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Pentagon's hypersonic flight test cut short by anomaly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8. 13. 15:48

Pentagon's hypersonic flight test cut short by anomaly

 

http://www.koreatimes.co.kr/www/news/tech/2011/08/325_92646.html

 

 

통신만 두절되었지 그 행방은 모르고,

마하 18이나 마하 15정도로 비행을 했으면 문제가 없었을지도 모르니 다음번 비행 때는 마하 18이나 15정도로 비행하는 것도 생각해볼 일이다.

자체 기술로는 비행기도 못 만드는데 우주왕복선을 만들고 마하 20의 비행기를 만들 수 있는 그런 학문, 과학, 기술의 발달은 어떻게 추구될 수 있을까? 그것도 국가의 역사는 200년 밖에 되지 않는 곳에서 그런 일이 가능한 배경은 무엇일까?

결코 자본의 논리나 자본주의의 논리의 결과는 아니다.

워싱턴 지역의 학생들만 공부를 할 수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니다.

학자, 과학자, 기술자의 자녀가 부전자전으로 학자, 과학자, 기술자의 지위를 승계를 받아서 기득권을 누리고 사회적인 권력을 행사할 수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니다.

 

하버드대학교나 MS사나 GE사 같은 곳에서 미국을 움직이는 기획실은 갖추고 미국 국민의 일거수일투족을 간섭하고 관리하고 설계를 해서 그런 것도 아니다.

중국이나 인도처럼 10억 인구 중에서 인재를 선발해서 천재만 뽑아서 천재만 공부를 할 수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니다.

 

물론, 산업혁명의 국가 영국의 산업기술의 이전이 있었지만 그것만 가지고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러면 앞과 같은 학문, 과학, 기술의 발달이 가능한 배경은 무엇일까?

 

많은 학자, 과학자, 기술자가 정치인으로서 활동하고 백악관에 진입해서 미국의 국정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니고 언론에,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8/12/2011081201105.html?news_top, 보도될 수 있는 그런 식의 사고방식이나 행동방식 때문만도 아니고 기업이나 국가에서 학문, 과학, 기술 연구 분야에 자본의 투자를 많이 해서 그런 것만도 아닐 것이다. 그러면 앞과 같은 학문, 과학, 기술의 발달이 가능한 배경은 무엇일까?

 

물질의 구성요소로서 원자핵, 신체 내부의 촬영이 가능한 X-Ray, 신체를 해부하고 이식하는 수술, 광학현미경, 허블망원 등을 말하는 시대에 사람의 물질개념의 물질의 형체나 육체가 없고 사람의 물질 개념을 초월하고 생각=이동과 같은 이동이 가능한 투명인간과 같은 그런 신의 세계의 실존을 부정하고 반증할 수 있는 그런 마인드가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닐 것이다.

 

물론, 오늘날 대한민국에서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Prophet) 같은 그런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신의 세계로부터 사람을 통해서 발생하는 능력의 발생의 결과로서 선지자 같은 글의 작성 또는 성경(Th Bible)과 같은 글의 작성을 말하는 것에 대해서 40년 동안 또는 25년 동안 또는 10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동원하여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확인하고 체크하고 그 결과를 성경(The Bible)의 구절과 비교하여 그 사실성 여부를 반증하여 천문학적인 기부금의 완전범죄에 동조할 정도로 그렇게 철저한 과학적인 마인드가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닐 것이다.

 

사람의 글과 책과 영화 등에 대한 개념이 명확하게 없는 초등학교 입학 전의 어린 시기인 1968-70년도 무렵에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중 언급된 것처럼 그렇게, 특히 그 당시에는 예측하기 쉽지 않은 컴퓨터로서, 글을 작성하는 일이 그렇게 발생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성경(The Bible)의 내용 및 1965-70년도부터 지금까지 신의 세계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에 대한 것으로 언급된 것에 기초해서 과거에 기적이 발생한 것과 동일한 상황을 연출을 하고 그 결과로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의 사실성을 반증하여 천문학적인 기부금의 완전범죄에 동조할 정도로 그렇게 철저한 과학적인 마인드가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닐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