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오바마 대통령, 붕어빵 '꼬마 오바마'를 만나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0. 2. 16. 20:30

오바마 대통령, 붕어빵 '꼬마 오바마'를 만나다

[팝뉴스 2010-02-16 10:44]

 

http://news.msn.co.kr/article/read.html?cate_code=8300&article_id=201002161043071024&pos=news_home4

 

보기 좋은 모습이다. 1970년경에 붕어빵을 말하는 사람이 있었다. 붕어빵을 몰랐지만 사람에게 붕어를 비유하기에 뭐라뭐라 했었다. 비유란 표현 등 그런 대화만 있었지 그 말을 수정하는 무형의 폭력은 없었다

 

The Bible에는 비유적인 표현이 많이 있다. 그럴 수 밖에 없다. 비물질(non-material)의 천지창조의 신, 즉 영(Spirit)이란, 존재에 관련되고 사람의 인생에 관련되니 그렇다. 성경에 방언이란 말이 있다.

 

어떤 경우이든 비물질의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 물질의 사람과의 관계로 발생하는 것인데 교회와 방언이란 말만 하기에 구체적으로 물어보니 주절거림을 말하기에 술 취한 주신을 말한 일이 있었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비물질(non-material)의 존재이니 술 취할 일이 없고 술은 사람의 육체에 영향을 미치니 술 취한 주신이란 말이 실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는 없을 것이지만 몇 년의 직장에서의 업무 중 사람의 주절거림과 성경의 방언에 대한 이해의 부적적함을 말하는 그런 대화가 있었다.

 

The Bible의 방언은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서 그 능력으로 사람이 모르는 사투리 외국어 등의 사람의 언어를 말하게 하는 현상이고 다양하지만 그 과정에서 사람도 근육활동이 있으니 혀 꼬임도 있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서 사람으로 하여금 전혀 모르는 사람의 언어를 말을 하게 하는 현상과, how? 사람의 신체가 스스로 활동하는 현상이 충돌하면 그 결과가 혀 꼬임과 주절거림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혀 꼬임 자체가 성경에서 말하는 방언의 현상은 아니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서 사람으로 하여금 전혀 모르는 사람의 언어를 말을 하게 하는 방언의 현상이 가능한 것은 어떤 경우이든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비물질(non-material)의 존재이니 가능하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의 결과로 The Bible과 같은 글을 불혹의 나이부터 쓸 것이라고 말한 사람이 이슬람교 등의 전도에 대해서 반대하지 않는 것이 그 사실의 반증은 아니다. ?

 

이슬람교, 유교, 도교, 불교가 사람의 선행과 덕행을 강조하니 신앙의 마음이 있는 경우에는 어떤 종교를 가지던, 즉 사람은 그 사람이 살고 있는 지역의 자연적인 사회적인 문화적인 역사적인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고 아시아 지역에서는 불특정한 신앙의 행위는 있어도 종교로서는 유교 도교 불교가 중심이었으니 신앙의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서 어떤 종교를 가지게 될 수 있으니 어떤 종교를 가지던,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의 존재론적인 본질이 사람, 사람의 영혼 및 이 세상의 물질의 개념과 본질적으로 다르고 사람의 인지 능력과 물질 개념을 초월하여 존재하고 지금 현재 하늘에 있어도 사람이 볼 수 있거나, (환영, 사람의 형상, 짐승의 형상, 물체의 형상, 비행기 자동차 등등), 알 수 있게, (텔레파시, 바람, 살아 움직이는 광채  능력 등등), 나타나면 사람이 알 수 있는 것과 같은 사실 및 실제로 존재하고 있는 것만 각골명심하면 될 일이고 특히 사람에게는 육체 외에 영혼도 존재하는 것만 각골명심하면 될 일이다.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쳔국과 지옥은 사람의 행위에 관련이 되고 성경을 통해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알고 신앙의 마음을 갖는 것도 일상 생활에서는 그런 행위로 나타나야 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를 믿는 신앙이 있는 사람이 유교 도교 불교의 종교를 가질 수 있지만 유교 도교 불교의 내용이 신(Spirits as God and Angels)를 증거하는 것은 아니다.

 

동서양 논쟁 및 종교 논쟁은 아니고 비 물질(non-material)의 존재로서의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로부터의 현상으로 증거하는 말을 하니 시비가 많은데 성경, 코란, 사서오경, 도덕경, 노장사장, 아함경, 다라니경, 팔만대장경 등의 각 종교의 책을 읽고 그 내용을 이해하면 이해될 일이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증거하는 글의 내용에 대해 대화 등을 통한 공개적인 검증의 기회를 가질 것이지만 앞의 행위를 방해하는 것은 사회 경제 활동의 방해가 될 수 있다.

 

The Film Scenario 

 

20100216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