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그리스도 예수님과 일상의 삶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7. 2. 24. 00:21

그리스도 예수님과 일상의 삶

  

오늘 날 그리스도 예수님을 안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은, 믿는다는 것은, 또는 영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그리스도 예수님이라는 말을 매일 같이 외치는 것? 그리스도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외치는 것? 그리스도 예수님이 하나님의 독생자라고 외치는 것? 그리스도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된 것이라 외치는 것? 그리스도 예수님이 하나님의 영이 거하는 것이라고 외치는 것? 성경 구절을 달달 외우는 것? 율법과 계명이 다르다고 외치는 것? 구원에 이르는 길이 율법(여기서의 율법의 십계명을 말을 하는 것이나 여호와님(야훼님,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또는 그리스도 예수님의 전하신 말씀대로 행하는 것이 아니라 앞의 계명들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사람들의 판단과 생각대로 만들어 낸 그러나 그 결과가 법과 같은 사람을 판단하고 심판하는 구속력을 가진 종교적인 신앙의 행위를 말함.) 대로  사는 것이 아니라 믿음대로 사는 것이라고 외치는 것? 십계명을 지키며 사는 것이라고 외치는 것? 매주일 안식일을 지키며 사는 것이라고 외치는 것? 등등을 외치고 전도를 하는 것일까?

 

성경을 읽을 때, 찬양을 할 때, 기도를 할 때,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행동을 하는 것?이 오늘 날 그리스도 예수님을 안다는 것을, 사랑한다는 것을, 믿는다는 것을, 또는 영접한다는 것을? 의미를 하는 것일까?

 

오늘 날 그리스도 예수님을 안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은, 믿는다는 것은, 또는 영접한다는 것은 또 매일 매일의 일상에서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며 어떻게 언행을 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것일까?

 

아침에 일어 날 때 어떻게 일어나는 것?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 때 어떻게 타는 것? 눕거나 앉거나 서거나 걷거나 할 때 어떻게 하는 것? 생계를 위한 활동을 할 때 어떻게 하는 것? 직장 생활을 할 때 어떻게 하는 것? 상업 활동을 할 때 어떻게 하는 것? 사업을 할 때 어떻게 하는 것? 부모님과 가족들과 친구들을 대할 때 어떻게 하는 것? 여타 사회 활동 과정 중에 만나는 사람들에게 대할 때 어떻게 하는 것? 전도 행위를 할 때 무엇이라고 말을 하고 어떻게 행동을 하는 것? 표준어를 사용하는 것 또는 어느 지방의 말을 사용하는 것 또는 어느 나라의 말을 사용하는 것? 방언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어느 나라의 말과는 상관이 없다는 것? 등등 매일 매일의 일상에서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사는 것?이 오늘 날 그리스도 예수님을 안다는 것, 사랑한다는 것, 믿는다는 것, 또는 영접한다는 것일까?

 

앞의 말들에 대해서 사람의 언행이란 관점에서, 사람의 체험이란 관점에서, 사람의 특성이란 관점에서 등등 63억 인구에 대해서 공통적인 언행의 기준을 만들 수 있을까? 앞에서와 같이 교회에서, 신앙의 행위에서, 개인의 언행에서 그리고 개인의 사회 활동에서 마치 법률과 같은 공통의 지침을 만드는 것이 행여나 다른 사람에게 과거 2,000년 전의 사람에 의해서 부가적으로 만들어진 율법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닐까? 오히려 정보화 시대를 바탕으로 더 심함 범죄 행위를 하게 되는 것은 아닐까?

 

