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계엄군 선관위 진입'에 "윤과 내란 주동자 과대망상이 뿌리"
뉴시스 원문 신재현 입력 2024.12.05 21:47
https://news.zum.com/articles/94958745?cm=share_link&tm=1733466935369
(참고. 아래의 내용은 최근 20년 정도 동안 전적으로 언론 기사로서 알게 된 대한민국의 정치권과 그 정치에 대한 일반 국민으로서의 개인적인 추측이고 판단일 뿐이니 혹시라도 그 어떤 혹자라도 오해를 하는 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물론 본인 아니게 누군가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과 같은 말이 있다고 판단이 되면 그로 인해서 그 어떤 법률적인 조치를 취하기 전에 먼저 본인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라며 그러면 그 즉시 해당 내용을 수정해드리겠습니다. )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정치적인 상황 등등에 대한 판단으로 계엄령을 선포할 수 있고 대한민국의 국회에서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에 대해서 반대를 할 수 있고 그래서 계엄령 해제를 요청할 수 있고 그래서 2024. 12.에 대한민국에서는 그런 일이 발생했는데 (민주 '계엄군 선관위 진입'에 "윤과 내란 주동자 과대망상이 뿌리")라고 말을 하는 기사 타이틀을 보면, 즉 윤과 내란 주동자라고 말을 하는 더불어민주당을 보면, 도대체 더불어민주당은 어떤 국가의 정치단체이고 어떤 국가의 사람들일까 하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외국의 깡패집단이, 즉 자국에서 범죄로 인하여 쫓겨난 것과 같은 외국의 범죄 단체가, 대한민국에 와서는 대한민국의 정치제도가 자유민주주의 정치제도인 것을 이용해서 정치로 대한민국을 접수해서 수익을 올리고자 범죄 수익으로 세운 정치단체일까요? 아니면 더불어민주당이라는 정치단체나 그 정치행위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서 도대체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할까요?
물론 계엄령 발동에 대해서도 서로 간에 이해가 다를 수 있고 그러니 대통령이 계엄령을 발동할 때에는 국회로부터의 승인과 같은 것을 필요로 하는 것일 것인데 더불어민주당에서는 도대체 무엇이 문제라는 것일까요? 더불어민주당에서는 더불어민주당이 180~170명의 국회의원들로서 국회에서 일당 독재의 정치를 하고 입법과 개정을 하고 나머지 120~130명의 국회의원을 더불어민주당을 위한 허수아비로 만들고 들러리로 만드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고 더불어민주당 출신이 아닌 국민의힘당 출신의 대통령이 작금의 정치적인 상황 등등으로 인하여 계엄령을 발동하는 것은 내란이라고 판단을 하는 것일까요? 즉 앞의 말에 대해서 다르게 표현을 하면 더불어민주당 출신의 대통령이 계엄령을 발동하면 국가와 민족을 위한 결단이고 다른 정당 출신의 대통령이 계엄령을 발동하면 내란일까요? 도대체 더불어민주당의 당원들이나 정치인들은 어떤 국가에서 학교를 다녔고 사람과 지구와 태양계 등등에 대해서 어떻게 교육을 받았을까요? 정말로 의문스러울 것입니다
,,,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