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경선 첫날 82%·93% '어대명' 재확인‥조국혁신당은 조국 연임: 역시 더불어 민주당은 자진 해산하는 것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한 일일 것입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4. 7. 21. 02:38

경선 첫날 82%·93% '어대명' 재확인조국혁신당은 조국 연임

MBC 원문 입력 2024.07.20 20:12

 

https://news.zum.com/articles/92098695?utm_source=deepdive

(촬영기자;이상은, 영상편집;전주영, 디자인;이원희, YTN 손효정 (parkkr0824@ytn.co.kr))

 

 

과거에는 선택권이 2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언제부터인가 선택권이 러브 표시 하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민주당의 내로남불 정치나 내로남불 민주주의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추천을 클릭하고 싶지 않았는데 본인 아니게 그렇게 클릭이 되어도 수정할 방법이 없네요. 더불어 민주당의 내로남불 정치나 내로남불 민주주의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선 첫날 82%·93% '어대명' 재확인조국혁신당은 조국 연임'이라는 기사 타이틀을 보니 대한민국의 정치권이 망해가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것 같고 그 결과로서 대한민국이 망해가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씁쓸할 것입니다.

 

2020. 04.부터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는 것과 같은 주체들이 그대로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서 정치를 할 수 있고 당대표로서 정치를 할 수 있으니 대한민국의 정치권이 망해가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이 아니고 무엇이고 그 결과로서 대한민국이 망해가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이 아니고 무엇일까요?

 

대한민국의 정치권이 지난 30년 동안 보여준 것이 국민주권, 노동운동, 학생운동 등등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정치권을 망하게 하고 그 결과로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해도 대한민국은 망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더 잘 살아 보고 싶은 국민들이 하루 24시간을 하루 48시간처럼 살고 있으니 국가경제나 국민경제가 발전을 하게 되었고 특히 인류 전체적으로 과학기술이 발달하게 되니 그렇게 될 수 있었듯이 더불어 민주당이나 조국 혁신당이 정치권을 망하게 하는 정치를 하고 그 결과로서 국가와 국민을 망하게 하는 정치를 해도 대한민국은 망하지 않을 것이고 1945. 08. 15.부터 지금 현재까지의 일로서 과거에도 그랬던 것처럼 조금이라도 더 잘 살아 보고 싶은 국민들이 하루 24시간을 하루 48시간처럼 살게 될 것이니 국가경제나 국민경제가 발전을 하게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정치권도, 특히 더불어 민주당도, 하루 빨리 내로남불 정치에서 벗어나고 내로남불 민주주의에서 벗어나서 조금이라도 더 잘 살아 보고 싶어서 하루 24시간을 하루 48시간처럼 살아가는 국민들의 국가경제 발전이나 국민경제 발전 대열에 참여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서 정치를 할 사람이 이재명님 밖에 없으면 더불어 민주당은 해체를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불어 민주당 및 그 국회의원들은 이재명님을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 세우기 위해서 존재를 하는 이재명님 개인의 정치단체 및 국회의원들에 불과할 것이고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정치단체 및 국회의원으로 간주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2020. 04.부터 더불어 민주당이 보여주고 있는 정치를 보면 대한민국 국민은 누군가의 언론 플레이에 현혹되어서 희롱당하고 농락당하고 있는 것처럼 간주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본인 정희득의 댓글은 대한민국의 그 어떤 정치인이나 그 어떤 정치단체와도 일체 무관하고 전적으로 본인 정희득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그러나 만약에 본인 정희득의 댓글이 자신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처럼 간주되면 그 때에는 그 즉시 본인 정희득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라며 그러면 본인 정희득이 해당 댓글의 내용을 수정해드리거나 삭제를 해드리겠습니다.

 

정치제도가 민주주의 정치제도이고 그러니 국민투표의 결과로서 누구나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국회의원이 될 수 있고 대통령이 될 수 있고 물론 지방자치단체의 의원이 될 수 있고 지방자치단체장이 될 수 있는 대한민국에서의 국가의 정치는 어떤 개인의 사적인 활동이 아니고 사생활이 아니고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와 국민에게 영향을 미치고 경우에 따라서는 아주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공적인 행위이고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국가와 국민을 망하게 하는 일을 할 수도 있는 공적인 행위이니 그 대상자인 국민의 발언이 그 어떤 유형의 시비의 대상이 될 것이 아닐 것입니다.

 

,,,

 

 

 

정희득