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보완, 리턴 투 센더, Return to Sender, 2015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6. 3. 21. 13:59

리턴 투 센더, Return to Sender, 2015

 

 

아래의 내용은 영화의 제작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고 영화를 보면서 연상되는 일이 있고 그것이 인류와 우주에 관한 것으로서 아직까지 인류의 능력만으로는 알 수가 없고 오직 하늘의 신(God or Angel or Satan or Ghost or any spiritual Existence in the world of God: A kind of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living Spirit who is in the image of mankind but does not have physical body from the viewpoint of mankind’s physical material concept but is different from mankind’s soul or spirit. God is the king of the world of God or God is the king of the world of Spirits. God or The world of God or the world of Spirits created the universe and the solar system and mankind in the earth. According to the contents of The Bible and mankind’s history, even though mankind cannot reveal the origin of mankind in the earth and the universe, Adam was created about 6116 years ago(on the basis of Year 2004). Even though mankind cannot reveal the origin of mankind in the earth and the universe, Mankind’s science says that the solar system was created about 4500million years ago. There is big gap between 6116 years(on the basis of Year 2004) and 4500 million years. How were the universe and mankind in the earth created? If God created the universe, how did God exist before the creation of the universe?)의 세계로부터 발생하는 일로서만 알 수 있는 중요한 사실을 증거하는 것과 연관이 있어서 언급을 하는 것이니 오해 없기 바랍니다.

 

여자도 사람이니 성폭력은 이중의 폭력이 되는 것이고 단순한 무력의 폭력이 아니라 인권을 유린하는 것이 되고 삶을 파괴 하는 것이 되고 연애나 여성해방이나 전치 몇 주의 상처가 없다는 것이나 물증으로 증명하기 어렵다는 말로서 용납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일반 폭력보다 형벌이 훨씬 더 무거워야 하고 그것이 이중처벌이 아닌데 언제부터 그것이 그렇게 되었을까요? 과거에는 그렇지 못했던 것이 성폭력이 누명 씌우기에 악용될 소지 때문에 성폭력에 대한 판단이 흐려져서 그랬을까요?

 

그리고 어린 아이에 대한 것도 마찬가지일 것인데 언제부터 그것이 그렇게 되었을까요? 어린 아이에 대한 범죄도 아동보호법만 적용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아직 저항력이 약한 어린 아이를 상대로 한 범죄이니 그 유형에 따라서 2, 3중의 범죄가 될 수 있는 것이고 그것이 이중처벌이 아닌데 과거에는 그것이 그렇지 못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생명과 인생의 개념에서 10세의 생명과 20세의 생명과 60세의 생명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Who was the sender who sent JHD to South Korea?

Who thinks someone is the sender who sent JHD to South Korea?

Who thinks JHD came from USA to South Korea with USA’s Actors or USA’s Politicians in Year 1965?

Who thinks JHD came from England to South Korea with England’s Actors or England’s Politicians in Year 1965?

Who thinks JHD came from Japan to South Korea with Japan’s Actors or Japan’s Politicians in Year 1965?

Who thinks JHD came from China to South Korea with China’s Actors or China’s Politicians in Year 1965?

Who thinks JHD came from Africa to South Korea with Africa’s Actors or Africa’s Politicians in Year 1965?

So, who wanted to know racial identity and national identity of JHD at age 20 or age 30 or age 40 or age 50, after JHD would grow up? Why did this kind of issue happen in Year 1965~1970 in DeukMyungRi, HaiMyun, GoSeongGun, GyungSangNamDo?

 

어떤 마을에 가서 양해를 구하고 어린 아이들을 출생해 놓고 그 부모들 및 성장한 어린 아이들이 나중에 그 마을의 것을 몰래 하나씩 사들이는 방법으로 그 마을을 접수하고 정착하는 형태의 이민은 어느 나라의 이민 방식일까요?

