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사전 촬영과 CF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7. 11. 00:34

사전 촬영과 CF

 

사전 촬영 연습이 약간의 비용은 들겠지만 배우들의 시나리오 이해력 향상 및 연기 수준 향상 및 반복되는 NG를 줄이는 것에 의한 고급 인력의 시간 낭비 등의 효과가 있을 것이니 단지 배우들 스캔들이나 그 결과로 인한 출산 휴가 등의 현상만 주의를 하면 긍정적인 면이 부정적인 면보다 더 많은 영화가 아닐까 싶다. 

 

1살 때 어린 아이가 일어 서는 CF 장면도, 핸드 폰이 없었던 1970년도 무렵에 핸드 폰으로 대통령을 말을 하고 탕수욕을 말을 하는 CF 장면도, 그래서 먹는 것이 아니라는 말에 행정 관료직을 말을 하고 하나님이나 하나님의 아들이란 비유적인 표현은 사람들이 말을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고 실제로 하늘에 존재하는 하나님을 만나야 되는 것이라는 말을 하는 장면도, 불혹 + 럭키 세븐 등의 말도, 불혹 + 럭키 세븐 = 불혹 + 2nd one이라는 말도, 불혹에는 몇 년 동안 내가 글을 쓴다고 바쁠 것이니 다른 사람들이 도와주면 불혹 + 1st One이라는 말도, 나에게 발생한 현상이지만 1970년도 당시에는 다른 아이들에게도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다. Spirits as God or Angels과 관련된 나의 말이 나 홀로 있을 경우에 독백처럼 발생을 해도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것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지게 되는데 하물며 다른 사람과의 대화 과정 중에 발생을 한 것은 Spirits as God or Angels과 관련된 것이든 이 세상의 일과 관련이 된 것이든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 지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런데 이런 말을 하면 이 사람 저 사람의 이름만 마치 정신병동의 코러스처럼 내가 글을 쓰고 있는 곳에서 들려 온다. 특히, 몇 사람인지 모를 사람의 기억을 훔친 것이란 말만 얼굴도 내밀지 않고 전봇대 위의 참새들처럼 재잘거린다.

 

그런데 내가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증거에 대한 말을 하고 그 과정에서 나의 삶에 대한 말을 하는 과정 중 내가 말을 하는 것이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이해와 믿음과 신앙으로 이어지고 나와 협조를 하는 것으로 이해가 되는 것이 아니고 오히려 그 반대로 나의 일거수일투족이 시비에 걸리고 특히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말을 하는 것을 막는 식으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어서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증거와 나의 삶에 대한 말을 앞에서와 같이 불혹의 나이 무렵 및 불혹의 나이 이후 첫 번째 정치 활동 및 불혹의 나이 이후 두 번째 정치 활동의 맛배기까지만, 즉 현재 정도까지만, 말을 하고 그 이후의 것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그 때까지 살아 있으란 말을 하니 그 당시 환갑의 나이인데 내가 불혹의 나이가 될 때까지 어떻게 살아 있을 것인 가라는 말을 하는 사람도 있고 나의 말은 일절 믿지도 않고 인정도 하지 않으면서 앞의 상황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예언이란 것을 엮어서 불혹의 나이 이후 나의 삶을 인의 장벽이나 장애인으로 만들어 사회로부터 고립을 시키나 또는 사고사 간접적인 생체 실험 등을 통하여 천국 보내기 프로젝트란 말을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다.

 

이미 상세히 언급된 것처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영향력이 나의 신체에 나타난 것으로 인하여 내가 성장을 하면서 나의 시력이나 청력이나 호흡법 등이 정상이지만 사람이 구분을 하기 힘들 정도로 미묘한 차이가 있을 것이란 의미에서 또한 사람의 근력에서 볼 수 있는 인공지능이나 형상기억합금 등의 속성이 조금 더 정밀하게 철저하게 나타나는 근력에 대한 것으로 그리고 나의 키와 그 중에서 상`하체를 비교할 때 하체에 대한 것으로 정상 아닌 정상 장애인 아닌 장애인 등의 말을 하고 더불어 나의 말에 대한 것으로 대통령이나 교황 등과 연관을 시키니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에 대한 나의 말은 일절 믿지도 않고 인정도 하지 않으면서 앞의 상황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예언이란 것을 엮어서 불혹의 나이 이후의 나의 모습을 사고사 간접적인 생체 실험 등을 통하여 장애인 만들고자 온갖 기획 연출을 하기에 바쁜 사람도 이곳 저곳에 있었다.

