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이태백의 호수, 하룽베이,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3. 25. 19:31

이태백의 호수,

 

http://sum.freechal.com/whoo00/1_114_403378

http://sum.freechal.com/hdjpia999/1_10_36379

 

우리 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는가 라는 말을 했던 곳과 유사한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멋진 광경입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입니다. 입체로 볼 수 있으면 다 각도로도 볼 수 있으면 더욱 더 장엄하고 웅장한 광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2007/11/17 20:52)

 

자전거 타는 모습이 여유롭다는 말을 했던 장면과 유사한 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2007/11/17 20:52)

두 여자가 자신을 찍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말을 했던 곳과 유사한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2007/11/17 20:53)

 

경주의 어느 곳과 유사한 곳이 아닌가 싶다는 말을 했던 곳과 유사한 모습인가 싶습니다. (2007/11/17 20:53)

 

시도 때도 없는 맛 있는 오리 구이 철새 구이를 위해서라도 자연 보호를, 물론 사람의 삶을 위한 개발과 환경 오염을 구분을 해야 하겠지만, 할 필요가 있을 것이란 말을 한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2007/11/20 11:58)

 

이태백이 투신을 했던 곳이라고 하기에 이태백의 호수란 말을 했던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의 언행이 사사건건 시비 거리를 만들려고 하는 사람이 있으니 누군가가 만약에 Spirits as God and Angels 능력에 의해서 공간 이동으로 중국 본토에 올 수 있게 되면 법적인 문제, 사상 문제가, 어떻게 될 것인가란 질문을 했던 곳이고 바람에게 물어보란 대답을 하기도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바람이 바람 부는 데로 이곳 저곳으로 이동을 하고 있고 그 역사가 인류의 인지 관점에서는 인류의 역사와 동일하니 Spirits as God and Angels 능력에 의해서 공간 이동이 되는 것에 대한 국적 문제 및 사상 문제에 대해서는 바람에게 물어 보란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태백과 같은 시성이 이곳에 투신을 했으면 그 책임은, 즉 개인의 일거수일투족의 언행이 문제가 되는 곳에서는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 것일까란 말을 했던 곳이기도 하고,,,그냥 지나 가는 말이지만 이태백과 같은 시성이 투신을 할 수 밖에 없는 사유를 근거로 중국의 사회 문제 가족 문제를 말을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날 내가 이 자리에서 이런 말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다른 저명한 시인들처럼 일상의 삶 속에서 평범하게 사망을 하지 않고 이곳에서 투신을 한 것을 보면 아마도 천국 갔을 것이란 말도 하고 선견지명이 상당히 있는 편이란 말을 한 곳이기도 합니다.

(2007/11/20 12:07)

 

위의 지역이 어는 곳인지, 즉 중국인지 경주인지 다른 어느 곳인지 등등, 알아 맞히는 것도 Spirits as God and Angels에 대한 이해 부족 및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사람의 존재의 차이에 대한 이해 부족 및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과 사람의 능력의 차이에 대한 이해 부족 및 성경에 대한 이해 부족 등에서 발생을 한 것으로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 및 교통에 대한 시비 거리가 된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룽베이,

해외의 산, 산맥, 사막,,,등의

 

몇몇 곳을 볼 수 있었던 곳에서 나타난 반응이나 현상도 비슷한 경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더더욱 재미 있는 것은 제가 있었던 곳이 우리 나라의 어느 곳이고 그 자리에서 앞의 상황을 볼 수가 있어서 이런 저런 말을 하게 되면 누군지 모를 몇몇 사람들이 시험을 하고 있고 그렇게 말을 할 수 있는 것이 사람의 능력으로 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고 자신들에게는 초능력이든 Spirits as God and Angels과의 교통이든 일체의 기이한 현상들이나 능력들이 없는 것을 시인을 한 것이고 다른 무엇보다도 나에 대한 말을 들었을 것인데 환영이나 헛것이나 영상 등의 표현의 차원을 넘어서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 및 교통에 대한 시비 거리가 된 것이 아닌가 싶으며 그런 사유가 Spirits as God and Angels에 대한 이해 부족 및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사람의 존재의 차이에 대한 이해 부족 및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능력과 사람의 능력의 차이에 대한 이해 부족 및 성경에 대한 이해 부족 등에서 발생을 한 것으로서 교육의 문제 및 교육 방법의 문제의 가장 쉬운 예들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2-02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