오늘 하루의 예배의 결과로, 믿음의 결과로, 기도의 결과로, 통성 기도의 결과로, 묵상 기도의 결과로, 찬양의 결과로, 성경의 통독의 결과, 전도의 결과로,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여호와님이, 야훼님이, 천사님이, 그리스도 예수님에 거한 영이, GOD님이, JEHOVAH님이, YAHWEH님이, ANGEL님이, THE SPIRIT DWELLED IN JESUS CHRIST님이, LORD님이, MY LORD님이, THE LORD GOD님이, MY LORD GOD님이,,,스스로 존재하는 존재님이, 영님이, I AM님이, SPIRIT님이,,,중에서 어느 분이 응답을 하셨을까? 응답을 하실 때마다 누가 응답을 주시는 것이라고 사람의 귀에, 또는 텔레파시로, 들리게 교통을 한 후 응답을 주시는 것일까? 성경에서 말씀을 하고 계시는 선지자님들과 그리스도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과 특히 성령으로 그리스도 예수님을 잉태하신 마리아님과 조셉님의 경우에도 비록 여호와님(야훼님, 하나님)과 천사들라고, 영이라고, 스스로 존재하는 존재라고, 특히 여호와님(야훼님, 하나님)과 천사들에 의해서 선택된 사람들의 경우에는 그리고 그 결과 교통이 되는 경우에는 또는 기도에 응답을 받는 경우에는 또는 이것저것 떠나서 신앙을 믿음을 가진 경우에는 Lord 또는 My Lord 또는 주님이라고, 표현을 하고 있지만 사람의 인지 능력의 관점에서 볼 때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above-time-and-space, immortal 등등의 존재의 본질을 고려를 하면 사람과 사람이 대화를 할 때, 경험이나 체험이나 기도에 대한 응답을 공유를 하기 위해서 사람과 사람이 대화를 할 때, 대화를 하는 당사자 간에 또는 대화의 결과를 전해 듣는 사람들 간에 식별이, 구분이, 가능하게 표현을 할 수 있을까? 이런 중차대한 사실에 대해서, 때때로 거짓 전도자들에 의해서 오용이나 악용이 될 수 있는 이런 중차대한 사실에 대해서, 그리스도 예수님께서는 무엇이라고 말씀을 하셨을까? 선지자님들은 무엇이라고 말씀을 하셨을까?

 

성령으로 잉태가 가능했던 마리아님과 조셉님의 경우와, 성령으로 잉태된 그리고 10개월 후 출생된 그러나 여호와님(야훼님, 하나님)의 세계의 영이, 아들이, 독생자가, 거하신 그리스도 예수님의 경우와 여타 선지자님들의 경우와 성경에 기록되지 못한 그 외의 경우들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성경에 있는 말들 중에서 심령을 관찰한다는 말이, 믿음이 구원을 했다는 말이, 그리고 행위대로 심판을 받는다는 말이 어떻게 이해가 되고 있을까?

 

하나님의 믿는다는 것과, 선지자님들을 믿는다는 것과, 그리스도 예수님을 믿는다는 것과, 마리아님과 요셉님을 믿는다는 것과, 성경을 믿는다는 것의, 차이는 무엇일까? 창세기를 믿는다는 것과, 요한계시록을 믿는다는 것의, 차이는 또 무엇일까? 하나님을, 여호와님을, 야훼님을, 천사님을, 그리스도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된 사실을, 그리스도 예수님이 마리아님과 요셉(Joseph)님의 사이에서 여호와님(야훼님, 하나님)에 의해서 성령으로 잉태된 사실을, 그리스도 예수님에 영이 거한 사실을, GOD님을, JEHOVAH님을, YAHWEH님을, ANGEL님을, Jesus Christ님을, Jesus Christ conceived by The Holy Spirit, Jesus Christ conceived by The Holy Spirit by The Omniscient and Omnipotent God(Jehovah, Yahweh) between Maria and Joseph, THE SPIRIT DWELLED IN JESUS CHRIST님을,,,스스로 존재하는 존재님을, 영님을, 주님을, 나의 주님을, 여호와 하나님을, 나의 여호와 하나님을,  I AM님을, SPIRIT님을, LORD님을, MY LORD님을, The Lord God님을, My Lord God님을,,,믿는다는 말의 차이는 무엇일까?

 

성경의 내용을 믿는 사람으로서 성경과 관련 무엇을 믿던 또는 성경과 관련 신앙으로서 무엇이라고 말을 하던 또는 성경을 바탕으로 한 신앙과 믿음에 대한 표현으로 무엇을 어떻게 말을 하던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에 잠을 잘 때까지, 매 안식일 마다 예배를 드리는 행위를 반복하는 동안, 그리고 태아로 있을 동안 및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후 비록 영혼이 있다고 하나 육체적인 생명체로서의 삶이 끝날 때까지의 삶의 기간 동안, 무엇을 생각을 하는 것을, 무엇을 하는 것을, 어떻게 사는 것을, 우리가 신앙이라고 또는 믿음이라고 또는 성경을 아는 것이라고 또는 여호와님(야훼님,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고 나아가 그리스도 예수님을 아는 것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 것일까? - TEN Production 영화 시나리오 작성 중 -

 

2007년 2월 18일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