 내용만 보더라도 이재명 후보는 성남 시장 자리 등등의 자리에서 그냥 물러났어야 했습니다. 오마이뉴스 박소희(sost38@ohmynews.com) 기자님 보도에 감사합니다. 오마이뉴스 박소희(sost38@ohmynews.com)님과 같은 분이 아니었으면 이재명후보의 정치인으로서의 문제점 및 특히 대통령 후보로서의 문제점에 대해서 일반 국민들이 어떻게 알 수 있었을까요?

 

그래도 이재명 후보가 정치권에 붙어 있으면서 성남 시장이 되려고 했고 경기도 도지사가 되려고 했고 그 동안 더불어 민주당과 어떤 거래를 했는지 몰라도 이제는 대통령 후보로까지 나오는 것을 보면 정치가 마약중독과 같다는 누군가의 말이 새삼 생각납니다. 기사의 내용을 보면 정면돌파가 아니라 마약중독자가 마약에 중독되어있는 것처럼 정치에 중독되어 있는 더불어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를 보는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언론에 보도된 사실들로 보면 이재명 후보는 그냥 변호사로서 인생을 살았고 그 가운데 사회나 국가에 기여할 것이 있어서 기여를 했으면 그런대로 인생을 잘 살 수 있었을 것이고 물론 사후 세계에서는 현세에서의 행위에 따라서 천국이나 지옥에 가게 되었겠지만 언제부터 정치권의 무엇에 마약처럼 중독되었는지 몰라도 정치권에 발을 들여 놓으면서 개인의 인생 등등이 뒤틀리게 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이라도 이재명 후보는 정치권을 떠나서 변호사로 돌아가는 것이 스스로의 인생을 구하는 일일 것이고 대한민국과 그 국민을 위한 일일 것입니다.

 

그 동안 언론에 보도된 것을 보면 이재명 후보가 성남 시장이나 경기도 도지사가 되어야 할 이유도 없었고 물론 대통령 후보가 되어야 할 이유도 없었습니다. 그런데도 더불어 민주당이 그렇게 굴복하게된 것은 결국 성남시의 대장동 개발에서 생겼다는 1조원의 수익이 이렇게 저렇게 돌고 돌면서 돈세탁을 거쳐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자금으로 흘러 들어간 것 외에는 다른 이유를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재명 후보가 하고자 하는 일은 이재명 후보 개인의 사사로운 일이 아니라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성남시의 시장을 하는 것이었고 경기도의 도지사를 하는 것이었고 이제는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대통령이 되겠다고 하는 것이고 그러니 그런 자리의 후보로 나서서 국민투표를 받을 사람으로서 그만한 자질이나 능력 등등이 있는지 여부를 국민이 사전에 아는 것은 아주 중요한 사실일 것이고 특히 정치권에서 활동하지 않고 있는 일반 국민들은 성남 시장이었고 경기도 도지사였다는 사실만으로는 그런 판단을 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 그동안 기사에 보도된 사실들은 그런 자리들의 정치후보에 대한 국민의 알권리 또는 국민이 알아야 할 권리를 조금이라도 충족시켜 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에 그 동안 언론으로 보도된 이재명 후보에 관한 사실들을 성남시민들이나 경기도민들이 사전에 알았으면 그런 문제가 있는 이재명 후보가 성남시장이 될 수 있었고 경기도지사가 될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보면 더불어 민주당은 언론플레이라는 것으로 그 동안 대한민국 국민들을 상대로 기만을 하고 사기를 쳐서 희롱을 하고 농락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의 일을 한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일 것입니다. ,,,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