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하나님과 사람, 04,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7. 18. 18:05

하나님과 사람, 04,

 

하나님과 사람의 본질적으로 다르다.

 

비록 사람이 하나님과 교통을 해도 사람은 사람의 육체를 가지고 있다. 그러니 사람의 육체로서의 반응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그러니 사람이 하나님과 교통을 해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를 받을 수도 있고 식`음료를 통한 생체 실험으로 걸린 질병을 치료를 받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에게 달린 것이고 사람의 육체는 육체로서의 반응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니 하나님과의 동행에 대한 확인이든 하나님의 치료 능력에 대한 확인이든 이런 저런 핑계로 약물이나 약초로 실험을 하는 것은 범죄 행위다. 장애인을 만드는 것이든 살인을 하는 것이든 약물이나 약초로 실험을 하는 것은 범죄 행위다.

 

하나님과 인간을 구분하는 기준을 정한다,

 

인간임을 알 수 있는 기준으로서,

 

죄를 짓는 것으로 정하고, 범죄를 하게 만들겠다고 기획을 한다.

 

거짓말 하는 것으로 정하고, 거짓말 하게 만들겠다고 기획을 한다.

 

질병에 걸리는 것으로 정하고, 질병에 걸리는 기획을 한다. 심지어 그런 상황을 이용하여 응급실 내원하여 무료로 신체검사 받게 만들고 장기 밀매 하고 장기 기증하게 만들겠다고 기획을 한다. 특정한 병원과 약국에 가서 특정한 치료와 약을 먹게 만들겠다고 기획한다.

 

욕을 하는 것으로 정하고, 욕을 하게 만들겠다고 기획을 한다.

 

통한 회한 후회 참회의 눈물을 흘리는 것으로 정하고, 통한 회한 후회 참회의 눈물을 흘리게 만들겠다고 기획한다.

 

자비하고, 즉 스스로 비참하고, 비굴한 마음을 갖는 것을 정하고, 자비하고 비굴한 마음을 갖게 만들겠다고 기획한다.

 

사랑과 용서의 마음을 갖는 것으로 정하고, 사랑과 용서 하는 마음을 갖게 만들겠다고 기획한다.

 

분노하는 마음을 갖는 것으로 정하고, 분노하는 마음을 갖게 만들겠다고 기획한다.

 

,,,

 

하나님과 사람의 본질적으로 다르다.

 

비록 사람이 하나님과 교통을 해도 사람은 사람의 육체를 가지고 있다. 그러니 사람의 육체로서의 반응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그러니 사람이 하나님과 교통을 해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를 받을 수도 있고 식`음료를 통한 생체 실험으로 걸린 질병을 치료를 받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에게 달린 것이고 사람의 육체는 육체로서의 반응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니 하나님과의 동행에 대한 확인이든 하나님의 치료 능력에 대한 확인이든 이런 저런 핑계로 약물이나 약초로 실험을 하는 것은 범죄 행위다. 장애인을 만드는 것이든 살인을 하는 것이든 약물이나 약초로 실험을 하는 것은 범죄 행위다.

 

하나님과의 교통과 동행에 대한 말을 하니 하나님의 예언이 핑계가 된다.

 

나의 신체에 대한 말을 하나님의 예언의 성격이라기 보다는 이미 언급된 것처럼 하나님의 능력에 의해서 나의 신체에 나타난 현상에 대한 말이다. 나의 근력, 시력, 청력, 나의 키, 나의 키 중에서 상체에 비해 하체 등에 대하여 정상 아닌 정상 또는 장애인 아닌 장애인 등의 말을 한 일이 있었다.

 

그 당시에 내가 장애인이란 단어를 몰랐고 대화 과정 중에 상대편으로부터 알았듯이 장애인에 대한 모독과 일절 관련이 없는데도 그 때 앞의 대화 내용을 이용하여 하나님의 예언과 연관을 지어서 말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

 

어떤 정치인이 자신의 정책에 대한 반대가 많은데 만약에 그 정책을 실행을 하면 어떻게 될지 알고 싶어할 때와 유사하다. 사람의 언행이 사람의 것이듯이 사람의 언행과 관련된 것은 사람이 행하는 것이니 사람의 미래에 정해진 것은 없고 사람의 인생과 미래를 아름답게 개척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인데 어떤 정치인의 정책에 대한 결과에 대한 대화에 대해서 하나님의 예언과 연관을 지어서 말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 있었다. 또한 내가 장애인이란 말을 했다고 해서 장애인에 대한 모욕이란 말로서 시비 거리를 만들고자 한 사람도 1986년도 이후에 등장을 했다.

