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함량미달 후보"…??? 'RE100' 모르는 尹에게 맹폭 퍼붓는 與의 속내 ???: 2비트 기계와 같은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적인 수준이나 판단력과 여론조사의 실상은 뭘까요???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2. 2. 4. 17:59

먼저 1970년경부터 지금 현재까지의 대한민국의 그 어떤 정치인이나 그 어떤 정치단체와 무관한 사람으로서 우연찮게 기사를 보고서 말을 하면,,,

어떤 정당이 정치단체로서 및 국정운영자로서 "함량미달 후보"일까요?

2비트 기계와 같은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적인 수준이나 판단력을 보면 코로나19를 계기 및 명분으로 엉터리 대책 등등으로 국가의 예산 및 국민 세금만 마구잽이로 낭비해서, (참고. 코로나19를 계기 및 명분으로 더불어 민주당이 무분별하게 낭비한 예산은 어느 정도될까요? 몇 십 조원 또는 몇 조원 또는 몇 천 억원 또는 몇 백 억원 또는 몇 십 억원의(?) 예산이 국가경제 및 국민경제의 발전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은 어느 정도일까요? 사람으로서의 지적 능력 등등이 의학연구 등등이 맞는 사람이, 즉 사람으로서의 지적 능력 등등이 의학을 연구하는데 부적절한 사람이 초/중/고등학교를 다닐 때에 죽어라고 공부만 하고 학원을 다니고 과외를 받아서 의과대학에 입학하고 의과대학에 입학한 후에도 죽어라고 공부만 해서 의사가 되고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경우가 아니라 사람으로서의 지적 능력 등등이 의학을 연구하는데 적절한 사람이, 암을 치료하는데 필요한 의술과 약품을 연구해서 개발하는데 필요한 예산은 어느 정도일까요? 매년 55조원 정도의 예산을 의학과 과학기술연구에 투자를 해도, (참고. 실제로 그 예산은 어디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을까요?), 대한민국에서는 의학과 과학기술연구가 제대로 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지금 현재의 대한민국의 의학과 과학기술이 서양에서 시작되었고 서양에서 도입된 학문이라서 그럴까요? 지금 현재의 대한민국의 의학과 과학기술이 서양에서 시작되었다고 해도 서양에서 도입된 지 100년이 넘었고 그리고 그 종사자들이 정말 많고 특히 대학교의 의과대학이나 공과대학이나 자연대학 등등이 정말 많다고 하면 그 100년이라는 시간이 짧은 시간이고 암이나 바이러스 같은 인류의 질병을 연구해서 치료하는데 부족한 시간일까요?), 대한민국과 그 국민을 망국의 길로 인도하고 있는 그래도 대중주의와 언론플레이에 둘러싸여 그런 사실 자체를 전혀 깨닫지 못한 채 지금 현재도 국가의 예산만 마구잽이로 퍼붓는 엉터리 대책 등등을 세운다고 매우 바쁘고 수 많은 인력 등등을 동원하고 있는 더불어 민주당과 그 국정운영의 실상을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고 무시무시한 No Brain 깡패조직 같은 그래서 공산주의란 코로나19 같은 괴물 또는 좀비 같은 괴물 또는 인류의 신체에 발생하는 암이나 염증 같은 괴물로서 한반도와 그 인류에게 거의 100년 동안이나 범죄를 저지르고 있고 1960. 6. 25.의 전쟁으로 그렇게 많은 인류를 살상케 한 북한의 공산당의 모습을 대한민국에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RE100'이 무엇인지를 알고 모르는 것은 정치인의 국정운영능력과는 무관한 일이고 국가의 정치인이라고 해서 대한민국에서 및 지구에서 및 인류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알아야 하는 것은 전혀 아니고 그렇게 하는 것은 오히려 시간과 인력과 예산 낭비에 불과할 수도 있을 것인데 대선후보끼리의 토론을 계획할 때부터 이미 작전이라도 세운 것처럼 'RE100'이 무엇인지를 알고 모르는 것으로 상대방에게 맹폭을 퍼붓었다는 더불어 민주당에 관한 기사를 보면 초/중/고등학교의 비행청소년들의 수준을 보고 있는 같습니다.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인들의 수준이란 것이 초/중/고등학교의 비행청소년들의 수준처럼 보이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2020년도에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인들이 180명이나 국회의원이 된 것에는 현정부와 더불어 코로나19를 물리치라는 국민의 뜻이 담긴 것이라고 해도, (참고. 그런데 더불어 민주당이 보여준 그 결과는 무엇일까요? 대한민국의 국회와 정부가 마치 더불어 민주당의 것이라도 된 것인 양 지난 2년 동안 더불어 민주당이 보여준 모습은 무엇일까요?), 초/중/고등학교의 비행청소년들의 수준처럼 보이는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인들 중에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나올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더불어 민주당이 고 박정희 전대통령이나 고 전두환 전대통령이나 고 노태우 전대통령을 상대로 보여준 민주주의 운동때문일까요?

