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장애인 석에 앉는 것과 기획연출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10. 26. 17:48

 

장애인 석에 앉는 것과 기획연출

 

 

205~2015년도 및 그 이후의 일을 도모하기 위해서 1970년도 전후 및 1986년도 중반 및 2001. 8. 16일 오후에 기획을 하면 어떻게 할까요? 기획을 할 안건이 너무나 황당하고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것처럼 여겨져서 기획을 한 사람이 장난으로 기획을 했던 황당하게 기획을 했던 그것을 방해하고 막는 것으로 기획을 했던 심지어 그 사람을 혼내고 해치는 것으로 기획을 했던 그것을 실천을 옮기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일은 그렇게 해야 기획한 것이 이루어지게 되니 기획가가 어떻게 기획을 했던 현실에서 실천으로 옮기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기획을 할 안건이 1965~76년도 사이에 어린 아이의 성장과 더불어 있었던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이 1977년경부터 약 30년의 침묵 기간을 거쳐서 2005~2015년 사이에 예언으로서 실현되는 것과 연관이 있는 것이면 그런 것은 더욱 더 철저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선지자(Prophet) 같은 증거나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가 이루어지려면 몇 년 만이 끝이 날까요? 대한민국에서 대통령이 되고 국회의원이 되려면 어느 정도의 미래의 계획이 필요할까요? 대한민국에서 기업으로 성공하려면 어느 정도의 미래의 계획이 필요할까요?

 

제가 종교 및 신(Spirit)의 세계에 관한 일로서 사람을 해치라고 말을 한 사실은 없고 제가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주장하는 사람을 상대로 사람을 해치라고 말을 한 사실도 없고 어떤 경우에도 사람을 해치지 말고 사람 간에 다툼이 생길 것 같으면 그 자리를 피하라고 말을 했던 사실은 있습니다.

 

지역과 시대를 불문하고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것이 스스로 및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신앙의 마음이 생길 때의 현상이거나 감정의 발산인지 아니면 사명과 연관된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것인지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고 그게 특정한 순간 및 시기의 것인지 사람의 인생과 사명으로 이어질지 모를 때가 있으니 성경(The Bible)을 전해주고 인류의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관한 기록이 있으니 참조할 것을 권유하고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핑계로 한 범죄 행위로 이어지지 않도록 막는 것을 말을 했었고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사명을 행하는 사람이 그것을 인하여 인성을 상실하고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권능이 폭력이 될 수도 있으니 어떤 경우에도 사람은 사람인 것을 알게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을 한 사실은 있어도 사람을 해치라고 말을 한 사실도 없습니다.

 

사람은 사람인 것을 알게 하는 것이 질병을 유발하게 하는 것도 아니고 장애인으로 만드는 것도 아니고 살해하여 죽이는 것도 아니고 범죄를 하는 것도 아니고 바람을 피우는 것도 아니고 욕설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사람은 사람인 것을 알게 하는 것으로서 등산 등의 스포츠를 하거나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술을 마시는 것을 권유를 한 사실은 있어도 사람의 신체를 해치거나 사람의 사회경제활동을 해치는 말을 한 사실은 없습니다.

 

사람의 특정한 순간의 언행을 중심으로 그 사람에 대한 것을 결정하고 심지어 미래의 것으로 예언하는 말을 할 때 혼자서 그렇게 하면 재미로 끝날 수도 있는데 어떤 사유로 많은 사람들이 연관되고 특히 기획연출이란 것에 연관되면 혼자서 그렇게 할 때와 다르게 실제로 사람을 해치는, 물론 기획연출에 의한, 사건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1명이 50만명이 되는 정체불명의 유령단체에서 제가 회식 자리에서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울 때의 장면을 보고서 저의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관한 사실을 이용하여 하늘에 기도를 하고 특히 저와 신(Spirit)의 세계와의 약속된 방법을 사용하여 그 날의 제 모습으로서 저의 모습으로 정하거나 저의 미래의 모습으로 정해서 제가 2005~2015년 사이에 알코올 중독자가 되거나 니코틴 중독자가 되어 그것으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을 할 것이라고 예언의 말을 하면 그것은 기도와 응답도 아니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예언도 아니고 사람이 그렇게 한 것이고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것도 아니고 사람의 이해관계에 의한 범죄 행위가 생화학 약품을 이용하고 사건사고의 유발을 이용하여 그렇게 발생하는 것일 뿐이고 혼자서 그렇게 하면 재미가 될 수도 있는데 어떤 사유로 많은 사람들이 연관되고 특히 기획연출이란 것에 연관되면 혼자서 그렇게 할 때와는 다르게 실제로 사람을 해치는, 특히 알코올 중독자가 되거나 니코틴 중독자가 되어 그것으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을 하게 만드는 기획연출에 의한, 사건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저에 대해서 어떻게 분석을 하고 판단을 했고 제가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울 때의 사유가 무엇이었던 제 경우에는 종교적인 사유와 무관하게 신체 상태가 약해서, 특히 호흡과 연관된 것으로 인해, 그 즉시 끊으려고 했었고 십 수 년 동안 끊었다고 재개하는 반복되는 모습도 많았고 그러나 사회경제활동을 하니 개인의 마음대로만 될 수 없는 모습도 있었고 그러다가 금주를 하고 금연을 한지 15년이 넘었고 제가 음주를 하고 흡연을 할 때도 약 십 여 년 동안의 건강 진단 결과 음주와 흡연으로 인한 문제는 없었으니 그것에 연관된 기획연출을 하거나 말을 만드는 곳에서도 참조할 일이고 사람의 특정한 순간의 모습을 이용한 어떤 사람이나 어떤 단체의 예언에 맞춘다고 기획연출을 하면, 특히 알코올 중독자가 되거나 니코틴 중독자가 되어 그것으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을 하게 만드는 기획연출을 하면, 사람의 범죄에 대한 계획이 되고 그 결과는 아무도 모릅니다.

