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이재명 “작전주 투자해 큰 돈 벌어... 고의없어 무죄”???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1. 12. 25. 22:09

이재명작전주 투자해 큰 돈 벌어... 고의없어 무죄

조선일보 원문 표태준 기자

입력2021.12.25 18:18최종수정2021.12.25 20:45

 

https://news.zum.com/articles/72788891?cm=front_nb&selectTab=total2&r=4&thumb=1#_=_

 

 

성남시장 시절의 대장동 개발을 보면 주식 투자에서 작전주를 몰랐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는 이야기 같고 비천한 집안에서 성장했다는 말도 뭔가 구린내가 나는 일이 아닐까 싶고 비록 최근에 언론을 통해서 접하는 일이지만 언행 자체가 믿음과 신뢰가 가지 않는 사람인데 그래도 더불어 민주당이 뒤를 봐주니 성남시장을 연임할 수 있고 경기도 도지사가 될 수 있고 대통령 후보까지 나올 수 있는 것을 보면 최소한 대한민국에서는 더불어 민주당의 뒷배라는 것이 상당한 영향력이 있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더불어 민주당이 그렇게 정치적인 커리어라고 할 것도 없는 이재명 후보에게 그렇게 물심양면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더불어 민주당에는 사람이 없다는 말일까요?

 

더불어 민주당의 180명의 국회의원들 중에는 국회의원 같은 국회의원이 없다는 말일까요? 아니면 이재명 후보를 통해서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을 무시하고 희롱하고 농락하고자 하는 것일까요? 만약에 더불어 민주당이 그렇게 정치적인 커리어라고 할 것도 없는 이재명 후보에게 그렇게 물심양면할 수 있는 이유가 성남시 대장동 개발에서 생긴 1조원의 수익이라는 것과 무관하다고 하면,,,정말 납득이 되기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기사의 내용만 보면 아마도 그 당시의 주식 투자라는 것이 본인이 중심이 된 작전주였다는 것을 그래서 본인이 챙길 것만 챙기고 쏙 빠졌다는 이야기를 은근설적 강조하고 싶은 것처럼 보입니다. 성남시의 대장동 개발에서도 땅을 가진 주민들로부터는 최저가로 구입해서 등쳐 먹고 또 주택을 사려는 국민들에게는 최고가로 팔아서 등쳐 먹는 것을 사업 목표로 잡았고 그래서 1조원의 수익이 생겼다는데 본인은 전혀 무관하고 그 1조원의 수익으로부터 그 어떤 것도 받은 것이 없다고 그래서 정정당당하다고 말을 하는 것과 일맥상통한 점이 있어 보입니다. 성남시민과 경기도민의 투표 과정이 정말 의심스럽고 정치수준이 정말 의심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민 투표는 정당을 보고 투표를 할까요? 아니면 고 김대중 전대통령이나 고 김영삼 전대통령이나 고 박정희 전대통과 같은 과거의 전직 대통령들을 보고 투표를 하는 것일까요?

 

김건희라는 배우자의 일이 마치 윤석열 후보의 대선출마의 주요 검증대상이 되는 것을 보면 아직까지의 대한민국의 정치라는 것은 하이에나 정치나 뒷골목 정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