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김동연 "경제정책 역주행" 정부 직격…이재명 "지역화폐 지속돼야"(종합): 김동연 경기도 도지사님이 2022년도부터 경기도에 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전세사기? 아마도 관용차를 사적으로 즐기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4. 11. 21. 17:22

김동연 "경제정책 역주행" 정부 직격이재명 "지역화폐 지속돼야"(종합)

뉴스1 원문 송용환 기자 최대호 기자

입력 2024.11.21 15:03   최종수정2024.11.21 15:06

 

https://news.zum.com/articles/94649482?cm=front_nb&selectTab=total1&r=12&thumb=0

 

 

대한민국의 정치권의 일을 모르는 정치권 밖의 사람으로서 언론기사에서 알 수 있는 것으로 추측해서 말을 하는 것에 불과하지만,,,

 

국가와 국민을 어지럽히고 혼란하게 해서 정치적인 이득을 취하는 것에는 타고난 재능이 있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그 동안의 더불어민주당의 정치행위나 언행 등등을 보면 경찰청이나 검찰청에서 일을 했으면 누명이 수두룩하게 발생하고 자살이 수두룩하고 발생하고 병원에서 일을 했으면 의료사고가 수두룩하게 발생하고 비지니스계에서 일을 했으면 사건사고나 사기행위가 수두룩하게 발생했을 것으로 추측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에는 화폐로서 원화가 있는데 지역화폐는 뭘까요? 경기도 등등의 지방자치단체를 더불어민주당 정치인들의 castle이나 작은 영토로 만들고 싶은 것일까요? 그 동안 지역화폐라는 명분으로 누가 어떻게 이득을 보았을까요? 정치인의 수준자체가 지금 현재의 일로서 대한민국의 양대 정당 중 하나인 더불어민주당의 당대표이고 대한민국의 대통령후보였고 경기도지사였고 성남시장이었고 변호사였던 이재명님조차도 공과 사가 구분이 되지 않고 있고 정치인으로서의 행위에 11가지의 범죄 의혹이 있을 정도이고 국정운영을 할 능력은 없으면서 이권으로 이익을 취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누구보다도 촉이 있는데,,,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단체를 고집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통령이 되지 못해서 국가의 일을 이용하여 이익을 취하지 못해도 지역자치단체장의 자리에 앉아서 지방자치단체의 일을 이용하여 이익을 취하는 것이 그 목적이었을까요?

 

코로나19를 핑계로 국가예산으로 재난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해서 정치활동을 하고 사전 선거운동을 하고 그래서 2024. 04.에도 재난지원금 지급을 공약으로 내걸어서 170명이나 국회의원이 되니 재미가 솔솔하고 국가예산이 더불어민주당의 정치자금으로 생각될까요?

 

인천에서 전세사기로 피해를 본 사람들이 수두룩하게 발생해도 자신의 일이 아니니 그런 사실 자체는 관심이 없고 국가에서 이재명님의 대선출마를 돕기 위해서 434억원을 지급하니 국가예산이 더불어민주당의 정치자금으로 생각될까요?

 

저출산을 사유로 국가에서 280조원이라는 엄청난 예산을 낭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일이 아니니 그런 사실 자체는 관심이 없고 이런 저런 사람들을 만나서 이런 저런 개발을 하고 그런 것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을까요?

 

지금 현재라도 더불어민주당이 국가의 경제정책이나 지방자치단체의 경제정책으로 추구할 것이 있으면 경제정책으로 추구를 하면 될 것입니다. 즉 비록 지금 현재의 국가 대통령이 더불어민주당의 정치인이 아니지만 더불어민주당의 국회의원이 170명으로서 국회를 장악하고 있고 국회에서는 일당독재의 정치를 할 수가 있으니 더불어민주당이 국가의 경제정책이나 지방자치단체의 경제정책으로 추구할 것이 있으면 경제정책으로 추구를 하면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변호사나 정치정당의 정치인 등등으로서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이재명님의 정치활동 및 선거운동을 돕기 위해서 434억원을 지급했다는데 무소속으로서 정치를 하면 국가에서 단돈 1원도 지급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 더불어민주당의 당원이고 정치인이니까 아무런 문제 의식을 못느끼고 있고 당사자가 직접 해결해야 될 일로서 알고 있을까요?

 

그 동안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정치를 하라고, 즉 문재인 전대통령이나 이재명님 등등의 총선출마나 대선출마를 위한 정치가 아니라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정치를 하라고, 더불어민주당과 그 정치인들에게 지급한 예산이 얼마나 될까요?

 

그런데 그 결과로서 더불어민주당과 그 정치인들이 지난 30년 동안 정치를 해서 남긴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님 등등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2024년 지금 현재까지도 정치인들의 정치인으로서의 정치적인 능력이나 자질 등등이 국정운영을 할 능력이나 자질이 되지 못하니 대한민국을 국물에, (참고. 어떤 국물일까요? 김치국물일까요 아니면 오뎅국물일까요?), 말아먹고 있는 것과 같은 지방분권과 지방자치단체가 그것일까요?

 

언론의 보도에 의하면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는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님의 대선출마를 돕는다고 434억원을 보조금으로 지급을 했다는데 그 결과로서 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님이 한 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434억원의 가치가 있는 일을 했을까요 아니면 43. 4억원의 가치가 있는 일을 했을까요 아니면 4.34억원의 가치가 있는 일을 했을까요 아니면 4.34조원이나 43.4조원이나 434조원 정도로 국가를 망하게 하는 일을 했을까요?

 

그러면 지난 30년 동안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대선출마를 돕기 위해서 지급한 보조금은 금액이 얼마나 될까요?

 

그러면 지난 30년 동안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불어민주당의 대선출마를 돕는다고 더불어민주당의 국회의원들에게 세비와 수당 등등의 명분으로 지급한 금액이 얼마나 될까요? 물론 국회의원들에게 지급한 것은 세비와 수당 등등이 명분이지만 더불어민주당의 국회의원들이 매년 5~15억원 정도로 및 4년 동안 20~60억원 정도로 받는 세비와 수당 등등으로, (참고. 누가 어떻게 계산을 했느냐에 따라서 국가에서 매년 국회의원에게 사용하는 예산에는 5~15억원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열심히 정치활동을 하면 그것이 결국 더불어민주당에서 대선출마자로 내세운 대선후보자의 정치활동을 돕는 것이 되고 그 결과가 당선이나 낙선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니 결국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더불어민주당의 국회의원들에게 세비와 수당 등등의 명분으로 지급한 금액은 결국 더불어민주당이 내세운 정치인의 대선출마를 돕는데 사용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아마도 더불어민주당의 생각은 다르겠지만 더불어민주당식 탄핵을 정치로 알고 있고 정의로 알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이 자진해서 해산을 하게 되면 그 결과로서 대한민국의 경제는 저절로 발전을 할 것이고 만약에 본인 정희득의 그 말에 의심이 생기면 자진해산을 해보면 그 결과를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