 

1명이 50만명이 되는 정체불명의 유령단체에서 제가 시청이나 구청의 민원실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때 장애인 표시가 된 장애인 석에 앉아서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목격을 했고 - 지금 현재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를 사용해야 할 사유가 있는데 민원실에 따라서 좌석이 없고 입석만 있는 경우도 있음 - 그 상황에서 저의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관한 사실을 이용하여 하늘에 기도를 하고 특히 저와 신(Spirit)의 세계와의 약속된 방법을 사용하여 그 날의 제 모습으로서 제 모습으로 정하거나 제 미래의 모습으로 정해서 언제쯤 장애인이 될 것이라고 예언의 말을 하면 그것기도와 응답도 아니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예언도 아니고 사람이 그렇게 한 것이고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것도 아니고 사람의 이해관계에 의한 범죄 행위가 생화학 약품을 이용하고 사건사고의 유발을 이용하여 그렇게 발생하는 것일 뿐이고 혼자서 그렇게 하면 재미가 될 수도 있는데 어떤 사유로 많은 사람들이 연관되고 특히 기획연출이란 것에 연관되면 혼자서 그렇게 할 때와는 다르게 실제로 사람을 해치는, 특히 장애인으로 만드는 기획연출에 의한, 사건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을 상대로 기획연출을 하는 단체나 성경(The Bible)을 수호하는 단체나 그리스도 예수님의 신성을 수호하는 단체나 다른 종교단체에서도 참조할 일입니다.

 

