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정신상태 위험” 이재명 외신 인터뷰… “이해못할 짓 벌일 수도”
세계일보 원문 입력 2024.12.07 08:14
https://news.zum.com/articles/94984888?cm=front_nb&selectTab=total2&r=2&thumb=1
아무리 경쟁관계에 있고 적대적인 관계에 있다고 해도 대한민국의 대표 야당의 당대표이고 변호사가 직업이었던 사람이 외신 인터뷰에서 지금 현재의 대한민국의 대통령에 대해서 “尹 정신상태 위험” “이해못할 짓 벌일 수도”와 같은 표현의 말을 할 수가 있을까요? 이재명님이 변호사로서 변론을 할 때에 어떻게 변론을 했을지 정말 궁금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고 대한민국 국민이 이재명님의 대통령 후보로서의 자질을 판단하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할 것이고 특히 지금 현재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나 국회의원이나 지방자치단체장이나 지방의원을 결정하고 있는 것은 더불어민주당이나 국민의힘당과 같은 정치단체이고 국민은 더불어민주당이나 국민의힘당과 같은 정치단체에 결정한 사람에 대해서 투표를 하는 허수아비나 들러리와 같은 것을 고려하면 더욱 더 그럴 것입니다.
정신상태에 대해서 말을 하면 아마도 이재명님의 정신상태가 더 위험할 것이고 더불어민주당의 정신상태는 빨갱이와 유사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이재명님을 당대표로 내세우고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로 내세우려고 할까요?
이재명님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아는 바는 전혀 없고 언론을 통해서 알고 있는 것이 전부이지만 이재명님에 대한 그 동안의 범죄 의혹 등등을 고려하고 그 동안의 정치적인 커리어를 고려할 때에 더불어민주당에서 이재명님을 당대표로 내세우고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로 내세우는 것 자체는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와 국민을 희롱하고 농락하고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말을 하고 있고 보여주고 있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 사유가 무엇일까요? 과거에 노동운동을 하고 학생운동을 하고 민주주의 운동을 할 때에 대한민국 및 국민으로부터 버림을 받아서 국가의 법에 의해서 구속되었던 것에 대한 복수가 그렇게 나타나고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무엇이 그 사유일까요? 대장동 등등의 개발로 생긴 이득금이 세상을 돌고 돌아서 더불어민주당의 운영자금으로 사용이 되었을까요? 도대체 그 사유가 무엇일까요?
언론 기사를 보면, 특히 언론에서 시도 때도 없이 무작위로 이재명님의 사진을 개제해주고 있는 것을 보면, 이재명님을 위한 사전선거운동과 같을 것이고 대한민국의 노조들이 더불어민주당의 하부조직과도 같으니 가능한 일일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