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2013. 1. 6일 발생한 일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1. 6. 23:47


2013. 1. 6일 발생한 일


1. 2013. 1. 6일 오후 3시 30분 전후에 제가 있던 개포 4동의 Mr J의 PR 장소에서 Mr Yang P의 두 아이들의 행위, 특히 작은 아이의 행위;

 

1965~66~67년도에 발생한 저의 행위와 유사한데 제가 그렇게 말을 할 수 있는 몇 가지의 경우는 다른 글을 참조할 수 있기 바라고 앞의 상황 자체는 1) 비슷한 나이의 어린 아이로서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고, 2) 어떤 누군가의 연기훈련이나 상황연출 등에 의한 의도된 행위일 수도 있고, 3)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에 의한 이끌림의 결과 등등의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물증으로 증명하기 힘든 경우에 속할 것이고 저의 어릴 때인 1965~70년도 사이에 양육, 교육, 견문 넓히기, 적성찾기 등등의 사유로 저와 여행을 했던 분이 오늘의 두 아이들의 행동을 보고 그 때의 일을 기억하여 말을 하는 것이나 제가 이렇게 말을 하는 것으로서 그 사실을 확인할 수 있고 제가 이렇게 말을 할 수 있는 경우를 생각하면 제가 그 때에 3살 이전의 어린 아이였고 그로부터 약 45년이 지난 시점인 오늘의 두 아이들을 행동을 보고 그 때의 일을 기억하는 것은 결국 저의 어릴 때 때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중 했던 말들과 2005~2015년 사이에 제가 저의 어릴 때의 말처럼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때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3개의 네모난 것으로서 몇 년 동안 글로서 작성하고 있는 사실을 비교했을 때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에 의해서 그 두 아이들의 행동이 '빙의 현상처럼' 또는  '성경(The Bible)의 마태복음 4장 1~2절에서 말을 하고 있는 것처럼'  이끌리는 것으로 말을 할 수 있는 것이고 그러나 그것이 어른들의 종교와도 전혀 무관한 것이고 교회의 종교와도 전혀 무관한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2. 저녁 18시~ 19시 사이 지하철 7호선에서 만난 1명의 여자와 2 명의 남자들의 행위;

 

약 10년 전에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 또는 종교에 대해서 알고 싶었던 분들에 속하면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참고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1970년도 전후에 언급된 '추월이라고 불러다오'란 말에 대해서 말을 할 때,

 

저를 상대로 저의 미래의 일을 계획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제가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추구할 바에 근거해서 일을 계획하는데 제가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추구할 바와 다르게 일을 계획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래서 제가 먼 훗날 40대의 나이가 되면 다른 사람들의 조직적인 사기 행위와 같은 계획과 무관하게 추구하게 될 것이고 그 이유도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추구할 바에 의해 제 일을 계획한 사람들과 더불어 일을 하게 되면 제 일을 도모할 수가 없고 오히려 제가 이용만 당하기 쉽고 시간만 낭비하기 쉽고 특히 저의 종교활동과 정치활동에 사용될 자금만 낭비하게 될 것이고 그래서 저는 제 일을 계획한 사람들의 계획과 무관하게 독자적으로 제 일을 추구하여 제 일을 계획한 사람들의 계획을 추월할 것이라는 의미에서 '추월'이라고 불러 달라고 말을 하니 그 사실로서 '추월'이는 조선시대의 기생들이 즐겨 부르는 이름과 유사하니 좋지 않은 것으로 말을 했던 사람 또는 그 사람을 알고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제가 1970년도 전후에  제가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추구할 바에 대해서 대화를 한 상대는 대체로 환갑의 연세의 어른들이었고 그 당시에 저는 어린 아이였으니 제가 그 당시에 환갑의 연세의 어른들과 대화 중 했던 말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라는 짐작하에 그 사람들이 기록한 바를 악용하거나 왜곡하여 사기를 치는 행위는 삼가할 일입니다.

 

보통의 사람이 10살 이전의 어릴 때 발생한 일에 대해서 기억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는 것을 이용하고 사람의 기억력에 대한 과학적 지식을 이용하고 오늘날에는 정치정당이나 종교단체의 조직적인 활동이 많아서 1명이 수 천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으로 사람의 말과 행동도 왜곡하거나 방해할 수 있는 일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것을 이용하여 제가 10살 이전에 발생한 일에 대해서 사실을 왜곡하는 것은 거짓증거, 위증, 사기 행위가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할 일입니다.

 

 

4. 개포4동에 있는 장로교회에 출석하는 사람들 중 '저의 어릴 때 발생한 일을 모두 알고 있는 것처럼' 또는 '1965~76년도 사이에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선지자(Prophet) 같은 사명을 행할 것이라고 말을 한 어린 아이가 했던 말을 모두 알고 있는 것처럼' 사기를 쳐서 거짓증거나 위증을 하는 것도 삼가할 일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3. 1. 6.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