성경(The Bible)의 출애굽기 22장 18절, 레위기 20장 6절, 20장 27절, 신명기 18장 10-11절, 사무엘상 28장 3절,,, 요한복음 5장 39절, 마태복음 28장 16-20절, 사도행전 1장 6-8-11절, 로마서 14장 7-9절, 갈라디아서 1장 6-10절, 고린도전서 11장 23~26절, 누가복음 16장 8절, 누가복음 15장 7절 등의 구절이 신약 성경(The Bible)이 기록된 이후 및 예수님의 살해 된 육체가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부활되어서 하늘로 사라진 후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고 그러나 그것이 예수님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신접한 자나 접신한 자나 무당 등으로 간주를 해서 장애인으로 만들어서 반증하거나 살해를 해서 반증할 수단이나 근거는 아닙니다. 물론, 예수님만 전도하게 만들 기획연출의 대상도 아니고 그 결과로서 장애인으로 만들어서 반증하거나 살해를 해서 반증할 수단이나 근거는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신명기 21장 18-21절, 신명기 27장 16절, 잠언 28장 24절, 마태복음 15장 4절, 마가복음 7장 10절 등의 구절이 신약 성경(The Bible)이 기록된 이후 및 예수님의 살해 된 육체가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부활되어서 하늘로 사라진 후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고 그러나 그것이 예수님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자식의 부모에 대한 불효를 핑계로 해서 장애인으로 만들어서 반증하거나 살해를 해서 반증할 수단이나 근거는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마태복음 19장 29절, 누가복음 14장 26절, 누가복음 18장 29절, 레위기 21장 11절, 민수기 6장 7절, 에스겔 44장 25절 등의 구절이 신약 성경(The Bible)이 기록된 이후 및 예수님의 살해 된 육체가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부활되어서 하늘로 사라진 후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고 그러나 그것이 예수님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사람으로서의 도리 및 인륜을 무시하는 것이란 말로서 장애인으로 만들어서 반증하거나 살해를 해서 반증할 수단이나 근거는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스가랴 13장 3절, 마태복음 10장 21절, 마가복음 13장 12절, 누가복음 21장 16절, 디모데후서 3장 2절 등의 구절이 신약 성경(The Bible)이 기록된 이후 및 예수님의 살해 된 육체가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부활되어서 하늘로 사라진 후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고 그러나 그것이 예수님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사람으로서의 도리 및 인륜을 무시하는 것 또는 성경(The Bible)의 수호 또는 성경(The Bible)에 응하는 것이란 말로서 장애인으로 만들어서 반증하거나 살해를 해서 반증할 수단이나 근거는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출애굽기 21장 12-23-25-27절, 레위기 24장 10-17-20-22-23절, 신명기 19장 15-21-21절, 마태복음 5장 38절 등의 구절이 신약 성경(The Bible)이 기록된 이후 및 예수님의 살해 된 육체가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부활되어서 하늘로 사라진 후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고 그러나 그것이 예수님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인류의 은원관계에 대한 복수무정으로서 장애인으로 만들어서 반증하거나 살해를 해서 반증할 수단이나 근거는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이 기록되기 전이나 기록된 이후를 불문하고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이나 신(Spirit)의 세계의 말씀이 임한 것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드물고 특히 성경(The Bible)과 같은 기록으로 그 사실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성경(The Bible)의 기록자들의 수로 보고 성경(The Bible)의 내용으로 보아도 아주 드물지만 전혀 없는 것은 아니고 인류가 지구에 존재를 하고 있는 한 계속 이어질 사실이고 그런 것이 성경(The Bible)의 기록 및 예수님의 말 및 예수님의 재림이란 말에 어긋나는 것도 아닙니다.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이 사람의 형상과 같은 형상이 있어도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어서 사람이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직접 알 수 없는바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으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한 말을 할 수 있는 경우가 있을 때는 혼자서 그렇게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이 힘드니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말씀이 임하는 사람 및 신앙의 마음이나 사명이 형성되는 사람 등이 더불어 존재할 수 있고 그러나 그 경우가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를 기록할 수 있는 경우와는 다르고 예수님을 비롯하여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님들이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를 증거할 때 발생한 사실로서도 알 수 있으니 1965~76년도 사이에 대한민국에서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Prophet) 같은 증거를 말을 한 어린 아이 또는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를 기록할 것이라고 말을 한 아린 아이를 찾는 것이 다른 사람의 인생이나 사명을 방해하는 것으로 이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종교에 관한 한 사람 대 사람의 관계에서 사람의 행위가 거짓말, 사기, 공갈협박, 갈취, 강탈, 약탈, 폭력, 상해, 살인 등 국가의 법에 어긋나면 국가의 법에 따라서 해결을 해야 할 것이고 신성모독 등 신(Spirit)의 세계에 어긋나 것은 신(Spirit)의 세계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이고 사람이 사적으로 해결할 문제는 아니고 종교와 회개와 용서 등의 말에 현혹되어 470번씩이나 사기를 당할 문제는 아닐 것이고 그런 것은 범죄 주체자자가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처럼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사람이라고 해도 마찬가지일 것이고 신학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박사라고 해도 마찬가지일 것이고 사람이 사람의 창조의 주체도 아니고 천지창조의 주체도 아니고 물질의 육체를 가진 그러나 그 능력과 수명이 불완전한 존재로서 그 사망까지 이 세상에서 그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논쟁할 필요가 없는 사실일 것입니다.

 