 

1970년도 정치인 중 자신의 정책에 대한 몇몇 사람들의 반대가 심하여 나의 의견을 묻고자 하는 사람과의 대화에서, 다른 글 참조 바람, 스스로에 대한 것 및 자신의 정책에 대한 것 및 자신과 관련된 사람들에 대해서 아는 것 등을 상대방의 마음 속에 생각을 할 것을 부탁을 하고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이 세상 사람과의 교통에 대한 인류사의 예외처럼 Spirits as God or Angels이 상대방의 생각을 읽은 것을 바탕으로 그 결과를 환영이나 mind-to-mind나 thought-to-thought 대화의 방식으로 언급을 하게 될 때 말을 했던 것처럼 사람의 언행은 사람이 하는 것이고 그 과정 중에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이나 기도 응답이 있는 것이고 그러나 Spirits as God or Angels로부터의 기도 응답도 성경의 십계명에서 말을 하고자 하는 바와 맞아야 하는 것이란 말을 한 것처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예언이란 말로서 사람의 삶을 침해하는 것은 그냥 사람으로서 사람의 삶을 침해하는 것과 동일하다.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그 치유 능력에 대한 확인이란 말로서 사람의 신체를 상대로 한 온갖 생체 실험이 생체 실험의 성격에 따라서 살인 상해 등이 되는 것과 동일한 것이다.

 

Spirits as God or Angels은 Spirits as God or Angels 대로 동행하는 사람을 보호를 하겠지만 선지자님처럼, 예수님처럼, 선지자님과 예수처럼, 사람의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방법으로, 사람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방법이란 말처럼, 동행을 하는 경우도 여러 가지가 상태가 있고 다른 무엇보다도 이 세상의 사람은 사람대로 행동을 하고 사람의 신체는 크고 작은 내부 외부 환경에 끊임 없이 노출이 되어 있으니 그 사유가 무엇이든 사람의 신체를 상대로 한 온갖 생체 실험이 생체 실험의 성격에 따라서 살인 상해 등이 되는 것과 동일한 것이다.

 

내가 말을 하는 하나님의 실체와 그 세계에 대해서 내가 아는 대로 미주알고주알 말을 해주고 또한 내가 말을 하나님의 실체와 그 세계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이 무엇인가 알려고 하면 나의 말 자체를 믿고 내가 말을 하는 하나님의 실체와 그 세계를 믿는 마음이 기본적으로 있어야 하는 등 관련된 일련의 사실들을 말을 해주니 그런 것과 반대되는 현상들만 몇 십 년 동안 발생을 하고 있는 것도 그 결과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과 방식으로 하나님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을 막고 방해 하는 방법으로만 나타나고 있고 더불어 각종 시비의 말만 만들어지고 있는 것도 시비에 걸린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조직 범죄 행위 외에 다른 무엇도 아니다.

 

1970년도 무렵에도 사람들이 하나님의 실체와 그 세계에 대해서 마음의 문을 닫으니 그 결과로 나타나는 하나님의 세계의 반응도 존재마다 그 특성이 다르지만 사람들에게 강요를 하는 일은 없고 오히려 다른 방법들을 찾았던 것처럼 이 세상의 사람으로서 내가 알게 된 바를 말을 하는 것에 불과한 것이고 경우가 다르지만 다른 사람도 각자가 알게 된 것을 말을 하면서 사는데 약 30~40년이 지난 지금 현재까지 시비를 걸고 있는 현상이 시비에 걸린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조직 범죄 행위 외에 다른 무엇도 아니다.

