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Letter)와 사명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7. 19. 02:46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1. 1명이 50만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으로 사실을 왜곡하고 다니는 무리들도 그 활동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1. 1명이 50만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으로 신의 세계로부터의 사명을 판단하고 심판하고 단죄하고 다니는 무리들도  그 활동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1. 1965-76년도 사이에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 중 언급된 말들 및 1986년도 중반과 2001년도 중반에 다른 사람들과 대화 중 언급된 말들을 1명이 50만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으로 왜곡하고 특히 신의 세계로부터의 예언이란 말로서 왜곡하고 다니는 무리들도  그 활동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국가의 법으로 차단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 좋은 것이 나쁜 것이고 나쁜 것이 좋은 것이고 등등

 

- 사람의 진화에 대한 것 등등

 

- 지식의 근본이 잘못된 것이고 예의의 근본이 잘못된 것이고 관습의 근본이 잘못된 것이고 등등

 

 

1. 1986-88년도의 선지자의 사명설도 해명할 때가 되었을 것입니다.

 

 1965-76년도 사이에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처럼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한 아이가 1986년도 및 1986-88년도 사이에 국방의 의무 중 사망을 했다는 말이나 전보는 말과 말만의 거짓말이거나 조작이고 그 배경에는 종교적인 사유 및 정치적인 사유가 있는 것입니다.

 

1986년도 중반에 NGO에 대해서 말을 한 사람은 그 이후의 행위에 대해서 수습을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1. 말과 말만으로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신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증거하는 행위를 방해하는 행위도 그만둘 때가 되었습니다.

 

 1965-76년도 사이에 어떤 조직의 환갑의 연세의 어른들과의 대화에서 발생한 일로서 신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 및 대한민국의 신의 세계가 성경에서 말하는 신의 세계와 같은 것 및 오늘날에도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신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증거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것 및 홍해가 갈라지고 죽은 자가 살아난 성경(The Bible)의 기적이 사실인 것 등등의 사실이 너무 중요하고 그러나 모든 인류가  신의 세계 및 그 능력 자체를 직접 확인할 수가 없고 특히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한 사람에 대해서 그 능력을 알고 싶으니 말과 말만으로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신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증거하는 행위를 방해하는 것에 대한 말을 하기에 40세까지 허락한 것에 대해서 마음대로 판단을 하여, 특히 마태복음 12장 31절 및 마가복음 3장 28-29절에 근거하고 마태복음 15장 4절 및 마가복음 7장 10절에 근거하고 마태복음 15장 19절 등에 근거하여, 사실을 왜곡하는 행위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그 시기가 제 나이 40세인 2005년도 무렵까지였고 제가 앞과 같은 말을 한 것은 성경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고 특히 성경의 마태복음 12장 31절, 마가복음 3장 28-29절, 마태복음 15장 4절, 마가복음 7장 10절, 마태복음 15장 19절 등의 말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니 그것으로 인한 시시비비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1977년도 무렵부터 약 30년 동안 신의 세계로부터 저에게 예정된 일에 대해서 판단을 해보면 알 수 있는 일입니다.

 

 

1. 특정한 순간의 한 두 마디 말만으로 사실을 왜곡하는 행위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1. 공동체나 social family란 말로서 사실을 왜곡하고 말과 말만의 인신매매를 행하는 것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1. '마음대로'란 말에 근거한 기회연출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사람의 인생과 생명을 해치는 것이 없고 불법을 행하는 것 없고 물론 서로 간에 어떤 댓가를 지불하는 것이 없고 단지 1965-70년도 무렵의 저의 어릴 때부터 발생한 신의 세계로부터의 종교에 관한 것과 40대 연령부터 60대 연령까지의 정치활동 및 그 과정에서의 대선출마란 것을 이용하는 것으로서의 기획연출이고 2005년도 이전까지이니 이미 기한이 지났고 1970년도 또는 1986년도부터 종교와 정치에 관한 것으로서 기획연출 할 목표는 정해져 있었고 불법을 제외한 그 방법에 관한 것이었지 어부지리로 사기 치는 것도 아니었고 토사구팽으로 사기 치는 것도 아니었으니 참조할 일입니다.


