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사람의 수명과 침술과 의술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7. 7. 25. 17:36

사람의 수명

 

사람의 수명을 순수하게 사람의 육체적인 기능만을 생각을 할 때 몇 살까지 생존이 가능할까? 실제 장수를 한 사람의 수명이 125살 등 100살을 넘게 살고 있는 경우도 많이 있듯이 아마도 150살까지는 또는 200살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성경에서도 장수의 기록들이 많이 있듯이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 의해서 사람의 수명을 수 백 년 장수하게 하는 것과 사람에 의한 수 천 년 장수의 방법상의 차이는 무엇일까?

 

그런데 사람의 수명을 조절하는 것에 대한 것을 두고서 사람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경쟁 관계를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안면 근육을 마비를 시키는 약초 실험이나 약물 실험을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과, 동행을 하거나 교통이 이루어지거나 기도에 대한 응답을 받았거나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성령, 즉 영, 신, 즉 천사, 즉 하나님의 영이 마치 사람의 영혼처럼 사람에게 거한다고, 즉 받았다고, 말을 하는 사람에게 행하고 그것이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으로 치료가 되는가 아니면 안면 근육 마비가 발생을 하여 병원의 응급실로 가게 되는가 하는 상황을 두고서 사람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과의 경쟁 관계를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그리고 안면 근육 마비에 대하여 침술이나 의술이나 약물로 치료가 되는 것을 두고서 또 사람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과의 경쟁 관계를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이 무엇일까? 특히 안면 근육에 대한 침술이나 의술이나 약물 치료를 하는 사람의 종교나 신앙에 따라서 종교 간의 우위나 각각의 종교에서 말을 하는 신의 능력의 우위나 신앙 및 신앙심의 우위나 특히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관련된 말이나 행위에 대한 우위를 말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아무리 불의의 사고에 대한 만반의 준를 한다고 해도 그 행위 자체가 범법의 경우를 넘어서 살인 미수의 경우와도 같은 것이 될 수도 있는데 그런 행위를 두고서 사람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과의 경쟁 관계를 생각을 하거나 종교 간의 경쟁 관계를 생각을 하거나 종교 간의 신의 능력이 대결로 생각을 하거나 각각의 신앙이나 신앙심의 우위에 대한 경쟁 관계로 생각을 하게끔 상황을 만들고 설정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사람의 영혼이 존재를 하듯이 그 결과 사람의 사후 세계가 존재를 하듯이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를 하고 또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존재들이 사람과 동행을 하고 교통이 이루어지고 기도에 대한 응답을 하고 또 성령, 즉 영, 즉 신, 즉 천사, 즉 하나님의 영이, 마치 사람의 영혼이 사람에게 거하듯이 사람에게 존재를 할 수가 있다고 해도 그리고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에 의해서 사람의 질병이나 상처가 치유가 되는 것이 사실이라고 해도 사람 사는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는 사람의 행동이나 상황이 제한 된 것이 아니니 사람의 과학과 지식으로 다수의 사람들이 특정한 사람에게 각종 질병이나 각종 사고를 유발하는 것도 그런 것 자체가 찰나와 순간에 일어날 수가 있는 일이니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 관련이 없는 사람과 사람의 일과 같이 발생을 할 수가 있다. 물론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에 의해서 공간 이동과 같은 것을 통해서 또는 다른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통해서 사고를 예방을 하고 질병에 걸리는 것을 예방을 할 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사후적으로 질병이나 상처를 치유를 할 수도 있겠지만 시간적인, 상황적인, 그리고 존재론적인 차이가 존재를 하니, 특히 사람이 비록 창조가 되었다고 하지만 사람 고유의 존재 영역 및 삶의 영역이 있으니, 사람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관계가 어떠하고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 대해서 성경(The Bible)에서 무엇이라고 표현이 되어 있든 선지자님이나 성모 마리아님이나 요셉님이나 그리스도 예수님이나 그리스도 예수님의 제자에게 조차도 이 세상에서의 각종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이고 그것 자체가 전혀 이상한 것도 아니고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실존 및 능력과는 하등의 관련이 없다는 것이다.