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초자연적 현상, 밝은 빛을 내는 신비한 구름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0. 1. 30. 02:44

초자연적 현상, 밝은 빛을 내는 신비한 구름

[팝뉴스 2010-01-29 09:31]

 

http://news.msn.co.kr/article/read.html?cate_code=8400&article_id=201001290931091024&pos=right_photo_hot1

http://news.msn.co.kr/article/read.html?cate_code=8000&article_id=201001290931291024&pos=relate_p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미국, 캐나다, 남아메리카, 소련, 아프리카 등의 광활한 지역에 종교인을 위한 지역을 만드는 것에 대한 말을 하기에 좋은 방안이란 말을 하고 그런 지역을 만들 때는 가장 기본이 자연에 의한 것이든 물질에 의한 것이든 사람의 노동으로 의식주 문제가 완전히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좋을 것이고 사람 끼리 서로를 일체 해치는 것 없이 사람의 말과 행동과 이동의 자유가 완전히 보장이 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좋을 것이고 내가 그 지역에 가서 일생 동안 살 수 있는 것은 장담할 수가 없고 그런 것도 하나님과 천사님들과의 교통과 동행으로 해야 할 일이 있는데 그런 것이 언제 어디로 튈지 내가 장담할 수 있는 것이 없으니 그렇지만 내가 그 지역으로 왔다 갔다 하게 될 수도 있을 것이니 언제든지 내가 그 지역에 왔다 갔다 할 수 있도록 개방을 해주면 좋을 것이고 1970년도 전후에 내가 장담할 수 있는 것으로는 오늘날의 사실로서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증거해주는 것이란 말을 한 일이 있었고 그 결과는 내가 직접, 여러 번에, 걸쳐서 글로서 작성을 할 것이지만 그 첫 번째 글로서 2005년 무렵에 약 40년 동안의 결과로서 약 5년 동안 글을 작성할 것이란 말을 한 일이 있었다. 아쉽게도 내 행위에 대해서 내가 직접 말을 할 수 밖에 없고 내가 직접 쓸 수 밖에 없는 것이 성경의 내용과 반대가 되는 것은 아니고 성경의 내용은 성경의 내용대로 사정이 있는 것이고 오늘날의 현실로 인하여 내가 성경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식으로는 하나님과 천사님들과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기에 어려운 상황에 봉착해 있으니 그렇고 오늘날의 시대 상황이 그래서 그런 것이란 말을 한 일이 있었다.

 

물론, 내가 한국에서 생활을 하고 있고 학교를 다닐 것이니 한국에서 글을 작성하고 책을 출판하고 영화를 제작하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좋을 것이고 그렇게 하는 것이 유럽이나 미국 등을 비롯한 다른 나라에도 좋을 것이고 특히 아시아 지역에도 더 효과가 있을 것이란 말을 한 일이 있었다. 특히, 내가 5년 동안 글을 작성할 것이니 글을 작성 하고 난 후 책으로 출판하고 영화로 제작하는데도 시간이 제법 걸릴 것이고 그 순간에도 사람들은 태어나고 죽어가고 있으니 내가 글을 작성하는 순간부터 내 글을 다른 나라 말로 번역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물론 1970년 경의 한국 실정이 하나님과 천사님들과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는 행위 자체를 이해를 못하고 있고 기껏해야 무속신앙의 헹가래 춤 정도로 이해를 하고 있고 그래서 그 상황을 흉내를 내니 그 말로서 또 말을 만드는 실정이고 특히 성경의 내용을 잘못 이해를 하니, 물론 그런 말을 해도 어른이란 말로서 한치의 재고의 여지도 없지만,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세계의 존재론적인 본질 및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이 세상 사람과의 관계를 잘못 이해를 하여 예수님 이후에는 하나님과 천사님들과의 교통과 동행 및 그 결과로서의 증거 행위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고 예수님이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이 세상에서의 마지막 증거자로 알고 있었으니 오늘날의 하나님과 천사님들과의 교통과 동행을 사탄이나 마귀의 행위로 이해를 하고 있었고 오히려 하나님과 천사님들과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사실을 증거를 한 사람인 예수님을 하나님과 천사님들처럼 알고 있는 실정이니 사람들이 내 활동을 지원하는 상황은 꿈도 꾸지 못할 일이고 심지어 내가 말과 행동만 하면 다른 아이의 것이라고 말을 하고 내 말과 행동은 다른 아이의 것으로 기록을 하고 있으니 내가 유럽에서 받아온 것도 다른 아이의 것이라고 말을 만들고 각자가 in my pocket할 것과 같은 상황이니 내가 2005년 무렵에 도로 찾아야 할 상황이므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유럽이나 미국이나 남아메리카나 아프리카나 아시아 등의 지역에서 보내주면 더 효과가 클 것이란 말을 한 일이 있었다.

