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lay, 기부금, 대선출마 등의 말만 듣고 종교적인 지위로 경쟁하러 온 사람들도,,,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8. 1. 11:43


lay, 기부금, 대선출마 등의 말만 듣고 종교적인 지위로 경쟁하러 온 사람들도,,,

 

 

1965-70년도 사이에 어떤 환갑의 연세의 어른이 생후 몇 개월의 저와 더불어서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교황청에 나타나서 어린 아이가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고 그것에 관한 사명이 있는 것 같은데 우리가 직접 알 수가 없으니 어린 아이가 성장해서 스스로  그것에 대해서 말을 하게 될 때까지 종교적인 보호가 필요한 것에 대한 대화를 하니 비록 어린 아이가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해도 교황청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서 신부가 되지 않는 한 또는 미래에 신부가 될 것을 서약하지 않는 한 교황청에서 줄 수 있는 것은 lay라는 말 밖에 없다고 하기에 비록 어린 아이가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해도 미래의 사명은 알 수가 없고 사람이 어린 아이의 신의 세계의 일에 개입할 수가 없으니  어떤 환갑의 연세와 어떤 서양의 신부 사이에  이런 저런 대화만 나눈 일이 있었는데 그 때 저에게 lay란 말이 언급된 것이니 그 점에 대해서 오해 없기 바랍니다. 특히 저에게 lay가 언급될 때는 신부, 교회 등을 위한 사역의 의미가 아니니 오해 없기 바랍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게 된 배경도 오늘날 신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들으면 웃을지 몰라도 카톨릭에서는 성모 마리아에 관한 것 및 그 행위와 직제가 교황청으로부터의 체계로 이루어져 있으니 그것으로 인하여 대한민국에서 신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게 된 그러나 어릴 때부터 산파와 보모 등에게 전음 등의 현상이 발생한 어린 아이에 대한 어떤 행동을 할 수가 없었고 프로테스탄트에서는 그리스도 예수님에 관한 것으로서 그 외의 일체의 것을 부정하거나 귀신의 것으로 간주하는 것으로 인하여 어떤 행동을 할 수가 없었고 그와 마찬가지로서 유태교도 유태교 나름대로의 모습이 있으니 그런 일이 생긴 것입니다.

 

어떻게 1965-70년도 사이에 사람의 언어와 지식을 모르는 생후 몇 개월의 아이 때 발생한 일에 대해서 제가 이렇게 생생하게 기억하여 말을 할 수가 있을까요? 쇼? 사기? 소절?

 

그 때의 신부는 신부로서 인생을 살아도 선지자 같은  신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이 없는 것에 대해서  신의 세계에 대해서 불만이 많았던 신부이고 특이한 대머리의 신부였습니다.

 

그러니 lay, 기부금, 대선출마 등의 말만 듣고 종교적인 지위로 경쟁하러 온 사람들도,,,그 동안 경쟁의 결과 로서 전용하거나 횡령한 것들이 있으면 꼭 돌려놓아야 할 것입니다.

 

특히, 연기자로서의 배역이 종교적인 신분인 사람이 lay, 기부금, 대선출마 등의 말만 듣고 종교적인 지위로 경쟁하여 경쟁의 결과로서 전용하거나 횡령한 것들이 있으면 꼭 돌려놓아야 할 것입니다.  

1965년도 후반의 나의 출생부터 지금까지 시간의 연속선상에서 종교활동을 하고 있고 특히 신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서 및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에 근거하여 신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과 종교에 관해서 증명을 하고 있고 또한 대한민국의 신의 세계의 정체성이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신의 세계의 정체성과 같은 것을 증거하고 있으니 그 점에 대해서는 인터넷의 제 블로그의 글로서 확인 가능한 것이고 앞의 사실도 1965-76년도 및 1986년도 중반 및 2001년도 중반에 언급된 것이니 lay란 말만 듣고서 종교적인 지위로서 종교에 관한 유형무형의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년 전도의 전도여행경비 등을 전용하거나 횡령한 것들은 돌려놓기 바랍니다. 특히 10편 이상의 영화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유형무형의 협조를 전용한 경우에는 참조할 일입니다.

1965-70년도에 언급된 앞의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년 전도의 전도여행경비가 얼마였을까요?
1965-70년도 당시의 계산으로 50억원, 1억평의 땅과 15억원, 1억명의 사람들과 15억원, 1천억원 등등의 계산이 어떤 계산일까요? 그 당시에 발생한 것, 그 당시에 동서 냉전 및 미국의 전도 열풍에 기초한 계산만의 것, 미래를 위한 준비, 미래에 발생할 것 등 어떤 경우이던 그런 계산이 계산될 수 있는 것은 어떤 경우일까요?

종교적인 공동체 및 대한민국에서의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와 기록을 돕기 위해서 그 당시에 수 천 명의 사람들에게 지급된 기부금은 얼마였을까요?

영화 나름이지만 한 편의 영화가 가지는 경제가치는 얼마일까요?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10편 이상의 영화란 말이 언급된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요?


또한,
40대의 연령부터 60대의 연령까지로 언급된 정치활동 및 40대 후반부터의 대선출마에 대한 것도 이미 1970년도 전후 및 1986년도 중반 및 2001년도 중반의 연속 선상에서 직접 추구하고 있으니 그 점에 대해서 오해 없기 바라고 정치단체로부터 발생하는 후원행위를 전용하거나 횡령한 경우에도 전용하거나 횡령한 것들은 돌려놓기 바랍니다

앞에서 언급된 종교에 대한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년 전도의 전도여행경비, 10편 이상의 영화 등의 것과 정치에 대한 정치단체 등으로부터의 후원 행위는 전혀 다른 것이니 제가 어릴 때부터 정치에 연관된 것으로서 종교에 관한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년 전도의 전도여행경비, 10편 이상의 영화 등의 것을 전용하거나 횡령한 경우에는 반드시 돌려놓기 바랍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8. 1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