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은하철도 구구구가 생기면,,,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0. 1. 5. 19:35

연말 술....적당히 드십시다.실화를 바탕으로 글을 습니다


http://pann.nate.com/b200832064


정희득 :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일을 하셨네요. 축복 받은 일일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 처한 것인지 몰라도 술 마시고 자살하는 것 외의 다른 방법도 많을 것인데 사람과 사회와 국가와 인류가 그럴 여유가 없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죽을려는 사람을 살렸다고 시비 거는 사람도 있고,,,앞의 행위를 핑계로 인생을 맡겨라 무엇을 맡겨라 내놔라고 말을 하는 사람도 있고,,,심지어 살인청부업자로서 살인 행위를 해야 하는데 살인을 하지 않았으니 인생을 맡겨라 무엇을 맡겨라 내놔라고 말을 하는 사람도 있는 모양입니다,,, (2010.01.05 19:12)     


정희득 : 신(Spirit who is different from soul or spirit of human being and physical material) 또는 하나님과 천사님들(Spirits as God and Angels)이란 존재가 실제로 존재를 하고 있어도 사람의 인지능력 및 물질 개념을 초월하여 존재하니 직접 알기 어렵고 아직까지는 인류의 경험과 체험으로만 증거되는 한계가 있지만 그 사실을 알게 되어도 사람으로서 추구할 수 있는 행위는 십계명의 5-10절과 스스로의 선행과 각자의 인생설계나 신앙 관련 사명일 것이니 앞의 일은 정말 축복 받을 일일 것입니다. (2010.01.05 19:20)


그런데 앞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사람이 술을 마시고 취하고 쓰러지는 행위 자체는 종교 신앙 등의 말과 무관하게 사람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행위이지만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에서의 천국 지옥 구천 등의 사실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사실입니다. 술이란 것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물질로서 사람이 만든 것이고 그 결과는 사람의 육체에, 특히 물질 대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고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에 관련되는 것은 이 세상에서의 사람의 행위의 선과 악에 관련이 있으니 그렇습니다. 성경에서 기록하고 있는 사실로서 거지와 천국의 관계나 부자와 지옥과의 관계는 거지란 사실이나 부자란 사실과는 무관하고 거지가 이 세상에서의 부귀영화를 위해서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것을 강탈하고 훔치고 사기 치는 행위를 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거짓 증거를 하지 않으니 그런 것이고 부자가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을 해치거나 다른 사람의 것을 강탈하고 훔치고 사기 치거나 다른 사람에게 거짓 증거를 하기 쉬우니 그렇습니다. 특히, 물질 문명이 발달하지 못하고 사람이 소유할 것이 토지와 자연적인 생산물에 제한 되어 있었던  과거에는 더욱 더 그렇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서고금에서 술과 금주에 대한 말이 많은 것은 사람이 술을 마시면 그 과정 및 그 결과로 이성을 상실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거나 다른 사람의 것을 강탈하고 훔치고 사기 치거나 다른 사람에게 거짓 증거를 하는 행위에 노출이 되기 쉬우니 그렇고 특히 여성 범죄에 노출이 되기 쉬우니 그렇고 술로 인하여 신체와 정신이 상하고 타락되기 쉬우니 그럴 뿐입니다.  

 

은하철도 구구구가 생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