대한민국은 1945. 08. 15.부터 민주주의 정치제도의 국가였고 실제로 사회와 국가의 모습도 그렇게 바뀌어 가고 있었고 단지 대한민국이 1900년까지 약 2000년 동안이나 왕권 국가였고 1900년부터 45년 동안은 일본의 식민통치에 있었던 것으로 인하여 사람의 사고 방식에 있어서, 특히 국가기관 등등의 사람들의 사고 방식에 있어서, 변화가 생기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했을 뿐인데 더불어 민주당이 고 박정희 전대통령이나 고 전두환 전대통령이나 고 노태우 전대통령을 상대로 보여준 민주주의 운동이라는 것이 대한민국의 정치단체나 정치권의 기준이 아니라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와 그 국민의 역사나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및 그 국민의 기준에서 보았을 때에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및 그 국민에게 그렇게 큰 의미가 있는일이었고 대한민국의 사회경제발전이나 변화 등등에 그렇게 큰 의미가 있는 일이었을까요? 아니면 어떤 정치단체들의 애국애족의 욕심이나 특히 정권의 욕심으로 인하여 오히려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및 그 국민의 사회경제발전 등등을 방해하는 모습이 더 컸을까요?

물론 1900년까지 약 2000년 동안 왕권국가의 역사속에서 살았고 그 이후 약 45년 동안 일본의 식민통치속에서 살았던 대한민국 국민들의 사고 방식에 변화를 주고 국가제도 변화를 주기 위한 것 등등 그 사유가 무엇이었던지 간에 대한민국의 정치단체들이나 정치인들이 1945. 08. 15.부터 대한민국에서의 민주주의 정치제도의 정착을 위해서 기울인 노고에 감사할 일일 것이고 그 노고에 댓가가 있으면 좋을 것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을 망국의 길로 인도하는 것과 같은 국정운영을 정당화 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1900년까지 약 2000년 동안이나 왕권국가의 역사가 있었고 그 이후 약 45년 동안이나 일본의 식민통치의 역사가 있었던 대한민국의 민주화를 위한 일이 더불어 민주당 등등과 같은 정치단체들이 보여준 것과 같은 민주주의 운동 밖에 그 방법이 없었을까요? 학교 교육이 한 일은 없었을까요? 방송이나 언론이나 찌라시나 등등이 한 일은 없었을까요? 국제관계나 국제교역이나 국내외로의 여행이 한 일은 없었을까요? 불교나 유교나 도교나 기독교 같은 종교단체들이 한 일은 없었을까요?

여하튼 대한민국의 민주화 또는 대한민국에서의 민주주의 정치제도의 정착를 위한 정치운동이나 사회운동 등등의 댓가가 국회에서의 다수결의 횡포나 여당의 무능력한 국정운영이나 대중주의 등등으로 인하여 대한민국이라는 국가를 망국의 길로 인도하는 것이면 그것이 어떤 의미가 있는 일일까요? 1980. 05. 18.일 광주시에서 발생한 일에 대해서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말 외에는 다른 그 어떤 말도 허용하지 않고 심지어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말 외의 다른 말에 대해서는 국가의 법으로 처벌을 하겠다고 하면 그것이 대한민국의 민주화의 결과나 또는 대한민국에서의 민주주의 정치제도의 정착를 위한 정치운동이나 사회운동 등등의 결과로서 이해될 수 있는 일일까요?

더불어 민주당 등등이 남한과 북한이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를 사유로, (참고. 한반도에서의 국가의 역사가 1900년까지 약 2000 동안 왕권국가였다는 것을 생각하고 특히 약 1300년 동안은 단일의 왕권국가였다는 것을 생각하면 실제 사유가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라는 정치제도일까요 아니면 대한민국의 절대 다수가 모르는 다른 무엇이 있을까요?), 무력으로 대립하고 있는 한반도에서 북한의 오판으로 인하여, 특히 정치적으로 혼란스러운 남조선을 남조선과 같은 동족인 북한에서 공산주의라는 것으로 구해주어야 한다는 오판으로 인하여, 남한과 북한 사이에 또 다른 전쟁을 야기할 수도 있는 정치적인 혼란을 야기하지 않았으면 고 박정희 전대통령이 장기집권을 하지 못했을 것이라는 가정이 그냥 과거의 역사에 대한 단순한 가정일까요?