비록 사건사고로의 신고가 없어도 경찰청이나 검찰청이 수사를 하는 시늉이라도 하면 그래서 아파트의 수돗물에서 염소나 아황산깨스로 추정되는 화학약품 냄새가 나고 특정 도서관의 수돗물에서 염소나 아황산깨스로 추정되는 화학약품 냄새가 날 수 있는 이유를 찾고 변비가 유발될 수 있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근육이 뒤틀릴 수 있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근육의 마비시키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특히 안면근육을 마비시키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심장 부위의 근육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기도가 막히고 질식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음식물을 얹히게 하고 질식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약초나 약품을 찾고 혈액 순환 장애 및 근육의 저림 현상을 유발할 수 있는 약초나 약품 등등을 찾으면 사건사고가 예방이 될 수가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종교활동이나 및 그것에 관한 글, 책, 영화, 야곱의 증거와 같은 증거, 선교센터에 관한 일과 정치활동의 준비를 돕는 기획연출이란 말로서 수 천 명의 사람들이 그 대상을 에워싸고 검증 또는 도움과 그 댓가 등의 말로서 벌이는 범죄 행위를 검증이란 말로서 묵인하는 행위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제가 어릴 때인 1965~70년도 무렵에 저와 같은 방에서 잠을 잤던 할아버지들이 평상시와는 다르게 아침에 일어나지 못해서 흔들어서 깨우니 - 몇 분이나 그런 일이 있었을까요? - 막혔던 목이 트이는 듯한 기침을 하면 깨어난 일이 몇 차례 있었고 그 이후에 그런 목의 상태에 대해서 정말 이상하게 생각을 하고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는 것에 대한 말도 있었듯이 이 세상의 물질 중에는 사람의 기도를 막히게 하는 그런 종류의 물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어릴 때인 1965~70년도 무렵에 제가 만난 어떤 사람이 하늘에 뿌린 기체의 냄새를 맡게 되고 어떤 사람이 건넨 물통의 물을 마시고 순간적으로 목이 막히고 잠기는 듯한 현상이 발생했고 그래서 잠시 동안 말을 할 수가 없었듯이 이 세상의 물질 중에는 사람의 기도를 막히게 하는 그런 종류의 물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면서 그 능력으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과 그 정체성, 성경(The Bible)의 기적이 사실인 것, 성경(The Bible)이 기록되는 과정 등을 증거할 것이라는 말이 중요하니 신앙인으로서 그것에 대한 검증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문제는 검증 방법이고 그런 검증 방법의 문제는 예수님이 오래 전에 겪었던 것으로서 마태복음 16장 1~4절 등등의 구절에서 말을 하고 있고 특히 제사장이 사람으로서 신(Spirit)의 세계를 알 수 있는 올바른 검증 방법은 생각하지 않고 모세의 율법과 자신의 권위만으로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말씀이 임한 선지자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그 사명을 행하는 선지자를 해치는 것에 대해서 마태복음 23장이나 누가복음 11장에서 말을 하고 있으니 참조할 일입니다.

 

제가 1965~76년도 사이 및 2005년도부터 말을 하고 있는 사실로서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면서 그 능력으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과 그 정체성, 성경(The Bible)의 기적이 사실인 것, 성경(The Bible)이 기록되는 과정 등을 증거할 것이라는 말의 사실성은 어떻게 검증될 수 있을까요? 특히 1965~70년도부터 이미 신(Spirit)의 세계에서 그 능력과 방법으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이 시작되었고 2005~2015년이 그 결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그 사실성은 어떻게 검증될 수 있을까요?

 

신(Spirit)의 세계에서 어떤 목사를 이끌어서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사람을 알게 하는 것으로 발생할까요? 신(Spirit)의 세계에서 어떤 목사를 이끌면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사람이 기획연출한 결과로 검증할까요? 특히 저와 신(Spirit)의 세계와의 약속된 의사소통의 방법이란 것을 이용한 결과로 검증할까요?

 

모세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사명으로 출애굽 할 때 그 때 그 사람들은 모세의 말을 어떻게 믿게 되었을까요? 그리고 그 믿음이 언제까지 갔을까요?

 

예수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면서 그 능력으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과 그 정체성을 증거할 때 사람들은 예수의 말을 어떻게 믿게 되었을까요? 예수를 통해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기적이 발생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아이러니컬한 문제이지만 예수의 말을 가장 믿지 않았던 사람들은 누구였을까요?

 

2천 년 전의 사람들은 구약 성경을 어떻게 믿었을까요?

 

오늘날 사람들은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어떻게 믿게 될까요?

 

오늘날 사람들은 제 글(http://blog.daum.net/wwwhdjpiacom/)의 사실성은 어떻게 믿게 될까요? 만약에 제가 있는 곳에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어떤 능력이 발생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발생할 수 있을까요?

 

The Film Scenario

 

2012. 10. 26.

 

정희득, JUNGHEEDEUK,

 

참고)

 

출애굽기 22장 18절,

 

너는 무당을 살려 두지 말찌니라 "You shall not allow a sorceress to live.

 

레위기 20장 6절,

 

음란하듯 신접한 자와 박수를 추종하는 자에게는 내가 진노하여 그를 그 백성 중에서 끊으리니 'As for the person who turns to mediums and to spiritists, to play the harlot after them, I will also set My face against that person and will cut him off from among his people.