 

실제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과 방식으로 하나님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고자 해도 성경에서도 하나님이 말씀이나 빛으로 표현이 되고 있는 것처럼 사람들의 시각으로 인지할 수 있는 각종 현상들이 하늘이나 허공에 나타나거나 텔레파시나 이심전심이나 전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화가 될 때만이 사람이 알 수가 있는 하나님의 존재론적인 본질로 인하여 그리고 특히 이 세상이 하나이고 이 세상의 창조물이 창조물 별로 하나이듯이 이 세상에 하나님의 세계에서 그 능력을 나타낼 때도 대체로 이 세상에 나타나지 않은 새로운 것만 나타내는 경향이 있으니 많은 제약이 있는데 스스로의 상대편의 말에 대한 믿음과 하나님에 대한 믿음, 신앙, 신앙심 등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단지 스스로 말을 하는 신앙심만 내세우고 교회의 직분이나 경력 등만 내세운 말로서 오히려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과 방식으로 하나님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을 막고 방해하는 현상만 약 30~40년이 지난 지금까지 나타나 보이고 있는 것 같다.

 

나의 말이 우스운 말이 아니고 홍해를 가르거나 죽은 자를 살리거나 질병을 치료하는 등의 기적이란 현상에만 집착을 하지 말고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의 기적이 나타나는 경우와 하나님의 존재론적인 모습을 이해를 하고자 해도 어느 정도 추정을 할 수가 있겠지만 만약에 나의 글에서 내가 말을 한 방법을 통해서 내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도서관에서 도서관의 시스템이 다운이 되거나 정지가 되는 현상이 발생을 해도 나의 말이나 하나님의 실존에 대한 믿음은 전혀 없고 나로부터 무엇인가 기적과 관련된 현상이 나타나면 각자의 기획이나 연출로 말을 하고 그 결과로 돈을 벌기에 바쁘거나 각자의 종교와 관련된 현상으로 말을 하기에 바쁘면 사람들이 알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정전? 인위적인 전원차단? 바이러스? 실제로는 아무 것도 없다.

 

내가 들린 병원에서 나의 글에서 내가 말을 한 방법을 통해서 실제로 환자가 치유가 되는데 나의 말이나 하나님의 실존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사람들이 알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나의 글에서 내가 말을 한 방법을 통해서 내가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신도 모르게 외국어를 말을 하게 되는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되는데 그 사람이 사람들의 동서고금의 이해 관계에서 말을 하는 종교는 없는 상태이고 막연히 신, 산신, 신령, 산신령, 하늘, 하늘님, 천지시면, 절대적 존재,,,는 존재하는 것으로 믿고 있는 상태이고 나의 말이나 하나님의 실존에 대한 믿음은 전혀 없으면 사람들이 알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나와 하나님의 세계 사이에 약속된 의사 소통의 방법이나 그와 관련된 목걸이란 것도 성경에서도 하나님이 말씀이나 빛으로 표현이 되고 있는 것처럼 사람들의 시각으로 인지할 수 있는 각종 현상들이 하늘이나 허공에 나타나거나 텔레파시나 이심전심이나 전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화가 될 때만이 사람이 알 수가 있는 하나님의 존재론적인 본질로 인하여 그리고 1970년도 무렵에 어린 아이에 불과한 나의 말이 말로서 통하지 않으니 하나님에 대해서 나의 말 또는 하나님의 말로서 말을 하기 위한 방법에 불과한 것이지 사람들이 말을 하는 주문 주술 술법 등이나 서아프리카 원주민의 juju [dʒúːdʒuː] (서아프리카 원주민의 주물(呪物)(fetish), 부적(amulet), 주문, 마력, 금기(禁忌)) 등과 전혀 관련이 없는 말이다.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7-09

 

JUNGHEEDEUK, 정희득,

 

 

 

'영(靈,Spirit)과 사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신분  (0) 2008.07.11
하나님과 성경과 공동체와 소유 개념과 땅  (0) 2008.07.11
성경과 독해력  (0) 2008.07.11
사람과 하나님의 아들  (0) 2008.07.11
사람과 하나님, 02,  (0) 200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