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2007년, 17대, 대선 출마의 변, 부록, 05,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7. 12. 25. 02:31

Why

 

실제로 나의 어릴 때를 알고 있는 사람은, 특히 나의 어릴 때 내가 말을 하고자 한 사실들 및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 내용을 알고 있을 사람은, 실제로 몇 명 되지 않을 것이고 또 그 당시 나의 어릴 때의 말에 대해서 사람이란 존재적인 입장에서 이해를 할 수 있던 몇몇 사람들은 그 당시 환갑에 가까운 연세였으니 지금 현재는 어떻게 되었을지 모르는 일이다. 심지어 나의 부모님 조차도, 물론 나의 기억 상 나의 부모님도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난 이후 줄 곧 같이 있었던 것은 때때로 사람 사는 세상의 일로 그러나 내가 어린 이유로 출타를 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그런 것과 관련 없이 하루 24시간을 볼 때도, 나와 24시간 같이 있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또 다른 무엇보다도 내가 한 두 마디 말을 하지만, 특히 이런 저런 상황 연출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에 표현을 물어서 한 두 마디 말을 하지만, 내가 오감 육감을 통해서 그리고 나의 두뇌를 통해서 인지를 한 것조차도 제대로 표현이 불가하니 더욱 더 그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니 가끔 누군가가 말을 하듯이 지금 현재 글을 쓰고 있듯이 이렇게 말을 한 일이 없다고 말을 하는 것은 그 사람이 나의 고향 사람이든 아니면 단지 유언비어를 만들기 위한 것이든 그 말 자체는 맞을 것이다. 내가 나의 고향 사람들 중 이름을 언급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나의 또래들만 말을 하면 KIMJONGSIK, JUNGHEESIN, YANGHAENGYEO, LEEWOOTAEK, JUNGIMJOO, PARK00, PARKJONGHO, LEEYULYONG, JUNGCHEOJIN, LEESEONGBAEK, JUNGSUNRAE, JOSANGRAE, JUNGJONGPYO, OHMIJA, JUNGKILYEON, PARKJUNHO, LEE00, LEE00,,,등으로, 그리고 그 외 JUNGPHILGU, JUNGSEONGGU, JOJONGRAE, JOCHANGRAE,,,으로, 몇 명 되지 않고 또 이름만 언급을 할 수가 있고 비슷한 흔적을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얼굴을 알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내가 나의 나이 10살 때 나의 고향을 떠난 이후 약 30년 간 서로 간에 얼굴을 본 일이 거의 없었고 내가 중고등학교 때 한 두 차례 갔을 때도 내가 나의 어릴 때부터 알고 있던 사람들은 거의 없었고 얼굴을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이다. 사람의 영혼이 존재를 하고 또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도, 존재를 하지만 사람이 사람 및 이 세상에 존재를 하는 것을 볼 때 사람의 눈으로 보고 반응을 하니 그런 것이다.

 

아주 중요한 것으로서, 물론 약 30~40년 전 어릴 때도 거의 절망에 가깝게 말을 했지만, 내가 나의 고향 사람들을 인지를 할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이 사람의 영혼의 실존 및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의 증거와 전혀 관련이 없는 것은 삼척 동자도 알 수 있는 사실일 것이지만, 즉 눈만 가리면 보이지 않는 것이 사람의 인지 능력이고 매일 같이 성장을 하여 청년 및 장년이 되나 또 노쇠하여 노년이 되는 것이 사람의 육체의 생로병사이니 구분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사실일 것이지만, 앞의 사실이 사람의 영혼의 실존 및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의 증거와 관련하여 화두가 된 것은 추측을 한다면 아마도 다른 이유 때문일 것이다. 즉 사람의 영혼의 실존 및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의 증거를 글을 쓰는 것이나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나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질적인 능력으로 증거를 하는 행위 자체를 흐리게 하는 것도 있을 것이고 또 사람의 영혼의 실존 및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의 증거와 관련하여 이 세상의 현상들 중 정치 분야, 종교 분야, 경제 분야의 활동을 언급을 한 사실들과도 연관이 있을 것이고 나아가, believable or unbelievable, 나의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의 증거와 관련된 현상들을 약 30~40년 전 그 당시 장년 및 노년의, 지금 현재는 70~80 or 90~100의 연령의, 해외의 종교 및 인류의 기원 및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 등과 관련하여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알고 있는 것도 관련이 있을 것이다.

 

물론 나의 앞의 말이 그 당시에는, 즉 나에게 무슨 일이 발생을 할 그 때 그 때마다의 순간에는, 전통 및 관습 및 우리의 전래된 종교 등과 관련하여 나름대로 심각성이 있었을 것이지만 지금 현재는 이렇게 말을 하는 내가 오히려 더 우스울 수도 있을 것이다.

 

사람의 영혼이 존재를 하고 또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도, 존재를 하는 사실이 먼 훗날 과학 및 의학이 사람의 인지 능력의 수준을 벗어나게 될 때 과학 및 의학의 방법으로도 증거가 될 수가 있을 것이지만 그 이전까지는 사람 스스로의 모습 및 인지 능력 및 경험 및 체험 및 상상력과 사고력 등으로도 알 수 있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다. 단지 각자의 영리 추구 및 이해 관계 및 아집과 고집과 독선과 선입견과 편견과 당파주의와 세뇌주의 등에 의해서 마음의 문이 닫히고 사고의 벽이 생긴 것일 뿐이지 사람 스스로의 모습 및 인지 능력 및 경험 및 체험 및 상상력과 사고력 등으로도 사람의 영혼이 존재를 하고 또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도, 존재를 하는 사실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다.