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관계에 대해서 그리고 증거의 말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한 각종 질병이나 각종 사고를 유발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오히려 사람 및 사람 사는 세상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존재 및 세계와의 차이에 대해서 증거를 하는 일이 아닐까 싶다.  비록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서 이 세상의 사람을 선택을 하여 사람 및 사람의 이 세상에서의 삶 및 사람의 사후 세계에 대해서 그리고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 대해서 각종 능력과 현상을 바탕으로 증거를 하고 말을 하기도 하지만 분명히 서로 간의 존재의 본질이 다른 상황에서 특히 비록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 의해서 선택이 되었다고 하지만 이 세상의 사람과 같이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태어나고 또 생로병사의 사람으로서의 모습을 나타내 보이고 있는 사람을 통해서 사람의 능력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을 경쟁하고 견주는 것으로 상황을 설정하는 것 자체가, 그것도 각종 질병과 각종 사고를 유발하는 것을 통해서 상황을 설정하는 것 자체가, 사람의 사람에 대한 행위와 동일한 것이고 그러니 경우에 따라서는 살인 미수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런 것이 간과가 되는 불감증과 같은 일들이 발생을 하고 그런 불감증과 같은 일을 통해서 종교 간의 경쟁 관계를 생각을 하거나 종교 간의 신의 능력이 대결로 생각을 하거나 각각의 신앙이나 신앙심의 우위에 대한 경쟁 관계로 생각을 하게끔 상황을 만들고 설정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사람이 죽어도 사람의 영혼은 죽지 않듯이 비록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가 존재를 하고 사람의 질병이나 상처가 때때로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능력으로 치료가 된다고 해도 질병이나 상처의 해를 입고 질병이나 상처의 고통을 입는 사람은 사람이고 사람의 육체인데 각종 질병이나 각종 불의의 사고를 인위적으로 유발하는 것을 통해서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실존에 대한 증거를 말을 하고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로부터의 동행이나 교통이나 기도에 대한 응답이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천사, 즉 하나님의 영이, 마치 사람의 영혼과 같이 사람에게 거하는 것에 대한 증거로서의 상황을 설정하고 만드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비록 사람이 사람의 육체와 영혼으로 구성이 되어 있지만 사람의 육체가 사람의 영혼과 다르듯이 비록 사람 및 사람의 영혼과 본질적으로 다르지만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도, 일정 정도는 사람의 영혼과 같은 속성이니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이 실존을 하는 것이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사람과의 동행이나 교통이나 기도에 대한 응답이나 또는 성령, 즉 영, 즉 신, 천사, 즉 하나님의 영이, 마치 사람의 영혼처럼 사람에게 거하는 것의 유무를 떠나서 사람에게 발생하는 모든 질병이나 각종 불의의 사고로 인한 고통이나 결과 등은 결국 사람이 사람의 육체가 당하는 것인데 사람에게 인위적으로 온갖 종류의 질병이나 각종 불의의 사고와 연관된 상황을 만들고 연출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특히 비록 사람의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상처가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로부터의 능력에 의해서 치료가 된다고 해도 그 질병이나 상처 만큼의 손상은, 특히 질병 및 손상의 경우나 정도에 따라서, 사람에게 그대로 남는 것인데 사람에게 끊임 없이 종교를 핑계로 신앙이나 신앙심을 핑계로 특히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로부터의 동행이나 교통이나 기도에 대한 응답이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천사, 즉 하나님의 영이, 마치 사람의 영혼과 같이 사람에게 거하는 것을 핑계로 온갖 종류의 사고나 생체 실험이나 약물 실험이나 약초 실험 등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컴퓨터나 로보트를 보더라도 사람이 이런 저런 방법과 방식으로 만들게 되면 각각 독립적인 기능을 하게 되지만 사용 기간이 경과하고 고장이 나고 수리가 되는 만큼 또 영향을 받게 되듯이 비록 사람의 육체의 경우에도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상처에 대한 사람의 치료 행위 끝나거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로부터의 능력에 의해서 치료가 된다고 하더라도 그 질병이나 상처 만큼의 손상은, 특히 질병 및 손상의 정도에 따라서, 사람에게 그대로 남는 것인데 사람에게 온갖 종류의 생체 실험이나 약물 실험이나 약초 실험 등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 그 목적은 무엇일까?

