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Verification on cure of disease by the power of Holy Spirit 2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7. 12. 19:57

내가 지금처럼 글을 작성하는 일은 내가 어릴 때 말을 한 것처럼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신체에 대한 직접적인 가해나 식음료를 통한 가해가 없고 변고가 없으면 65대의 연령 및 90대의 연령 등에 그런 일이 다시 발생할 수 있을 것이고,,,

 

그러나 지금 작성하고 있는 글의 결과 등에 따라서 내 어릴 때처럼 또는 성경(The Bible)에서 추측할 수 있는 것처럼 그렇게 하나님이나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 동행, 능력과 현상에 대해서 말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하나님이나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 동행 및 능력과 현상에 대한 말을 하고 있고 1965년도 말의 나의 출생부터 발생한 앞의 사실에 대해서 하나님이나 천사님들로부터의 능력의 도움으로 작성하는 것을 말을 하고 있지만 하나님이나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 동행 및 능력을 내가 조절하는 것이 아니고 예수님이 조절하는 것도 아니고 모세님이 조절하는 것도 아니고 물질의 육체가 있는 그 어떤 사람이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물론 어떤 사람과 교통하고 동행하는 신이나 어떤 종교의 신이 그런 활동을 하는 것도 아니고 성경(The Bible)을 읽어 보고 서로 대화를 해보면 알 수가 있는 일이다.

 

무속인이나 부흥회에서의 행위는 사람이 하나님이나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 동행 및 능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나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이 있는 사람의 열망 등이 사람이 모인 집회에서 집회활동과 더불어 그렇게 표현이 되어 나타나는 것일 뿐이다.

Do you need English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