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하나님과 성경과 공동체와 소유 개념과 땅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7. 11. 01:27

하나님과 성경과 공동체와 소유 개념과 땅

 

내가 몇 살 되지 않은 1970년도 무렵부터도 하나님에 대한 말이나 하나님의 능력 중에서 나에게 나타난 것으로 말을 한 것이나 불혹의 나이 무렵의 몇 년 동안의 200권 분량의 글을 쓸 것에 대한 말이나 영화 제작에 대한 말이나 정치 경제 종교 등과 관련된 말도 일절 믿지 않으면서 해외에서 활동을 하거나 조선 시대의 왕실과 연관이 되거나 출판업계에 종사하거나 여타 사회 활동을 하는 몇몇 그룹의 사람들과 책의 판권에 대하여 몇 백 억 원의 한 말이 언급이 되고 그 중에서 기부금 50 억 원과 십일조 60 억 원이 언급이 되니 나의 말에 대한 믿음이나 책의 출판에 대한 협조는 일절 없고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빼앗는다는 말로서 기부금 50 억 원과 십일조 60 억 원에 해당하는 것만 먼저 받는다는 말로서 조직 범죄를 행한 곳의 실체는 어디일까?

 

어릴 때 경상남도 고성군 하이면 덕명리에 있던 나를 찾아온 어떤 사람이 그 목적이 무엇이던, 즉 하나님의 세계와 창조와 사람의 소유에 대한 것을 알기 위한 것이든 재산 관리에 대한 것을 알기 위한 것이든 나의 재산 관리를 위한 것이든 등등, 나에게 내가 소유한 땅을 파는 것에 대한 말을 하기에 먼 훗날 내가 직접 사용할 이유가 있으니 절대 팔지 말고 내가 직접 팔지 않으면 그 어떤 누구도 팔 수 없게 만들어 놓고 정말 돈이 필요하면 땅을 빌려 주고 돈을 받고 돈을 받으면 어떤 경우든 돈을 잃지 않는 방법으로 보관을 하거나 투자를 하라고 말을 하고 혹시라는 말로서 나의 정치 경제 종교 등과 관련된 활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을 경우에 대한 말을 하기에 나도 돈이 없고 나는 나 대로 먼 훗날 어른이 되면 돈을 써야 할 일이 있고 또 내가 어려서 세상 물정을 모르고 내가 직접적으로 돈을 관리하는 상황이 아니니 내가 가타부타 말을 하기 힘들므로 나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을 같이 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이 먹고 살수 있는 활동을 하면서 나를 도울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더 맞을 것이란 말을 하고, 특히 내가 어려서 내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사회 활동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지만 그 당시까지 이 사람 저 사람과 대화를 해본 것에 의하면 무엇에 대한 것이든 내가 말을 하는 것과 다른 사람이 말을 하는 것에는 크고 작은 차이가 있는 것 같고 또한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도 내가 말을 하는 것과 다른 사람이 말을 하는 것에는 근본적으로 무엇인가 맞지가 않으므로 나의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에 대한 것은 내가 그 사실을 알게 될 때 그 때 직접 할 것이므로 나의 돈을 쓰지 말라는 말을 하고 그 이전에 나와 같이 활동을 할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이 자신의 삶을 살면서 나와 같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라는 말을 한, 사실이 있는 것으로서 20010816일에도 어디선가 들려 왔듯이 땅을 팔고 개발하는 것에 대한 말만 이곳 저곳에서 언급을 하여 사람을 희롱하는 실체는 어디일까?

 

특히 내가 할 것이라고 말을 한 나의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과 관련하여 땅을 팔거나 돈을 쓰는 것에 대한 말을 하기에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몇 가지 질문을 하고 내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을 말을 한 것은 내가 다른 사람을 지배하거나 권력을 행하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이 알아야 할 사실에 대한 나의 말이 말로서 통하지 않으니 나의 말을 하기 위한 것이고 그런 것이 사람이 사람으로서 살 수 있는 것과 관련이 되는 것이니 돈을 쓴다고 될 일이 아니고 특히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니 사람, 교육, 세상, 관습, 종교, Spirits as God or Angels, 사후 세계 등에 대한 이해에서 차이가 나는 것 같으니 나의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은 나의 방식으로 할 것이므로 땅도 팔지 말고 돈도 쓰지 말고 땅을 빌려주고 돈을 받으면 차고차고 모아 두란 말을 한 일이 있었는데 그 사실로서 이런 말 저런 말을 만들어서 사람을 희롱하는 실체는 어디일까?

 

1993년 ~ 1999년 사이에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의 강남빌딩 20층에서 근무를 할 때 다수의 직원들이 휴가를 가고 업무에 바쁜 틈을 이용하여 마치 직원인 것처럼 직원의 목소리로 이것 저것 대화를 한 사실들이 있었던 것에 대해서 언급을 했듯이 그러나 대화 내용보다는 대화를 한 사실만 중요하고 대화 중의 한 두 마디 단어나 표현으로 곤혹스러운 말을 만드는 것 같아서 확인을 하고자 하나 이미 어디론가 사라지고 아무도 없었던 사실들이 있었던 것에 대해서 언급을 했듯이 그 당시 나에게 만약이란 가정하에 앞에서 언급한 어릴 때처럼 땅을 파는 것에 대한 대화를 시도한 사람은 누구이고 그 목적은 무엇이었을까? 소유 개념? 그런 얼렁뚱땅한 행위를 통한 땅의 매매? 그 결과로 오늘 날과 같은 사람의 희롱의 반복?