 

사람이 컴퓨터나 로보트를 만들 때도 이런 저런 방법이나 방식들이 있듯이 그리고 만들어진 컴퓨터나 로보트는 사람과는 다른 고유의 능력과 영역이 있듯이 비록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서 비록 천지를 창조하고 전지전능한 능력이 있고 심령을 관찰을 할 수가 있다고 하더라도 무에서 유를 창조를 하던 유에서 유를 창조를 하던 유에서 무를 창조를 하던 그 방법이나 방식이 있을 것이고 창조된 존재는 존재 자체대로 존재적 모습이 있을 것인데, 즉 사람은 사람으로서의 고유한 생명체로의 모습이 존재를 하는 것인데, 그런 것을 빌미로 사람에게 온갖 종류의 사고나 생체 실험이나 약물 실험이나 약초 실험 등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 그 목적은 무엇일까?

 

사람이 삶을 살아 가는 도중 각자가 부족하고 불완전하니 또 사람의 사후 영혼의 세계가 존재를 하는 것 등을 믿으니 종교를 찾고 신앙을 찾는 것이고 또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로부터의 동행이나 교통이나 기도에 대한 응답이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천사, 즉 하나님의 영이, 마치 사람의 영혼처럼 사람의 몸에 거하는 관계가 있으면 각자의 능력이나 은사대로 각자의 사명을 하면 될 것인데 굳이 다른 사람을 상대로 하여, 그것도 조직적인 행위로서, 그것도 수 십 년 또는 십 수 년 또는 몇 년에 걸친 기간 동안에 신앙이나 신앙심이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 관련된 말이나 행위로 다른 사람에게 끊임 없이 불의의 사고나 생체 실험이나 약물 실험이나 약초 실험 등을 하는 상황을 만드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치료 행위 과정에서 발생 하게 되는 각종 이득을 취하는 것이 목적일까? 치료 행위 과정에서 사용 되게 되는 각종 식품이나 약품이나 의약품의 이득을 취하는 것일까? 치료 행위 과정에서 자신의 신앙이나 신앙심이나 특히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관련된 말이나 행위를 증거를 하고자 하는 것일까? 특히 특정한 사람에게 수 십 년 또는 십 수 년 또는 몇 년 간에 걸쳐서 집중적으로 그와 같은 상황을 만드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그 목적은 무엇일까?

 

만약에 위와 같은 사실들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말과 말에 의한 말뿐이라고 한다면 사람 사는 사회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말과 말에 의해서 많은 일들이 만들어지고 이루어지는 것을 생각을 할 때 남는 결과는, 그것도 기간에 따라서, 무엇일까?

 

