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8 2

(보완 2) 국토부 "양평고속道 대안 도출 기본적인 과정…원안 추진은 배임" ???

서울~양평간의 고속도로를 건설하려는 것이 두개의 서울 외곽 도로의 교통난을 해결하는 것이 목적이라는 것을 고려하고 그러니 두개의 서울 외곽 도로를 연결만 하면 다른 문제는 저절로 해결이 될 것이니 어떤 곳에서 연결을 하는 것이 교통량이 더 많은 가도 중요한 문제일 것이나 그렇게 결정적인 사실이 되기어려운 것을 고려하면서 아래의 사진을 보면 서울-양평 간의 고속도로 노선을 선택할 때에 어떤 노선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한지, 즉 지금까지의 상황에서는 본래대로 예타안을 선택하거나 아니면 국지도88호선을 확장하거나 아니면 국지도88호선을 강하IC로 표시된 곳에서 연장하고 확장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이, 비교적 쉽게 판단될 수 있을 것이고 그러나 양평군민이 양평군 제시1안을 고집할 경우에는 그것도 타당하면 그렇게 ..

(보완) 국토부 "양평고속道 대안 도출 기본적인 과정…원안 추진은 배임" ???

서울~양평간의 고속도로를 건설하려는 것이 두개의 서울 외곽 도로의 교통난을 해결하는 것이 목적이라는 것을 고려하고 그러니 두개의 서울 외곽 도로를 연결만 하면 다른 문제는 저절로 해결이 될 것이니 어떤 곳에서 연결을 하는 것이 교통량이 더 많은 가도 중요한 문제일 것이나 그렇게 결정적인 사실이 되기어려운 것을 고려하면서 아래의 사진을 보면 서울-양평 간의 고속도로 노선을 선택할 때에 어떤 노선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한지, 즉 지금까지의 상황에서는 본래대로 예타안을 선택하거나 아니면 국지도88호선을 확장하거나 아니면 국지도88호선을 강하IC로 표시된 곳에서 연장하고 확장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이, 비교적 쉽게 판단될 수 있을 것이고 그러나 양평군민이 양평군 제시1안을 고집할 경우에는 그것도 타당하면 그렇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