 

사람의 인지 기준에서 보면 누구와 동행을 했는지 몰라도 누군가와의 동행으로 1965~1970년도경에 수원시의 숙지산 부근에 왔을 때 어떤 도로 옆의 빌라에서 본 것은 무엇이었고 1968년도에 경상남도의 덕명리에서 전주 이씨를 위해서 일을 한다는 환갑의 연세와 대화를 하는 중에 각 집에서 본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로서 여행을 하기 전에 발생한 여행으로서 왜 이런 여행이 발생을 했을까요?

 

(참고. 사람의 인지 능력 기준에서 보면 어린 아이가 출생 무렵부터 저절로 부모를 알아 볼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은 잘못 알고 있는 것이고 아무런 실험이나 검증적인 상황이 없이 부모가 자녀의 출생 무렵부터 애정으로 그 자녀를 대하면 비록 어린 아이가 말을 못해도 그 부모를 알아 볼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발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의 인지 기준에서 보면 누구와 동행을 했는지 몰라도란 말이 전혀 이상한 말이 아닙니다. 특히 과거에는 어른이 어린 아이를 만나면 통성명을 하는 일이 거의 없었고 그것이 과거부터의 관습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특히, 정희득의 경우에는 그 출생 무렵부터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의 현상이 발생했고 그런데 그것이 1970년경까지의 인류의 지식과 다른 점이 있었고 특히 정희득이 말을 하기 시작하면서 정희득으로부터 언급되는 것은 앞의 사실을 보다 명확하게 확인시켜주는 것이었고 그런데 그것이 아주 중요한 사실이니 그 사실이 사람의 지식의 기준에서 제대로 밝혀질 수 있을 때까지 정희득이 인류의 기존의 이해관계에 얽히는 것이 없고 기존의 종교단체의 영향을 받는 것이 없이 독립적인 모습으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부탁도 있었으니 1965~1970~1976년도 또는 2016년 지금 현재까지 정희득에게 발생한 인간 관계는 상당히 피상적이었고 정희득이 기존의 혈연관계나 인간관계의 기준에서 상대방을 알지 못하고 성장을 했으니사람의 인지 기준에서 보면 누구와 동행을 했는지 몰라도란 말이 전혀 이상한 말이 아닐 것입니다.)

 

 

리턴 투 센더, Return to Sender, 2015

 

감독: 포아드 미카티 Fouad Mikati

 

출연: 로자먼드 파이크 Rosamund Pike 주연 / 실로 페르난데즈 Shiloh Fernandez 주연 / 닉 놀테 Nick Nolte 주연 / 캠린 만하임 Camryn Manheim 주연 / 알렉시 워저 Alexi Wasser 조연 / 루머 윌리스 Rumer Willis 조연 / 일레나 더글러스 Illeana Douglas 조연 / 스티븐 루이스 그루쉬 Stephen Louis Grush 조연

 

제작: J.C. 코우리 J.C. Khoury (총괄프로듀서) 홀리 위어스마 Holly Wiersma (제작)  

촬영: 러셀 카펜터 Russell Carpenter (촬영)  

연출: 스콧 라자 Scott Lazar (조감독)  

음향: 가레스 라이스 존스 Gareth Rhys Jones (음향)  

음악: 다니엘 하트 Daniel Hart (음악)  

프로덕션 디자인: 에일린 데네히 Eileen Dennehy (미술)  루시 리어리 Luci Leary (미술)  에리카 라이스 Erika Rice (세트)  

특수효과: 류크 디토마소 Luke DiTommaso (시각효과)  크리스 힐러 Chris Healer (시각효과)  

분장: 제이슨 콜린스 Jason Collins (분장)  코트니 레더 Courtney Lether (분장)  크리시 모리스 Chrissy Morris (분장)  로렌 토머스 Lauren Thomas (분장)  토니 워드 Tony Ward (분장)  

의상: 린다 가다 Linda Gardar (의상)  

편집: 자크 울프 Zach Wolf (편집)  

기타: 케리 바든 Kerry Barden (배역)  리츠 델리아 Rich Delia (배역)  폴 쉬니 Paul Schnee (배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