만약의 가정하에, 즉 구체적인 사유가 무엇인지 몰라도 더운 근육이 노곤 노곤한 여름에 안면 근육 마비가 발생을 하는 경우도 많으니 그런 상황을 바탕으로 하나의 가정을 하면, 누군가가 침술을 배우고 싶다고 한다면 그것도 민간 요법에 의해서 배우고 싶다고 한다면 그것도 마치 임상 실험과 같이 여러 경우의 질병에 대해서 실제로 침을 시술을 하는 것을 통해서 배우고 싶다고 한다면 그래서 침술 분야의 돌팔이 중의 돌팔이 의사가 되고 싶다고 한다면 그런데 실제로 우리 사회에서 침술을 시술할 수 있기 위해서 필요한 학위나 자격증 등이 없으니 어느 누구도 시술을 받으려고 하지 않는다고 한다면 그런데 그 사람이 누군가와 관련이 있다는 것으로 또는 누군가의 조직과 관련이 있다는 이유로 앞의 안면 근육의 마비와 같은 증상을 유발을 하기 위해서 각종 약초나 약물의 투여를 생각을 하는 사람이나 조직이 만연을 하고 있다고 한다면 개인의 도덕성이나 가치관이나 불감증의 문제로 떠나서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그것도 개인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점점 줄어 들고 또 먹고 살기가 힘든 것을 이용하여 무분별하게 발생을 한다고 한다면 신드롬에 중독 된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사람의 수명을 조절하는 것에 대한 것을 두고서 사람과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경쟁 관계로서 사람을 미이라로 만드는 것을 그래서 어딘가의 미이라처럼 살아 있을 당시의 모습으로 수 천 년 보존 되는 것을 누군가가 도전거리로 말을 한다고 한다면 어떨까요? 신드롬에 중독 된 범죄와 같은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믿기 힘든 사실이겠지만 실제로 발생을 했던 사실로서 내가 다른 사람의 정치 및 종교 활동에 이용이 되는 것을 막고 내가 정치 및 종교 활동을 할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 그리고 가끔 나의 입을 통한 천기 누설과 같은 말로 인하여 내가 위험에 처하게 되는 것도 막고 또 내가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일로 인하여 여러 사람들로부터 이런 저런 시험에 들게 되더라도 보호 하기 위해서 내가 어릴 때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존재들의 능력에 의해서 내가 나의 고향을 떠날 때부터 내가 마흔 정도가 되어서 글을 쓰기 시작할 때까지 나의 기억이 매일매일이 새로운 일종의 순간적인 망각의 상태와 같이 또는 컴퓨터의 경우와 같이 상태가 되는 것을 비롯하여 나의 근육이나 체력이나 골격에 일련의 변화가 생겨서 나의 근육이, 특히 말을 하는 것과 관련이 된 가슴 근육이, 마치 인공 지능처럼 조절이 되어서 한 순간에 일정 정도 이상의 말을 하지 못하게끔 그리고 근육도 단련이 되지 못하게끔 되었다는 말을 하니 그 말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성 여부를 떠나서 사람으로서, 즉 사람이 보여줄 수 있는 능력으로서, 내가 종교 정치 등 각종 사회 활동을 못하게끔, 특히 내가 나의 과거에 있었던 일들에 대한 기억을 되찾아서 나의 종교 정치 등 각종 사회 활동을 할 시기인 나의 나이 마흔 무렵에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묶기 위해서, 취할 수 있는 방법들로서 나의 직장 생활 시작 단계에 누군가가 나의 사회 경력을 돕는다는 명목으로 급여를 비롯하여 이런 저런 관여를 하기 시작한 것처럼 내가 직장 생활을 시작한 후 나의 나이 마흔까지의 경제적인 활동이 현재 내가 살고 있는 집만 마련할 정도로 조절을 하고 나아가 나의 삶이 특정한 공간에서 다람쥐 채 바퀴 돌듯이 돌게 만드는 것을 비롯하여 내가 비록 이 세상에 존재를 하지만 마치 존재를 하지 않는 것과 같이 만들기 위해서 가상의 세계니 작은 국가나 작은 정부니 등의 것을 만드는 일이 약 3-40년 동안 있었다고 한다면 그리고 그 중의 하나가 내가 어릴 때부터 말을 하고자 한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에 대한 사실들을 바탕으로 정치 활동 방식 및 영역을 만들어서 내가 종교에 대한 무엇을 말을 하고자 하든 정치적으로 해석을 하여 공허하게 만들고자 한 일도 약 3-40년 동안 있었다고 한다면 특히 내가 어릴 때 불량한 심보의 사람에 대해서 불심이니 유심이니 도심이니 아유불심이니 아유불도저심 등등의 말을 사용을 하고 또한 나의 생각이나 사고 방식이나 알고 있는 것이 기존의 관습이나 전통이나 종교적인 지식이나 개념 등과 어긋난다고 내가 말을 하는 것의 내용에 대해서는 일정 생각을 하지 않고 하늘에서 나에게 말을 거는 존재가 있다는 말에 대해서 마치 자신들이 그런 존재인 것처럼 행세를 하는 것을 보고서 시체와 같은 사람(인간)이나 목석과 같은 사람(인간) 등등의 비유로 시사 시인 목사 목인 산송장 등등 말을 사용을 한 것을 빌미로 특정한 활동 공간에서만 통하는 방식의 은어와 같은 것들을 만들어서 내가 무슨 말을 하던 나의 말이 내가 말을 하고자 하는 의미대로 들리지 않고 달리 이해나 해석이 되게끔 만드는 일도 약 3-40년 동안 있었다고 한다면 어떨까요? 2001년 8월 16일 그 날에도 나와 두 명의 남과 여의 외국인들이 있는 공간과는 다른 공간들에서의 말들이 전해져 들려왔듯이 그러나 나만 들을 수 있었듯이 앞과 같은 사실들이 있었다고 한다면 신드롬에 중독 된 범죄와 같은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그 중에는 앞에서 언급된 사실들을 비롯하여 구안와사나 성령, 즉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의 존재들과의 관계에 대한 검증이란 말과 관련이 된 각종 행위들도 있다고 한다면 어떨까요? 