신의 세계로부터 사람이 창조된 것이 부모로부터 태어나고 기문의 시조가 있고 조상의 영혼에게 인사를 하는 것과 대립될 것이 없습니다. 사람의 본성을 묻자면 스스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체로 성인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이루고 사람으로서의 행위나 도리를 강조하며 올바르게 살아갑니다. 그러나 사람을 유혹하고 시험 들게 하는 것이 있으면 유혹당하고 시험에 들기도 합니다. 세상에 돈이 없어서 할 수 없는 것이 많이 있는데 돈으로 사람을 시험 들게 하면 그것이 스스로의 인생을 해치는 불법이 아닐 경우에는 시험에 들게 됩니다.


그런데 수 천 명의 사람들에게 기부금으로 받은 돈을 나누어 주고서 40년의 시간이 흐른 후 신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신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을 증거 하는 글을 작성할 때 신의 세계의 전지전능의 능력으로 그것을 찾는 시험꺼리를 만들면 그 시험 꺼리는 사람을 유혹하는 시험꺼리가 됩니다.


신의 세계로부터 사람이 창조된 것이나 사람의 본성이 성선설에 가까운 것은 사람을 돈으로 시험 들게 하는 것과 전혀 다른 문제이고 서로 대립될 것이 아니고 검증의 기준이 될 것이 아닙니다.



1. 1명이 50만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으로 및 종교적으로나 정치적으로 공동체가 필요한 것을 이용하여 사람을 시험 들게 하고 사람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는 행위도 그만할 일입니다.



1. 1명이 50만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으로 및 종교적으로나 정치적으로 공동체가 필요한 것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신의 세계의 정체성을 귀신의 것으로, 불교의 것으로, 무속인의 것, 이슬람의 것으로 왜곡하는 기획연출도 그만할 일입니다.



1. '위하여'란 말에 근거한 기회연출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저를 상대로 한 기획연출에서의 ‘위하여’는 보통의 경우와 다르게 저의 말과 행동을 방해하는 것이고 저의 성공을 방해하는 것이고 저의 인생을 방해하는 것이고 저의 생명을 해치는 것인데 그 이유로는 제가 신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을 거짓말로 오해를 한 것이고 그러니 천국을 말하는 사람이 거짓말로서 혹세무민 하는 것을 막는 것이 그렇게 나타난 것이고 또한 사람을 지옥에 보내는 범죄가 성공을 하려는 욕심에서 발생하고 돈에 대한 욕심에서 발생하는 것이라는 종교계의 말에 대한 시비로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1. '천국 보내기 프로젝트'란 말에 근거한 기회연출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1. 공생, 접신, 홍익인간, 어부지리, 토사구팽, 성경구절, 속담, 격언 등등에 근거한 기회연출을 그만 둘 때가 되었습니다.

 

 

1.  '바보 만들기'도 그만 할 때가 되었습니다. 1명이 50만명이 되는 네트워크로 사람을 에워싸고 '바보 만들기'를 하는 것으로서 평등한 세상을 외치는 정치활동도 그만할 때가 되었습니다.

 

1. 석탑만들기도 그만 할 때가 되었습니다. 1명이 50만명이 되는 네트워크로 사람을 에워싸고 '석탑 만들기'를 하는 것으로서 평등한 세상을 외치는 정치활동도 그만할 때가 되었습니다.

 

종교, 정치 등 이곳 저곳의 분야에 몇 층 석탑을 만들어 놓고 그 분야에서 활동을 할 생각을 가진 사람을 상대로 역할을 규정하고 그  사람을 그 석탑에 밀어 넣는 행위도 그만할 때가 되었습니다. 특히, 처세술을 가르치고 세상에 대해서 훈계를 한다고 다수의 힘을 가르치기 위해서 1명이 50만명이 되는 네트워크로 본래부터 예정된 역할 및 해야 할 일을 바꿔치기 하는 행위도 그만할 때가 되었습니다. 동남 아시아에 갈 사람과 제 행위를 바꿔치기 하거나 몽골로 갈 사람고 제 행위를 바꿔치기 하거나 아프리카로 갈 사람과 제 행위를 바꿔치기 하려는 기획연출은 그것으로 인해서 그 시간만큼 사람의 활동만 방해를 하고 신의 세계로부터의 사명만 방해를 하게 됩니다.