 

내가 중`고등학교 때 한 두 차례 나의 고향을 방문을 했을 때 그 당시 그곳에 있던 사람들 중 지금 현재까지 내가 살고 있고 활동을 하고 있는 공간에서 나의 말에 대한 증거를 한다는 명목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나의 고향에 있을 때 나의 고향에 머문 사람들이나 내가 나의 고향을 떠난 이후 나의 고향에 머문 사람들 중 나에 대해 몇 마디 말을 들을 수 있었던 사람들이나 모두 앞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이런 저런 말을, 즉 귀신 마귀 악마 또는 귀신과 살고 있었다 등의 말을 할 수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 현재 내가 글을 쓰고 있는 것과 같은 정도의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귀신 마귀 악마 또는 귀신과 살고 있었다 등의 표현과 같이 약 30~40 년 전 어릴 때 약 10년 동안 나에게 나타난 현상들 및 그런 현상들을 바탕으로 한 나의 말들을 그 내용이 어려워서가 아니라 그 당시까지의 우리 사회에서 몇몇 막연한 개념들은 존재를 했지만 실제로 구체적으로 알 수가 있는 경우들 및 사례들이 없었으니, 특히나 영, 즉 성령,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로부터, 언급이 된 성경(The Bible), I AM, SPIRIT, LORD, GOD, JEHOVAH, YAHWEH, ANGEL,,,등의 표현 및 개념 자체가 생소할 뿐더러 그 당시 우리 사회의 주류적인 종교 및 신 및 관습 등의 개념과는 많은 차이가 존재를 했었고 또한 우리 사회의 사람들이 종교에 대해서조차도 지역 인종 민족 및 국가 등의 개념과 결부를 시켜서 이해를 많이 했으므로, 그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를 하지 못했을 것이니 나의 어릴 때 내가 묘사한 현상들 및 말들에 대해서 지금 현재 내가 글을 쓰고 있는 것과 같은 정도의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나의 고향 집 담벼락 너머에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말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물었을 때 사람의 입으로 말을 하는 것 외에 글을 쓰는 것과 영화를 제작하는 것 등을 말을 해준 사람들이 있었고 나의 글 속에서 마치 에피소드처럼 말을 하고 있는 사실들과 연관이 된 사람들이 있었으니 각자가 알고 있는, 아마도 각자의 고유한 경험과 지식이 아니고 또 내가 나의 것을 명확하게 말을 할 수 있는 정도도 아니니 실제로는 기억 자체도 거의 없을 것이지만, 현장 및 상황을 말을 할 수 있을지 몰라도 나의 어릴 때 내가 묘사한 현상들 및 말들에 대해서 지금 현재 내가 글을 쓰고 있는 것과 같은 정도의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나의 고향 사람들에게 발생한 사소한 일들 및 내가 말을 하고자 한 말들 및 invisible or abnormal 현상들에 대해서 피상적으로 말을 할 수가 있을 것이지만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관련된 나의 말들 및 현상들에 대해서 상세히 말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마도 힘들 것이다. 전라남도의 가문 관련 몇몇 사람들 및 경상북도 안동의 가문 관련 몇몇 사람들도, 특히 Mr ELS도, 그 당시 상황에서는 나에 대해서 조금은 황당한 사실들을 말을 할 수 있을지 몰라도 Spirits as God and Angels과 관련된 나의 말들 및 현상들에 대해서 상세히 말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마도 힘들 것이다.

 

Why?

 

실제로는 나도 나에게 발생을 하고 있는 현상들 및 교통의 사실들을, 그런 사실이 나에게만 실제의 사실들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한 사실들일지라도, 즉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또는 여타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마음에 있는 사실을 통한 실물과 같은 입체의 동영상의 환영이든 공간이동 또는 차원 이동과 같은 것이든 질병 치료이든 독심술이든 근육 및 골격의 변화이든 수명의 변화 등등의 visible-audible-tangible-to-me한 사실들만, 말을 할 수 있을 뿐이지 그 외의 것을 말을 하기가 힘드니까!

 

Why was the expression, Only God Knows it!, made by human being?

 

30~40년 전 우리 나라의 경상남도 고성군 하이면 덕명리란 시골에서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님들, 즉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실존 및 교통 및 동행 및 능력이 나타나는 현상들도 있었고 그 사실에 대해서 종교적인 가치로의 환산이 약 30~40년 전 250억 정도 될 것이란 말은 내가 알기로는, 즉 그 당시 내가 듣기로는, 나도 잘 모르는 나의 할머니와 관련이 있는 사실일 것이다.

 

그리고 그 결과로서 약 30년 동안 250 억 원을 최고의 가치로 투자를 하는 방법은, 또는 약 30년 동안 250 억 원으로 최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

 

경우가 어떤 경우이던, 즉 어딘가로부터 나를 핑계로 또는 나의 종교 관련 현상을 핑계로 또는 나의 종교 관련 현상과 연관이 된 과학적 지식을 핑계로 돈을 받아 내기 위한 것이든 사실이 그런 것이든 경우가 어떤 경우이던, 앞의 말을 할 때 나의 고향 집의 마당에는 나 외에 몇 명이나 있었을까?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71214,

 

JUNGHEEDEUK,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