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스크랩] <11개월만에 막내린 일본 첫 '부자 총리' >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9. 2. 03:25
뉴스: <11개월만에 막내린 일본 첫 '부자 총리' >
출처: 연합뉴스 2008.09.02 02:42
출처 : 일본
글쓴이 : 연합뉴스 원글보기
메모 : 사회 활동 방식과 경쟁과 오해와 범죄 믿거나 말거나 1970년도 무렵에 또는 1986년도 무렵에 만난 정체 불명의 대선 총선 등의 조직들이 약 20~30년의 세옹지마와 더불어 각자의 할 일들이 바쁘면, 특히 세상이 돌고 돌고 변하고 변한 것으로 각자의 조직원을 위한 활동으로 바쁘면, 바쁜대로 활동하거나 살면 되는 것이고 그 대신 나의 인생에 대한, 특히 동업자의 변심에 의한 것으로서 내가 해야 할 일들에 대한, 유언비어를 만들어서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사회 활동 더욱 더 어렵게 만들지 말기를 바라며 약 30~40년 동안 나의 불혹의 나이, 2005년도, 무렵부터 내가 직접 하게 될 정치 종교 경제 등의 분야에서의 나의 활동과 관련하여 발생이 된 유형 무형의 것이 있으면 각자의 노동의 댓가는 노동의 댓가로 그리고 나의 것은 나의 것으로 돌려 주면 될 것이란 말을 하고,,, 그 과정에서 정치 활동 분야의 공판이란 말을 하니,,,(정치인의 인생이나 정치 활동이나 종교 활동 등에 대한 결정권자가 아니고 정치 활동을 할 사람들 사이의 범죄 행위를 막고 정치 활동을 할 사람들 사이의 정책 소유권에 대한 논쟁 등을 막는 조정자 역할을 하는 것이며,,,즉 정치 활동을 할 사람의 정치 활동 방식이나 종교나 인생에 대한 권한이나 결정권을 가진 곳은 아님),,, 어느 순간부터, 1970년도의 어린 아이 때부터, 나의 말을 듣게 된 사람이 나의 말을 듣는 즉시 그런 역할이라도 할 수 있는 것처럼 그래서 공판이라도 되는 것처럼 내가 해야 할 일들이나 특히 종교나 인생에 대한 권한자나 결정권자와 같은 말과 행동을 한 모습이 그 결과로서 나타나 보인다. 어떻게 가능할까? 혼자서는 의미가 없는데 다수가 네트워크로 활동을 하는 경우에는, 특히 정치 종교 등의 활동과 같이 사람의 말과 말이나 정책이나 아이디어가 중요한 분야에서는, 가능하다. 그런데 당사자의 입장에서 보면 인생이 파괴되는 그러나 경찰청이나 검찰청이나 국정원 등에 신고할 길이 없는 조직적인 사기 행각에 불과하다. 내가 매일 같이 오후에 도서관이나 관공서나 PC Room 등에 가는 것은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글을 쓰기 위해서 가는 것이지 그 곳에 관련된 사람들과 정치 종교 경제 활동 능력 및 지식 관련 경쟁을 하기 위한 것도 아니고 정책 논쟁을 하기 위한 것도 아니다,,,그러니 도서관이나 관공서나 PC Room 등에 나타나고 그 결과로서 그 자리를 떠날 때까지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글만 쓰다가 가는 것을 이용하여 이런 저런 유언비어의 말을, 특히 정치 종교 경제 등의 분야에서 내가 직접 나대로 해야 할 일들이 있는 사람의 인생을 끊임 없이 겉돌게 만드는 유언비어의 말을, 만들지 말기 바란다. 내가 매 일요일 마다 교회에 가는 것은 예배와 신앙 생활을 하기 위해서 가는 것이지 그 곳에 관련된 사람들과 정치 종교 경제 활동 능력 및 지식 관련 경쟁을 하기 위한 것도 아니고 정책 논쟁을 하기 위한 것도 아니다,,,그러니 내가 매 일요일 마다 교회에 가는 것을 이용하고 특히 찬양대 활동을 하는 것을 이용하여 이런 저런 유언비어의 말을, 특히 정치 종교 경제 등의 분야에서 내가 직접 나대로 해야 할 일들이 있는 사람의 인생을 끊임 없이 겉돌게 만드는 유언비어의 말을, 만들지 말기 바란다. 