 

그러니 오늘날,

내가 어떤 국가나 지역으로 가는 것을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예언인 것처럼 상황을 만드는 것은 내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인생까지도 위태롭게 만들 수 있고 고독사에 대한 기사가 있듯이 성경의 내용을 잘못 이해하고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세계의 존재론적인 본질 및 하나님과 천사님들과 이 세상 사람과의 관계를 잘못 이해를 하여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세계의 실존에 대한 검증이란 말로서 이곳 저곳에 흩어져 있는 사람들까지 위태롭게 만들 수도 있다.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유튜브란 말은 1970년경에 경상남도의 어느 바닷가 마을 회관 앞에서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능력의 도움으로 지구상의 다른 지역에 있는 광경을 땅을 관통하여 환영으로 보고 있을 때 코끼리 코를 언급한 말이다.

 

내가 환영으로 보고 있는 코끼리의 모습을 손으로 그리는 중 그 그림을 보고 영어의 U자란 말을 하고 새끼줄, 호스, 파이프 등의 말을 tube란 말로 말하는 청년이 있었는데 그런 상황까지 악용될 이유가 무엇일까?

 

어릴 때는 해외에 다녀와서 그런 것이니 외국 사람을 만나서 그런 것인지 영어도 잘했고 총명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그런 것을 잊어 먹어 가는 것 같다는 말을 하는 사람이 있어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서 내가 만난 사람의 언어를 읽어서 나로 하여금 말을 하게 한 것이고 그런 것이 사람에게 통하지 않고 오해만 불러 일으키고 오히려 사람을 시험들게 할 생각만 불러 일으키니 자중하고 있는 중이란 말을 하니 왕이란 말에 대한 질문을 하기에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 관련된 것도 있고 사람의 세계와 관련된 것도 있는데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 관한 일로 내가 태어난 곳으로 다시 온 것이고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어떤 말을 하던 사람들이 믿지 않을 것이고 다른 말을 할 것이고 또한 과거의 것이니 오늘 내가 이 자리에 있고 내가 내 할 일을 하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을 하니 그 말로서 이것 저것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고 내가 말만 하면 나와 경쟁관계 경쟁상대란 말로서 다른 아이의 것이라고 말을 만드는 사람도 있었다. 비록 말과 말로서만 존재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의 다수의 조직적인 행위가 사람의 사회 경제 활동 및 인생까지 시험 들게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니 사실 확인 가능한 일이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의 능력이 발생한 상황으로 그 정체성을 알고 성경의 내용을 이해하려는 경우도 있고 본인의 의사와 무관한 사람의 인생 설계 및 사회적인 이해관계를 만드는 경우도 있다.

 

십계명의 내용을 보고 성경의 선지자님의 인생을 보더라도 사람의 인생은 각자가 써 가면 되고 그 과정에 법 도덕 윤리의 정신과 같은 십계명의 5-10절을 지키면 된다. 사람을 상대로 경쟁 상대가 형성되면 어떨까?

 

최근에 분야를 막론하고 각자의 이론과 철학 정립이 난립하고 있다. 정도가 지나치니 사람을 공격하는 모습으로까지 발생하고 있다. 경쟁과 성공의 미학이 지나치니 능력 계발과 개척이 아니라 경쟁자 제거로 나타난다

 

종교나 신앙이 있든 없든 경쟁관계나 성공추구가 사람을 상해하고 살해하거나 사회 경제 활동을 방해하는 경쟁자 제거로 나타나면 사람으로서 다른 사람의 인생을 해치는 것일 뿐이고 애국애족 등의 의미도 없는 일이다.

 

The Film Scenario

 

2010-01-30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