 

불혹의 나이가 되어서 1970년도 무렵의 어릴 때 내가 말을 한 것 대로 만약에 내가 실제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식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을 증거하고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에 대한 말을 할 때 나에게 실제로 시비를 걸기 위한 시비 거리이다. 말만이던 실제로 행하고 있던 앞의 사실들은 역으로 추정이 가능한 현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 말을 이상하게 여기고 과민 반응으로 생각을 하겠지만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이 나타나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이 증거가 되면 문제가 되는 것으로 생각을 하는 사람도 지구상에는 있는 모양이다.

 

특히 사람이 사는 세상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세계가 다르고 사람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이 다르고 그러니 이 세상의 사람의 일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이 무관한 것이고 단지 이 세상의 일이 문제가 되는 것은 사람과 사람이 스스로 및 서로 간에 범죄를 행하는 것 없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것에 문제가 될 뿐인데도 과학이나 의학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이 서로 대립되는 것처럼 말을 만들고 정치 활동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이 대립되는 것처럼 말을 만들고 경제 활동을 하는 것과 Spirits as God or Angels이 대립되는 것처럼 말을 만들고 사람이 재능과 능력과 개성에 따라서 사는 것이 Spirits as God or Angels과 대립이 되는 것처럼 말을 만드는 사람이 있는 모양이다.

 

실제로는 Spirits as God or Angels 및 종교 및 신앙 생활과 전혀 관련 없고 단지 영리 추구 및 이해 관계가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종교와 신앙 생활을 핑계로 하여 사람의 사람에 대한 범죄 행위로 나타나는 것에 불과하다.

 

나의 근력이 정상이지만 창조될 당시의 근력에서 볼 수 있는 인공지능이나 형상기억합금의 기능이 강하고 정밀하게 나타나니 근력 강화가 되지 않는 것이다. 나를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켜서 자신의 조직의 조직원이 정치 활동하는 것에 이용하고자 하는 범죄 조직에 대한 핑계가 아니고, 물론 정치란 이름으로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실제로 나의 근력이 그렇다. 그리고 시력 청력도 정상이지만 창조될 당시의 사람의 시력과 청력에 비할 때 미묘한 차이가 존재를 한다. 내가 운전 면허시험장에서는 운전을 하여 운전 면허증을 받았지만 차가 붐비는 도로에서는 운전을 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영화의 시나리오를 이용하여 뺑소니 사고의 범인인 것처럼 이간과 농간을 만드는 사람도 있지만 운전면허시험장이나 미국의 서부의 한적한 도로에서 운전을 할 수 있지만 차가 붐비는 도로에서는 운전을 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상체의 발달에 비해 하체의 발달이 약간 지장이 있을 뿐이다. 그것도 내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말을 하고 그 말 중에 대통령과 교황이 되는 것과 돈을 버는 것과 관련이 된 말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불특정 짝퉁들이 많이 생길 것에 대비하기 위한 것에 불과하다. 다른 사람과의 구별을 위해서 그런 것이다. 나의 어릴 때 나의 근육을 만져 보려 온 사람도 있었다. 그 사람은 운동을 하는 사람으로서 나의 근육을 만져 본 것이고 그 사실로서 또 말을 말과 말을 만드는 사람도 있었다. 더불어 나의 신체에 대한 앞의 말을 약물 중독 등과 연관을 시키고자 하는 말과 말도 나의 어릴 때 잠시 있었듯이 2006년 말부터 지금까지의 수원시에도 있다. 사람은 대부분이 자신의 신체에 나타나는 지속적인 현상은 느낄 수 있다. 그것도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일 수록 더 쉽게 느낀다. 특히 하루에 2~3시간씩 걸어 다니면 더 쉽게 느낄 수 있다. 그런데 앞의 말에 대해서 심리 현상 등의 말을 하는 사람을 조사하면 십중팔구 특정한 사람이나 활동 단체에서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거나 가상의 세계의 의학 관련 종사자일 것이다.