내가 수원시에 살면서 이곳 저곳 다니는 것은 내가 해야 할 나의 사회 활동을, 특히 지금 현재는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정체성에 대한 글을 작성하는 활동을, 하기 위해서 가는 것이지 수원시나 내가 가는 곳에 관련된 사람들과 정치 종교 경제 활동 능력 및 지식 관련 경쟁을 하기 위한 것도 아니고 정책 논쟁을 하기 위한 것도 아니다,,,그러니 내가 수원시에 살면서 이곳 저곳 다니는 것을 이용하여, 특히 도서관 관공서 PC Room 등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글을 쓰는 것을 이용하여. 이런 저런 유언비어의 말을, 특히 정치 종교 경제 등의 분야에서 내가 직접 나대로 해야 할 일들이 있는 사람의 인생을 끊임 없이 겉돌게 만드는 유언비어의 말을, 만들지 말기 바란다. 1970년도 무렵부터 다수의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약 30~40년 동안 나와 우리 사회에서 정치 경제 종교 등의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요한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중간 역할을 한 사람들이 다수 있을 것이다. 또한 지금까지 약 30~40년 동안 나와 우리 사회에서 정치 경제 종교 등의 분야에서 같이 활동을 하려고 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그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중간 역할을 한 사람들도 다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와 이런 저런 나의 당사자들 사이에는 약 30~40년 동안 직접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얼굴을 본 일도 없었고 대화를 한 일도 없었다. 그런데 약 30~40년 동안 나의 모든 언행은, 특히 1986년도 이후에는,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정체성에 대한 증거의 말로 인하여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전지전능의 능력이란 말로서 시비 아닌 시비에 걸려 있다. 그러면 어느 날 우연히 길에서 만나면, 설마 만의 하나의 경우로서 내가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과 동행으로 상대방이 나와 연관이 있는 사람이란 것을 알아도, 무슨 대화가 어떻게 진행이 될 수 있을까? 특히 지금처럼 나의 언행을 두고서 복궐복이란 말이나 재주는 곰 돈은 사람이란 말이나 투사구팽이란 말이나 인생 교훈 종교 교훈 등의 말로서 나의 언행 자체가 나의 의도와 전혀 다르게 해석이 되게 겉돌게 있는 상황에서 우연히 길에서 만난 상대방이 나와 연관이 있는 사람이란 것을 알아도 무슨 대화가 어떻게 진행이 될 수 있을까? 믿거나 말거나 1970년도 무렵에 또는 1986년도 무렵에 만난 정체 불명의 대선 총선 등의 조직들이 약 20~30년의 세옹지마와 더불어 각자의 할 일들이 바쁘면, 특히 세상이 돌고 돌고 변하고 변한 것으로 각자의 조직원을 위한 활동으로 바쁘면, 바쁜대로 활동하거나 살면 되는 것이고 그 대신 나의 인생에 대한, 특히 동업자의 변심에 의한 것으로서 내가 해야 할 일들에 대한, 유언비어를 만들어서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사회 활동 더욱 더 어렵게 만들지 말기를 바라며 약 30~40년 동안 나의 불혹의 나이, 2005년도, 무렵부터 내가 직접 하게 될 정치 종교 경제 등의 분야에서의 나의 활동과 관련하여 발생이 된 유형 무형의 것이 있으면 각자의 노동의 댓가는 노동의 댓가로 그리고 나의 것은 나의 것으로 돌려 주면 될 것이란 말을 하고,,,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9-01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