그리고 누가 집권을 했던지 간에 1945년도부터의 대한민국이나 1960년대부터의 대한민국의 실상에서는, 즉 1900년까지 약 2000년 동안이나 왕권국가의 역사가 있었고 그 이후 약 45년 동안이나 일본의 식민통치의 역사가 있었던 대한민국에서 국민들의 사고 방식에 변화가 생기는데 시간이 필요한 것을 고려하고 국가제도 등등에 변화를 꾀하는데 시간이 필요한 것을 고려했을 때에, 국가의 안정이나 국가경제와 국민경제의 발전 등등을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장기집권이 필요할 수 있다는 가정이 그냥 과거의 역사에 대한 단순한 가정일까요? ,,,,

"함량미달 후보"…'RE100' 모르는 尹에게 맹폭 퍼붓는 與의 속내

머니투데이 원문 김태은 기자 taien@mt.co.kr, 하수민 기자 breathe_in@mt.co.kr

입력 2022.02.04 15:52 최종수정 2022.02.04 16:12

 

https://news.zum.com/articles/73568650?cm=front_nb&selectTab=total1&r=2&thumb=1

 

 

먼저 1970년경부터 지금 현재까지의 대한민국의 그 어떤 정치인이나 그 어떤 정치단체와 무관한 사람으로서 우연찮게 기사를 보고서 말을 하면,,,

어떤 정당이 정치단체로서 및 국정운영자로서 "함량미달 후보"일까요?

더불어 민주당은 스스로에 대해서 정말 잘 모르는 정당인 것처럼 보입니다. 소크라테스가 말을 했다는 '니꼬리지를 알라'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정당일 것입니다.

 

다른 정당은 어떨지 몰라도 최소한 더불어 민주당은 'RE100(Renewable Energy 100%)'에 대해서 모르는 게 약일 것이고 오히려 'RE100(Renewable Energy 100%)'에 대해서 아는 것이 병일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더불어 민주당이 국민들로부터 어떻게 환심을 샀는지 모르겠지만 국정운영을 할 능력이나 판단력이 되지 않는 정당에서 'RE100(Renewable Energy 100%)'라는 말을 알았으니 그 사실로 인하여 엉터리 정책들로 국정운영을 할 것이니 국가예산만 마구잽이로 낭비하여, (참고. 더불어 민주당이 국민의 세금 또는 국가의 예산을 정책이란 말로서 마구잽이로 퍼붓기 좋아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정말로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및 그 국민과 관련이 있고 정책이라는 것과 관련이 있을까요?), 대한민국과 그 국민을 힘들게 할 것이고 십중팔구 망국의 길로서 언론만 요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미 지난 30년 동안의 일로서 입증이 되고 있듯이 국정운영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어디선가 어떤 목적으로 준비한 'RE100(Renewable Energy 100%)'이라는 말을 알았으니 그 결과는 앞에서도 말을 한 것처럼 뻔할 것입니다.

 

더불어 민주당이 코로나19의 감염경로에 대해서 알게 된 결과는 뭘까요? 성급한, 잘못된, 대책들로 인하여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만 망하게 하고 국민세금 또는 국가예산만 마구잽이로 퍼붓는 식으로 국정운영을 해서 결국 대한민국과 그 국민을 힘들게 하는 식으로 일을 하고 있고 지금 현재는 그것들을 수습한다고 또 대한민국과 그 국민을 힘들게 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이 재생에너지에 대해서 알게 된 결과는 뭘까요? 더불어 민주당이 재생에너지와 같은 에너지 정책을 핑계로 저지른 망국행위는 어느 정도될까요?

 

그 시작이 언제였던지 간에 더불어 민주당이 민주주이라는 정치제도를 안 결과는 무엇이고 대한민국에 미친 영향은 무엇일까요? 요즈음 정체불명의 대중들이 민주주의나 국민참여나 지방분권이나 지방자치 등등의 말로서 하고 있는 일들이 무엇일까요?

 

비록 일본의 식민통치시대의 일이지만 전혀 국정운영능력이 되지 않는 정체불명의 사람들의 북한의 공산당이 서양에서 시작된 공산주의를 안 결과가 한반도와 그 인류에게 지난 몇 십 년 동안 미친 결과는 무엇일까요?

 

이제는 더불어 민주당이 국가의 정책이나 지방자치단체의 정책이 될 만한 정책꺼리를 아는 것이 무서울 지경일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을 핑계로 대중을 동원하여 국민을 현혹한 후 대한민국의 정치인이 되어서는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을 힘들게 하고 망하게 하는 일을 할 것이 너무나 뻔하니까 그렇게 됩니다.

,,,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