 

국가의 법 등 어디에서도 확인할 수 없는 것이고 이 세상의 제도로 확인될 수 없는 것이고 사람의 행위 및 인류의 역사가 그렇듯이 지금 현재 해체가 되면 그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이니까 이렇게 말을 하면 말을 하는 사람만 바보되기 쉽겠지만 1970년도 및 1986년도 중반 및 2001년도 중반부터 종교적인 기획연출이나 정치적인 기획연출에 연관된 당사자는 알 수 있는 일이고 인터넷을 통해서 말을 하기로 했으니 꼭 명심할 일입니다.

 

 

1. 제가 독학을 하듯이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게 된 것은 사람을 무시해서 그런 것이 아니고 성경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도 아니고 특히 공동체의 모습에 어긋나는 것도 아닙니다. 

 

신의 세계에서 어린 아이인 저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그 능력으로 신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는데도 다른 사람들이 각자의 잘못된 지식으로 색깔을 입히고 규정을 하려고 하고 그것이 신의 세계를 올바르게 아는 것을 방해하고 성경을 올바르게 하는 것을 방해하게 되니 제가 불혹의 나이가 될 때까지 그런 일이 생긴 것이고 예수가 어릴 때 신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다가 30세의 나이까지 조용하게 지낸 것과 아마 그런 이유 때문일 것이고 특히 1977년도부터 약 30년 정도는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이 발생하고 있어도 그것으로 신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지 못하고 우연, 초자연적인 현상 등으로 인지를 하게 되는 것처럼 저와 신의 세계와의 관계에 대해서 망각하는 상태에 있게 된 것이고 그런 것 자체도 제가 2005년도부터 신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그런 사실들을 기억하여 말을 하게 되는 것과 더불어 신의 세계에 대해서 증명하는 것이고 앞의 사실들은  1970년도 전후에 언급된 것이고

 

제가 대한민국에서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면서 그 후견인 등을 찾을 때 신의 세계의 능력과 방식으로 유럽의 왕궁이나 캐슬에 나타난 것도 대한민국을 무시해서 그런 것이 아니고 이웃을 무시해서 그런 것이 아닙니다.  아직 사람으로서의 지식을 모르는 어린 아이 때의 저의 언어 표현 중에는 대한민국의 전통, 관습, 사고 방식 등에 대해서 사람의 본래의 모습과 어긋난 것이라는 말이 많았지만 앞의 사실과 무관한 것입니다. 신의 세계에서 어릴 때 저의 행위에 대해서 후견인이나 후원자가 필요한 것을 말을 하는 사람의 생각을 읽어서 제가 대한민국에서 성경에서 말하는 선지자처럼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그 사실을 증명할 때 그것을 도울 수 있는 곳을 찾은 것이 그렇게 나타난 것이고 그러나 신의 세계의 그런 능력에 대해서 사람의 인해전술로 시비를 거는 것이  약 40년 동안이나 그 사실을 왜곡하고 제 일에 사용될 유형무형의 기부금을 방해하는 것으로 나타난 것이고 그런 행위의 배경도 성경의 내용을, 특히 이 편 저 편으로 편을 가르고(마태복음 12장 30절, 마가복음 9장 40절, 누가복음 9장 50절, 누가복음 11장 23절)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에게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에게(마태복음 22장 21절)란 말을,  잘못 이해한 것에 기인을 한 것입니다. 

 

 

1. 40세의 것을 60세의 것으로 이 세상에서의 것을 사후의 것으로 만들려는 기획연출도 그만할 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