 

20010816일에 나와는 다른 공간에 있으면서 하나님의 실존과 능력을 확인하는 과정 중에 들려 온 말로서 나의 말에 대한 믿음이나 책의 출판에 대한 협조는 일절 없고 단지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빼앗는다는 말로서 어느 곳에서 2,500 억 원의 돈의 투자를 10곳으로 분산하여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한 말을 하니 그 돈에 대한 사용 권한이 자신에게 있는 것처럼 말을 한 어릴 때 나와 대한민국 또는 지구 상의 몇몇 곳을 동행을 한 사람은 누구일까?

 

내가 몇 살 되지 않은 1970년도 무렵부터도 나의 말에 대한 믿음이나 책의 출판에 대한 협조는 일절 없고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빼앗는다는 말로서 불혹의 나이에 쓰게 될 책과 관련하여 언급된 판권의 결과로 발생을 할 기부금 50 억 원과 십일조 60 억 원에 해당하는 것만 먼저 받는다는 말로서 왕실의 재산이나 개인의 재산이 몇몇 사람들의 이상 실현이나 공동체란 말을 위한 전용물이라도 되는 것처럼 조직범죄를 행한 곳의 실체는 어디일까? 다른 사람의 인생이나 지식이 몇몇 사람들의 이상 실현이나 공동체란 말을 위한 전용물이라도 되는 것처럼 조직범죄를 행한 곳의 실체는 어디일까? 성경에서 말을 하는 신앙 공동체 뿐만 아니라 각종 공동체는 강제성이나 사기나 기만이 없는 행위로서 다수가 공통된 일을 하다 보면 자연발생적으로 생기는 것인데 천지 창조 사해 동포 등의 말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특히 나이 드신 노인들의, 재산이나 지식 등이 마치 몇몇 사람들의 전용물이라도 되는 것처럼 조직범죄를 행한 곳의 실체는 어디일까?

 

고려 시대에도 조선 시대에도 국법은 있었고 모든 땅이 왕실 땅이 아니었듯이 소유 개념도 있었고 개인 재산도 있었고 왕정 정치도 조선 시대 이전부터 존재를 했었는데 조선시대의 복수란 말로서, 신분 사회의 복수란 말로서, 사람의 창조에 대한 복수란 등등의 말로서 1965년도에 태어난 사람에게 온갖 말과 말을 만들어서 사람과 사람을 동원하여 사람의 인생과 일거수일투족에 약 30~40년에 걸쳐서, 또는 20년에 걸쳐서, 또는 7~8년에 걸쳐서, 조직 범죄를 행한 곳의 실체는 어디일까?

 

특히 후견인 대부 등과 관련이 된 말이나 정치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이곳 저곳 다니면서 대화를 하고 여론을 수렴을 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전직 대통령들과 관련된 사람들의 대화가 있었던 것 등을 이용하여 온갖 복수의 기획과 씽크와 연출을 하고 있는 곳은 어디일까? 특히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식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말을 하기 위한 사람 및 사회에 대한 상황 판단을 위해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세계와의 예정된 시기들 중 하나님 불혹의 나이의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의 결과에 따라서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을, 물론 1970년도 무렵에도 그 이전의 역사적인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결과가 언급이 되었지만, 할 것이라고 말을 한 불혹의 시기에 맞추어서 나와는 전혀 관련 없는 일로서 나의 이름으로 약 20~30년에 걸쳐서 온갖 언행을 하고 불혹의 나이 무렵에는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예언으로 천국이나 하늘 나라로 갈 것이라고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사람과 예언에 대한 그릇된 이해를 만드는 유언비어를 만들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서 과거 정치 활동 관련 사람이 고통을 겪었던 고혈압 근육마비 대퇴골두무혈성 괴사 신장결석 요도결석 간장질환 하지정맥류 성인병 관련 질환이나 상하지 질단과 관련된 질환이나 인지능력과 관련된 질환이나 유전자에 영향을 미쳐서 장애인 출생 등을 유발하게 만들기 위한 기획 및 연출을 하고 심지어 어부지리 토사구팽 재주는 곰 돈은 사람 등의 말로서 사회 활동 자체를 겉돌게 만들고 있는 주체는 어디일까?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7-09

 

JUNGHEEDEUK, 정희득,

 

'영(靈,Spirit)과 사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둥이, Twin Idols,  (0) 2008.07.11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신분  (0) 2008.07.11
사전 촬영과 CF  (0) 2008.07.11
성경과 독해력  (0) 2008.07.11
사람과 하나님의 아들  (0) 200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