 

그런데 나의 신체에 대한 말들 핑계로서, 하나님의 예언을 핑계로서, 장애인 층의 후원자를 만든다는 핑계로서,,,등등 실제로 장애인을 만들 기획과 연출을 한다. 앞의 상황을 이용하여 실명, 청각 장애, 근육 장애, 하반신 마비, 고혈압과 뇌출혈이나 신장병과 합병증 등의 시도를 장난과 재미로 하고 있다. 기획과 연출에 중독이 되고 불감증에 걸린 현상이다. 규칙적으로 반복 되는 것이 아니고 불특정 하게 발생하니 내가 신고할 것은 없지만 확인은 가능하다. 근래와 같이 의학, 약학, 한의학, 식품, 과학, 특히 화`공업 분야 등의 과학, 등의 발달로 인하여 다수가 연합으로 협력을 하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다. 단독으로 범행을 하자면 꼬리가 길면 잡히겠지만 다수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이유로 연합으로 협력을 하면 그렇게 어려운 일도 아니다.

 

내가 하나님과의 교통과 동행에 대한 말을 하고 그에 대한 증거를 할 것이니 하나님의 능력이 나의 신체의 골격과 근육에, 특히 말을 하는 것과 관련된 근육에, 나타난 것은 나의 신체의 골격과 근육의 변화가 가능한 것으로서 성경의 기록과 천지 창조에 대한 말을 하기 위한 것이다. 더불어 내가 나의 말로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말을 하고 더불어 나의 정치 경제 종교 등의 활동을 내가 직접 할 수 있기 위한 것이다. 더불어 그 당시 내가 살던 곳의 상황과도 연관이 된다.

 

1970년도 무렵에 경상남도의 시골에서 몸이 튼튼하고 두뇌가 좋으면 그 지역의 기득권을 가진 정치인의 활동에 의해서 많이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고 특히 말을 잘하면 그렇게 되기가 더 쉽고 그렇게 되면 나의 정치 경제 종교 활동을 하기가 힘들어지고 다른 무엇보다도 앞의 경우에는 내가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말을 하기가 정말 힘들어지고 우리의 시대 상황이 그러했다.

 

또한 1970년도 무렵에 경상남도의 시골에서 몸이 튼튼하고 두뇌가 좋으면 비록 중고등학교가 통학하기가 힘들어도 그곳에서 학교 생활을 하기가 쉬웠지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기가 힘들었을 것이다.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식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을 말을 하기가 힘드니 몇 년 동안 Spirits as God or Angels으로부터 온갖 현상들과 능력들이 나타나서 그런 현상들에 대한 기억들을 바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정체성에 대한 글을 써야 하는데 그렇게 되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더불어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능력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끊임 없이 발생할 각종 예기치 못한 경우들로 인하여 그리고 정치인의 활동으로 끌어 들이기 위한 온갖 방법들에 의해서 많이 영향을 받게 되고 그 과정에 발생할지 모를 사건 사고 등을 막는 것도 포함이 되어 있다. 믿거나 말거나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정체성에 대한 말을 하는 사람이 그 사실 자체로서도 때때로, 특히 종교 분야의 권위자를 추종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귀신 마귀 악마 등의 말을 듣기도 하는데 만약에 인사와 연관된 사건 사고라도 치게 되면, 그것도 방어나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 아니고 스스로 사건 사고를 치게 되면, 그 결과는 너무 자명할 것이다.

 

비록 경찰청에 공식적으로 신고가 된 것은 아니지만 지금도 내가 알지 못하는 여성에 대한 범죄에 대해서 범인으로 지목이 되고 그 결과 여성과 관련된 비호 세력들이 시비를 걸고 있는 상태이다. 그래서 계단을 뛰어 올라갈 수 있니 없니 여성을 들어올릴 수 있니 없니 별의별 범죄 행위가 일어나고 있다.

 

십중팔구 흥청망청 써 버린 돈에 대한 핑계 거리를 만들기 위해서 이런 저런 핑계로 내가 정치 경제 종교 등의 분야의 활동을 못하게 막는 것이 목적일 것이다.