특히나 무엇에 대한 것이든 사실을 사실대로 제대로 알기 보다는 단지 동서양의 지역적이 대립이나 민족이나 국가의 대립이나 애국 외국의 대립과 같은 사고 방식에 의한 것이라고 한다면 과학과 기술의 발달 및 자본의 규모 및 위력이 점점 증가 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개인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점점 줄어 들고 또 먹고 살기가 힘든 것을 이용하여 무분별하게 발생을 하고 있는 신드롬에 중독 된 범죄와 같은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또는 경우가 어떠하든 생명이 위험하지 않은 사유로 응급실로 내원하게 된, 십중팔구 어딘가의 누군가의 기획 계획에 의해서 응급실로 내원하게 된, 환자를 두고서 종교나 신앙이나 신앙심과 관련된 또는 동서양의 지역이나 애국 외국과 관련된 또는 사람과 영, 즉 신, 즉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세계와의 경쟁이나 대결과 관련된 상황들은 아니지만 이런 저런 명분과 명목으로 만들어진 장기 밀매를 생각을 한다고 한다면 과학과 기술의 발달 및 자본의 규모 및 위력이 점점 증가 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개인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점점 줄어 들고 또 먹고 살기가 힘든 것을 이용하여 무분별하게 발생을 하고 있는 신드롬에 중독 된 범죄와 같은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특별한 목적이나 조직이 없어도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이면 개인이 또는 조직이 부딪히게 된 크고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누구나 크고 작은 기획이나 계획을, 특히 다수 및 공공의 성격과 관련된 기획이나 계획을, 특히 아이디어 제공을, 하는 경우들이 많다. 그것도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서로 돕고 사는 인지상정의 사람 관계에 의해서 그런 경우가 많다. 어느 경우나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돕기 위한 것이지 사람을 해치기 위한 것은 아니다. 그런데 사람 사는 사회에서의 사람으로서의 그와 같은 서로 돕고 사는 행위를 마치 그런 방식으로만 사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특히나 누군가에게 또는 무엇인가에 얽매인 것이 있는 것처럼 다수가 조직적으로 몰려다니면서 특정한 사람을 상대로, 그것도 대체로 정치 활동을 하고자 할 때 국가 또는 크고 작은 대선 또는 총선 활동 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상대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말과 말을 이용하여 정치 경제 종교 등 각종 사회 활동을 겉돌게 만들고 그래서 생계 자체가 위험하게 만든다고 한다면 과학과 기술의 발달 및 자본의 규모 및 위력이 점점 증가 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개인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점점 줄어 들고 또 먹고 살기가 힘든 것을 이용하여 무분별하게 발생을 하고 있는 신드롬에 중독 된 범죄와 같은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누군가가 정치 활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고 가정을 하면 그리고 그 사람과 관련하여 사회 각 분야에 네트워크를 구축을 하고자 한다면 그런데 그런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정책을 만드는 등 정치 활동을 하는 누군가가 정치 활동을 하는 것을 돕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개인에 대해서 장기간에 걸쳐서 다수가 조직적으로 삶과 모든 사회 활동을, 특히 특정 개인의 삶과 모든 사회 활동이 고립이 되는 식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말과 말로서 다수의 조직적인 범죄 행위가 될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하고 계획을 하고 실행에 옮긴 다고 하면, 그것도 현대와 같이 통신 문명이 발달을 하여 언제 어느 곳에서나 사람과 사람 사이의 네트워크 구축이 상대적으로 쉽고 특히 자본 및 이해관계에 의해서 앞과 같은 네트워크 구축이 상당히 많은 영향을 받는 것을 고려를 한다고 한다면, 어느 정도 실현 가능성이 있는 일이 될 수가 있을 것이며 또 만약에 앞과 같은 일이 실제 현실이라고 한다면 과학과 기술의 발달 및 자본의 규모 및 위력이 점점 증가 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개인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점점 줄어 들고 또 먹고 살기가 힘든 것을 이용하여 무분별하게 발생을 하고 있는 신드롬에 중독 된 범죄와 같은 불감증이나 사회 병리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

 

만약에 위와 같은 사실들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말과 말에 의한 말뿐이라고 한다면 사람 사는 사회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말과 말에 의해서 많은 일들이 만들어지고 이루어지는 것을 생각을 할 때 남는 결과는, 그것도 기간에 따라서, 무엇일까?

 

수명이 늘어 나는 것도 좋지만 사람이 사는 동안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여건도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생활 체육 시설을 비롯하여 쾌적한 생활 환경이나 위생적인 식생활 환경 및 적정한 양의 스트레스를 위한 생활 환경 등도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70703. JUNGHEEDEUK. 정희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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