 

레위기 20장 27절,

 

남자나 여자가 신접하거나 박수가 되거든 반드시 죽일지니 곧 돌로 그를 치라 그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Now a man or a woman who is a medium or a spiritist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They shall be stoned with stones, their bloodguiltiness is upon them.'"

 

신명기 18장 10~11절,

 

그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복술자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하는 자나 무당이나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의 중에 용납하지 말라 "There shall not be found among you anyone who makes his son or his daughter pass through the fire, one who uses divination, one who practices witchcraft, or one who interprets omens, or a sorcerer, or one who casts a spell, or a medium, or a spiritist, or one who calls up the dead.

사무엘상 28장 3절,

 

사무엘이 죽었으므로 온 이스라엘이 그를 애곡하며 그의 본성 라마에 장사하였고 사울은 신접한 자와 박수를 그 땅에서 쫓아 내었었더라 Now Samuel was dead, and all Israel had lamented him and buried him in Ramah, his own city And Saul had removed from the land those who were mediums and spiritists.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You search the Scriptures because you think that in them you have eternal life; it is these that testify about Me;

 

마태복음 28장 16~20절,

 

16 열 한 제자가 갈릴리에 가서 예수의 명하시던 산에 이르러

17 예수를 뵈옵고 경배하나 오히려 의심하는 자도 있더라

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But the eleven disciples proceeded to Galilee, to the mountain which Jesus had designated.

When they saw Him, they worshiped Him; but some were doubtful.

And Jesus came up and spoke to them, saying, "All authority has been given to Me in heaven and on earth.

"Go therefore and make disciples of all the nations, baptizing them in the name of the Father and the Son and the Holy Spirit,

teaching them to observe all that I commanded you; and lo, I am with you always, even to the end of the age."

 

사도행전 1장 6~11절,

 

6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7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9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10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 보고 있는데 흰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11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So when they had come together, they were asking Him, saying, "Lord, is it at this time You are restoring the kingdom to Israel?"

He said to them, "It is not for you to know times or epochs which the Father has fixed by His own authority;

but you will receive power when the Holy Spirit has come upon you; and you shall be My witnesses both in Jerusalem, and in all Judea and Samaria, and even to the remotest part of the earth."

And after He had said these things, He was lifted up while they were looking on, and a cloud received Him out of their sight.

And as they were gazing intently into the sky while He was going, behold, two men in white clothing stood beside them.

They also said, "Men of Galilee, why do you stand looking into the sky? This Jesus, who has been taken up from you into heaven, will come in just the same way as you have watched Him go into heaven."

로마서 14장 7~9절,

 

7 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도다

8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라

9 이를 위하여 그리스도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으셨으니 곧 죽은 자와 산 자의 주가 되려 하심이니라

For not one of us lives for himself, and not one dies for himself;

for if we live, we live for the Lord, or if we die, we die for the Lord; therefore whether we live or die, we are the Lord's.

For to this end Christ died and lived again, that He might be Lord both of the dead and of the living.

 

갈라디아서 1장 6~10절,

 

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8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10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의 기쁨을 구하는 것이었더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

I am amazed that you are so quickly deserting Him who called you by the grace of Christ, for a different gospel;

which is really not another; only there are some who are disturbing you and want to distort the gospel of Christ.

But even if we, or an angel from heaven, should preach to you a gospel contrary to what we have preached to you, he is to be accursed!

As we have said before, so I say again now, if any man is preaching to you a gospel contrary to what you received, he is to be accursed!

For am I now seeking the favor of men, or of God? Or am I striving to please men? If I were still trying to please men, I would not be a bond-servant of Christ.

 

고린도전서 11장 23~26절,

 

23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24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25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26 너희가 이 1)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For I received from the Lord that which I also delivered to you, that the Lord Jesus in the night in which He was betrayed took bread;

and when He had given thanks, He broke it and said, "This is My body, which is for you; do this in remembrance of Me."

In the same way He took the cup also after supper, saying, "This cup is the new covenant in My blood; do this, as often as you drink it, in remembrance of Me."

For as often as you eat this bread and drink the cup, you proclaim the Lord's death until He comes.

 

누가복음 16장 8절,

 

8 주인이 이 옳지 않은 청지기가 일을 지혜 있게 하였으므로 칭찬하였으니 이 세대의 아들들이 자기 시대에 있어서는 빛의 아들들보다 더 지혜로움이니라 And his master praised the unrighteous manager because he had acted shrewdly; for the sons of this age are more shrewd in relation to their own kind than the sons of light.

 

누가복음 15장 7절,

 

7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I tell you that in the same way, there will be more joy in heaven over one sinner who repents than over ninety-nine righteous persons who need no repentance.

