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하늘의 신(Spirit)과 기적에 대하여 각골명심할 것,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3. 10. 14:15

 

하늘의 신(Spirit)과 기적에 대하여 각골명심할 것,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1965-76년도 사이에 하늘의 신(Spirit)과  통하는 어린 아이에게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그 능력이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현몽, 성경(The Bible)의 마가복음 9장 4절과 같은 환영, 성경(The Bible)의 구약시대의 물질의 순간이동 등의 방법으로 조상의 무덤을 찾는 것으로 발생할 수 있었고 그 가운데는 서울시의 구룡산과 청계산 일대나 공주시 또는 그 부근에 나타난 것이 있었고 전도 활동을 다니는 어떤 여자를 쫓아서 다른 대륙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나타날 수 있었고 그 가운데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미국의 어떤 지역에 나타난 것이 있었다고 해서 그로부터 약 40년 후인 2005년부터 약 10년 동안, 특히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의 도움으로 1965년도 후반부터 2010년 무렵까지 발생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교통과 능력과 현상을 사람의 방식으로 기억하고 인지하여 그것에 대한 글을 작성하는 하늘의 신(Spirit)의 예언이 실현되고 있는 2005년부터 약 10년 동안, 살아 있는 혈육들을 찾아서 이동하게 하는 것이나 그 여자보다 더 신앙심이 있는 사람을 찾아서 이동하게 하는 것으로서, 특히 성경(The Bible)의 사도행전 2장이나 4장의 공동체처럼 저의 종교활동을 도울 사람을 찾아서 이동하는 것으로,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이 발생하여 그 사실의 사실성을 검증하려고 하면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그 능력이 그렇게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앞에서 말을 한 1965-76년도 사이의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은 어떻게 발생할 수 있었을까요?


물질 분석? 유전자 분석? 하늘의 신(Spirit)이 하늘에서 저의 출생부터 저를 보고 있었으니 그 결과로 부모에 관한 것을 통해서 수사관처럼 추적한 것? 하늘의 신(Spirit)이 저의 출생부터 저를 알고 있었던 환갑의 연세의 저에 대한 생각을, 특히 종교와 정치 분야의 일로 인하여 발생할 제 미래에 대한 염려를, 심령관찰 하고 그것을 수사관처럼 추적한 것?


1965-76년도 사이에 하늘의 신(Spirit)과  통하는 어린 아이와 어른이 대화를 할 때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그 당시의 어른의 생각을 읽는 심령관찰이 발생하여 어른 아이와 어른 사이에서 이심전심의 마음이 형성되었거나 어린 아이로 하여금 그 사실을 알게 하는 독심술 같은 것이 발생을 했고 또한 하늘의 신(Spirit)이 어린 아이로 하여금 물체 안을 투시하여 보게 능력이 발생을 했고 또한 하늘의 신(Spirit)이 어린 아이로 하여금 다른 대륙을 위성중계처럼 환영으로 보게 하는 능력 등등의 능력이 발생을 했다고 해서 한 명이 50만 명이 될 수 있는 소셜 단체에서 저와 제 글에 대한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년 정도의 국내외 여행, 선지자(Prophet) 같은 증거, 성경(The Bible)과 같은 책의 출판, 10편 이상의 영화의 제작, 정치인으로서의 정치활동, 40대의 연령부터 60대의 연령까지의 정치활동 등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 및 제 인생에 관한 것 중 아주 중요한 것을 조건으로 내세워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그런 능력이 재발하는 것을 검증하고 그 결과 제 말의 사실성을 검증하려고 한다고 해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그 능력이 그렇게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행위 주체가 성령과의 체험이 있는 목사나 전도사라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리고 1970년도 전후에 제가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의 도움으로 대한민국에서 아프리카의 사바나 지역을 인공위성의 위성중계처럼 하늘에서 볼 수 있었고 그곳에는 제가 40대의 연령에 할 일에 대해서 알려고 기도하는 사람이 있었다고 해서 그 장면이 저의 40대의 연령에 제가 있을 곳을 말하는 예언은 더더욱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앞의 사실은 유다와 예수의 경우와 더불어 하늘의 신(Spirit)과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예언, 기도와 응답 등 신앙에 관한 것을 이용하고 한 명이 50 만 명이 되는 네트워크 활동을 이용하여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는 사람을 검증, 성경(The Bible)의 신성 보호, 예수님 재림과 신성 보호란 말로서 또는 종교 교리에 관한 논쟁으로 인하여 상해하거나 살해하려는 기획연출을 생각하는 사람은 꼭 참조할 일입니다.


만약에 1968-70년도 저에게 및 제 글과 책과 영화 등에 대해서 언급된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년 정도의 여행 등에 대한 것이 세상사로 인하여 실현할 수 없으면 하늘의 신(Spirit)에 관한 제 말과 글에 대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예언을 사실 증언하는 것으로 족할 것인데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에 대한 기획연출이 사회경제적인 영향력이나 정치적인 권력이나 종교적인 권위에 시달린 것에 대한 권위와 자존심이 상처를 받기 싫어서 제 글에 관한 것 자체를 부정하면 그것은 사람 대 사람으로서 사람의 인생 자체를 시험 들게 하는 사기 행위가 될 수 있고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행위를 방해하는 것이 될 수 있고 종교에 대한 이해가 무엇이던 예수님도 스스로의 말과 행동을 말과 말로서만 방해를 하면 회개로 용서될 수 있지만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행위를 방해하면 결코 용서될 수 없다고 말을 하고 있는 점 명심할 일입니다.


