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사람을 찾습니다, Wanted, 1965~1967년도에 아래 장면과 유사 장면에 동행한 사람을 찾습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11. 23. 21:18

 

1965~1971년도에 저를 데리고 아래 장면과 유사 장면에 동행한 사람을 찾습니다.

 

그리고 지금과 같은 사실을 수집하고 자본의 힘을 이용하고 다수의 조직의 힘을 이용하고 우주에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고 선지자 같은 사람이 있는 것이 사실이고 해도 하늘의 신(Spirit)과 그 능력 자체가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증명되지 않는 것을 이용하여 짝퉁을 세우고 저작물과 기부금과 책의 판매권 등의 경제가치를 전용하고 저작권에 시비를 걸려는 계획은 중지되어야 할 것입니다.

 

1965~1976년도, 특히 1968~1970년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예언된 것이 2004년도 후반부터 http://blog.daum.net/wwwhdjpiacom/처럼 실현되고 있는 것을 참고할 일이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이나 국가의 법으로부터의 수사나 개인의 복수가 없다고 그 행위가 정당화 될 것이 아닙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1965년도의 사실로서 아직 눈을 뜰 수 없는 어린 아이가 이런 저런 상황에서 웃는 것을 보고서 종교적인 의미로서 이런 저런 말을 했던 사람들도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참고할 일입니다. 앞의 사실이 인류의 인지 능력과 기억 능력에 관한 과학적인 지식에 어긋난다고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소설 창작은 아닙니다.

 

자동차 안에 있는 어린 아이가 누구인지 모르지만 우연의 일치 등 어떤 경우이던 자동차 안에 있는 어린 아이이 행동이 저의 1965~1966년도 무렵의 행동과 유사한 것에 대해서 감사할 일이고 앞의 사실이 인류의 인지 능력과 기억 능력에 관한 과학적인 지식에 어긋난다고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소설 창작은 아닙니다.

 

그리고 최근에 제작된 영화를 보고서 1965~1971년도 사이의 저의 초등학교 입학 전의 일을 기억할 수 있거나 또는 앞의 사실이 인류의 인지 능력과 기억 능력에 관한 과학적인 지식에 어긋난다고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소설 창작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