 

신명기 21장 18-21,

 

18 사람에게 완악하고 패역한 아들이 있어 그 아비의 말이나 그 어미의 말을 순종치 아니하고 부모가 징책하여도 듣지 아니하거든

19 그 부모가 그를 잡아가지고 성문에 이르러 그 성읍 장로들에게 나아가서

20 그 성읍 장로들에게 말하기를 우리의 이 자식은 완악하고 패역하여 우리 말을 순종치 아니하고 방탕하며 술에 잠긴 자라 하거든

21 그 성읍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돌로 쳐 죽일찌니 이같이 네가 너의 중에 악을 제하라 그리하면 온 이스라엘이 듣고 두려워하리라

"If any man has a stubborn and rebellious son who will not obey his father or his mother, and when they chastise him, he will not even listen to them,

then his father and mother shall seize him, and bring him out to the elders of his city at the gateway of his hometown.

"They shall say to the elders of his city, 'This son of ours is stubborn and rebellious, he will not obey us, he is a glutton and a drunkard.'

"Then all the men of his city shall stone him to death; so you shall remove the evil from your midst, and all Israel will hear of it and fear.

신명기 27장 16절;

 

그 부모를 경홀히 여기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할 것이요 모든 백성은 아멘 할찌니라 'Cursed is he who dishonors his father or mother.' And all the people shall say, 'Amen.'

 

잠언 28장 24절;

 

부모의 물건을 도적질하고 죄가 아니라 하는 자는 멸망케 하는 자의 동류니라 He who robs his father or his mother And says, "It is not a transgression," Is the companion of a man who destroys.

 

마태복음 15장 4절;

 

하나님이 이르셨으되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시고 또 아비나 어미를 훼방하는 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셨거늘 "For God said, 'HONOR YOUR FATHER AND MOTHER,' and, 'HE WHO SPEAKS EVIL OF FATHER OR MOTHER IS TO BE PUT TO DEATH.'

 

마가복음 7장 10절;

 

모세는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고 또 아비나 어미를 훼방하는 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였거늘 "For Moses said, 'HONOR YOUR FATHER AND YOUR MOTHER'; and, 'HE WHO SPEAKS EVIL OF FATHER OR MOTHER, IS TO BE PUT TO DEATH';

 

마태복음 19장 29절;

 

또 내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부모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마다 여러 배를 받고 또 영생을 상속하리라 "And everyone who has left houses or brothers or sisters or father or mother or children or farms for My name's sake, will receive many times as much, and will inherit eternal life.

 

누가복음 14장 26절;

 

무릇 내게 오는 자가 자기 부모와 처자와 형제와 자매와 및 자기 목숨까지 미워하지 아니하면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고 "If anyone comes to Me, and does not hate his own father and mother and wife and children and brothers and sisters, yes, and even his own life, he cannot be My disciple.

 

누가복음 18장 29절;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집이나 아내나 형제나 부모나 자녀를 버린 자는 And He said to them, "Truly I say to you, there is no one who has left house or wife or brothers or parents or children, for the sake of the kingdom of God,

 

레위기 21장 11절;

 

어떤 시체에든지 가까이 말찌니 부모로 인하여도 더러워지게 말며 nor shall he approach any dead person, nor defile himself even for his father or his mother;

 

민수기 6장 7절;

 

그 부모 형제자매가 죽은 때에라도 그로 인하여 몸을 더럽히지 말 것이니 이는 자기 몸을 구별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표가 그 머리에 있음이라 'He shall not make himself unclean for his father or for his mother, for his brother or for his sister, when they die, because his separation to God is on his head.

 

에스겔 44장 25절;

 

시체를 가까이하여 스스로 더럽히지 못할 것이로되 부모나 자녀나 형제나 시집 가지 아니한 자매를 위하여는 더럽힐 수 있으며 "They shall not go to a dead person to defile themselves; however, for father, for mother, for son, for daughter, for brother, or for a sister who has not had a husband, they may defile themselves.

 

스가랴 13장 3절,

 

사람이 오히려 예언할 것 같으면 그 낳은 부모가 그에게 이르기를 네가 여호와의 이름을 빙자하여 거짓말을 하니 살지 못하리라 하고 낳은 부모가 그 예언할 때에 칼로 찌르리라 "And if anyone still prophesies, then his father and mother who gave birth to him will say to him, 'You shall not live, for you have spoken falsely in the name of the LORD'; and his father and mother who gave birth to him will pierce him through when he prophesies.

 

마태복음 10장 21절,

 

장차 형제가 형제를, 아비가 자식을 죽는데 내어주며 자식들이 부모를 대적하여 죽게 하리라 "Brother will betray brother to death, and a father his child; and children will rise up against parents and cause them to be put to death.

