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Letter)와 사명

정보통신강국은 핸드폰 이야기가 아니었습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9. 27. 17:26

 

정보통신강국은 핸드폰 이야기가 아니었습니다.

 

 

정보통신강국은 핸드폰 이야기가 아니었습니다.

대한민국에 천연자원이 있습니까? 넓은 땅이 있습니까? 부국강병에 필요한 원천기술과 지식이 있습니까? 대한민국에는 인적자원만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정보통신강국이란 것이 필요한 지식의 습득을 위한 방법 차원에서의 정보통신강국이었습니다. 무엇이 필요할까요?

 

각 가정에서도 1테라 바이트의 속도 및 통신이 가능하도록 유선 및 무선의 통신네트워크가 필요할 것입니다.

 

행위 주체가 누구이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지혜와 지식 및 신(Spirit)의 세계에 대한 검증이란 말로서 중요한 크고 작은 정책들을 엉터리로 만들어서 국가의 예산만 낭비하는 일도 그만 해야 할 것입니다.

 

국민참여식 국가 운영이나 기업경영식 국가운영이 동귀어진 하고 지리멸렬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고 국민의 경제활동을 어렵게 하면 지식이나 이론에 세상을 맞추는 것일 것이고 정희득이 신(Spirit)의 세계 및 인류의 종교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이 정희득의 이론이나 지식에 사람과 세상을 맞추는 것이 아니고 신(Spirit)의 세계 및 인류의 종교를 맞추는 것이 아니니 그 점에 대해서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에 대해서 성경(The Bible)에서 증거하고 있는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과 같은 것으로 말을 하는 것이 정희득의 이론이나 지식에 사람과 세상을 맞추는 것이 아니고 신(Spirit)의 세계 및 인류의 종교를 맞추는 것이 아니니 그 점에 대해서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