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Religion)와 사명

[스크랩] 불경기 속 체불 임금 5천억원…우울한 한가위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9. 7. 00:59
출처 : 경제일반
글쓴이 : SBS 원글보기
메모 : 200권의 분량이 넘는 제 글에서 언급된 내용들은 그것이 정치에 관한 것이든 종교에 관한 것이든 사회 활동 전반에 관한 것이든 특정한 조직이나 단체 등에 소속된 사람으로부터 정보가 샌 것은 전혀 없으니 저의 글을 핑계로 다른 사람의 인생에, 사회 활동에, 시비를 거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보면 알겠지만 제가 말을 한 것들이고 제 일상에서 Spirits as God or Angels으로부터 및 사람들로부터 발생한 현상들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 특정한 조직이나 단체 등에 소속된 사람으로부터 정보가 샌 것은 전혀 없으니 저의 글을 핑계로 다른 사람의 인생에, 사회 활동에, 시비를 거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보면 알겠지만 어느 날부터 어린 아이에 불과한 제가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성경에 대한 말을 하고 로마 교황청의 교황이나 대한민국의 대통령 등의 말을 하고 내가 접수하기로 했다니 나의 왕국을 건설하려 왔다니 내 세상으로 만들 것이라는 등등의 말을 하니 그 진위가 궁금하고, 특히 1970년도 전후가 제가 어리고 다른 역사적인 문화적인 사회적인 현상들로 인하여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에 의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증거가 불가하여 약관의 나이 무렵, 불혹의 나이 무렵, 예순과 칠순 사이 등의 시기에 저와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세계 사이의 예정된 시기가 있다고 말을 하니, 제가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글을 쓸 때까지 특정한 조직이나 단체에 소속이 되는 것 없이 홀로 존재를 한 것이니 저의 글의 내용이 특정한 조직이나 단체 등에 소속된 사람으로부터 정보가 샌 것은 전혀 없으니 저의 글을 핑계로 다른 사람의 인생에, 사회 활동에, 시비를 거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1970년도 전후의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에 대한 것도 제 말을 말로서 여기지 않고 단지 사회적인 또는 종교적인 이해 관계에서만 바라보고, 1970년도 전후의 어릴 때 성경에 대해서 알아야 할 것들이, Spirits as God or Angels이 성경을 통해서 말을 할 것들이, Spirits as God or Angels이 사람에게 말을 하고자 하는 것들이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장치로 저에게 존재를 한다고, 즉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비유적으로 표현을 하면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성경에 대해서 내가 알아야 할 것들을 나의 두되 속에 몽땅 집어 넣어두었다고, 말을 해도 제 말을 말로서 여기지 않고, 20010816일에도 저와 같은 공간에 있었던 네덜란드 사람 및 재외 교포가 저의 모습 외에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이 없지만 1965년부터 20010816일까지의 제 인생에서 발생한 현상들에 대해서, 특히 Spirits as God or Angels과 관련하여 발생 된 현상들에 대해서, 저에게 컴퓨터의 짚 파일처럼 사람들이 알지 못할 방식으로 정보가 전달이 되었다고 해도 그 말 자체를 믿지 않으니까 문제가 되고 있듯이, 또한 저와 Spirits as God or Angels 사이의 약속된 의사 소통의 방법에 대하 말도 제 말을 제 말로서 믿지 않고 전래된 이해와 결부를 시켜서 이해를 하고자 하듯이,,, 저의 글의 내용이 특정한 조직이나 단체 등에 소속된 사람으로부터 정보가 샌 것은 전혀 없으니 저의 글을 핑계로 다른 사람에게 시비를 거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