 

마가복음 13장 12절,

 

형제가 형제를, 아비가 자식을 죽는데 내어주며 자식들이 부모를 대적하여 죽게 하리라 "Brother will betray brother to death, and a father his child; and children will rise up against parents and have them put to death.

 

누가복음 21장 16절,

 

심지어 부모와 형제와 친척과 벗이 너희를 넘겨주어 너희 중에 몇을 죽이게 하겠고 "But you will be betrayed even by parents and brothers and relatives and friends, and they will put some of you to death.

 

디모데후서 3장 2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For men will be lovers of self, lovers of money, boastful, arrogant, revilers, disobedient to parents, ungrateful, unholy,

 

출애굽기 21장 12-23-25-27절

 

12 사람을 쳐 죽인 자는 반드시 죽일 것이나

13 만일 사람이 계획함이 아니라 나 하나님이 사람을 그 손에 붙임이면 내가 위하여 한 곳을 정하리니 그 사람이 그리로 도망할 것이며

14 사람이 그 이웃을 짐짓 모살하였으면 너는 그를 내 단에서라도 잡아내려 죽일찌니라

15 자기 아비나 어미를 치는 자는 반드시 죽일찌니라

16 사람을 후린 자가 그 사람을 팔았든지 자기 수하에 두었든지 그를 반드시 죽일찌니라

17 그 아비나 어미를 저주하는 자는 반드시 죽일찌니라

18 사람이 서로 싸우다가 하나가 돌이나 주먹으로 그 적수를 쳤으나 그가 죽지 않고 자리에 누웠다가

19 지팡이를 짚고 기동하면 그를 친 자가 형벌은 면하되 기간 손해를 배상하고 그로 전치되게 할찌니라

20 사람이 매로 그 남종이나 여종을 쳐서 당장에 죽으면 반드시 형벌을 받으려니와

21 그가 일일이나 이일을 연명하면 형벌을 면하리니 그는 상전의 금전임이니라

22 사람이 서로 싸우다가 아이 밴 여인을 다쳐 낙태케 하였으나 다른 해가 없으면 그 남편의 청구대로 반드시 벌금을 내되 재판장의 판결을 좇아 낼 것이니라

23 그러나 다른 해가 있으면 갚되 생명은 생명으로,

24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손은 손으로, 발은 발로,

25 데운 것은 데움으로, 상하게 한 것은 상함으로, 때린 것은 때림으로 갚을찌니라

26 사람이 그 남종의 한 눈이나 여종의 한 눈을 쳐서 상하게 하면 그 눈 대신에 그를 놓을 것이며

27 그 남종의 한 이나 여종의 한 이를 쳐서 빠뜨리면 그 이 대신에 그를 놓을찌니라

"He who strikes a man so that he dies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But if he did not lie in wait for him, but God let him fall into his hand, then I will appoint you a place to which he may flee.

"If, however, a man acts presumptuously toward his neighbor, so as to kill him craftily, you are to take him even from My altar, that he may die.

"He who strikes his father or his mother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He who kidnaps a man, whether he sells him or he is found in his possession,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He who curses his father or his mother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If men have a quarrel and one strikes the other with a stone or with his fist, and he does not die but remains in bed,

if he gets up and walks around outside on his staff, then he who struck him shall go unpunished; he shall only pay for his loss of time, and shall take care of him until he is completely healed.

"If a man strikes his male or female slave with a rod and he dies at his hand, he shall be punished.

"If, however, he survives a day or two, no vengeance shall be taken; for he is his property.

"If men struggle with each other and strike a woman with child so that she gives birth prematurely, yet there is no injury, he shall surely be fined as the woman's husband may demand of him, and he shall pay as the judges decide.

"But if there is any further injury, then you shall appoint as a penalty life for life,

eye for eye, tooth for tooth, hand for hand, foot for foot,

burn for burn, wound for wound, bruise for bruise.

"If a man strikes the eye of his male or female slave, and destroys it, he shall let him go free on account of his eye.

"And if he knocks out a tooth of his male or female slave, he shall let him go free on account of his tooth.

