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보와 홍수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10. 24. 12:52

보와 홍수


http://inside.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0/24/2011102400564.html?slide


http://inside.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4/13/2011041301178.html?Dep0=chosunnews&Dep1=related&Dep2=related_all


http://media.daum.net/society/view.html?cateid=1067&newsid=20111022023943360&p=hankooki



4대강을 4대강으로 살리고 물을 물로서 살리기 차원에서 4대강 살리기를 옹호하는 입장이지만,


보를 건설할 때 보를 어떻게 건설하는가 하는 것은 보를 판단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그리고 시간의 경과와 더불어 보가 홍수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지 여부도 중요한 요소이다.

지금 막 완공이 된 보의 결과를 보고 보를 말하는 것은 시기상조의 일이고 판단일 것이니 보와 완공과 더불어 유지관리도 중요하고 특히 물이 밀려 드는 곳의 강에 닿아 있는 뚝의 안정도 여전히 중요한 요소이다.


4대강 사업에 엄청난 재원이 들어가고 국가의 행정업무가 집중되고 그 결과가 잘못되면 대국민 사과로서 끝날 것도 아니고 그 시기가 되면 대한민국 사과를 할 주체도 없어지니까 정치인의 입장에서 및 국가 행정부의 입장에서는 그 예산, 안전성, 실효성 등이 중요한 사실이다. 언론에 보도된 것에 의하면 3년 동안 22조원의 예산이 들어갔다. 4대강 사업에 필요한 보를 기업의 투자나 건설 방식이 아니라 전적으로 홍수로 인한 재해를 막는 차원에서 차분이 진행을 했으면 그렇게 많은 재원이 필요했을까?


4대강 사업이 중요해도 22조원의 예산이 들어가면 다른 곳에 사용할 예산이 없어지는 것이고 교육, IT, 과학기술 등의 분야처럼 항상적인 연구와 지원이 더 중요한 곳에서의 예산과 활동이 약해지게 되는 것이고 국채발행, 외화차관 등 어떤 경우이든 세수를 초과한 예산은 이자가 발생하고 상환을 해야 할 문제이니 정치인으로서는 중요한 요소이다.


백령도에서 태어난 학생이 백령도에서 고등학교까지 다녀도 각자의 능력, 재능, 소질, 자질, 등에 따라서 S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고 국가 대표 축구선수나 야구선수가 될 수 있고 중앙 방송에 출연할 수 있는 것은 1945년도에는 시도하기 어려운데 2010년도에는 시도할 수 있는 것이고 그렇게 많은 예산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지만 교육에 관한 정책 및 방법이 중요한 것이고 앞의 사실은 건설공사처럼 일시에 많은 자본과 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장기적인 속성이 강한 일이고 앞과 같은 정책이 인류에 관한 학문, 과학, 기술에 더 맞는 것이고 세상만물의 이치에 더 맞는 것이고 국가의 법에도 더 맞는 것이고 성공한 사람이 자녀에게 적합한 인생을 찾아 주는 것에도 맞는 것이고,,,


사람으로부터 소요개념을 없앨 수 없고 그것이 사람의 존재론적인 본질에 관한 것이고 천지창조의 섭리에 어긋나지 않고 신앙에 어긋나지 않는다고 말을 하니 소유로서만, 즉 경제적인 부로서만, 국가를 피라미드 구조처럼 만들려고 하거나 북한의 오호담당제 등으로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은 관리하는 피라미드 구조를 만들려고 하거나 재산강탈로 완전한 공산주의와 분배정책을 말하는 획일적인 사고 방식이 집단행동으로, , 특히 청소년들 및 국가정책을 통해서, 나타날 수 있는 사실이 방치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사람으로부터 기득권을 없앨 수 없고 기득권 자체가 인류의 활동 및 인생에 관한 것이라고 말을 하고 천지창조의 섭리에 어긋나지 않고 신앙에 어긋나지 않는다고 말을 하니 기득권으로서만, 즉 권세와 독재로서만,  국가를 피라미드 구조처럼 만들려고 하거나 북한의 오호담당제 등으로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은 관리하는 피라미드 구조를 만들려고 하거나 재산강탈로 완전한 공산주의와 분배정책을 말하는 획일적인 사고 방식이 집단행동으로, , 특히 청소년들 및 국가정책을 통해서, 나타날 수 있는 사실이 방치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비록 신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 대한민국의 신의 세계의 정체성이 성경(The Bible)이란 코란(Koran)에서 말하는 신의 세계와 같은 것, 신의 세계가 살아 있는 존재이지만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고 사람의 물질 개념을 초월하여 존재하고 그러나 사람의 영혼과는 다른 것 등등을 1965년도 말의 나의 출생부터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지구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실에 근거하여 증명하고 있고 증거하고 있어도 1965년도 말의 나의 출생부터 지금까지 신의 세계로부터의 예언과 계시란 말로서 사기를 친 일이 없고 국가 정책에 영향을 미친 일도 없고 종교단체에 영향을 미친 일도 없는데 내가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할 때 언급된 특정한 단어로 악용하고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과 능력이 발생을 했을 때의 사실을 악용하고 1965-76년도 사이에 내 또래의 다른 아이들이 어떤 곳의 후원으로 계시란 말로서 대한민국을 휩쓸고 다닌 것을 악용하여 신의 세계에 관한 앞의 사실을 부정하려는 행위가, 다단계의 네트워크로, 조직적으로, 경찰청에 신고가 어렵게 지능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신의 세계의 심령관찰의 능력을 피하고 국가의 법망을 피하려는 지능적인 방법으로 앞과 같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법조계의 인력이 부족해서? 국가의 법이 없어서? 입법자가 적어서? 행정부 직원이 없어서? 종교인이 적어서? 종교단체의 수가 적어서?

The Film Scenario


2011. 10. 24.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