 

또는 종교 국가란 말이 나오니 종교 국가가 되었을 시 특정한 교회에서 성경과 종교 교리에 대한 이론을 장악하고 권력 체 구실을 하자니 실제로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이 나타나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이 증거가 되면 문제가 되는 것도 있고 그 동안 예수님과 구원의 관계에 대한 말로서 온갖 폭력과 폭언을 하고 다닌 것도 문제가 될 것이다. 예수님을 모른다고 지옥에 가는 것도 아니고 성경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세계를 모르는 것도 아니고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이 불가한 것도 아니지만 예수님을 제대로 알면, 즉 예수님의 일생과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제대로 이해를 하면, 성경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고 Spirits as God or Angels과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고 천국에 가는 것이니 전도 과정에서 발생하고 아 다르고 어 다른 사람의 말에 의해서 발생한 현상에 대해서 사과를 하면 될 것인데 매일 같이 회개와 천국이란 말이 입을 떠나지 않으면서도 오히려 Spirits as God or Angels에 대한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한 온갖 생체 실험이 난무한다.

 

종교 국가란 종교인이 정치 활동이나 대통령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이 나타나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이 증거가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것이다. 

 

또는 왕정 국가란 말이 나오니 어디선가 왕정 국가란 것에 대한 말을 하고 싶은데, 그것도 정치 활동에 관심 있고 권력에 관심 있는 종교 단체를 부추겨서 공동체란 말로서 일을 도모하고 싶은데, 만약에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이 증거가 되면 걸림돌이 되니 눈에 가시 같이 여질 수도 있다. 그렇다고 몇 년 간에 걸쳐서 존재하는 듯 마는 듯, 그것도 하반신 근육 마비나 장애를 불러 오는 방법으로나 사람의 혈압을 올리는 방법으로, 사람을 생체 실험할 것은 아닐 것이다.

 

또는 사회주의 국가나 공산주의 국가란 말이 나오니 어디선가 사회주의 국가나 공산주의 국가란 말을 하고 싶은데, 그것도 정치 활동에 관심 있고 권력에 관심 있는 종교 단체를 부추겨서 공동체란 말로서 일을 도모하고 싶은데, 실제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이 증거가 되면 걸림돌이 되니 눈에 가시 같이 여질 수도 있다. 그렇다고 몇 년 간에 걸쳐서 존재하는 듯 마는 듯, 그것도 하반신 근육 마비나 장애를 불러 오는 방법으로나 사람의 혈압을 올리는 방법으로, 사람을 생체 실험할 것은 아닐 것이다.

 

또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란 말이 나오니 그 동안의 경력으로 자유민주주의 국가에 대한 말을 하고 싶은데, 그것도 정치 활동에 관심 있고 권력에 관심 있는 종교 단체를 부추겨서 공동체란 말로서 일을 도모하고 싶은데, 실제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능력과 방법으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이 증거가 되면 걸림돌이 되니 눈에 가시 같이 여질 수도 있다. 그렇다고 몇 년 간에 걸쳐서 존재하는 듯 마는 듯, 그것도 하반신 근육 마비나 장애를 불러 오는 방법으로나 사람의 혈압을 올리는 방법으로, 사람을 생체 실험할 것은 아닐 것이다.

 

나를 둘러싼 온갖 종류의 복수 혈전을 핑계로 말을 하는 것도, 특히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천지 창조를 핑계로 인류의 비극이나 장애인에 대한 고통 분담이나 생체 실험에 대한 복수나 휠체어 등의 말로서, 하반신 마비를 만들거나 고혈압으로 뇌출혈을 유도하는 것도 1986년도부터, 또는 그 이전부터, 시작이 된 일이다.

 

나의 신체에 대한 것은 일정 정도는 과학 및 의학의 방법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단 약물 약초 의학 민간 의학 서양 의학 동양 의학 등으로 생체 실험을 하지 말고 공인된 과학자 의학자를 통해서 확인 할 일이다. 나와 Spirits as God or Angels 사이의 약속된 의사 소통의 방법에 의한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실존과 그 능력에 대한 확인도 내가 가는 곳 마다 따라 다니면서 몇몇 여자를 꼬셔서 주문 주술 술법 주주 등의 방법으로 나를 조종하고 Spirits as God or Angels을 조종할 수 있는 것처럼 사기 치지 말고 그 결과로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상대로 한 조직 범죄 행하지 말고 공인된 방법을 확인을 할 일이다.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80718,

 

JUNGHEEDEUK, 정희득

 

 

'영(靈,Spirit)과 사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의 길 인간의 길, 02,  (0) 2008.07.19
오기, 20080718, 위기 관리 스시템,  (0) 2008.07.19
성경에 대한 그릇된 이해들  (0) 2008.07.18
고모, 휠체어,  (0) 2008.07.15
사진과 하나님의 세계,  (0) 2008.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