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대통령이 되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케 한다고 연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7. 9. 15:58

대통령이 되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케 한다고 연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통령이 되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하게 하는 것, 사장이 되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하게 하는 것, 돈이 많이 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하게 하는 것, 신부나 목사가 되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하게 하는 것, 선지자가 되었을 때 발생할 상황을 경험하게 하는 것 등등 보스가 되었을 때 경쟁을 하는 적으로 둘러싸인 상황을 연출하는 것 등등 세상을 가르친다고 주변 상황을 조절할 필요도 없고 상황을 연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정치를 가르치고 성경(The Bible)을 가르친다고 주변 상황을 조절할 필요도 없고 상황을 연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대극이 되려고 하면 가장 기본이 http://blog.daum.net/wwwhdjpiacom/http://blog.daum.net/wwwhdjpiacom/으로 믿는 것이고 대한민국에서 1965년도부터 발생한 선지자 같은 사명을 선지자 같은 사명으로 믿는 것이고 그것도 정희득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고 1965~70~76년도에 어린 아이를 통해서 나타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에 대한 것이 인류의 기존의 종교에 관한 지식과 일치하지 않아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가 전혀 다르게 이해된 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에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계획을 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The Film Scenario

 

2013-07-08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