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스크랩] 근육강화제 불법 유통 보디빌더 일당 검거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11. 11. 16:14
뉴스: 근육강화제 불법 유통 보디빌더 일당 검거
출처: 뉴시스 2008.11.11 04:06
출처 : 충청
글쓴이 : 뉴시스 원글보기
메모 :

몇 번째 유사 기사인 것을 알아 맞히는 것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에 대한 증거는 무슨 관련이 있을까? 내가 수원시 이곳 저곳을 다니는 것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글을 쓰는 중 내 방식으로 나의 할 일들을 할 겸 이곳 저곳을 다니는 것에 불과한 것인데 일절 관련도 없는 사람들로부터 마치 무엇인가 연관이라도 있는 것과 같은 반응들이 있다. 십중팔구 어디로부터 기만을 당하고 있는 것일 것인데 서로 간에 대화가 겉돈다. 30-40년 동안 또는 약 20여 년 동안 대화가 단절이 되고 중간에서 이간과 농간을 당한 결과일 것이다.

 

근육 강화제 뿐만 아니라 사람을 연구하고 실험한다고, 특히 종교인을 상대로 전신갑주나 금강불괴를 확인한다고 사람을 상대로 한, 온갖 형태의 실험들도 많지 않을까 싶다.

 

사람의 생각이 다른 사람 및 물질로 나타나려고 하면 어떤 과정을 거칠까?

사람의 생각도 엄연한 실제 현실이고 사실인데 확인할 길이 없듯이 경우가 다르지만 사람의 깨달음 무념 무상 득도 등은 사람으로서의 정신적인 행위의 결과이고 사람들이 신, 즉 하나님과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이라고, 표현을 하는 존재들은 사람과는, 물론 사람의 영혼과도, 본질적으로 다른 존재이다.

 

그러니 사람을 상대로 한 전신갑주나 금강불괴를 확인한다고 행하는 생체 실험은 그냥 사람을 상대로 생체 실험에 불과하다.

 

사람이란 말로서 사람을 해치면서 인의 세상을 외치고 예수님의 사랑이란 말로서 사람을 해치면서도 적 그리스도란 말을 외치고 천국 건설을 외치고 정치 활동을 위해서 다른 사람을 해치고 공격하면서 국가 애국 애족 정치 을 외치는 현상은 어디에서 기인을 한 것일까?

 

교과서니 유치원생이니 하는 말로서 웃을 일이 아니다.

앞의 행위들 자체가 국가 또는 법 또는 정치란 말로서 조직적인 범죄 행위를 하는 것 외에 그 무엇도 아니란 것이다. 국가 정책을 만들고 국가 제도를 만들고 시행하는 것만 생각을 하면 그렇게 어려운 문제가 없다. 특히 이해 관계로 사람들 끓어 모아서 다수가 집단 행동을 하고 다니는 것도 그렇게 어려울 것이 없다. 국가 정책을 만들고 국가 제도를 만들고 시행할 때 그 결과가 다수의 사람들의, 즉 국민의 실생활에, 어떤 결과를 가져오고 특히 향후 10년 20년 50년 뒤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가 문제가 될 뿐이다.

 

돈을 버는 것도 쉽지는 않지만 돈을 버는 행위도 앞의 경우와 비슷하다. 돈을 버는 것만 생각을 하면 아이디어 많이 있을 것이고 특히 폭력 불법으로 돈을 벌고자 하면 더욱 더 그럴 것이다. 단지 다른 사람 해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것 빼앗지 않고 다른 사람 사기 치지 않고 돈을 벌고자 하니 그만큼 어려울 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