앞의 사실은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능력의 발생 시 ‘반복불가’ ‘재연불가’ 등의 문제가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기적은 사람의 기도 및 기획연출대로 그렇게 발생하는 j것이 아니고 심지어 저와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의 약속된 의사소통의 방법이 에봇처럼 존재를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럴까요?


앞의 사실은 그 당시의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기적을 보고 싶어서 국내외로부터 서울시와 수원시 또는 경상남도의 하이면에 모여든 사람들의 일생 동안의 기도와 갈망을 사람의 잘못된 지식과 욕심과 권력으로 방해하고 막는 것이 됩니다. 왜 그럴까요?


하늘의 신(Spirit)이 1965년도 후반에 출생하는 저를 통해서 하늘의 신(Spirit)에 대해서 말을 하고자 했고 그러나 사람은 사람의 물질 개념만 알 수가 있으니 하늘의 신(Spirit)은 아직 사람의 지식이 없는 어린 아이를 통해서 하늘의 신(Spirit)이 나타낼 수 있는 능력으로 여러 가지의 것을 보여주려고 했고 그런데 어린 아이가 하늘의 신(Spirit)과 통하는 것을 알게 된 사람들로부터 하늘의 신(Spirit)을 알고자 하는 행위가 여러 가지로 발생을 했고 그래서 그게 우연의 일치처럼 및 기도의 응답처럼 맞는 경우가 많았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 결과가 하늘의 신(Spirit)에 관한 것을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아직 사람의 지식이 없는 어린 아이를 통해서 나타나는 것으로 알고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람이 종교에 관한 수 천 년 동안의 인류의 지식이란 말로서 및 수많은 사람들에 의한 오랫동안의 하늘의 신(Spirit)에 관한 지식, 즉 성경(The Bible)이란, 말로서 사람의 마음대로 해석을 하니 그것이 문제가 된 것입니다.


사람이 천지창조의 주체가 아니고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를 완전하게 알 수가 없으니 사람이 인류의 종교 및 성경(The Bible)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 수가 없는데도 사람은 사람의 사회적인 것이나 물질의 것만 인지되니 종교에 관한 수 천 년 동안의 인류의 지식이란 말로서 및 수많은 사람들에 의한 오랫동안의 하늘의 신(Spirit)에 관한 지식, 즉 성경(The Bible)이란, 말로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1965-76년도 사이에 어린 아이를 통해서 발생한 많은 것들이, 즉 책으로 기록할 정도의 많은 것들이, 사람의 마음대로 해석되게 되니 오늘날의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성경(The Bible)과 같은 행위에 그것이 문제가 된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 오늘날 사람들의 생각 및 세상에 관한 것을 읽어서 어떤 방법을 준비하고 예비를 했을까요?


전현직의 정치인의 후원자들 및 저의 후원자가 될 뻔 했던 사람들이 각자의 정치행위로서 오늘날 제가 작성할 것이라고 말을 했던 글 또는 제가 해야 할 말이라고 했던 것에 관해 대리하고 대행하는 기획연출은 제가 해야 할 일이나 저의 사회경제활동, 정치활동, 종교활동이나 제 인생을 방해하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어떤 교회나 종교단체에서 자신의 종교 행위로서 오늘날 제가 작성할 것이라고 말을 했던 글 또는 제가 해야 할 말이라고 했던 것에 관해 대리하고 대행하는 기획연출도  제가 해야 할 일이나 저의 사회경제활동, 정치활동, 종교활동이나 제 인생을 방해하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제가 해야 할 말이나 일을, 특히 http://blog.daum.net/wwwhdjpiacom/(저작권이 있는 글입니다.)에 관한 것을, 방해하고 막는 것은 저를 돕는 것이 아닌데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하늘의 신(Spirit) 과 종교, 특히 성경(The Bible)에, 관한 제 말 및 정치에 관한 제 말이 거짓말인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제 말을 막는 것을 거짓말을 막는 것으로 알고 있고 천국 또는 영생을 위해 돕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것도 1970년도 무렵부터 저를 상대로 발생한 30-50개의 거짓말들 중 하나이고 한 명이 50 만 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이 익명의 사회 및 기획연출이면 만사형통하는 사회에서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할 것이고 그것도 한 명의 말에 의해서 50 만 명이 정의의 용사가 되기도 하고 불법의 범죄 진단이 되기도 하니 그럴 것입니다. 그러나 앞의 사실은 사람의 행위나 국가의 법의 관점에서 모두 불법의 행위에 속할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3. 3.


정희득, JUNGHEEDEUK,


추신)


아래 내용은 동서양의 문제도 아니고 민족간의 문제도 아니고 종교 간의 문제도 아니고 특히 구약과 신약 또는 모세와 예수 또는 율법과 믿음 등의 문제도 아니고 사람과 사회와 국가와 정치와 종교에 관한 것 및 사람의 지식에 관한 것이니 꼭 참조할 일입니다.


http://blog.daum.net/wwwhdjpiacom/;저작권이 있는 글입니다.

http://blog.daum.net/wwwhdjpiacom/17200319;기부금 전용 이유와 거짓말

http://blog.daum.net/wwwhdjpiacom/17200323;예레미야 32장 18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