 

레위기 24장 10-17-20-22-23절,

 

10 이스라엘 여인의 아들이요 그 아비는 애굽 사람 된 자가 이스라엘 자손 중에 나가서 한 이스라엘 사람과 진중에서 싸우다가

11 그 이스라엘 여인의 아들이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며 저주하므로 무리가 끌고 모세에게로 가니라 그 어미의 이름은 슬로밋이요 단 지파 디브리의 딸이었더라

12 그들이 그를 가두고 여호와의 명령을 기다리더니

13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14 저주한 사람을 진 밖에 끌어 내어 그 말을 들은 모든 자로 그 머리에 안수하게 하고 온 회중이 돌로 그를 칠찌니라

15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누구든지 자기 하나님을 저주하면 죄를 당할 것이요

16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면 그를 반드시 죽일찌니 온 회중이 돌로 그를 칠 것이라 외국인이든지 본토인이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면 그를 죽일찌니라

17 사람을 쳐 죽인 자는 반드시 죽일 것이요

18 짐승을 쳐 죽인 자는 짐승으로 짐승을 갚을 것이며

19 사람이 만일 그 이웃을 상하였으면 그 행한 대로 그에게 행할 것이니

20 파상은 파상으로,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갚을찌라 남에게 손상을 입힌 대로 그에게 그렇게 할것이며

21 짐승을 죽인 자는 그것을 물어 줄 것이요 사람을 죽인 자는 죽일찌니

22 외국인에게든지 본토인에게든지 그 법을 동일히 할것은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임이니라

23 모세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니 그들이 저주한 자를 진 밖에 끌어 내어 돌로 쳤더라 이스라엘 자손이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신대로 행하였더라

Now the son of an Israelite woman, whose father was an Egyptian, went out among the sons of Israel; and the Israelite woman's son and a man of Israel struggled with each other in the camp.

The son of the Israelite woman blasphemed the Name and cursed. So they brought him to Moses. (Now his mother's name was Shelomith, the daughter of Dibri, of the tribe of Dan.)

They put him in custody so that the command of the LORD might be made clear to them.

Then the LORD spoke to Moses, saying,

"Bring the one who has cursed outside the camp, and let all who heard him lay their hands on his head; then let all the congregation stone him.

"You shall speak to the sons of Israel, saying, 'If anyone curses his God, then he will bear his sin.

'Moreover, the one who blasphemes the name of the LORD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all the congregation shall certainly stone him. The alien as well as the native, when he blasphemes the Name, shall be put to death.

'If a man takes the life of any human being, he shall surely be put to death.

'The one who takes the life of an animal shall make it good, life for life.

'If a man injures his neighbor, just as he has done, so it shall be done to him:

fracture for fracture, eye for eye, tooth for tooth; just as he has injured a man, so it shall be inflicted on him.

'Thus the one who kills an animal shall make it good, but the one who kills a man shall be put to death.

'There shall be one standard for you; it shall be for the stranger as well as the native, for I am the LORD your God.'"

Then Moses spoke to the sons of Israel, and they brought the one who had cursed outside the camp and stoned him with stones. Thus the sons of Israel did, just as the LORD had commanded Moses.

 

신명기 19장 15-21-21절,

 

15 사람이 아무 악이든지 무릇 범한 죄는 한 증인으로만 정할 것이 아니요 두 증인의 입으로나 세 증인의 입으로 그 사건을 확정할 것이며

16 만일 위증하는 자가 있어 아무 사람이 악을 행하였다 말함이 있으면

17 그 논쟁하는 양방이 같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 당시 제사장과 재판장 앞에 설 것이요

18 재판장은 자세히 사실하여 그 증인이 위증인이라 그 형제를 거짓으로 무함한 것이 판명되거든

19 그가 그 형제에게 행하려고 꾀한대로 그에게 행하여 너희 중에서 악을 제하라

20 그리하면 그 남은 자들이 듣고 두려워하여 이 후부터는 이런 악을 너희 중에서 다시 행하지 아니하리라

21 네 눈이 긍휼히 보지 말라 생명은 생명으로,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손은 손으로, 발은 발로니라

"A single witness shall not rise up against a man on account of any iniquity or any sin which he has committed; on the evidence of two or three witnesses a matter shall be confirmed.

"If a malicious witness rises up against a man to accuse him of wrongdoing,

then both the men who have the dispute shall stand before the LORD, before the priests and the judges who will be in office in those days.

"The judges shall investigate thoroughly, and if the witness is a false witness and he has accused his brother falsely,

then you shall do to him just as he had intended to do to his brother. Thus you shall purge the evil from among you.

"The rest will hear and be afraid, and will never again do such an evil thing among you.

"Thus you shall not show pity: life for life, eye for eye, tooth for tooth, hand for hand, foot for foot.

 

마태복음 5장 38절

 

38 ㅁ)또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갚으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출 21:24, 레 24:20, 신 19:21 "You have heard that it was said, 'AN EYE FOR AN EYE, AND A TOOTH FOR A TOO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