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내란 외환 우두머리 윤석열을 긴급체포, 세상과 격리시켜야"
입력 2024.12.25. 오전 9:22, 수정 2024.12.25. 오전 9:37,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1088487
(기사 제목은 ‘더불어민주당에서 변호사 출신 정치인이었던 노무현 전대통령과 문재인 전대통령으로 어떤 이득을 보았는지 몰라도 변호사 출신 정치인인 이재명을 20대 대선에 이어서 21대 대선에서도 또 다시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로 내세우기 위해서 국민들로 하여금 시위나 폭동이나 내란 등등을 유발하고자 윤석렬대통령 부부를 표적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특검과 탄핵을 논하면서 끊임없이 국민을 선동하고 있고 국가경제와 국민경제를 망하게 하고 있고 내우외환을 일으키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및 그 우두머리를 긴급체포하여 세상과 격리시켜야’라고 고치는 것이 적절할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특검이나 탄핵의 대상이 되지 않는 사유들로서 지난 1년 동안이나 대한민국의 국회 및 정치권을 마비시키면서 대한민국의 국가경제나 국민경제를 망하게 하는 일을 하고 있고 더불어 내란, 내란수괴 등등의 말들로서 끊임없이 국민을 선동하는 말을 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지금 현재까지 법원에 기소되어 있는 몇 건의 범죄의혹 사건들로 인하여 21대 대통령선거 출마가 불투명해지고 있고 향후에도 영원히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가 될 수 없을지도 모르는 이재명님을 구하기 위해서 더불어민주당은 국민들로부터 시위, 폭동, 내란이라도 바라는 것일까요?
물론 작금의 대한민국의 난국은 2019년도 말에 중국에서 발생한 코로나19가 주요 원인이었고 특히 그 당시에 180명의 국회의원들로서 국회에서 일당독재의 정치를 했고 또한 정부의 주체였던 더불어민주당이 국회와 정부에서 국정운영을 망하게 한 것이 아마도 주요 원인일 것이니 작금의 대한민국의 난국을 해결하기 위해서 여야가 서로 협력하고 비록 대통령이 더불어민주당 출신의 정치인이 아니라고 해도 국정운영에서도 서로 협력하는 것이 필요할 것인데 오히려 최소한 2024년 한 해 동안 스토킹을 하듯이 대통령과 그 배우자를 상대로, 물론 국회의원으로의 지위와 권한을 이용하고 국회에서의 일을 이용하는 방법으로서 및 정치적인 방법으로서, 즉 합법을 위장한 그러나 실질적으로는 범죄와 다를 바가 없는 방법으로서,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공격을 하고 심지어 누명을 씌우듯이 범죄를 저지르면서 끊임 없이 국민을 선동하는 말을 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공직선거법 위반에 대한 1심 판결결과에 의하면 21대 대선출마가 어렵고 20대 대선출마에서 국가로부터 지원받은 434억원을 국가에 반납을 해야 하니 그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것이 그 이유일까요? 더불어민주당의 정치인이 대선출마를 하는데 국가에서 434억원을 지원하면 이게 뭘까요? 국가에서 매년 정당에 지급하고 있는 보조금이나 국회의원에게 지급하고 있는 예산은 또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현시국에 대해서 대통령은 계엄령이 필요하다고 판단을 했으나 국회에서는 다르게 판단을 해서 계엄령의 해제를 요구하니 그 즉시 해제를 했고 그러니 정상적으로 끝이 났고 그리고 그 일도 대한민국 국민들이 대부분 잠들어 있는 한밤중에 몇 시간 동안 발생했고 대한민국에 그 어떤 피해를 입힌 것이 없고 오히려 그 이후에 더불어민주당이 국회에서 탄핵을 한다고 허송세월을 하고 있고 국정운영을 마비시키고 있는 것 등등의 일련의 정치 행위가 국가경제와 국민경제를 망하게 하고 있을 것인데 그래놓고 그 책임을 현정부에 돌리는 것을 보면 더불어민주당의 수뇌부의 전략전술이 무섭습니다. 북한에서 정치를 할 때에 그렇게 할까요 아니면 어느 나라에서 정치를 할 때에 그렇게 할까요?
,,,
"저는 과거 전(前)의 대한민국에서는 개헌으로 새로운 7공화국의 문을 활짝 열어 미래로 가자는 임기 단축 4년중임제 2원집접제로, 거국내각 구성도 거론했다"???
아마도 대한민국 정치권의 문제는 정치제도가 문제가 아닐 것이고 정치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정치인으로서 정치를 할 만한 사람들이 아닌 것이 문제일 것이고 그 배경에는 대한민국에서는 국가의 정치인을 대한민국 국민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정당에서 결정하고 있는 것과 같고 국민은 국가의 정치 및 국정운영 등으로 사리사욕을 취하는 정당의 허수아비 같은 것이 문제일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통령 임기는 5년 한 번이면 족할 것입니다.
대통령의 임기를 4년에 중임을 하면 8년인데 더불어민주당의 어떤 정치인이 바라는 바일까요? 박지원님은 나이가 들만큼 들었으니 대선출마를 바라는 것이 아닐 것이고 그러면 더불어민주당의 누가 4년 중임으로, 즉 8년 동안이나,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기를 바라면 말도 안되는 대통령 임기를 사유로 끊임 없이 국민을 선동하려고 할까요?
그리고 지금 현재는, 물론 개헌없이 할 수 있을 때에, 국회의원의 임기를 재임은 몇 번을 하더라도 연임을 제한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